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3 19:57

1권 임팩트 한정... 그깟 드래곤볼 슬램덩크 원피스.jpg

조회 수 43042 추천 수 311 댓글 184


1600232914756.jpg 1권 임팩트 한정... 그깟 드래곤볼 슬램덩크 원피스.jpg


소년 만화 최초로


주인공이 진정한 악이자 최종 보스.


1권 임팩트로 전무후무 


데스노트 뛰어넘는 만화는 나오기 힘들듯.

  • [레벨:1]샤브샤브 2020.10.03 14:27
    뮤지컬까지 나왔으니...
  • [레벨:35]꼬마공주유시 2020.10.03 19:42
    샤브샤브 https://youtu.be/X6YjXYl1Aho
    노래 진짜 좋음 정선아 배우님 좋아해서 초연때 보고싶었는데 나오는 출연진이 홍광호 김준수 정선아 강홍석 박혜나여서 티켓팅 시도도 못함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샤브샤브 2020.10.03 19:56
    꼬마공주유시 이분이 리사 맡으셨나보네
  • [레벨:35]꼬마공주유시 2020.10.03 20:05
    샤브샤브 리사 아니고 미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꿈의극장 2020.10.03 19:58
    꼬마공주유시 뮤지컬 어벤져스네...ㄷㄷㄷ
  • [레벨:35]꼬마공주유시 2020.10.03 20:04
    꿈의극장 맞아욬ㅋㅋㅋㅋㅋ 겁나 빵빵했음ㅋㅋㅋㅋ
  • [레벨:34]엘지 2020.10.03 20:08
    꼬마공주유시 ㄹㅇ저거 못본거 너무 아쉽다
    또했을때 한지상이 너무 욕먹드라 근데ㅜ
  • [레벨:35]꼬마공주유시 2020.10.03 20:09
    엘지 왜요? 제대로 못살렸나보네... 한지상이 욕먹을정도면.... 얼마나 빡센거야
  • [레벨:34]엘지 2020.10.03 20:41
    꼬마공주유시 홍광호의 그 굵빵함과 비교돼서 그런듯
    한지상은 김준수랑 넘 겹쳐보이긴 하더라구요
  • [레벨:35]꼬마공주유시 2020.10.03 20:49
    엘지 아하....
  • BEST [레벨:12]원조홈깡패무리뉴 2020.10.03 14:27
    데스노트는 설정 자체가 ㅈ사기라 오히려 뒤로 갈수록 구려졌지
  • [레벨:22]개촙 2020.10.03 19:34
    원조홈깡패무리뉴 엘까진 ㄱㅊ았는데
  • BEST [레벨:1]취소하는아카이누 2020.10.03 19:40
    원조홈깡패무리뉴 원래 구상이 L까지였으니 ㅋㅋ.
    그래도 L스토리까지는 개띵작
  • [레벨:34]전주시홍보대사 2020.10.03 20:09
    취소하는아카이누 영화 결말도 나름 괜찮았던거 같음

    L이 미리 본인 이름써서 라이토 잡는결말
  • [레벨:1]취소하는아카이누 2020.10.03 20:57
    전주시홍보대사 영화 결말이 원래 작가가 생각한 결말이였을걸
  • BEST [레벨:30]처음처럼하자 2020.10.03 19:58
    원조홈깡패무리뉴 엘까지만 하고 끝내려했는데 편집부가 억지로늘린거
    소년만화니까 선이이겨야된다고 원래 오랜기간 생각해서 촘촘히 플롯짠게 L사망까지야
  • [레벨:31]밎놎율 2020.10.03 14:28
    표지에 따분하다고 적혀 있는 거 보소ㅋㅋㅋㅋㅋㅋ
  • [레벨:24]精神病者 2020.10.03 14:28
    보쿠가 와따시가 세기다
  • [레벨:34]왠만하면재밌다 2020.10.03 14:28
    나는 쥔공이 들키는 것부터가 좀 그렇더라.
    억지 같어.
  • [레벨:24]따봉은박주영처럼 2020.10.03 20:03
    왠만하면재밌다 L이후는 편집부에서 억지로 더하라고 짜낸거
  • [레벨:30]처음처럼하자 2020.10.03 20:07
    왠만하면재밌다 억지맞아 권선징악을 위한 2부였거든
  • [레벨:4]쿤AGUERO 2020.10.03 14:28
    잡지볼때 바지를 내렸어야지!
  • [레벨:23]통키는옷말려 2020.10.03 14:29
    폭딸만 쳤어도 안걸리는건데
  • BEST [레벨:27]xyz 2020.10.03 14:30
    딱 L까지 좋았는데
  • [레벨:23]봉테일 2020.10.03 14:32
    xyz ㄹㅇ 엘 죽을 때 최고
  • [레벨:7]하다마네 2020.10.03 19:58
    xyz 원래 구상이 딱 L까지 아니였나
  • [레벨:22]toredsw 2020.10.03 14:30
    강철의 연금술사도 초반에 겁나 충격적이었는데
  • [레벨:28]박정환 2020.10.03 14:31
    실사화 캐스팅 개안습이었음
  • [레벨:22]toredsw 2020.10.03 14:34
    박정환 나는 영화가 더좋던데 데스노트는
  • [레벨:28]박정환 2020.10.03 14:52
    toredsw 캐스팅이여
  • [레벨:22]toredsw 2020.10.03 14:53
    박정환 넷플릭스 데스노트보다는 훨씬 낫지 ㅋㅋㅋㅋㅋㅋ
  • [레벨:28]박정환 2020.10.03 14:54
    toredsw 그건 안봤구요 제가 알고있는 라이토이미지랑 전혀 달라서 놀랐음
  • [레벨:7]꼬망울 2020.10.03 19:59
    박정환 비주얼은 원작이랑 비교되긴 했지만 연기는 진짜 잘했지
  • [레벨:16]조규현 2020.10.03 20:08
    toredsw Ost가 좋았음
    레드핫칠리페퍼였나
  • [레벨:20]병아리감독 2020.10.03 20:12
    박정환 영화말고 캐스팅 말하는건데 비추 개박혔네ㅋㅋ
  • [레벨:25]뒤치기박치기 2020.10.03 14:39
    주인공혼자서 fbi요원들 몰살할때가 젤 재밌었음
    요원 와이프죽일때도 재밋었고
  • [레벨:28]오이오 2020.10.03 22:02
    뒤치기박치기 굿바이 레이펜버 ㄹㅇ명대사
  • [레벨:20]뿌리뿌리 2020.10.03 14:55
    신세계의 신 ㅇㅈㄹ ㅋㅋ
  • [레벨:29]빠버갤을돌려내라 2020.10.03 15:06
    라이토 병신이 ㅈㄴ 어설프게 신흉내 내서 죽은거지 뭐ㅋㅋ
    사신의눈 계약하고 꼴받게하는 새끼들 다 죽였어야 하는데
  • [레벨:25]선의 2020.10.03 18:55
    L 이후로 존나 허술해짐
  • [레벨:21]느와아 2020.10.03 20:06
    선의 L 죽고 완결 낼려고 했는데 편집부에서 잡아서 더 나온거라고 함.
  • [레벨:25]스즈모리레무 2020.10.03 19:37
    L 죽기 전까지는 진짜 역대급임ㅋㅋ
  • [레벨:32]Rotuss 2020.10.03 19:39
    L죽고 끝내면 씹명작인데
  • [레벨:2]나스타다히로 2020.10.03 19:40
    위에 다들 L편까지만 찬양하는데 나는 다 좋았다.

    데스노트 32화 미카미 상이랑 라이토 상의 지략보면 진짜 말이 안나온다.

    영어로 데스노트 진짜 수십~수백번 돌려본거같은데 진짜 이 장면이 ㄹㅇ 개쩜

    5page on the no.26? i don get it. what do you mean?

    슈슈슝... you are god!!

    well mikami..( 블라블라 )

    how can i trust you are real kira.

    그는 내가 누군가를 죽이길 바라는 것인가?! ( 여기 영어는 기억이 안나서.. )

    turn the sakura tv!!

    what's that? sakura tv? (이때 키라 영어 성우가 사쿠라 발음이 약간 어눌한게 킬 포인토)

    아무튼 이렇게 주고받으면서 티키타카 하는게 ㄹㅇ 개쩜. 나는 L편도 좋았지만

    미카미 상이 나오는 후반기도 좋았다. 니어도 나름 포스 있었고

    그리고 36화에서 미카미상이

    카미!! 하면서 DELETE!! 하면서 쥐 나오고 막 이런 장면 있는데 ㄹㅇ 개쩜. 카타르시스가 진짜 쫘악..하면서

    37화에서도 키라의 압도적인 포스를 느낄 수 있고 암튼 진짜

    동양판 저수지의 개들이라고 바로 느꼈다.

    마지막 애니 엔딩도 ㄹㅇ 여운 개지리고

    암튼 위에 L편이후로는 무조건 까내리는 경향이 있는데

    나는 미카미 상이 나오는 후반기도 굉장히 높게 평가한다.
  • [레벨:26]매느님 2020.10.03 19:42
    나스타다히로 그렇군요
  • [레벨:1]취소하는아카이누 2020.10.03 19:43
    나스타다히로 ㅇㅇ 나도 어렸을때는 L편 이후에 너무 어려워서 접었다가 결말만 봤었는데, 나중에 몰아서 보니까 나름 디테일 있었음.
    소년만화치고 너무 어렵고 복잡해져서 실망했던거지, 못 만든건 아니라고 봄.
  • [레벨:22]흥구 2020.10.03 19:59
    나스타다히로 혼모노다...
  • [레벨:23]조지아조졌다 2020.10.03 20:00
    나스타다히로 상붙이는거봐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
  • [레벨:24]웬디ㅋㅋ 2020.10.03 20:02
    나스타다히로 미카미는 그분밖에 모르는데 ㅋㅋ
  • [레벨:1]순살불족발 2020.10.03 20:03
    나스타다히로 영어판으로 보셨군요

이전 맨앞 다음
- +
8898 8899 8900 8901 8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