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6 23:30

왜 또 그돈씨 난리난거야~

조회 수 35946 추천 수 143 댓글 163
20201006_210537.jpg 왜 또 그돈씨 난리난거야~

차 사고 왜 그돈으로 520i 안 사고 3따리 카푸어차 샀냐는 소리 오지게 들었다

330i보다 520i가 활용도 높은 거 ㅇㅈ하는데 그래도 나만 좋으면 됐지 뭐 ㄲㄲ
  • [레벨:21]마르코스세나 2020.10.06 23:53
    황테르1908 노노 둘 다 6천대임 330은 육천플렛부터 오이공은 육천중반부터
  • [레벨:14]황테르1908 2020.10.07 00:04
    마르코스세나 아 320이 아니구나 ㄱㅅㄱㅅ
  • [레벨:26]NO.9오바메양 2020.10.06 23:32
    나도 씨이펄 e92 m3 지인한테 중고로 떠올때 주변에서 왜 m3냐 결혼도 코앞인데 애도 생각해야 하는거 아니냐 개 염병을 하던데 씨이발 내가 타고 싶다는데 왜 다들 난린지... 결혼하면 차 한대 더 뽑으면 되는거고 내 로망이였는데 내 차사는데 보태준거 있냐
  • [레벨:21][돈발롱] 2020.10.06 23:40
    NO.9오바메양 그럴땐 "결혼전이니까 사지 씨팔럼들아 결혼하면 마티즈도 내 좆대로 못산다고" 반박하면 좀 먹히더라
  • [레벨:26]NO.9오바메양 2020.10.06 23:41
    [돈발롱] 엥 난 결혼해도 서로 존중하고 살거라고 약속해놓은거라 괜찮아유 ㅋㅋ... 물논 나보다 마나님이 더 잘 버시는거라서..... 눈치는 살짝 보이지만유 ㅋㅋ
  • [레벨:21][돈발롱] 2020.10.06 23:41
    NO.9오바메양 형...누구나 계획은 다 있어...화이팅...
    결혼은 진심으로 축하해
  • [레벨:26]NO.9오바메양 2020.10.06 23:42
    [돈발롱] 무섭게 왜그래유... 물논 지금도 몰래 xbox 샀다가 걸려서 뒤지게 혼나긴 했는데 아마 안.....그럴걸요?
  • [레벨:21][돈발롱] 2020.10.06 23:42
    NO.9오바메양 나 ps4 사무실에서 2년째 집에 못 가져가는중...
  • [레벨:26]NO.9오바메양 2020.10.06 23:43
    [돈발롱] 엌ㅋㅋㅋㅋㅋㅋㅋ 서로 힘냅시다.... 언젠간 해뜰날 오겠쥬.... 코로나 때문에 마나님 못본지도 오래되고 참 답답합니다 ㅜ.ㅜ 언넝 식 올리고 호주로 돌아가고파유... 일도 힘들고 맘도 힘들구 참...
  • [레벨:23]둔근운돈 2020.10.07 00:13
    NO.9오바메양 나는 니 맘 이해감 ㅅㅂ e92 m3면 누군가에겐 현실적 수퍼카라고 ㅋㅋㅋㅋㅋ 거기다 뼉가두 안나간 m3면 무조건 가져와야지,,,
  • [레벨:26]NO.9오바메양 2020.10.07 00:15
    둔근운돈 아 난 금전적인 문제는 없는데 어릴때부터 e92가 로망이였음. 부대 삼촌중에 e92 타는 삼촌이 울 아버지랑 친하셔서 주말에 나 태우고 막 드라이브 가고 해주셨거든... 그래서 그 향수에 지인한테 진짜 깔끔한거 튠 다된거 싸게 업어온건데 주변에서 염병하는 애들 많았음 ㅋㅋ... 정작 지들은 차가 없거나 아반테 회사차 끌면서...
  • [레벨:23]둔근운돈 2020.10.07 00:18
    NO.9오바메양 내 기준 e92 m3가 bmw가 목표하는 m3에 가장 가까운 버전이 아닐까 라는 생각은 해봄 물론 거ㅏ부제조기리 예상보다 나도 빨리 보내긴 했지만,,,
  • [레벨:26]NO.9오바메양 2020.10.07 00:19
    둔근운돈 진짜 과부제조기는 닷지 바이퍼.... 호주 살때 친구놈 차라서 자주 끌고 댕겼는데 업힐 하다가 함 돌아봤음....
  • [레벨:23]둔근운돈 2020.10.07 00:20
    NO.9오바메양 일단 e92 m3 의 로망은 너무너무 인정합니다 na 8기통은 이제 어디가서 타볼까요 ㅋㅋㅋ
  • [레벨:26]NO.9오바메양 2020.10.07 00:21
    둔근운돈 난 이제는 포르쉐 718 박스터나 아우디 r8 목표 잡고 있는데 일단 결혼부터 후딱 하고 생각할란다 ㅋㅋ
  • [레벨:23]둔근운돈 2020.10.07 01:24
    NO.9오바메양 ㅋㅋㅋ 저도 결국은 911미친듯이 사고싶어지네여 ㅋㅋㅋ
  • [레벨:22]빵가게습격 2020.10.06 23:32
    난 세컨카로 혼자 담배피면서 타서.
    3이 운전하기 젤 재미있음.
  • [레벨:23]남패 2020.10.06 23:32
    3테일램프넘모이뻐 면발광
  • [레벨:20]주앙펠릭스섹 2020.10.06 23:33
    520i가 쎅시하긴함ㅋㅋ
  • [레벨:7]옥시 2020.10.06 23:33
    그돈이면 씨
  • [레벨:29]이근대위 2020.10.06 23:43
    옥시 클래스 사지
  • [레벨:18]I_Can_CU 2020.10.06 23:33
    차는 차주인 마음이지
    근데 520왜 안삼?
  • [레벨:23]선장님1번 2020.10.06 23:33
    나같으면 5시리즈산다~~~
  • [레벨:22]나무늘봉순 2020.10.06 23:33
    5시리즈 새로나오지안나여?
  • [레벨:3]lubal 2020.10.06 23:33
    c200 진지하게 고민중인데 오너분 계신가..
  • [레벨:26]ModelY 2020.10.06 23:38
    lubal 그 쪽은 3시리즈가 압살아닌가
  • [레벨:3]붕식이 2020.10.06 23:54
    lubal C250 탓었는데 할배운전이면 c클추천
  • [레벨:25]성나연 2020.10.06 23:33
    그돈이면 스팅어사고 남은돈 치킨사먹는다!!!
  • [레벨:18]아잉더워 2020.10.06 23:33
    싱글이면 330i지
  • [레벨:24]장은지 2020.10.06 23:34
    비엠5시리즈 존나 사고싶은데 좆같은 불난 뉴스땜에 벤츠는 몰라도 비엠은 집에서 결사반대함 ㅠㅠ
  • [레벨:24]Gigan 2020.10.06 23:59
    장은지 불난건 디젤
    가솔린 사십셔~
  • [레벨:24]장은지 2020.10.07 00:00
    Gigan 집에서 안먹혀유 ㅠㅠ
  • BEST [레벨:32]208호 2020.10.06 23:34
    진짜 오지랖존나 떠는놈들 극혐이긴함
    근데 왜 5시리즈 안삿나요? 저한테만 살짝
  • [레벨:21][돈발롱] 2020.10.06 23:41
    208호 g70 풀옵 샀을때 그돈씨 존나 들음 ㅋㅋㅋㅋ
  • [레벨:22]명자! 2020.10.06 23:49
    208호 악마다 악마 씹 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
  • [레벨:13]Iddi 2020.10.07 03:19
    208호 살짝이 존나 킹받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우라어라 2020.10.06 23:35
    마이 드림카....
    차 살때 딱 출시해서 할인없어서 x4로 갔지만 늘 참 잘빠졌다는 생각합니다
  • [레벨:2]공영리그케이리그 2020.10.06 23:35
    좀만더보태서 F15k 사시지
  • [레벨:17]총알넣고탕탕탕 2020.10.06 23:35
    330i는 리뷰어들도 깔게없다는 명차인데 그랜져 g70 ㅇㅈㄹ하고있네
    운전 재미를 위해서면 330 점잖게 탈람 520i인거지
  • [레벨:25]Mojavy 2020.10.06 23:36
    조금씩만 더 보태서 흑표 지르시지
  • [레벨:16]펭귄여우 2020.10.06 23:36
    오우 36개월 무이자 하나여
  • [레벨:7]리치치가 2020.10.06 23:36
    320 330 340 차이 알려주실분
    기통/ 배기량/ 터보엔진 유무/ 토크
    이런차이가 궁금함미다
    340 투어링도 너무 이쁘던디...
  • [레벨:1]추천충 2020.10.06 23:38
    리치치가 이정도는 그냥 공홈가서 보세요시발
  • [레벨:1]베이징핫 2020.10.06 23:52
    추천충 물어볼수도있지 욕할정돈 아닌거같아옹
  • [레벨:26]테슬라사랑해 2020.10.06 23:39
    리치치가 https://auto.naver.com/car/lineup.nhn?yearsId=124509
    네이버에 제원표만 봐도 다 나오는걸ㅋㅋㅋ
  • [레벨:20]광나는호두 2020.10.06 23:42
    리치치가 320i, 330i: 동일한 b48 4기통 2리터 터보 엔진(ecu 세팅만 다름)
    320i: 180마력/30kgm
    330i: 255마력/40kgm

    m340i: b58 6기통 3리터 터보 엔진, 380마력/50kgm
  • [레벨:7]킹딱킹딱킹킹딱킹 2020.10.07 00:28
    광나는호두 근데 320i 랑 330i 랑 출력 차이가 많이 나는데 엔진은 같다고 하던데 ECU는 전자제어 이런거 아니에용? 그럼 320i 사서 전자쪽만 손보면 330i가 되는건가 ?
  • [레벨:24]엉덩이흔드록바 2020.10.07 00:40
    킹딱킹딱킹킹딱킹 그래서 그게 맵핑하면 320i가 330i가 됨
    다만 인터쿨러나 몇몇 부품들은 세팅이 다른 부분이 있기 때문에
    그런 부분들은 보완해주고 하려면 그게 다 돈인지라
    그냥 320i 안사고 330i 사고말지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광나는호두 2020.10.07 00:50
    킹딱킹딱킹킹딱킹 여러가지 세팅이 미세하게 달라서 손 볼 부분이 의외로 많은데 그걸 비엠이 대신 해 준 게 330i라서 그냥 그걸 사는 게 ㅋㅋ
  • [레벨:18]벤자민멘디 2020.10.06 23:36
    오지랖퍼 극혐이긴함 근데 왜 3시리즈 사셨나요?

이전 맨앞 다음
- +
8465 8466 8467 8468 84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