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01 13:18

소말리아 해적 소탕 당시 한겨레 반응.jpg

조회 수 53977 추천 수 525 댓글 103
소말리아 해적 소탕 당시 한겨레 반응.jpg

"빈민을 범죄자 만든 딱한 사정에 연민 느껴야"(실제로 한 말)

  • [레벨:24]빡빡이라이프 2020.09.01 12:58
    진짜 어마어마한 휴머니스트들이네 ㅋㅋ
  • [레벨:19]basiom 2020.09.01 15:09
    빡빡이라이프 선배 기자도 자기 기분에 수틀린다면 때려 죽이고 보도 관제 요구하는
  • [레벨:2]충동구매자 2020.09.01 13:00
    전형적인 깨어있는줄 아는. 다른 측면에서 바라보는줄 아는.
  • BEST [레벨:17]Nuclear 2020.09.01 13:01
    한겨레 볼때마자 생각나는 사건

    https://namu.wiki/w/%ED%95%9C%EA%B2%A8%EB%A0%88%20%EB%8F%99%EB%A3%8C%EA%B8%B0%EC%9E%90%20%ED%8F%AD%ED%96%89%EC%B9%98%EC%82%AC%20%EC%82%AC%EA%B1%B4?from=%ED%95%9C%EA%B2%A8%EB%A0%88%20%EB%8F%99%EB%A3%8C%EA%B8%B0%EC%9E%90%20%EC%B7%A8%EC%A4%91%20%ED%8F%AD%ED%96%89%EC%B9%98%EC%82%AC%20%EC%82%AC%EA%B1%B4

    후배기자가 술마시다 선배기자 죽였는데 언론들에 보도 자재해달라고 연락뿌림
  • [레벨:33]獨孤 2020.09.01 13:15
    Nuclear 기억난다. 이 사건
  • BEST [레벨:24]형용문자고 2020.09.01 13:19
    Nuclear 난 이거ㅋㅋㅋ



    지금이야말로 그의 예전 장기였던 ‘사즉생 생즉사’의 자세가 필요한 때다. ‘나를 더 이상 욕되게 하지 말고 깨끗이 목을 베라’고 일갈했던 옛 장수들의 기개를 한번 발휘해볼 일이다. 그가 한때 탐독했던 책이 마침 <칼의 노래>가 아니던가. ‘사즉생’을 말하는 것은 노 전 대통령 개인의 부활을 뜻하는 게 아니다. 노 전 대통령이 선언한 대로 그의 정치생명은 이미 돌아올 수 없는 강을 건넜다. 하지만 그는 죽더라도 그의 시대가 추구했던 가치와 정책, 우리 사회에 던져진 의미 있는 의제들마저 ‘600만달러’의 흙탕물에 휩쓸려 ‘동반 사망’하는 비극은 막아야 한다. 그의 ‘마지막 승부수’는 아직도 남아 있다.

    원문보기:&nbsp;
    http://m.hani.co.kr/arti/opinion/column/352674.html#csidxd02468074cef27a9ee4f48fe91f45f9


    여기서 '마지막 승부수'란?
  • [레벨:33]하빵롬쌔 2020.09.01 13:20
    형용문자고 이것도 미쳤지 자살을 승부수라고 쓰는 것부터
  • [레벨:16]M.SaIah 2020.09.01 13:22
    형용문자고 와 이건 진짜 무섭네 ㄷㄷ
  • [레벨:35]우장춘 2020.09.01 13:36
    형용문자고 나도 이게 제일 충격이었음...
    희생자를 만들어서 제물로 삼는 전략은 저쪽진영에선 역사가 유구한듯
  • [레벨:22]3점슈터빈스카터 2020.09.01 13:20
    Nuclear ㅋㅋ 링크 안봐도 알겠다 실제로 사람 패서 죽이는 신문사
  • [레벨:18]Fullgasy 2020.09.01 13:21
    Nuclear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7]Nuclear 2020.09.01 13:21
    Fullgasy 대체 어떻게 아직 폐간안한거지
  • [레벨:33]Geoff 2020.09.01 13:26
    Fullgasy 허미 쉬벌
    이거 자살하기 전에 쓴 거였네 ㄷㄷ
  • [레벨:1]균형의수호자 2020.09.01 13:21
    Nuclear 역시 나팔수 한겨레답다
  • [레벨:22]pinnace 2020.09.01 13:21
    Nuclear 와 개쓰레기들이네
  • [레벨:22]리델바인 2020.09.01 13:26
    pinnace 어허 민족정론지입니다만?
  • [레벨:19]basiom 2020.09.01 15:10
    리델바인 좌좀 대깨 달창 버러지들한테는 민족정론지 --- 뉴스공장하고 같이
  • [레벨:33]안톤쉬거 2020.09.01 13:24
    Nuclear 난 이거 생각나는디

    직장 내 성추행 한겨레 기자 정직 3개월
    https://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2&oid=006&aid=0000096809

    성추행관련 솜방망이 처벌에 비판하시던 분들이 ㅎ
  • [레벨:22]눈팅러48 2020.09.01 13:49
    안톤쉬거 우리들이 하면 로맨스입니다
  • [레벨:30]에펨개폐인77 2020.09.01 17:11
    Nuclear 와 사람 죽이고 3년 ㄷ ㄷ ㄷ
  • [레벨:23]천안 2020.09.01 13:0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9]basiom 2020.09.01 15:11
    천안 개걸레
  • [레벨:23]연시펭귄 2020.09.01 13:02
    ㅋㅋㅋㅋ해적에 잡힌 국민이야말로 자국민이구만 해적따리를 연민해야하냐
  • [레벨:21]레드퀸 2020.09.01 13:03
    저때 눈치챘어야하는데
  • BEST [레벨:25]이병근 2020.09.01 13:04
    https://namu.wiki/w/박노자

    저 글 쓴 사람. 러시아계 귀화 한국인.
  • [레벨:17]든든국밥 2020.09.01 13:42
    이병근 쏘오련의 붉은 동무
  • [레벨:30]월급루팡중 2020.09.01 13:06
    저때부터 미디어오늘 오마이등을 알게되고 거르게 되었음
  • [레벨:34]美波373 2020.09.01 13:09
    그건 유럽한테 따지시고ㅋㅋㅋㅋ
  • [레벨:22]고라니? 2020.09.01 13:10
    애초에 한경오같은 인터넷신문급 언론사들을 조중동에 비한다는게;;
  • [레벨:24]미제앞잡이 2020.09.01 13:11
    저런것들한테는 127mm 함포가 약이다
  • [레벨:22]크리안 2020.09.01 13:11
    지 가족들이 납치 당해야 기사를 바로 쓰지
  • [레벨:16]필_포든47 2020.09.01 13:11
    한겨례도 싫고 경향도 싫고 오마이뉴스도 싫고 조선도 이상해지고 있고.... 언론은 어딜 믿어야 되는거지
  • [레벨:31]아이콘다사고싶어 2020.09.01 13:16
    필_포든47 더 선
  • BEST [레벨:1]Popper 2020.09.01 13:16
  • [레벨:2]창조좀비 2020.09.01 13:16
  • [레벨:17]Nuclear 2020.09.01 13:20
    창조좀비 언론을 믿지마! 펨코를 믿어!
  • [레벨:29]허리수술이천만원 2020.09.01 13:17
    필_포든47 양쪽 다 보고 결정해보면 됨. 매번 멀쩡하게 기사쓰는 애들이 국내에는 없음.
  • [레벨:16]필_포든47 2020.09.01 13:19
    허리수술이천만원 근데 양쪽 다 이상해지는거 같아 요즘....돈발롱이나 보련다
  • [레벨:6]catchyou 2020.09.01 13:22
    필_포든47 항상 의심하면서 보는수밖에
  • [레벨:33]Geoff 2020.09.01 13:27
    필_포든47 개인적으로 국내 언론사중에서 뽑으면
    보수는 중앙 진보는 경향이 그나마 나은거 같음
  • [레벨:34]인성에문제있어 2020.09.01 13:28
    필_포든47 코어준의 수염공장만 믿으라고!
  • [레벨:26]펨붕이가슴 2020.09.01 13:15
    스2협동전 버밀리언의 특종ㅋㅋ
  • [레벨:27]MacX 2020.09.01 13:17
    명불허전 한걸레 걸레는 빨아도 걸레
  • [레벨:31]축구용사린가드 2020.09.01 13:18
    한걸레
  • [레벨:13]펨코저장소 2020.09.01 13:18
    ㅂㅅ논리
  • [레벨:1]웬리나 2020.09.01 13:19
    한겨레가 한겨레 했을뿐
  • [레벨:24]아이스홍시 2020.09.01 13:19
    걸레
  • [레벨:2]대깨풀 2020.09.01 13:19
    거르는 겨레
  • [레벨:30]정인영 2020.09.01 13:19
    좌파 특) 선민의식, 깨어있는 척
  • [레벨:1]CCTV 2020.09.01 13:19
    히틀러와 이명박은 뭐야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