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11 23:37

석유물 테니스 상황

조회 수 69857 추천 수 542 댓글 380

111111111.png 석유물 테니스 상황


롤랑가로스(프랑스 오픈) 결승


또코비치와 흙신 또달의 56번째 맞대결



  • [레벨:21]Thiem 2020.10.11 23:49
    guidotti 절대 ㄴ
    가끔 빅4 끼워팔기 하는데 머레이 낄 거면 바브링카 껴야지 등등 암튼 차이남
  • [레벨:22]우리썬느그썬 2020.10.11 23:58
    Thiem 근데 페나조 머레이 차이 만큼이나 머레이랑 나머지도 차이 좀 날걸?
  • [레벨:36]한카리아스 2020.10.11 23:46
    근데 테니스 프로 말고 아마추어 취미스포츠로 어려움??
  • [레벨:7]잉잘 2020.10.11 23:48
    한카리아스 어렵다기보단 좀 귀찮음 무조건 가서해야하는 스포츠라ㅋㅋ실내코트보다 실외가 더 많다보니,날씨도 많이타고
  • [레벨:10]에로티나 2020.10.11 23:49
    한카리아스 ㅈㄴ 힘듬 처음 해보면 온몸이 근육통으로 몇일 누워야함.
  • [레벨:10]에로티나 2020.10.11 23:50
    한카리아스 라켓도 무거워서 빡세고 드라이브 제대로 해볼려면 1년은 ㅈ빠지게 쳐야 제대로 자세가 잡힘.
  • [레벨:21]Thiem 2020.10.11 23:51
    한카리아스 재밌는데 진입장벽은 좀 있음
    그래도 평소 구기 종목 즐겨 했으면 적응 빠르게 함
  • [레벨:36]한카리아스 2020.10.11 23:57
    Thiem 그 맨날하시는 분들이랑 코트에서 치는거 하려면 ㄹㅇ 구력이 몇년은되어야 한다든데 ㅋㅋㅋ
  • [레벨:21]Thiem 2020.10.12 00:00
    한카리아스 동네 코트 클럽들 폐쇄적이고 구력자만 받음
    서울권에 뭐 테린이니 하면서 초보자 그룹들 많음
    다만 그런 곳들의 단점은 여왕벌+버팔로 환장 많음
  • [레벨:36]한카리아스 2020.10.12 00:05
    Thiem 돈주고 배우는거도 힘든가 ....


    후자는 극혐하는데 ㄱㅂ
  • [레벨:21]Thiem 2020.10.12 00:08
    한카리아스 돈주고 배우는 곳도 근데 잘 골라가삼
    단체 레슨 잘못 고르면 후자 분위기인 곳들 있음
    근데 또 단체 레슨을 받아야 실력이랑 마음 맞는 사람들끼리 따로 코트 잡아서 재밌게 침 ㅋㅋ
  • [레벨:36]한카리아스 2020.10.12 00:09
    Thiem 근데 제가 시간이 한2개웧?? 밖에없는데 ...흠...애매하네요...


    2월후에 시험결과가 좋우면 계속하겠지만

    안좋으면 다시 공부해야 해서 ㅠㅠ
  • [레벨:21]Thiem 2020.10.12 00:12
    한카리아스 ㅋㅋ 본인도 학생인데 3개월 운동 안 하고 공부만 하니까 진짜 신체적, 정신적으로 힘들어서 오늘 오랜만에 치고 왔음
    확실히 기분 좋아지고 재충전되는 느낌
  • [레벨:36]한카리아스 2020.10.12 00:12
    Thiem 구력이 좀 되나보네요

    시청에서하는 프로그램은 추첨제네 ㅋㅋ
  • [레벨:28]HandLake 2020.10.12 07:48
    한카리아스 단체 레슨말고 예쁜 여자코치한테 1:1로 개인 레슨 받으면 됨
  • [레벨:28]쥬피선더 2020.10.12 09:25
    한카리아스 테니스랑 배드민턴은 텃세 있는 동호회도 꽤 많음
  • [레벨:31]빅버드 2020.10.11 23:47
    ㅇㅅㅎㅅ
    나달 존나잘함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탈리스커25 2020.10.11 23:47
    역시 흙신
  • [레벨:5]카부2 2020.10.11 23:47
    근데 여자도 윌러엄스 자매가 다헤처먹지 않았음 ?
  • [레벨:1]그렁그렁 2020.10.11 23:48
    카부2 바티라고 좆되는애 나옴
  • [레벨:23]쥬지털 2020.10.11 23:51
    그렁그렁 실력보단 샤라포바지 끼룩
  • [레벨:1]그렁그렁 2020.10.11 23:49
    카부2 윌리엄스 걔네 이제 폼 다떨어짐ㅋ
  • [레벨:34]떨어진달 2020.10.11 23:49
    카부2 여자는 이제 세레나 원탑에서 내려온 거 같던데
  • [레벨:1]그렁그렁 2020.10.11 23:50
    카부2 윌리엄스자매 나이가 그리고 ..
  • [레벨:4]치치파스 2020.10.11 23:55
    카부2 그렇게 다해먹다 애낳고 노쇠화 온 이후로는 춘추전국시대로 매대회마다 우승자가 바뀌는 수준.
  • [레벨:7]한번팬은영원한팬 2020.10.11 23:47
    흙의 황제..
  • [레벨:8]런던의주인아스날 2020.10.11 23:47
    저거 코트가 머지
    클레이인지 앙투카인지 헷갈리네
  • [레벨:1]버블리 2020.10.11 23:49
    런던의주인아스날 롤랑가로스는 클레이 아님?
  • [레벨:8]런던의주인아스날 2020.10.11 23:55
    버블리 클레이인가? 그럼 나달이 이겼네...
  • [레벨:26]테스동생 2020.10.11 23:48
    나달은 흙코트에선 ㄹㅇ 4년은 더 해먹을 수 있을거 같음 조코 그냥 손도 못 쓰고 경기 터졌네 ㅋㅋㅋㅋㅋ
  • [레벨:22]병배신갤들 2020.10.11 23:49
    페더러 조코비치 나달 도대체 언제까지 해먹을것인가
  • [레벨:36]한카리아스 2020.10.11 23:49
    씨발

    세계랭킹 1번 조
    2번 나 네 ㅋㅋㅋㅋ몇년째 123 123위 ㅙ먹는건가
  • [레벨:21]낼름이이 2020.10.11 23:49
    한카리아스 애초에 2005년부터 페나조머 4명 제외하고 2위해본애도 없음
  • [레벨:36]한카리아스 2020.10.11 23:50
    낼름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머가 머레이??
  • [레벨:21]낼름이이 2020.10.11 23:50
    한카리아스 ㅇㅇ 빅4 끝자락
    걔가 16년에 유일하게 1위해봄
  • [레벨:36]한카리아스 2020.10.11 23:51
    낼름이이 우승하고 1위잠깐하고 또 빅3아니었나..내기억이 잘못된걸수도
  • [레벨:21]낼름이이 2020.10.11 23:53
    한카리아스 이미 09~10 이시기부터도 빅타이틀 4강은 페나조머 중에 3명정돈 항상 끼어있어서
    우승 상관없이 빅4라는 얘기는 나왔음 5위랑 격차가 심해서
    16년에 연말1위 해보겠다고 무리하다가 1위는 했는데
    그때 관절 부상당해서 인공관절 박고 커리어 ㅈㅈ침
  • [레벨:22]우리썬느그썬 2020.10.11 23:55
    한카리아스 찾아보니까 15년 부터 17년까지 3년간은 꾸준히 3위 안에서 놀았음
  • [레벨:1]유부남된금지 2020.10.11 23:49
    나달이 패더러 슬램목따기 일보직전까지왔네
    와 고트 바뀌는거 볼거 같긴한데
    진짜 뒤집히긴 하는구나
  • [레벨:36]루기아 2020.10.11 23:49
    유부남된금지 나달이 슬램 개수 역전해도 페더러충들이 인정 안 할걸 ㅋㅋ
  • [레벨:36]한카리아스 2020.10.11 23:51
    루기아 페더러 충은 아닌데

    나달처럼 다해먹는 하나가 있는게 중요한거같음

    페더라 호주였나 US 기록 조코한테 따였을건데

    그래서 차이 확줄었을건데
  • [레벨:36]루기아 2020.10.11 23:51
    한카리아스 지금도 클레이 원툴이라고 깎아내리지 않나? ㅋㅋㅋ

    오늘 하는거 보니까 클레이 향후 3년은 거뜬할듯
  • [레벨:36]한카리아스 2020.10.11 23:52
    루기아 통산그랜드슬래머 아니었나?? 빅3

    반대로 페조 둘다 흙이 1회임ㅋㅋㅋ

    난 페더러도 좀 우승했으면 함ㅋㅋ
  • [레벨:10]간독 2020.10.11 23:56
    루기아 페나조 이후로 역대급 위크에라 지속이라 지들끼리 돌아갸면서 해먹으니까
    페더러처럼 혼자 다른 강자들 깨부수는 느낌을 못냄ㅋㅋㅋㅋㅋ
  • [레벨:27]MC몽유승준 2020.10.11 23:50
    메날두가 쉰살까지 뛰는 경우인가
  • [레벨:24]킹천 2020.10.11 23:51
    MC몽유승준 그건 아직 페더러만이고 나머지 둘은 마흔까지 뛰는중
  • [레벨:36]루기아 2020.10.11 23:50
    이대로면 페더러 메이저 우승 횟수 따라 잡히는건 시간 문제네

    우승 횟수로 따지면 나 >= 조 >> 페로 커리어 마무리 될 듯
  • [레벨:20]코인을안하는랄로 2020.10.11 23:53
    루기아 씁 근데 갠적으로 고트느낌은 페더러가 제일 쎈거같음 기록빼고 남는건 없다지만 그냥 개인적 느낌이 그럼
  • [레벨:36]루기아 2020.10.11 23:54
    코인을안하는랄로 아무래도 선점효과와 우아한 플레이스타일로 인한 인기는 무시 못하니까

    나달 : 클레이 원툴

    조코 : 인기 없음

    이 2가지 요소랑 맞물려서 은퇴 후에도 페나조대전 꾸준히 이어질듯
  • [레벨:36]한카리아스 2020.10.11 23:55
    루기아 나달원툴이 ㅋㅋㅋ 클거같음 ... 아쉬워서

이전 맨앞 다음
- +
6239 6240 6241 6242 6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