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8.29 17:53

채정안 커피프린스

조회 수 40941 추천 수 121 댓글 126
































  • [레벨:23]Aretenal 2020.08.29 17:57
    최강희랑 중학교 동창이라던데
    아까 유튜브에서 최강희 tv는 사랑을 싣고 봤는는데
    진짜 이쁘더라 사랑스러움
  • [레벨:22]거기서거기 2020.08.29 17:57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5]먼지봉지휴지 2020.08.29 17:58
    거기서거기 늘 이뻤음..진짜 여신
  • [레벨:38]이효리 2020.08.29 17:57
    마른 장작누님
  • [레벨:28]첼시의선제골 2020.08.29 17:57
    김태리랑 고소영 느낌 좀 있당
  • [레벨:35]꼬마공주유시 2020.08.29 17:58
    커프 다큐 나온다던데
  • [레벨:3]사야마아이 2020.08.29 17:58
    진짜 조오오온나 이쁨
  • [레벨:21]너인문 2020.08.29 17:58
    주연 외모 후려뺨치던 누나
  • [레벨:26]gwp2001 2020.08.29 17:58
    수술 잘 됬네
  • [레벨:24]민초존맛 2020.08.29 17:59
    초콜릿좌....
  • [레벨:3]이걸로가입하네 2020.08.29 17:59
    이때 31살이었는데.. 왜 아줌마라고 생각을했지?
    원래 이쁜건 알고있었지만, 지금보니까 겁나이쁘고 어려보이네
    내가 늙었나;;
  • [레벨:24]캐논링 2020.08.29 18:01
    이걸로가입하네 그게 맞는듯 ㅋㅋㅋㅋ
    저때 서른 넘은 여자연예인이면 아줌마 취급받았던게 사실이긴 한데 ㅋㅋㅋ
  • [레벨:6]풀무원샘물 2020.08.29 17:59
    커피프린스때 유행하던거 미니쿠퍼,폴스미스 셔츠
  • [레벨:24]캐논링 2020.08.29 17:59
    저게 15년전 드라마인데 외모에서 위화감이 안느껴지는 세련됨 보소 ㄷㄷ
  • [레벨:24]타고나 2020.08.29 18:00
    이 얼굴에 키까지 존나 큰거 보면

    그냥 태생부터 연예인할 상이었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유후쿠 2020.08.29 18:01
    무정 한번더 보고와야겠다. 개이쁘네
  • [레벨:24]고블리즈 2020.08.29 18:01
    애기가 인형이네 ㅋㅋㅋ
  • [레벨:31]린가동자의팀 2020.08.29 18:02
    이 누나는 지금이 더 이쁜듯
  • [레벨:24]ililiiii 2020.08.29 18:04
    저런 누나한테 스토킹 당하고싶다
  • [레벨:4]김민수 2020.08.29 18:04
    와 난 보고 클레식 손예진 떠올랏다 ..
  • [레벨:2]부카북아 2020.08.29 18:04
    어릴때봐서 몰랐는데 진쨔 이쁘다
  • [레벨:20]라온S 2020.08.29 18:06
    역할도 그렇고 짤도 그렇고 일드 쇼콜라 사토미 생각나
  • [레벨:35]원조귀하신몸 2020.08.29 18:06
    커피프린스 진짜 재밌게 봤는데..
  • [레벨:4]농약먹고혜탈모옴 2020.08.29 18:06
    https://youtu.be/AfRv6NLVqh4

    걸그룹씹어먹는 가수시절
  • [레벨:10]에펨코스타리카 2020.08.29 18:06
    채정안
  • [레벨:29]시스템컴퓨터 2020.08.29 18:06
    누나 나죽어
  • [레벨:1]만성고독 2020.08.29 18:06
    해신에서도 예뻤는데
  • [레벨:21]폴리시 2020.08.29 18:08
    채정안의 진짜 능력은 활동 쉬고 나올때마다 얼굴이 조금씩 바뀌는데 선을 넘기지 않는거지
  • [레벨:25]바할라나 2020.08.29 18:08
    요새 참 좋은 누님,,,
  • [레벨:24]갈까말까 2020.08.29 18:08
    진짜 이쁘다 ㄷㄷ
  • [레벨:13]호랑이연고 2020.08.29 18:08
    07채정안 10년넘어도 못잊지
  • [레벨:35]아이오아이 2020.08.29 18:09
    대조녜
  • [레벨:14]디퓨져 2020.08.29 18:09
    이보영 + 김소은 ㅇㅈ?
  • [레벨:4]수미산 2020.08.29 18:10
    남주 짝사랑녀 전문
  • [레벨:10]O2아스날 2020.08.29 18:11
    한효주 느낌
  • [레벨:32]크림레몬 2020.08.29 18:11
    확실히 돌싱이라 그런지 농염미가 살아있네
  • [레벨:20]KTUcal 2020.08.29 18:25
    크림레몬 머야 돌싱이였어?
  • [레벨:37]AlphaGo 2020.08.29 18:12
    한고은 급 포텐이였던거 같은데 정작 한고은도 그렇고 장신영 서지혜 이런 분들이 조연급만 되고 못 뜨는거 같음
    팬층이 덕질을 안하나?
  • [레벨:9]KAZINO 2020.08.29 18:13
    채정안 ㅇㄷ
  • [레벨:23]이제우리형은메시 2020.08.29 18:16
    나이가 야속하다..
  • [레벨:2]캉테쿤 2020.08.29 18:18
    채정안 커피프린스 ㅇㄷ
  • [레벨:24]율무할배 2020.08.29 18:18
    어떻게 화질이 이렇게 좋지??
  • [레벨:24]이쁨 2020.08.29 18:23
    랄랄랄랄라 랄라랄랄라
  • [레벨:20]다슈 2020.08.29 18:25
    이때 서른이었네
  • [레벨:11]21SiIva 2020.08.29 18:26
    더케이인가? 거기서 볼때 누구지? ㅈㄴ 이쁘다라고 생각햇는데
  • [레벨:2]댕댕아야옹해 2020.08.29 18:27
    채정안 이이유 이런 얼굴 너무 조탕
  • [레벨:23]왕지현 2020.08.29 18:28
    한유주 ㅇㄷ
  • [레벨:2]킹앙토니마샬 2020.08.29 18:31
    장난감 애기 설정이냐 아님 아기 대신 한거냐 ㅋㅋㅋㅋ
  • [레벨:20]폭포 2020.08.29 18:32
    지금은 나이먹은게 티가확나서...저땐 이뻤네
  • [레벨:21]지단의발리슛 2020.08.29 18:33
    저 때 이후로 여자애들 이름 유주 라고 많이 지음 ㅋㅋㅋ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