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9.18 18:10

MSI : 3080 140만원은 저희가 생각해도 심했어요

조회 수 43533 추천 수 276 댓글 132

1.jpg MSI : 3080 140만원은 저희가 생각해도 심했어요



그래서 가격조정좀 했습니다


  • [레벨:31]로토 2020.09.18 17:12
    어제 취소 때리고 20만원 내린거임? ㅋㅋㅋ
  • [레벨:22]블레 2020.09.18 17:12
    응 그래도 에이수스야
  • [레벨:22]포마도리 2020.09.18 17:12
    안사요 안사
  • [레벨:32]odysseus 2020.09.18 17:12
  • BEST [레벨:2]ssni-643 2020.09.18 17:13
    안사요 직구할랍니다 용팔이새끼들아^^ 90이면 생각좀해볼게
  • BEST [레벨:29]칼루시안 2020.09.18 17:17
    ssni-643 저제품 직구가가 배송비 없이 97임 ㅋㅋ
  • [레벨:2]ssni-643 2020.09.18 17:31
    칼루시안 억 ㅋㅋ 699달러만 생각했네 ㅋㅋㅋ
  • [레벨:24]옆집형 2020.09.18 18:11
    ssni-643 699여도 직구하믄 90넘음
    요번에 므시빼고 용프 많이 빠짐
  • [레벨:25]한심한인생 2020.09.18 18:15
    옆집형 뭔 프리미엄이냐 눈탱이라고 명칭부터 바꾸자
    용눈
    용눈이
    용탱
    용탱이

    씨발 뭘해도 부르기도 좃같네
  • [레벨:21]Hoplite 2020.09.18 18:18
    한심한인생 용기꾼 어떰
  • [레벨:25]한심한인생 2020.09.18 18:34
    Hoplite ㅋㅋㅋㅋㅋ 용기있는 사기꾼 같누
  • [레벨:3]m83팬 2020.09.18 18:29
    ssni-643 래퍼가 699인거고 저건 부가세포함해서 직구가 102만원인가 그랬던걸로 기억
  • [레벨:25]오늘하루우 2020.09.18 18:18
    칼루시안 어차피 므시 as 별론데 직구하는게 나을듯 ㅋㅋㅋ 정 트프 사고싶으면
  • [레벨:2]오늘살고어제죽음 2020.09.18 18:24
    칼루시안 81마넌 아닌가요? 699달러면? 뭐가 더 붙으려나
  • [레벨:29]칼루시안 2020.09.18 18:25
    오늘살고어제죽음 일단 저제품 공식가격은 749달러고 직구하면 부가세 10프로 붙음
  • [레벨:20]이지은요즘너무 2020.09.18 18:25
  • [레벨:22]JamieXX 2020.09.18 18:46
    오늘살고어제죽음 배송비 부과세
  • [레벨:23]bikdik 2020.09.18 17:14
    아핰깔갈깔!
  • [레벨:26]SRAB 2020.09.18 17:15
    묭팔이
  • BEST [레벨:24]여름엔맥심아이스 2020.09.18 17:18
    현시간부로 므시는 si입니다 m이 없거든요
  • BEST [레벨:27]발냄섀야 2020.09.18 17:19
    여름엔맥심아이스 발은 있나봐요 si발
  • [레벨:30]KSV 2020.09.18 18:11
    여름엔맥심아이스 si ? 에펨 제작사 스포츠 인터렉티브..?
  • [레벨:22]뎅군 2020.09.18 18:15
    KSV 이미 m이 없는 상태 ㄷㄷㄷㄷ
  • [레벨:22]뎅군 2020.09.18 18:12
    여름엔맥심아이스 가격만 므시므시하네 ㅋㅋㅋ
  • [레벨:20]라비린스 2020.09.18 18:43
    여름엔맥심아이스 M이없는 스포츠 인터렉티브 이거 말되네!
  • [레벨:3]잉토로백곰달기 2020.09.18 17:19
    응 ASUS 살거야
  • [레벨:10]조기축구감독 2020.09.18 17:32
    꺼져
  • [레벨:35]심해로의어드벤쳐 2020.09.18 17:50
    99이상 받으면 표기오류라고 대놓고 용팔이들

    꼽주는 기업이 있는데...
  • [레벨:7]이프란 2020.09.18 17:51
    손님 맞을래요?
  • [레벨:36]쥐와양 2020.09.18 17:51
  • [레벨:34]퇴장 2020.09.18 17:54
    이런거보면 직구가 답인가..?
  • [레벨:25]체에에엘쉬 2020.09.18 18:08
    야이 씨팔 ㅋㅋㅋㅋㅋ
  • [레벨:34]심은하 2020.09.18 18:10
    난 왜 저것도 안뜨지 수바
  • [레벨:22]에펨어려움 2020.09.18 18:10
    와~~~
    아수스꺼 사겠습니다
  • [레벨:1]콥등학생 2020.09.18 18:10
    가격 조졍? 조졌어? 알고이써 ㅎㅗㅗ
  • [레벨:33][곽철용] 2020.09.18 18:10
    msi 2070 잘 쓰고 있는데 이거 보니깐 ㅈ같네 ㅋㅋㅋㅋㅋ
  • [레벨:25]핑키 2020.09.18 18:10
    Tuf한테 발린 트리오 왓소?
  • [레벨:31]알등이쿠폰 2020.09.18 18:10
    므시 트리오 저 가격이면 괜찮은거지.
    아수스도 스트릭스 나오면 저 가격에 형성 될 건데 ㅋㅋ
  • [레벨:22]슦프림 2020.09.18 18:15
    알등이쿠폰 트리오면 므시 라인업에서 상위권 아닌가
    라이트닝 바로 아래로 알고 있었는뎅
  • [레벨:7]장춘화 2020.09.18 18:17
    알등이쿠폰 근데 터프랑 온도 10도차이남 터프가 10도 낮음 그리고 전원부도 구림
  • [레벨:31]알등이쿠폰 2020.09.18 18:19
    장춘화 페이즈 16대 13인건 아는데

    제조사별 카드 등급 보면 스트릭스도 결국 저가격이나 더 올라가겠죠.
  • [레벨:26]vhzjtm7 2020.09.18 18:18
    알등이쿠폰 글쎄 849달러인 로그 스트릭스가 120인데
    759달러인 트리오가 스트릭스랑 똑같은건 좀
  • [레벨:31]알등이쿠폰 2020.09.18 18:22
    vhzjtm7 2080 때도 50달러 차이 났는데 실 판매가는 차이 없었죠.
  • [레벨:26]vhzjtm7 2020.09.18 18:35
    알등이쿠폰 ?그게 이상하다는거임
    정가가 차이가 나는데 우리나라에선 똑같이 팔면 그만큼 므시던 용팔이던 누군가 떼먹는게 많다는거자너

    심지어 지금은 90 달러 차인데
  • [레벨:24]옆집형 2020.09.18 18:20
    알등이쿠폰 스트릭스는 850불 트리오는 750불임
    100불차이인데 어케 괜찮게 나온거?
  • [레벨:31]알등이쿠폰 2020.09.18 18:24
    옆집형 2080때도 50불 차이였음. 한국 판매가는 비슷했고.
  • [레벨:24]옆집형 2020.09.18 18:26
    알등이쿠폰 그니까 이번엔 100불차이인데도 동일가격인데 어케 괜찮게 나온거냐고 심지어 트리오가 스트릭스보다 2만원 더 비싼데?
  • [레벨:18]엘랑가 2020.09.18 18:36
    알등이쿠폰 뭔소리하세요 트리오보다 발열 소음 잘뽑힌 터프가 99만원인데
  • [레벨:24]동전부자 2020.09.18 18:36
    알등이쿠폰 기존의 네임벨류'만' 생각했을때 그렇고 실상은 보급형에 밀리는 고급형이라 저가격은 괜찮은게 아니지.
    3080 트리오는 스트릭스랑 비교될 수 있는 제품이 못됨.
  • [레벨:7]피온4 2020.09.18 18:42
    알등이쿠폰 므시 트리오 뭐 괜찮다고 봄 제품 자체는 하지만

    이번에 므시가 적당히 해처먹자하고 120초반 지금 처럼만 나와줬어도 사람들이 이정도로 실구매에서 등돌리진 않았음

    하지만 결과는???오늘 트리오가 120에 풀렸다??1차물량2차물량은 솔직히 어느 제조사나 무조건 완판각 확실함

    지금 3080관심도나 기대치가 2000번대 애들하곤 거의 급이 달라진?그땐 2080이 하이엔드라 생각이들어 2070으로 눈돌린

    사람들이 많았지만 지금 현시점에선 에이 20~30더 보태서 5년쓸꺼 사자 하고 3080사는 분위기임

    어느 커뮤를 가도 3070눈빠지게 기다리는건 하이엔드 유저 이하분들이고

    3090급 쓸려는 하이엔드 유저들이 3080을 눈에 불을 키고 사고있고 덩달아 하이엔드 안쓰던 사람들도 구매욕을 자극시킴

    어찌보면 역대급으로 많이 팔수있는 충분한 여건이 마련됐지만 저 씹새끼들은 140 중반이라는 그전에 해오던대로 유저를

    개좆으로 보고 해처먹을려했음 하지만 이게 웬걸 킹수스 형님들이 일단 가격을 100만이하로 내놓았네??근데 다른 곳도 어느정도

    선을 지키고 내내??에이 욕심 버리고 이번엔 조금만 해처먹자하고 120에 올린걸 좋게 볼수 없죠

    구매욕을 당기기 위해선 정말 다른제품하고 비교가되는 강점이 있어야하지만 이번 3080은 현시점까진 아마 3080모델은

    므시 좆망 확정임 이번에 정신차리고 다른 라인업 적당히 나오면 다시 떡상 잡히겠지만 현재로선 저거 살바에 나도 드러워서

    아수스 삼 물론 살수만 있다면 물량이 있어야사지....

이전 맨앞 다음
- +
7853 7854 7855 7856 78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