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8.19 13:14

기안84 못 놓는 MBC…혐오는 침묵이 키운다

조회 수 59255 추천 수 665 댓글 189
  • [레벨:2]덕배형사랑해요 2020.08.19 13:40
    이광수. 심지어 위안부 문제도 ㅋㅋㅋㅋ
  • [레벨:23]vlzpdlr 2020.08.19 12:32
    그냥 방송국에선 침묵하고 기안은 고소준비하고 하면 알아서 닥칠텐데 또 대중은 이미 돌아섰다 이지랄하면서 주댕이 닫겠지ㅋㅋ
  • [레벨:26]피융뿌슝빠슝크억 2020.08.19 12:34
    vlzpdlr ㄹㅇㅋㅋ
  • [레벨:25]근본은드록바 2020.08.19 12:32
    걍 mbc에서 기안 절대 못 내보내니 계속 ㅈㄹ해라 이런 입장 한번만 밝혀줘라..
  • [레벨:1]FMK 2020.08.19 12:32
    잘나가던무도 도불편러때메쟞망했는데
  • [레벨:22]섹시포드 2020.08.19 12:33
    왜 군대는 안가려하면서 다른건 다 ㅈㄹ임?
  • [레벨:26]우무리 2020.08.19 12:33
    원정아 정신차리자......
  • [레벨:26]피융뿌슝빠슝크억 2020.08.19 12:33
    웃음벨이누 ㅋㅋ
  • [레벨:24]마미므뮤 2020.08.19 12:35
    ㅋㅋㅋㅋㅋ 기안84 를 정준영 승리 라인에 갖다 붙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0](국밥을먹으며) 2020.08.19 12:35
    원정아..
  • [레벨:1]갠지스강향우회 2020.08.19 12:36
    ㅋㅋㅋㅋㅋㅋㅋ저런것도 기자라고 애초에 뇌가없는수준이네
  • BEST [레벨:3]월트디즈니 2020.08.19 12:36
    어떻게 정준영 승리와 갖다 붙이나
  • [레벨:3]잉토중독치료센터 2020.08.19 13:28
    월트디즈니 갖다붙여도 말이 되지않으니까!!!!
  • [레벨:31]죄와벌 2020.08.19 12:38
    유원정 노컷뉴스 연예부 기자
    https://media.naver.com/journalist/079/72343
  • [레벨:21]불장난빠빠빠라라 2020.08.19 15:09
    죄와벌 근데 기사목록 쭉 읽어보니 기안84 기사말고는 남혐/페미성향 드러낸 기사는 없는듯한데??
  • [레벨:1]수능일곱방 2020.08.19 12:39
    댓글못쓰니답답하네 병신같은것들때문에 나까지못쓰잖아
  • [레벨:22]자르반4세 2020.08.19 12:39
    추측에 의한 기사 말고 성추행이나 좀 목소리 내보시지..
  • [레벨:23]인생은축제 2020.08.19 12:40
    카카오 메인에 기안 까는 뉴스 수차례 올라오더라 ㅋㅋㅋㅋ 날잡고 조리돌림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쿵쾅이들이나 날뛰지 아재 아줌마들도 기안 좋아하던데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6]흐아암 2020.08.19 13:17
    인생은축제 ㅈ카오도 페미밭임 ㅅㅂ ㅋㅋ
  • [레벨:24]poryhoo 2020.08.19 12:41
    본문 ㅅㅂ 아찔하다 ㅋㅋㅋ 버닝썬까지 엮어버리네 ㅋㅋㅋ
    이제 여자는 작품에서라도 꽃뱀캐릭터 나오면 안되고 백퍼센트 진실만 말하고 너무나 착하고 아주 위인같은 캐릭터만 나와야 되는듯
  • [레벨:34]10_델피에로 2020.08.19 12:45
    과몰입하는 병신같은 기자새끼들 뒤졌음
  • [레벨:30]꿀렁꿀 2020.08.19 12:46
    이러다가 제작진이 아니라 기안이 제발로 나가겠다
  • [레벨:28]야마도리 2020.08.19 13:03
    cbs는 개신교 방송국인데 페미니즘 성향 기사를 왜 내는 거야? 개빡치네
  • [레벨:14]날키스 2020.08.19 13:05
    정도껏해라 진짜
  • [레벨:24]브루니 2020.08.19 13:08
    어휴 진짜 혐오를 하는게 누군지...
  • [레벨:28]쉬었다가요 2020.08.19 13:11
    원정이 꾸준하누 ㅋㅋㅋ
  • [레벨:23]개씹젖윌록 2020.08.19 13:14
    예라이 시발
  • [레벨:30]도르멩오 2020.08.19 13:15
    페미는 정신병이다
  • [레벨:24]OIRIM 2020.08.19 13:15
    아니 예전에 외모지상주의에서 좆고딩들 별창하면서 사이버창녀짓할때는 존나 조용해놓고 왤케 기안만 줘패냐 진짜
  • [레벨:24]한잔의아메리카노 2020.08.19 13:15
    원정이 페미하니 행복해^^?
  • [레벨:1]랜디존슨 2020.08.19 13:15
    엠비씨는 지들 사정 알아서 기안 못 내침

    유튜버하고 자강두천하는 놈들인데
  • [레벨:23]심장이훔바훔바 2020.08.19 13:15
    원정이 베리나 닮음!! 아님 말고!!
  • [레벨:23]Ar테타 2020.08.19 13:15
    ㅅㅂ 청소년 성희롱한 년은 방송 잘만 하구만
    기안이 뭘 잘못했냐
  • [레벨:3]게무시 2020.08.19 13:15
    저정도면 본인들이 기안 혐오하는거 아니냐?
  • [레벨:21]우이하루 2020.08.19 13:15
    맞는 말이다.. 남성들의 침묵이 페미들의 혐오를 키워버렸다.. 쳐맞아야 한다...
  • [레벨:21]3성징스크 2020.08.19 13:15
    기안이 만만해보이니까 기안만 패지 ㅋㅋ 진짜 연예부기자가 제일 역겨운 직종임
  • [레벨:22]메엠 2020.08.19 13:16
    ㅋㅋㅋㅋㅋ 시청률 9.7프로네
  • [레벨:2]후니볼 2020.08.19 13:16
    저거도 기자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황유팬최진혁 2020.08.19 13:16
    제발 기안이형 고소해여
    진짜 가만히 잇으니까 좆밥으로 보자나
    그럴수록 더 스트레스 받지
  • [레벨:24]스타모빌리티 2020.08.19 13:16
    2d에 열내지말고 정치인 성추행때나 소리내라
  • [레벨:2]영등포방울뱀 2020.08.19 13:16
    실검에 오르고 시사 프로에서 다룰 만큼 논란이 그렇게 컸어도 시청률은 그대로더라. 이제 이미 저런 류의 시비 걸기도 그들만의 리그고 유행 다 지났음
  • [레벨:18]록샌록샌 2020.08.20 20:15
    영등포방울뱀 요번 기안논란을 시사프로에서다뤘다고??
  • [레벨:2]영등포방울뱀 2020.08.20 20:56
    록샌록샌 ㅇㅇ 라디오에서 들음
  • [레벨:18]록샌록샌 2020.08.20 20:58
    영등포방울뱀 와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는 식으로 언급한거겟지?... 설마 한편을 전부할애에서 그주제로만 깟겠어?
  • [레벨:2]영등포방울뱀 2020.08.20 21:00
    록샌록샌 응 라디오 특성상 몇분정도지 ㅋㅋㅋ 근데 다른 정치 사회 주요 이슈랑 비슷한 분량이었고
  • [레벨:18]록샌록샌 2020.08.20 21:01
    영등포방울뱀 글쿠만.. 하여튼 ㅈ같네 미친년들때매
  • [레벨:28]폴앤브루노 2020.08.19 13:17
    저딴 기사 써도 고소 못함?
  • [레벨:25]이코틴 2020.08.19 13:17
    나라 꼬라지 진짜
  • [레벨:22]슈퍼콘슈퍼콘 2020.08.19 13:17
    혐오 반대를 외치는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을 앞장서서 혐오하는 세상
  • [레벨:33]데슬 2020.08.19 13:17
    엄마 나도 기자할래 개소리만 쓰네

이전 맨앞 다음
- +
9261 9262 9263 9264 9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