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03 20:39

혼이 나간 줌..절레절레..gif

조회 수 81102 추천 수 530 댓글 290


.

  • [레벨:23]xpzL 2020.10.03 20:39
    이거 14우지네요
  • [레벨:39]오등분의신부 2020.10.03 20:39
    지금 나도 절레절레하는중
    이번엔 ㄹㅇ 결승가나...?? 어... 설마 우승하나..??
  • [레벨:1]allu 2020.10.03 20:39
    카나비 막바지에 담원식 웃음치료 당하는거 까지 보니까 국뽕 존나 차오르네 시발 ㅋㅋㅋㅋㅋ
  • [레벨:10]IGTheShy 2020.10.03 20:39
    와 근데 징동도 진짜 단단하고 한타에서 절대 질것같지 않은 팀인데 이정도로 체급차이 나면서 개박살이 날줄은..
  • [레벨:4]아크_98 2020.10.03 20:39
    벽느끼고 혼란중 ㅋㅋㅋ
  • [레벨:2](영어로) 2020.10.03 20:39
    이왜진??
  • [레벨:4]모짜렐라스키 2020.10.03 20:39
    씹짱깨 참교육ㅅㅅㅅㅅㅅㅅㅅㅅㅅㅅ
  • [레벨:14]1a2a3b 2020.10.03 20:39
    더샤이도 못패는 줌을
    너구리는 작년부터 패고있음 ㅋㅋ씹카운터
  • [레벨:1]흐린뒤맑음 2020.10.03 20:42
    1a2a3b 작년 lpl선발전 안봄?
  • [레벨:14]1a2a3b 2020.10.03 20:43
    흐린뒤맑음 작년 리프트라이벌즈 안봄?
  • [레벨:1]흐린뒤맑음 2020.10.03 20:44
    1a2a3b 너구리가 못팼다고안했는데? 더샤이 작년에 혼자 롤드컵보냈는데 못팼다는 뉘앙스라
  • [레벨:14]1a2a3b 2020.10.03 20:45
    흐린뒤맑음 더샤이 작년부터 팼다고 말한적없는데?
    너구리가 작년부터 팼다는말이지
  • [레벨:1]흐린뒤맑음 2020.10.03 20:45
    1a2a3b ㅇㅋㅇㅋ
  • [레벨:14]1a2a3b 2020.10.03 20:46
    흐린뒤맑음 ㅇㅋㅇㅋ 재밌게보십쇼
  • [레벨:6]인직고추바사삭 2020.10.03 20:39
    '벽'
  • [레벨:2]흑미소 2020.10.03 20:39
    ㅋㅋㅋㅋㅋ모냐 이거 진짜 보는 나도 당황스럽네
  • [레벨:13]솔리드스네이크 2020.10.03 20: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푸른구 2020.10.03 20:39
    경기끝나고 징동애들 영혼나갓던데 ㅋㅋ
  • [레벨:25]히요비라 2020.10.03 20:39
    진짜 김정은 절레절레 하는짤 닮앗네 ㅋㅋㅋㅋㅋ
  • [레벨:25]장산범 2020.10.03 20:39
    쓰읍... 이건 말이 안되는데?
  • [레벨:33]범선 2020.10.03 20:39
    뭐지...? 절레절레
  • [레벨:22]윤태금 2020.10.03 20:39
    369를 패던 줌이 멘탈이 나가네
  • BEST [레벨:20]하루먼지 2020.10.03 20:39
    lck 애들 기분을 알겠냐ㅋㅋ 힘들다고 ㅋㅋ
  • [레벨:6]동작그만 2020.10.03 20:39
    떵개 닮았네
  • [레벨:22]Mustit 2020.10.03 20:39
    동작그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나는항상서있다 2020.10.03 20:43
    동작그만 안녕하세요 떵~깨에요~
  • [레벨:33]MID 2020.10.03 20:39
    ???: 뭘 본거지
  • [레벨:2]라칸 2020.10.03 20:39
    왤케 멋있어 근데?
  • [레벨:9]마이클케이 2020.10.03 20:39
    어 시발 뭐지?
  • [레벨:22]스트레스받지마요 2020.10.03 20:39
    이걸 어케 이기냐고 씨발
  • [레벨:8]첼시개못해 2020.10.03 20:39
    이게 벽이다
  • [레벨:7]부천에온세스크 2020.10.03 20:39
    이게 머지싶을거같다 ㅋㅋㅋ 보는사람도 혼나감
  • [레벨:27]Vuitton 2020.10.03 20:39
    ㄹㅇ 어어 하다가 겜 끝남 ㅋㅋㅋㅋㅋ
  • [레벨:23]20+20=60 2020.10.03 20:39
    이게 뭐지 씨발?... 딱 이 느낌이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Rrrrrr35 2020.10.03 20:39
    영혼 뺏기는중
  • [레벨:20]잉이이이이 2020.10.03 20:39
    벽느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DBU 2020.10.03 20:39
    경기력이 존나 충격적인데
  • [레벨:2]별보기 2020.10.03 20:39
    ㄹㅇ 본인들이 준비한 노림수들 다 막히고 오히려 역공 맞으니 멘탈 탈탈 털릴듯 ㄷㄷㄷ
  • [레벨:25]카이베르 2020.10.03 20:39
    주모~~~
  • [레벨:18]처갓집 2020.10.03 20:39
    씁.. 난 좀 반댄데?
  • [레벨:23]드롭스 2020.10.03 20:39
    상류층의 굴욕 ㄷㄷ
  • [레벨:16]자주까먹음 2020.10.03 20:39
    머선일이고
  • [레벨:10]어른오른어른오른 2020.10.03 20:39
    솔직히 얘내가 이런 게임 얼마나해봤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움찔..! 2020.10.03 20:39
    포텐 올라가는거 봐 응기잇
  • [레벨:33]은지컬 2020.10.03 20:39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담원!
  • [레벨:11]아ㅋ맞자나 2020.10.03 20:39
    왜 트포안나온 카밀한테 맞딜을 지지? 버근가..?
  • [레벨:23]Younha 2020.10.03 20:39
    2430! 2430! 2430! 2430! 2430! 2430! 2430! 2430! 2430! 2430! 2430! 2430! 2430! 2430! 2430! 2430! 2430! 2430! 2430!
  • [레벨:2]손현주주클럽 2020.10.03 20:40
    Younha 점점 줄어서 1557 능가하자
  • [레벨:7]꽃을담은배토끼 2020.10.03 20:39
    오줌행
  • [레벨:24]유키농남편 2020.10.03 20:39
    좆같이생겼네

이전 맨앞 다음
- +
8977 8978 8979 8980 89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