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9.06 17:11

[속보] "추석까지 무증상-잠복감염 통제 불가…고향-친지방문 자제권고"

조회 수 55978 추천 수 304 댓글 283
https://m.yna.co.kr/amp/view/AKR20200906045500530
  • [레벨:27]엘니 2020.09.06 17:16
    하익마 필리핀만 봐도 총살 시킴
  • [레벨:21]레마토 2020.09.06 17:43
    하익마 탕약은 직방이지
  • [레벨:21]콩폭격기비욘쥰슨 2020.09.06 17:12
    우리 집성촌 종친회 틀딱들 이시국에 벌초해야한다고 다 모이라더라 시발 ㅋㅋㅋㅋ
  • [레벨:22]최강제주! 2020.09.06 17:12
    이러다 친척 전체가 자가격리 됨ㅋㅋ
  • [레벨:2]포항항포핳핳 2020.09.06 17:12
    추석때 못잡으면 3단계간다고 말해서 강력 권고 해야지
  • [레벨:24]볼진 2020.09.06 17:12
    추석때 친척들 모이면 안된다
    내가 백수라 그런거는 아님ㅇㅇ
  • [레벨:10]Anfield다 2020.09.06 17:12
    신나게 내려갈듯
  • [레벨:13]무요으쯔라구요 2020.09.06 17:13
    이번주부터 벌초하러 가는사람들 많던데 추석때 레전드 찍을듯
  • [레벨:23]황돔벨레 2020.09.06 17:13
    3단계 어차피 할거같은데 빨리하지
  • [레벨:12]캐라옹 2020.09.06 17:13
    연휴때 진짜 잘못하면 좆된다..
  • [레벨:3]코코크 2020.09.06 17:13
    애초에 왜 2.5로 한거지 자영업자들 숨통은 다 막히고 놀러 다니는 사람들은 다놀러다니고 두마리 토끼 다 잡으려다 토끼 다 놓친거 같은디
  • [레벨:22]신솔 2020.09.06 17:18
    코코크 책임지기 싫어서
  • [레벨:1]길섹 2020.09.06 17:13
    진짜 강제하는게 맞다고 생각은하는데
    저런걸 강제하는게 국가적으론 맞나 싶기도 하고

    법적으로 문제 없으면 걍 강제햇으면 좋겟네
  • [레벨:24]그리핀 2020.09.06 17:55
    길섹 중국:??
  • [레벨:33]메시같은즙태 2020.09.06 17:13
    막아도 편의점 같은데 아득바득 가는데 권고면 걍 가지
  • [레벨:10]라면인건가 2020.09.06 17:13
    이제 유교탓 하려나 ㅋㅋㅋㅋ
  • [레벨:22]Reus.11 2020.09.06 17:13
    이번 추석때는 2.75 단계로 격상하겠네?
  • [레벨:29]FOALS 2020.09.06 17:13
    ???: 아이 전염병이고 나발이고 조상님께 문안인사는 드려야될게 아이가! 마스크 쓰면 괘안타!
  • [레벨:8]그래서이쁘냐고 2020.09.06 17:15
    FOALS ㅋㅋㅋㅋㅋ ㅅㅂ..
  • [레벨:27]엘니 2020.09.06 17:17
    FOALS 와 음성지원 뭐지 마스크들 단디해라잉!
  • [레벨:8]농구 2020.09.06 17:13
    추석때 위험하긴하다
  • [레벨:4]박지현 2020.09.06 17:13
    이새기들은 어떻게든 빠져나가려고 교묘하게 까네
  • [레벨:31]맨체스터★루드 2020.09.06 17:13
    무증상자 고향내려가서 퍼뜨린다 생각하면

    상상만으로도 끔찍하다 ㅠㅠ
  • [레벨:37]알리바예프 2020.09.06 17:13
    근데 어떻게 막으려나. 우리집같은 경우는 서울에서 서울이라 집앞버스타면 한번에 갈정돈디;;
  • [레벨:22]미래비행 2020.09.06 17:14
    알리바예프 같은도시에서움직이는건 최대한풀어주고 타도시로움직이는건 막는선이맞긴할듯
  • [레벨:37]알리바예프 2020.09.06 17:14
    미래비행 기차나 고속버스를 막는 방법이 되려나 흠
  • [레벨:22]마속 2020.09.06 17:16
    미래비행 친척들간의 감염이 문제여서 작성자는 상관없어도 친지들 다모이는게 위험해보이기도 함 어려운문젠듯
  • [레벨:22]미래비행 2020.09.06 17:16
    마속 나도 그냥 물류이동만 허가해주고 셧다운때리면좋겠는데..
  • [레벨:26]꿀앙금 2020.09.06 17:16
    알리바예프 주거 시외 이동금지면 시외버스 노선 운행 중지해야지 방법있나
  • [레벨:20]Atom 2020.09.06 17:14
    현실적으로 추석 통제 불가임. 어떻게 버스 차량 비행기 기차 등등 전부 멈추겠음. 권고가 끝임.
  • [레벨:22]미래비행 2020.09.06 17:16
    Atom 물류이동만가능하게 탑승인원제한 ㅈㄴ때려서 하는건 무린가
  • [레벨:20]Atom 2020.09.06 17:16
    미래비행 무리죠. 일하는 사람도 있고, 긴급 환자들 자영업자들 등등 다 교통수단 이용하는데 절대 불가임
  • [레벨:22]미래비행 2020.09.06 17:18
    Atom 연휴동안 국가적으로 셧다운때리는게맞다보는데 정부가책임안지려고하는데 될련지
  • [레벨:20]Atom 2020.09.06 17:21
    미래비행 며칠 셧다운에 따른 경제적 손실이 국가 셧다운급임. 그래서 거의 모든 나라가 마지막 단계를 피해입으면서도 실행안하고 버티는거. 책임? 정부가 책임 질 수 있는 한도를 넘어설거에요. 정치적으로도 엄청 불리한 입장이라 즈그는 권고이상은 안때릴듯요
  • [레벨:22]미래비행 2020.09.06 17:23
    Atom 그러다가 확진자수 겉잡을수없어지면 그땐 하루확진자 4자리수단위갈듯 우리가말함뭐하나 2.5해도안지키는데 셧다운해도 기어나올새끼는기어나올듯
  • [레벨:20]Atom 2020.09.06 17:24
    미래비행 네네 그래서 사실상 통제 불가능이라는 말이죠.
    추석기간 셧다운 한다? 그건 사실상 자기네 정권 끝장 선언급 파장이라 안할거에요.
  • [레벨:22]미래비행 2020.09.06 17:28
    Atom 근데 사람들 죽어나가는게 지지율 더안떨어지려나.. 내가생각하는게 짧은건가
  • [레벨:20]Atom 2020.09.06 17:35
    미래비행 이번 우한폐렴 사태 동안 더욱 창궐할 때마다 지지율이 올랐지요. 책임 전가의 대가들과 콘크리트 층의 충성심의 콜라보로 확진자가 늘수록 지지율이 오름 ㅋㅋ 그리고 진정될 때마다 다시 지지율 떨어짐 ㅋㅋ앞일은 모르는거니까 지켜봅시당 저도 자영업자라 걱정이 많음 ㅠ
  • [레벨:35]우장춘 2020.09.06 17:14
    무섭다진짜
  • [레벨:2]문준용 2020.09.06 17:14
    국민들이 미개해서

    안지켜

    당장 마스크 벗어던지는새끼들도 한둘이아닌데

    걍 3단계 엄포 해야지 뭐
  • [레벨:1]인터레알 2020.09.06 17:14
    백수는 ㄱㅇㄷ이네
  • [레벨:21]Flow 2020.09.06 17:14
    K-방역
  • [레벨:1]구토호젖네좇음좇 2020.09.06 17:14
    일단 우리가족은 부모님댁 경남 마산
    형네가족 서울
    우리가족 김해인데
    일단 다 그냥 안 모이기로 했음
  • [레벨:23]범퍼OUT 2020.09.06 17:14
    명절 때 존나 위험할 거 같은데 지방 같은 곳 다 서울 수도권 사는 아들딸들이 와가지고 걸린 케이스가 상당수던데 시발 끔찍하다 ㅋㅋㅋ
  • [레벨:22]참치마요맛있당 2020.09.06 17:14
    강제 안 하면 다 모임 ㅋㅋ
  • [레벨:7]강알리등킨드나쓰 2020.09.06 17:14
    개꿀 요즘 한소리 듣는게 싫었는데ㅋㅋㅋㄴ
  • [레벨:5]포르투알레그렌시 2020.09.06 17:14
    2.875 가나
  • [레벨:25]cuervo 2020.09.06 17:14
    살아계실때 잘하지 죽어서 챙겨봐야 뭐함
    지들 술퍼마시려고 모이는거지
  • [레벨:25]재무판리연습 2020.09.06 17:16
    cuervo 원래 친척들 만나러 가는 의미가 크지 않나
  • [레벨:25]cuervo 2020.09.06 17:28
    재무판리연습 평소에 모이는건 나랑 아무 상관없음
    모일수있는 집안은 모이는거고 그럴사정이 안되면 마는거고 우리집처럼 시간날때 성묘하러가서 잡초뽑고 오는데도 있는거고
    근데 지금처럼 전염병 위험도 높은 시기에 굳이 모이려는 사람들한테 하는말이었음

  1.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