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27 14:15

전북이 30억 주고 영입한 공격수 데뷔골.gif

조회 수 47161 추천 수 572 댓글 211








구스타보

세리에A 볼로냐에서 70억원에 데려가려고 했지만 소속팀에서 100억원 불러서 깨짐.

그와중에 코로나 터져서 브라질 구단 재정, 선수 몸 값 떡락.

전북이 30억원 주고 쿨거래.

첨부 파일
첨부파일
짤줍
짤줍
  • [레벨:37]세이빈 2020.07.27 14:35
    알리바예프 전소속팀 명문팀아님?
  • [레벨:2]황금보리 2020.07.27 15:54
    세이빈 맞앙 코린치안스 주전급선수
  • [레벨:2]황금보리 2020.07.27 15:54
    알리바예프 브라질 아디다스 프레데터 모델이였어
  • [레벨:24]버번위스키 2020.07.27 14:25
    국내 최초 세레머니형 수비수 김민혁.
  • [레벨:22]인생은축제 2020.07.27 14:25
    30억에 사서 폼 유지하면 70억에도 팔겠네 ㅗㅜㅑ
  • [레벨:1]대런플레처 2020.07.27 14:26
    진짜 김원식은 2부리그로 꺼져라
  • [레벨:30]이나경. 2020.07.27 14:27
    저딴 개병신수비를해서, 포텐에서 개리그 수비수준이라고 오해를 사게 만든 북패팬으로서 사과드립니다.
    저 선수들은 최선을 다하여 수비를 했을 뿐이며 다만 실력이 개병신새끼들일뿐입니다.
  • [레벨:6]아인슈타인 2020.07.27 14:30
    이나경. 당신의 죄는 딱하납니다.
    북패를 응원하는것.
    전북으로 오시오
  • [레벨:26]콤팩트 2020.07.27 14:27
    시발 헤딩 타점 봐
    매북 개축에 뭘 풀어놓은거야 ㅅㅂ...
  • [레벨:23]소혜소혜 2020.07.27 14:27
    브라질리그랑 k리그하면 어디가 더 수준높음?
  • [레벨:24]너랑나 2020.07.27 14:28
    소혜소혜 닥전아님?
  • [레벨:2]무릴로 2020.07.27 14:28
    소혜소혜 브라질 압살

    브라질 리그는 왠만한 유럽리그 보다도 위임
  • [레벨:15]김떡순 2020.07.27 14:28
    소혜소혜 닥 브라질이 넘사
  • [레벨:29]미갤포갤 2020.07.27 14:33
    소혜소혜 클럽월드컵에서 케이리그팀이 맨날 멕시코팀한테 털리고 그 멕시코팀이 브라질팀한테 털림. 그리고 결승에서 유럽챔스우승팀 이길때도 있음
  • [레벨:4]+강민경 2020.07.27 14:52
    미갤포갤 대표적 사례 첼시vs코리치안스
  • [레벨:31]나나사와미아 2020.07.27 14:27
    행복축구 ㄷㄷ
  • [레벨:34]오만한백치 2020.07.27 14:28
    말컹처럼 한시즌 바짝 땡기고 중국행임 ?
  • [레벨:21]홍정운 2020.07.27 14:30
    오만한백치 원래 유럽 오퍼왔던 선수니까 유럽 보내지 않을까??
  • [레벨:37]그니긧 2020.07.27 14:59
    오만한백치 말컹은 그래도 두시즌 뛰었는데...
  • [레벨:30]축구용사린가드 2020.07.27 14:28
    투석기네;
  • [레벨:3]헬린이_앙리 2020.07.27 14:29
    용병들한테 중국이나 일본진출 발판으로 K리그 갠춘한듯 한시즌만 씹어먹어도 러브콜 쏟아지니
  • [레벨:26]주급인상좀 2020.07.27 14:30
    헬린이_앙리 일본보단 중국 많이가는듯
    머니가 넘사벽인지라...
  • [레벨:11]골다공증 2020.07.27 14:35
    헬린이_앙리 케이리그에서 중일 리그 갈바에는 ㅋㅋ 중국리그야 돈이나 많이 준다지만
  • [레벨:21]펭코랭코 2020.07.27 14:29
    백점프를하는데 저 높이에 저 파워라니
  • [레벨:22]874 2020.07.27 14:30
    현상유지만 잘해도 나중에 시국 완화되면 몇십억 더 붙여서 팔 수 있는거 아니냐 ㅋㅋ
  • [레벨:6]아인슈타인 2020.07.27 14:31
    874 거상 쭝국만 정상화되면 구스타보,모바로우한테 쓴 50억, 150억으로 돌려받을수있음
  • [레벨:22]874 2020.07.27 14:32
    아인슈타인 투자 ㅅㅌㅊ네
  • [레벨:37]그니긧 2020.07.27 16:14
    아인슈타인 중국 이적료 제한 생겼을걸 70억 넘어가면 그만큼 세금 내야함
  • [레벨:21]저글링하는망나니 2020.07.27 14:31
    선수 입장에서도 ㅈ같긴 하겠네 ㅋㅋㅋ 세리에에서 케리그
  • [레벨:29]미갤포갤 2020.07.27 14:33
    저글링하는망나니 ㄴㄴ만족해함
  • [레벨:20]고트더데용 2020.07.27 14:32
    저거 킹리즈만시절 세레머니아니냐
  • [레벨:23]좀때려 2020.07.27 14:32
    메시가 K리그 와서 골 넣어도 수비문제 얘기하겄네 ㅋㅋ
  • [레벨:4]노리밋 2020.07.27 14:37
    좀때려 서울은 수비문제 맞음 지금 서울 13경기 29실점임
  • [레벨:38]비예나 2020.07.27 15:55
    노리밋 이번 시즌 대구한테 식스앤더시티 당한 경기 보고 서울팬들 안쓰럽더라...
    내가 봐도 충격적인 점수인데 팬들은 ㄹㅇ 현타왔을 듯
  • [레벨:2]무릴로 2020.07.27 14:34
    쟤 너무 좋아 ㅋㅋ
  • [레벨:17]존콘스탄틴 2020.07.27 14:34
    수비가 4명인데 공격수한테 고개 돌리는 놈이 한명도 없네
    고개 안 돌릴 거면 낙구 지점이라도 잘 포착하던가...
  • [레벨:2]무릴로 2020.07.27 14:36
    존콘스탄틴 1,2부 통틀어 리그 최다 실점 팀이니깐 (끄덕)
  • [레벨:17]존콘스탄틴 2020.07.27 14:37
    무릴로 Ki 와서 눈물만 흘리다 가겠구먼...
    떠날 때의 FC 서울이 아니거늘 ㅠㅠ
  • [레벨:11]제로_콜라 2020.07.27 14:37
    이렇게 영입한선수들 아챔이랑 리그에서 3년정도 잘 써먹으면, 아챔활약+리그활약+전북프리미엄 붙어서 중국에 비싸게 팔 수 있음 ㅋㅋ
  • [레벨:9]응가 2020.07.27 14:38
    터지면 더 비싸게 팔수있어서 뭐 ㅋㅋ
  • [레벨:22]꼴두기파전 2020.07.27 14:39
    코로나 때문에 브라질에서 유명한 애들이 오네
    전남에는 무슨 U21에 데려왔다던데 볼차는 폼이 격이 다르더만
  • [레벨:24]자료용 2020.07.27 14:39
    체공시간 긴 점프였는게 그냥 잘햇구나 하면되지 자꾸 평가해서 혹평할려는것도 병이야
  • [레벨:15]Kineker 2020.07.27 14:40
    꼭 K리그 골장면만 올라오면 수비 병신드립치는데 해축도 비슷한 장면 허다함. 수비가 병신이어야 골이 나오는게 축군데 K리그만 유독 좃대로 잣대를 들이밈. 이글에도 여지없이 나타나네
  • [레벨:21]킹바치치 2020.07.27 14:42
    체공시간 실화냐?
  • [레벨:20]스뽀뚜light 2020.07.27 14:42
    한국 선수들이나 솔직히 관중수니 뭐니 하지만 대부분 연봉 보면 소수 제외하곤 K리그랑 별 받는 연봉 차이도 없으면서 걍 일본이란 나라에 살고싶어서 대부분 k리그 떠나서 일본 이적하는거지 애초에 브라질이나 기타 대륙 선수가 뭐하러 한국 일본 중국을 가림 ㅋㅋ 그냥 돈 많이 주는데 가는거지 그러니 한국에서 이적하면 일본보단 무조건 중국에 가는거임.
  • [레벨:8]축구평론 2020.07.27 14:44
    얘 임대아니고 완전이적이였음 ㅋㅋㅋㅋ? 코로나 바겐세일로 전북 개이득이네 ㅋㅋㅋ
  • [레벨:4]주소옮길수도있지 2020.07.27 14:45
    씨발 한장면만 보고 개리그 수비 까지 말라고!!! 저건 개리그 최다실점팀인 북패니까 가능한 수비란 말이야
  • [레벨:9]데미안샤젤 2020.07.27 14:5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1]대구대전fm 2020.07.27 14:51
    데미안샤젤 94년생임
  • [레벨:9]데미안샤젤 2020.07.27 14:52
    대구대전fm 네이버치니까 다른애가 나오네 ㅋㅋ 87년생나옴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