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06 18:39

[OSEN]'몸짱 호날두-트라오레 비교' 아자르, "빵 끊기 쉽지 않다"

조회 수 33335 추천 수 140 댓글 164

0004268725_001_20200906122216720.jpg [OSEN]\'몸짱 호날두-트라오레 비교\' 아자르, "빵 끊기 쉽지 않다"



더 선은 6일 몸짱으로 변신한 축구 선수들에 대한 기사를 내보냈다. 더 선은 "믿을 수 없는 축구 선수들의 몸 변화"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중략]


더 선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바이에른 뮌헨), 아다마 트라오레(울버햄튼), 헐크(상하이 상강), 세르히오 라모스(레알 마드리드), 알렉시스 산체스(인터밀란) 등을 선정했다. 

다만 아자르에 대해서는 "레알 마드리드가 그를 영입했을 때 굉장히 기뻐했다. 그러나 그가 7kg 늘어난 몸 상태로 훈련에 임했을 때 통통한 몸매였다"고 보도했다. 아자르는 "빵을 먹지 않기 위해 노력하고 있지만 쉽지 않다"고 말했다.    


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109&aid=0004268725

  • [레벨:1]에당아자르 2020.09.06 18:07
    빵빵 빵빵하게 나의 인생을 거는 거야~
  • [레벨:27]클리어 2020.09.06 18:18
    빵도 맛없는 뻥글..
  • [레벨:23]pup 2020.09.06 18:19
    빵 좋아하는 사람들은 ㄹㅇ 끊기 어려움 내가 그럼 ㅋㅋ
  • [레벨:33]Hernan 2020.09.06 18:20
    빵자르...

    아니 이놈 근데 그럼 프랑스 리그에선 관리를 어떻게 한거냐 도대체
  • [레벨:24]임수향 2020.09.06 18:43
    Hernan 그땐 젊었으니
  • [레벨:26]엘니 2020.09.06 18:48
    Hernan 그때는 전날에 술 쳐먹고 와서 뛰어도 해트트릭함
  • [레벨:33]Hernan 2020.09.06 18:49
    엘니 이놈도 10대때부터 공병 주우면서 좇두처럼 공 찼으면 지금보다 한 클래스 더 높았겠네..
  • [레벨:26]엘니 2020.09.06 18:50
    Hernan 릴 시절부터 이미 싹수가 보였던 애라.. 미래는 뻔하지
  • [레벨:2]조제모리뉴 2020.09.06 18:23
    해저드....
  • [레벨:22]스푸키 2020.09.06 18:24
    7kg ㅋㅋㅋㅋㅋ 돼자르쉑
  • [레벨:1]료리스 2020.09.06 18:34
    귀욥..ㅋㅋ
  • [레벨:15]꼬끼리 2020.09.06 18:38
    빵을먹냐 ㅉㅉ 밥을 먹어야지
  • [레벨:2]머리빈지노 2020.09.06 18:38
    첼시 리턴해조
  • [레벨:21]조나탄이코네 2020.09.06 18:40
    마치 호나우두처럼
  • [레벨:31]축구용사린가드 2020.09.06 18:40
    돼지새기
  • [레벨:24]죄랏 2020.09.06 18:40
    궁디 빵빵자르
  • [레벨:20]무주상보시 2020.09.06 18:40
    축구선수들은 탄수화물 섭취 필수라했는데 얼마나 때려넣은거지
  • [레벨:24]카이하베르츠 2020.09.06 18:40
    잉글랜드에 있다가 스페인에 갔으니 천국이 따로 없겠지 날씨 좋아 음식 존나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
    먹고 자는 패턴 최고임
  • [레벨:1]하나두울셋야 2020.09.06 18:40
    빵자르
  • [레벨:23]이루머니우나미 2020.09.06 18:40
    관리하다가 맛있는거먹고 입터졌나
  • [레벨:25]81kg아자르 2020.09.06 18:40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 [레벨:21]ㅇ1상해씨 2020.09.06 18:41
    진짜 지랄을 해라 씨발련아
  • [레벨:26]아잉잉웅 2020.09.06 18:41
    대체 무슨 빵을 처먹길래

    쟤네 운동량도 존나 많아서 일반인 많이먹는 기준으로는 살도 안찔거임
  • [레벨:23]paxsky 2020.09.06 18:41
    나도 관리한다고 그러고 있는데 연봉만 몇백억인 프로가 전성기 나이에 몸무게관리하나 못하냐
  • [레벨:33]토니소프라노 2020.09.06 18:42
    주급이 얼만데 빵참기 힘들다 이러고 있냐 ㅋㅋㅋ
  • [레벨:20]앙토니마르쿠스 2020.09.06 18:42
    빵살이었노
  • [레벨:3]ASRome 2020.09.06 18:42
    잉글랜드는 축구만 하기에 딱 좋은 환경이었나보구나 ㅋㅋㅋㅋㅋㅋ
  • [레벨:27]화끈한고추 2020.09.06 18:42
    이 씨발새끼 스페인에서 다시 피시앤 칩스 처먹으면 되려나
  • [레벨:25]에시앙 2020.09.06 18:43
    대전은 성심당 때문에 오면 안되겠네
  • [레벨:24](로스블랑코스) 2020.09.06 18:43
    얼마나 쳐먹길래 시발아
  • [레벨:26]KAlTO 2020.09.06 18:43
    누가 쟤한테 식빵 샌드위치 좀 보내줘라
  • [레벨:20]승니 2020.09.06 18:43
    펨창들이 아자르 프로의식 지랄하는것도 어이없는듯.. 펨창들은 평생 자기관리 1도 안한놈들 천지일텐데..
  • [레벨:22]훌랑이 2020.09.06 18:44
    승니 아자르가 프로의식이없는놈이 절때아닌데 걍 못해져서 그러지 ㄹㅇ
  • [레벨:5]The1975 2020.09.06 20:02
    훌랑이 돼지 된 시점에서 프로의식 바닥임..
  • [레벨:22]RealTus 2020.09.07 12:36
    훌랑이 아자르가 뚱자르된 것 자체가 프로의식 제로지...
  • BEST [레벨:24]눈물의손절 2020.09.06 18:44
    승니 주급 몇억씩 받는 프로랑
    일반인이랑 비교를 왜하냐
  • [레벨:8]H.Aouar 2020.09.06 18:46
    눈물의손절 ㅇㅈ 이런 이상한 개논리 개극혐임
  • [레벨:20]승니 2020.09.06 18:57
    눈물의손절 지들은 어딜 평가당할 위치 겁나서 못가면서.ㅋㅋ 남평가하기는 존나 깐깐해요..
  • [레벨:24]코로나아자르 2020.09.06 19:00
    승니 븅신인가? 아자르만큼 평가당할 위치에 있는 사람이 얼마나 된다고 병신같은 말 처하면서 아까부터 비추처먹고 있음?

    그리고 일반인들도 다 자기위치에서 상사나 다른사람들에게 평가는 받아 병신빡대가리야
  • [레벨:20]승니 2020.09.06 19:01
    코로나아자르 그러니깐 너따위 위치에 있는놈이 상위1퍼의 위치에 사람을 왜 평가하고 있냐 이말이야.ㅋㅋ너가 상위 0.1퍼쯤 되세요?
  • [레벨:24]코로나아자르 2020.09.06 19:02
    승니 나같은 사람들이 봐줘서 씨발련아 공놀이로 돈버는거야 븅신새끼야
  • [레벨:24]코로나아자르 2020.09.06 19:03
    승니 축구로 그럼 방송타고 미디어타는데 씨발 평가를 안받겠냐
    그럼 현지팬들이 시발 자기 클럽선수 못해서 욕하는것도 니 말처럼 평가못하겠네 병신아
  • [레벨:20]승니 2020.09.06 19:04
    코로나아자르 어 하면 안되지 당연히.ㅋㅋ 이제 알았냐?
  • [레벨:24]코로나아자르 2020.09.06 19:01
    승니 그리고 지 본업자체가 몸이 재산이자 능력인 새끼인데 그럼 시발 당연히 잘하면 좋은 평가받는거고
    저따위로 몸관리못해서 못하면 욕처먹는거지
    다른 선수는 욕 안먹었냐 씹창새끼야
  • [레벨:20]승니 2020.09.06 19:03
    코로나아자르 욕을 왜하냐고.ㅋㅋ 너가 뭔데 돈주는 레알코치진에서 뭐라하겠지. 너따위가 욕을 왜하냐고.ㅋㅋ
  • [레벨:24]코로나아자르 2020.09.06 19:05
    승니 ? 레알팬이라서 욕하는거지 그럼 시발
    팬이 아니라서 욕하냐?
    지가 좋아하는 클럽 병신하나가 와서 주급만 처먹고 뛰지도 못하는데 세상 어떤 팬이 너그럽게 봐줘 병신아
    여기서 선수 욕먹는거 싫으면 꺼지든가
  • [레벨:4]보잉기 2020.09.06 19:12
    승니 레알은 땅파서 돈주냐? 팬들한테서 수익얻어서 주지 ㅂㅅ아
  • [레벨:20]승니 2020.09.06 19:15
    보잉기 팬 팬 거리는데 그럼 유니폼이랑 레알홈가서 직관한 증거 내밀고 팬거려라..사진에 내 아이디 적어서 그럼 내가 아닥하고 있을게.ㅋㅋ
  • [레벨:4]보잉기 2020.09.06 19:28
    보잉기 작년 홈원정 유니폼 다 샀는데? 인증은 귀찮아서 안할건데 맘대로 생각해라 유니폼을 샀든 안샀든 니말이 개소리라는거랑은 하등 상관없으니깐
  • [레벨:20]승니 2020.09.06 19:45
    보잉기 아 맞나. 그럼 나는 전세계에 있는 축구 유니폼 집에 컬렉션소유하고 있음. 지단이랑 메시가 직접 싸인해준 유니폼도 있음. 나도 귀찮아서 인증 안할라고.. 니 맘대로 생각해라.ㅋㅋ 니말이 개소리라는거랑 하등 상관없으니깐.

이전 맨앞 다음
- +
8454 8455 8456 8457 84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