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10 22:51

포텐 [스카이스포츠] 카이 하베르츠: "EPL 경기 ㅈ빠지게 빡세다;"

조회 수 35953 추천 수 170 댓글 255

image.png [스카이스포츠] 카이 하베르츠: "EPL 경기 ㅈ빠지게 빡세다;"

첼시의 신입생 카이 하베르츠는 프리미어리그(이하 PL)는 안 좋은 선수들이 없고 경기들이 "고되다"고 전했다.


하베르츠는 지난 달 바이어 레버쿠젠에서 첼시로 이적했고, 지금까지 프랭크 램파드의 팀에서 5경기에 출장해 3골을 기록했다.


이 21살 선수는 카라바오 컵 3라운드에서 첼시가 반슬리를 6-0으로 짓밟을 때 해트트릭을 기록했지만 본인이 출장한 4번의 PL경기에서는 아직 득점하지 못했다. 이 독일 국가대표 선수는 PL에는 "모두가 아주 높은 수준"에 있어 분데스리가에서 경험했던 것보다 "더 격렬하다"고 말했다.


"특히나 PL은 완전히 다른 리그이기에 저에게 어려웠습니다"라고 하베르츠가 첼시 공식 사이트에서 전했다. "더 격렬하다는 것을 처음 몇 경기에서 느꼈어요."


"경합과 달리기의 강도가 훨씬 높아요. 완전히 다른 리그고 경기들이 매우 힘듭니다."


"분데스리가가 열등하다는 건 아니지만 차이를 느꼈어요. 저에게는 이 곳에 평범하거나 나쁜 선수가 없어 보입니다 - 모두가 아주 높은 수준에 있어요."


하베르츠는 반슬리를 상대로 보여준 본인의 퍼포먼스에 만족했지만,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고 동료들과 관계를 만들어 나가는 데에는 시간이 걸릴 것을 인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해트트릭은 저에게 좋았죠."라고 말했다. "팀과 5-6일밖에 훈련을 못하고 첫 경기를 바로 뛰어서 시작은 좋지 못했어요. 가족들과 익숙한 환경을 떠나는 것도 저에게는 큰 모험이었습니다. 당연히 적응하려면 시간이 걸리겠죠."


하베르츠는 현재 독일 국가대표팀과 함께 있으며, 스카이 스포츠에서 중계되는 우크라이나와 스위스와의 네이션스 리그 경기를 앞두고 있다.


이 미드필더는 2018년 9월에 국가대표 데뷔를 했고, 요아힘 뢰브 감독 아래 8경기 출전에서 수를 늘리는 데에는 인내심을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대표팀과 함께한 지난 2년동안 많은 경기를 뛰진 못했지만 저는 아직 상대적으로 어리잖아요"라고 말했다.


"저는 많은 경기를 앞두고 있기에 늘 평정심을 유지했습니다. 대표팀에 도전장을 내밀 자신감은 충분해요."


=========================================


역: 이하는 별개의 베르너 기사+국대 분석만 있어서 생략했습니다.


ㅊㅊ: https://www.skysports.com/football/news/11668/12100725/kai-havertz-chelsea-midfielder-says-premier-league-games-are-exhausting

  • [레벨:21]AMGT 2020.10.10 23:31
    무시알라 주급 말이야 ㅋㅋㅋ 벤치가 다 벤친줄 아나 ㅋㅋㅋㅋㅋㅋ
  • [레벨:27]무시알라 2020.10.10 23:31
    AMGT 선수를 데려올때는 이적료+주급으로 봐야지;;
    괜히 FA영입때 주급 올려주는게 아니잖아
  • [레벨:21]AMGT 2020.10.10 23:32
    무시알라 레알도 주급 부담되서 처분한 건데 그거 분데스에서 소화 가능한 팀 몇이나 되냐고 ㅋㅋ
  • [레벨:27]무시알라 2020.10.10 23:33
    AMGT 벤치니깐 당연히 주급 부담되지 ㅋㅋㅋ
    에버튼은 풀주전으로 뛰게 하는거고

    왜 말을 돌려
  • [레벨:24]크랙맨 2020.10.10 23:22
    무시알라 그런색히들은 거르면 되고 보통 epl이 돈을 잘벌어서 하위권팀들도 쌘건 맞으니
  • [레벨:2]방시혁 2020.10.10 23:15
    무시알라 병신의식
  • [레벨:8]이어론 2020.10.10 23:25
    무시알라 하위권은 물론 있지만 분데스 강등권은 2천만 유로씩 지르기는 힘들지만 epl은 보통이니깐
  • [레벨:6]간다킹스날 2020.10.11 00:01
    무시알라 리그 평균 수준이 분데스보다 비교적으로 높은건 맞잖아
  • [레벨:27]무시알라 2020.10.11 01:06
    간다킹스날 그게 분데스는 쉬어가는거고
    Epl은 쉴 팀도 없는건 아니잖아
  • [레벨:7]청하눈나 2020.10.11 12:52
    무시알라 좆병신새끼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7]무시알라 2020.10.11 14:03
    청하눈나 여기저기 댓글에 참견하면서 욕도 박네 ㅋㅋㅋ
    수준 잘 드러남 ㅇㅇ?
  • [레벨:7]청하눈나 2020.10.11 12:52
    간다킹스날 비교가 안됨
  • [레벨:31]첼시9번이동국 2020.10.10 22:58
    화려한 타입은 아니고 가격표가 부담돼서 그렇지, 여타 부분에선 긍정적으로 봄
    적응하면 더 잘할거라고 생각 ㅋㅋ 표본이 작아서 그렇지 숫자도 나쁘진 않고

    잘해서 첼시 차기 얼굴마담이 돼죠
  • [레벨:31]fm하고싶어여 2020.10.10 23:14
    첼시9번이동국 재능은 확실한게 보임
  • [레벨:4]모더니즘 2020.10.10 23:00
    뢰브형 제발 이놈하고 베르너가 공존할수있는 전술좀 찾아줘라

    이두놈은 같이 잘안쓰더라 뭐 두놈같이써서 못한건맞는데
  • [레벨:23]카이저 2020.10.10 23:02
    모더니즘 뢰브를 믿다니.....
  • [레벨:4]모더니즘 2020.10.10 23:04
    카이저 램옹은 못찾을거같아서ㅋ
  • [레벨:23]카이저 2020.10.10 23:05
    모더니즘 뢰브요즘 자국에서도 개까이고 있는데 난문제없음 이러는 개똥고집 새끼라 가망없음
  • [레벨:4]모더니즘 2020.10.10 23:07
    카이저 거긴진짜 이별타이밍을 못잡아가지고ㅋㅋ
  • [레벨:23]카이저 2020.10.10 23:08
    모더니즘 뢰브줄께 렘옹줄래?
  • [레벨:4]모더니즘 2020.10.10 23:10
    카이저 독일같은 국가는 자국감독 쓰는데잖아요ㅋㅋ

    첼시는 램옹 좆박으면 솔귓할거같긴한데

    독국은 줘도 안가질거잖아ㅋㅋ
  • [레벨:4]임상약리 2020.10.10 23:12
    모더니즘 뢰브가 전술 찾아도 램재앙이 전술이란걸 쓸까.,,,?
  • [레벨:4]모더니즘 2020.10.10 23:14
    임상약리 램옹 전술 s급은 아니더라도 b+은 되지않을까?ㅋㅋ

    근데 아쉬운건 이번이적시장에서 왜 베르너 하베르츠를 동시에샀는지 이해를 못하겠다는거 뿐임ㅋㅋ
  • [레벨:4]임상약리 2020.10.10 23:15
    모더니즘 그런걸 알았다면 케감독님을 이적시장 열리자마자 쳐냈어야...
  • [레벨:7]청하눈나 2020.10.11 12:53
    모더니즘 ㄴㄴ c급임
  • [레벨:7]청하눈나 2020.10.11 12:53
  • [레벨:24]REUS 2020.10.10 23:14
    모더니즘 진지하게 요즘만 보면 램파드가 뢰브보다 나아요. 램파드는 경험 없는 감독이라 이해라도 가지 뢰브는 월드컵까지 든 양반이 똥고집만 잔뜩임. 지금 독일 선수풀 가뜩이나 좁아지고 있는데 감독도 제정신 못 차리고 있으니 원
  • [레벨:23]카이저 2020.10.10 23:17
    REUS 전 분데스리가만 봐서 그러는데 램파드가 그정도로 못하나요? 뢰브보다 심각하다니...
  • [레벨:24]REUS 2020.10.10 23:20
    카이저 쓸놈쓸이 좀 있는 거 같고 전술적으로도 조금 부족한 거 같은데 개인적으로 쓰리백도 써보고 포백도 써보고 이것 저것 바꾸는 거 보면 아예 노답은 아니라 봅니다. 앞선은 지금 완전한 전력이 아니니 그렇다쳐도 수비 라인 고집이 좀 있는 것 같은데 이 부분은 조직력 생각하면 확실한 주전급 선수들을 픽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겁니다. 그리고 중원 조합도 본인이 잘 역할 배분을 하고 경기에 따라 다른 선수를 쓸 줄 알아야 할 거 같은데 이 부분은 괜찮게 하는 듯 싶고..
  • [레벨:23]카이저 2020.10.10 23:22
    REUS 뢰브는 지금 월드컵도 그당시 수코였던 플릭빨이라는 소리까지 나오는 정도라 실제로 플릭빠지고 뢰브 점점 맛탱이 가고 똥고집에 주전으로도 못나오는 선수를 대거 기용해서 자기가 좋아하는 선수만 쓰고 치매걸린것 처럼 난 문제없음 이러는 놈이라,,,,
  • [레벨:24]REUS 2020.10.10 23:27
    카이저 플릭 도움을 받긴 하겠지만 플릭빨 소리를 들을 정돈 아니라 봐요 ㅋㅋ 당장 클린스만도 뢰브가 국대 감독 맡은 이후에 뢰브빨이라는 소리 들었는데 뢰브가 그래도 썩어도 준치라고 클린스만보다는 훨씬 나은 감독이라 봐서요. 자존심과 세대 교체를 강행하고자 하는 이유로 뮐러나 후멜스를 안 불러들이는 것 같음. 양보해서 이 둘 차출 안한다고 해도 성적이 좋아야 하는데 성적도 별로고 무엇보다 세대교체가 전혀 안되고 있어서 명분이 없죠. 14월드컵, 16유로 때 명단에 없던 선수들 중 국대에 자리 잘 잡은 선수는 그나브리 정도라 봅니다. 사네는 부상이 있었으니 제외고 국대에서 잘하지도 못했고...
  • [레벨:23]카이저 2020.10.10 23:32
    REUS 아 그냥 가볍게 농담한것데 진지하게 답글 달아주시니 저도 진지하게 보면 뢰브는 확실히 능력이있습니다 2010년때 녹슨전차 독일이라고 불렸을때도(자국민들도 기대를 안해서 4강가서 엄청 좋아했었죠) 젊은층으로 구성된 독일로 4강까지 갔고 2014년도에는 우승으로 실력은 확실히 증명했죠 그리고 클린스만은 저도 동감합니다 뢰브보다 훨씬 못한감독이죠 뢰브의 가장큰문제는 그놈의 똥고집이라고 봅니다 키슬링도 그렇고 자기가 맘에 안들어하면 죽어도 안쓰고 바이언과 독일 국대 오랜 팬으로 뢰브 참 고맙기도 하지만 현 시점에서는 이제 떠날때라고 봅니다
  • [레벨:4]모더니즘 2020.10.10 23:21
    카이저 지난시즌 후반기즈음부터 선수개인능력으로 욱여넣는 느낌임ㅋㅋ

    뭐 아직 지예흐를 쓴적없어서 속단하긴이르긴한데 쓴다고해도 지예흐같이 온더볼좋은 친구들어가면 차~암 잘하겠다싶은 느낌이아님ㅋㅋ

    수비가 아쉽다 어쩐다하는데 난 수비보다 공격이 문제라고생각함ㅋㅋ 짜임새가 안보임ㅋ
  • [레벨:4]모더니즘 2020.10.10 23:18
    REUS 그렇기야하겠죠ㅋㅋ

    다만 뢰브저양반이 하베르츠 베르너를 오질라게도 안쓰니깐 하는소리임ㅋㅋ
  • [레벨:24]REUS 2020.10.10 23:24
    모더니즘 하버츠는 신예라 그렇다 쳐도 베르너는 기회 꽤 많이 받았는데 한계점만 보여주고 이렇다 한 모습 보여준 적 없긴 해요 ㅋㅋㅋ 그나브리랑 투톱도 세워보고 원톱, 왼쪽 측면 등등 웬만큼 다 활용해보긴 했는데 못하는 건 아닌데 신통치 않았죠. 지금 독국대에 클로제나 고메스처럼 원톱에 어울리는, 아니면 등지는 플레이하면서 이타적으로 움직임 가져갈 줄 아는 선수가 없어서 베르너 같이 침투 움직임 가져가 주는 선수가 빛 보기가 어렵죠. 뮐러라도 쓰면 좀 나아질 거 같기도 한데 뢰브가 곧죽어도 안 쓰니 논외고... 지금 분데스리가에서 활약하는 타겟터들은 죄다 해외 국적이고 그나마 페테르젠인데 얘는 피니셔에 가까운데다 나이도 많은 축에 들죠. 아무튼 베르너-하버츠-지예흐에 풀리식이나 마운트까지 다 활용하려면 개인적으로는 투헬 쪽을 참고했으면 하는 바람... 전 소속팀이었던 라젠발이나 레버쿠젠도 당연하고요.
  • [레벨:7]청하눈나 2020.10.11 12:53
    REUS 드락슬러 살려놓으신분인데
  • [레벨:33]축구진짜못해 2020.10.10 23:00
    안 좋은 선수들이 없고 안 좋은 선수들이 없고 안 좋은 선수들이 없고 안 좋은 선수들이 없고안 좋은 선수들이 없고 안 좋은 선수들이 없고안 좋은 선수들이 없고 안 좋은 선수들이 없고안 좋은 선수들이 없고 안 좋은 선수들이 없고안 좋은 선수들이 없고 안 좋은 선수들이 없고 안 좋은 선수들이 없
  • [레벨:35]맷도허티 2020.10.10 23:10
    축구진짜못해 린가드 : ?
  • [레벨:23]다이어좀치워라 2020.10.10 23:23
    맷도허티 경기를 안뛰니까 모를 수 있죠 ^^
  • [레벨:21]gustn 2020.10.10 23:11
  • [레벨:38]Chelsea. 2020.10.10 23:02
    하베르츠(22,첼시 우먼스)
  • [레벨:38]권보아. 2020.10.10 23:07
    레버쿠젠에서와는 다른 롤(수비 가담 높음, 공격 작업 조립)로 뛰고 있는데 곧잘 잘해서 맘에 듬

    지예흐 들어오면 본인 장기인 박스 침투에 더 집중하지 않을까 시프요
  • [레벨:34]채수빈. 2020.10.10 23:15
    권보아. ㄹㅇ 레버쿠젠때보다 더 발전한ㅁ습이 보임
  • [레벨:26]메켄지포이 2020.10.10 23:49
    권보아. 확실히 지가 만드는 스타일의 선수는 아니라서 지금 위치에서 막 번뜩이지는 않는데
    움직임이나 연계 보면 볼 잘 차는게 보임
    지예흐랑 같이 나오면서 좀 더 앞선에서 움직이면 본인 스타일 나오면서 잘할 거 같음
  • [레벨:7]청하눈나 2020.10.11 12:55
    메켄지포이 돈값은 기대안하는게 좋을듯 마운트보다 별로 나은것도 없는듯
  • [레벨:28]여자없는남자들 2020.10.10 23:08
    분데스에서 잘하다가 넘어온 선수들이 초반에 은근 고전하는 듯? 손흥민이나 피르미누나 케이타나 뭐... 근데 그걸 극복하냐 마냐는 개인 노력의 차이라 생각함
  • [레벨:22]O-R-L 2020.10.10 23:11
    여자없는남자들 피르미누는 사실 역할 문제였지 로저스가 처음에 윙으로 쓰고 이지랄..
  • [레벨:28]여자없는남자들 2020.10.10 23:14
    O-R-L 로저스가 ㅈ같이 쓴 것도 있는데 지도 갈피 못 잡고 힘들어 했음
    클롭이 고점 뚫어주고 지도 노력하니까 17/18~18/19 각성했던 것 같음. 물론 그 이후로는...
  • [레벨:7]청하눈나 2020.10.11 12:55
    O-R-L 윙르미누쓸수도있지
  • [레벨:23]나비어스톡스 2020.10.11 01:53
    여자없는남자들 덕배도 그렇네

  1. 인기 [RMC] PSG vs 뮌헨 : 옐로 트러블 [11]

    2021.04.13 번역기사 파리빵집 조회3246 추천37
    [RMC] PSG vs 뮌헨 : 옐로 트러블
  2. 인기 [스포르트1] 마테우스 "플릭도 문제가 있다" [7]

    2021.04.13 번역기사 Noel갤러거 조회1681 추천33
    [스포르트1] 마테우스 "플릭도 문제가 있다"
  3. [공홈] 일카이 귄도안 : "리즈전 패배는 챔피언스리그 경기 전 우리에게 준 경고일지도 모릅니다."
  4. [풋볼이탈리아] 가스페리니 : 이제 그들은 모두 아탈란타처럼 플레이할 것입니다.
  5. [풋볼런던] 벵거는 아르테타에게 메수트 외질을 어떻게 쓰는지 알려주었다.
  6. [골닷컴] 페페는 39세의 나이로 포르투갈에서 2022 월드컵에 출장하고 싶어한다.
  7. [BBC] 산초와 에이브러햄은 벨기에 전에 출전이 가능하다. [7] 첨부파일

    2020.10.10 번역기사 후벵디아스 조회304 추천22
    [BBC] 산초와 에이브러햄은 벨기에 전에 출전이 가능하다.
  8. [칼치오메르카토] 세리에A 클럽별 연봉 규모는? [49] 첨부파일 포텐

    2020.10.10 번역기사 홍이네장군 조회12529 추천87
    [칼치오메르카토] 세리에A 클럽별 연봉 규모는?
  9. 국*해외기사 관리대상 확대 안내공지
  10. [스카이스포츠] 카이 하베르츠: "EPL 경기 ㅈ빠지게 빡세다;" [255] 첨부파일 포텐

    2020.10.10 번역기사 침대렐라 조회35953 추천170
    [스카이스포츠] 카이 하베르츠: "EPL 경기 ㅈ빠지게 빡세다;"
  11. [스포탈코리아] 트라오레는 역시 근수저, 엔리케 감독 "진짜 웨이트 안 하더라"
  12. [인터풋볼] 벤트너, "벵거 감독님이 좀 더 엄격하게 관리해주셨다면..." [79] 첨부파일 포텐

    2020.10.10 국내기사 하이버리. 조회17286 추천137
    [인터풋볼] 벤트너, "벵거 감독님이 좀 더 엄격하게 관리해주셨다면..."
  13. [스포탈코리아] '뚱보 추락' 아자르에 일침 "최고 되겠다는 목표 아직 있니?"
  14. [오센] '산초 놓친' 맨유, 다음엔 홀란드까지 '동시 쌍끌이' 계획 [132] 첨부파일 포텐

    2020.10.10 국내기사 Noel갤러거 조회18612 추천83
    [오센] '산초 놓친' 맨유, 다음엔 홀란드까지 '동시 쌍끌이' 계획
  15. [스포르트] 바르셀로나는 1월 우스만 뎀벨레에게 문을 열 것이다.
  16. [미러] 자유계약 베스트 11 : 아직 이적료 없이 구매 가능한 자유계약 선수들
  17. [골닷컴] 카시야스 “무리뉴, 수술 후 가장 먼저 전화했던 사람 중 한 명”
  18. [스포르트1] 앙겔라 메르켈 "이번 시즌 고스트게임으로 할 수 있다"
이전 맨앞 다음
- +
1463 1464 1465 1466 1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