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3 20:37

담원 미친 핑퐁 미친 경기력!!!..GIF

조회 수 51516 추천 수 380 댓글 153
  • [레벨:31]유진이 2020.10.03 20:38
    테스 나와!!
    테스 나와!!
    테스 나와!!
    테스 나와!!
    테스 나와!!
  • [레벨:2]Coleman 2020.10.03 20:38
    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
  • [레벨:19]펜타사 2020.10.03 20:38
    왜 재웠는데 할거 다하고 자냐고 자꾸
  • [레벨:2]고바순 2020.10.03 20:38
    진짜 우승가즈아~~~ 미친경기략 담원~~~
  • [레벨:7]미친개는짓는다 2020.10.03 20:38
    와 시발 담원 우승 가자 개압살이네
  • [레벨:13]1a2a3b 2020.10.03 20:38
    TES나와!!!!
  • [레벨:7]르시엘 2020.10.03 20:38
    베릴신 진짜 미쳣냐고
  • [레벨:4]MOF 2020.10.03 20:38
    징동상대로 이렇게 이긴거는 진짜 대단하네
  • [레벨:26]콩구구 2020.10.03 20:38
    어케 이겼냐고 ㅋㅋㅋㅋ
  • [레벨:2]잘좀해보자 2020.10.03 20:38
    담원 너무잘하네 ㄷㄷ
  • [레벨:21]펨민이 2020.10.03 20:38
    와 싸발
  • [레벨:27]시공 2020.10.03 20:38
    테스 씨발년아 딱대 ㅋㅋㅋ
  • [레벨:9]이세영 2020.10.03 20:38
    lpl도 30분을 버텨라 실패했네
  • [레벨:22]뉴뉴뉸늅 2020.10.03 20:39
    이세영 lck 졸리다고해서 일찍끝내준듯
  • [레벨:24]골든커리 2020.10.03 20:38
    담 황
  • [레벨:28]내일자사망 2020.10.03 20:38
    존나 잘함
  • [레벨:31]리암갤러거 2020.10.03 20:38
    이 장면 존나 ㅣ개 충격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4]갸시티 2020.10.03 20:38
    TES 나와
  • [레벨:23]Nastyzz 2020.10.03 20:38
    이때 진짜 쌀 뻔했다
  • [레벨:13]PBV 2020.10.03 20:38
    진짜 쌋다
  • [레벨:21]메데스 2020.10.03 20:38
    겜 끝난 거 아니지?
  • [레벨:11]서량의금마초 2020.10.03 20:40
    메데스 24분컷으로 끝냄
  • [레벨:36]대장나무 2020.10.03 20:38
    tes 진짜 나와라 ㅋㅋㅋ
  • [레벨:8]첼시개못해 2020.10.03 20:38
    담원은 이젠 맵까지 컨트롤하네 솔직히 저기 벽 없었으면 니달리는 진짜 죽었을거 같았는데
  • [레벨:16]karassss 2020.10.03 20:38
    시발 딱-대!
  • [레벨:14]센티널 2020.10.03 20:38
    담원뽕 찬다
  • [레벨:4]일단잡숴봐 2020.10.03 20:38
    ㄹㅇ로 LCK가 이렇게 압살하는거 처음보는거 같음 그것도 LPL 1,2등 하는 팀 상대로 ㄷㄷ
  • [레벨:22]로벤정우영 2020.10.03 20:40
    일단잡숴봐 우리땐,,,,,다 ,,, 쥐어 패고다녔다,,,!!써,,,글,,
  • [레벨:24]디오고조타 2020.10.03 20:38
    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담원!
  • [레벨:13]T1Bengi 2020.10.03 20:38
    저거 뒤로 잘 넘어갔다
  • [레벨:33]MID 2020.10.03 20:38
    이렇게 예쁜 게임인데 왜 실제 게임은...
  • [레벨:9]프렐류드 2020.10.03 20:38
    진짜 진심 존나잘한다 ㅋㅋㅋㅋㅋㅋ
  • [레벨:30]툰코맨 2020.10.03 20:38
    성장차가 ㅈㄴ 낫나 그냥 점멸 쓰고 걸어나오는데 건들지를 못하네ㅋㅋ
  • [레벨:20]프로그맨 2020.10.03 20:38
    너무 잘한다 ㅋㅋ
  • [레벨:1]사라바 2020.10.03 20:38
    진짜 내가아는 롤이맞냐 ㅋㅋㅋ
  • [레벨:31]머플러 2020.10.03 20:38
    테스딱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6]인직고추바사삭 2020.10.03 20: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미쳤네
  • [레벨:26]휴일에사단장방문 2020.10.03 20:39
    올해는 불사대마왕이 5명이야 시발
  • [레벨:2]바이퍼 2020.10.03 20:39
    아 진짜 몸이 떨린다 너무 좋아서 ㅅㅂ ㅋㅋㅋㅋ
  • [레벨:2]66번박치국 2020.10.03 20:39
    진짜 존나 잘한다 담원
  • [레벨:21]클라우드템플러 2020.10.03 20:39
    테스형... 목닦고 기다리고있으라구....
  • [레벨:24]레돈도 2020.10.03 20:39
    괜히 서머 후반기랑 파이널 씹어먹은게 아니구나
  • [레벨:4]아크_98 2020.10.03 20:39
    K - 니달리 국뽕 치사량이다 ㅅㅅ🇰🇷🇰🇷🇰🇷
  • [레벨:1]금화룡 2020.10.03 20:39
    너무 기분 좋고요 ㅋㅋㅋㅋㅋㅋ
  • [레벨:12]뿌꾹 2020.10.03 20:39
    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올해는 다르다?
  • [레벨:32]아이스모찌 2020.10.03 20:39
    drx가 못하는게 아니다. 담원이 압도적인거다. 5명 다 너무 잘한다
  • [레벨:4]마노가 2020.10.03 20:39
    진지 빨고 15 T1보다 더 세보인다.
  • [레벨:21]Sapphire 2020.10.03 20:39
    여기서 담원이 한명도 안죽었다는게 미쳤어 미쳤어 진짜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9]육덕진루크쇼 2020.10.03 20:39
    고개를 들어라 drx..
  • [레벨:22]나는Petrov 2020.10.03 20:39
    이걸 이기면 어쩌란겨 어쩌란겨~

이전 맨앞 다음
- +
8518 8519 8520 8521 8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