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13 21:09

프로메테우스를 관통하는 대사

조회 수 55122 추천 수 501 댓글 229
8796F3AB-CD50-4D57-8A82-1930BFFB99AD.jpeg 프로메테우스를 관통하는 대사

5A465037-C0E4-4DA0-B30B-12FBE212C4F6.jpeg 프로메테우스를 관통하는 대사

563BDC9E-4E1B-4A35-AB89-3DE25F03DC74.jpeg 프로메테우스를 관통하는 대사

FD88A200-98A3-4E2B-8578-807D69FF81ED.jpeg 프로메테우스를 관통하는 대사

존재의 허무
  • [레벨:34]등신을보면짖음 2020.10.13 21:17
    커먼유스퍼스 인간중에 개부자인 사람이 뒤질때가 되니 인류의 기원이 궁금해짐. 그래서 막대한 돈을 들여서 우주선을 띄움. 지구인들을 만든 엔지니어들을 찾아서 가라고. 그래서 찾아냄. 그리고 거기서 에일리언이 탄생함
  • [레벨:26]커먼유스퍼스 2020.10.13 21:20
    등신을보면짖음 그건아는데

    영화내용에서 세부적인 인물의 행동에 대한의문이남아서

    ;;
  • [레벨:3]노랑통닥 2020.10.13 21:20
    커먼유스퍼스 맞어 관객이 노오력해서 이해해줘야 이해되는 스토리야

    평이 구린 이유중 하나
    물론 재미도 그닥이였음
  • [레벨:2]김펨코 2020.10.13 21:13
    ㅎㅎ
  • [레벨:2]호우주의보후 2020.10.13 21:13
    로봇 저새끼 거의 신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부담스러운맛 2020.10.13 21:14
    이영화에서 인류는 에일리언을 배양하기위한 실험용 쥐로 창조됨
    지구는 생체무기 배양 공장일 뿐인거고.
    창조자들이 이행성 저행성 돌아다니며 실험하다가 모종의 사고로 전멸해 있던걸 찾아가서 벌어지는 이야기.
  • [레벨:26]내일우유 2020.10.13 21:14
    난 이거 좋았는데 후속편이 ㅜㅜ
  • [레벨:14]앵골 2020.10.13 21:14
    프로메테우스 꿀잼
    커버넌트 하..
    어웨이크닝이 2편으로 나왓어야 했는데
    1 -3-2로 하다가 3에서 망합
  • [레벨:25]천화신 2020.10.13 21:26
    앵골 ㅇㅓ웨이크닝 엎어짐?
  • [레벨:1]이미슬픈사람 2020.10.13 21:14
    ㅇㄷ
  • [레벨:24]귀걸이귀걸이 2020.10.13 21:14
    프로메테우스는 메시지도 명확하고
    등장인물들의 판단도 딱히 거부감드는거 없는 명작.
    커버넌트는 낯선 외계에서 단독행동하고 단체로 죽을려고 환장한 느낌이라 안타까웠다
  • [레벨:25]우웨웨웩 2020.10.13 21:35
    귀걸이귀걸이 진짜 너무 과도하다시피 바보짓만 골라서 하드만.
  • [레벨:36]그루트 2020.10.13 21:15
    커버넌트 안봐서 모르겠다
  • [레벨:26]벙큐 2020.10.13 21:15
    얼마나 실망스러운지 아십니까? 에일리언 커버넌트가..
  • [레벨:2]아서캘러한 2020.10.13 21:15
    커버넌트 나만 좋았나ㅋㅋㅋㅋ 내 이름은 오지만디아스. 왕 중의 왕이다
  • [레벨:25]BaekAhm 2020.10.13 21:15
    아서캘러한 커버넌트만 봤을 때는 나쁘지 않았는데, 프로메테우스 후속편으로 보면 아쉬운 작품이었다고 생각함.
  • [레벨:2]아서캘러한 2020.10.13 21:17
    BaekAhm 모든 시리즈의 2편은 졸작이다. 하지만 3편에 완성된다.

    킹루토 ㅋㅋㅋㅋ
  • [레벨:32]탈리스 2020.10.13 21:18
    BaekAhm 프로메테우스2를 기대하고 커버넌트를 봤는데 그냥 평범한 에일리언 영화라 실망함
    왜 인류를 창조했는지, 그리고 왜 창조물을 없애려 하는지 등의 1편의 의문점들이 전혀 해소되지 않음
  • [레벨:9]기운내이사람아 2020.10.13 21:16
    아서캘러한 영화 배경이나 설정은 너무 좋았는데, 스토리가 너무 올드함.
  • [레벨:21]양벌리 2020.10.13 21:16
    아서캘러한 나도 걍 그럭저럭 재밌었음. 기대가 더 컸긴했지만
  • [레벨:36]최진리 2020.10.13 21:16
    아서캘러한 나도 좋았음 ㅋㅋㅋㅋ 나름 영화 깐깐하게 보는 편인데

    커버넌트는 스토리고 뭐고 그 우주 +공포 비주얼이 ㅆㅅㅌㅊ 라서 개지림
  • [레벨:2]아서캘러한 2020.10.13 21:19
    최진리 그니까 ㅋㅋㅋ 커버넌트는 피조물입장에서 에이리언을 창조해가는 과정을 보면 존나 재밌음 ㅋㅋㅋ

    엔지니어가 인간 인간이 AI AI가 또 에이리언을 창조하며 신이 되는 그 감정선 ㅋㅋㅋ
  • [레벨:25]천화신 2020.10.13 21:27
    아서캘러한 ㄴㅏ도 재밌게봄ㅋㅋ
  • [레벨:31]파이어인더애스홀 2020.10.13 21:16
    그리고 좆같은 데이빗 ㅋ
  • [레벨:11]사형 2020.10.13 21:16
    1편이 너무 잘 뽑혀서 커버넌트에서 다 실몽했지
  • [레벨:24]paxsky 2020.10.13 21:17
    아무리봐도 패스밴더 연기 진짜존나잘함
  • [레벨:23]투퍼데이 2020.10.13 21:19
    엔지니어 -> 닝겐 -> 데이빗 -> 에일리언 ㄷㄷ
  • [레벨:24]연예가중징계 2020.10.13 21:19
    내 최애 영화 중 하나
    존재에 대한 철학적 접근을 SF물로 접근하는게 너무 좋았음
  • [레벨:26]벙큐 2020.10.13 21:28
    연예가중징계 원래 '나는 누구인가'야말로 고대 신화, 희곡부터 발견되는 인간의 본능처럼 궁금해하고 흥미있어 하는 주제임.
  • [레벨:24]스기사키하나 2020.10.13 21:20
    이거도 코로나찬스 재개봉해줬으면 좋겠다
    영화관에서 못본게 넘 후회됨
  • [레벨:2]아사쿠라토오루 2020.10.13 21:20
    엔지니어 무슨 가루때문에 다 죽지않음?
  • [레벨:25]우웨웨웩 2020.10.13 21:36
    아사쿠라토오루 데이빗이 지구 쪽 대기업에 보낸 메시지에 따르면 나노봇 같은 게 들어 있는 액체임.
  • [레벨:22]인성문제업서 2020.10.13 21:21
    하 나 프로메테우스 커버넌트 둘다 분위기 너무취저인데
    스토리끊기는거 넘 아쉽다
  • [레벨:22]얼큰방귀 2020.10.13 21:21
    프로메테우스 보고 감탄하고

    커버넌트 기대 이빠이 했는데

    보고 개실망
  • [레벨:24]키만큰멸치 2020.10.13 21:21
    데이빗이 범인
  • [레벨:12]마니피캇캇츄 2020.10.13 21:26
    키만큰멸치 아이씨..그걸 스포일러하면 어쩌냐 쓰레기네
  • [레벨:26]체에에엘쉬 2020.10.13 21:23
    이거 평듣고나서 2만보면 ㅈㄴ 실망할거 같아서 3나오면 2,3 같이볼려고 대기중
  • [레벨:22]JinG 2020.10.13 21:24
    엔지니어 진짜 다 죽은 건지 궁금한데 후속작이 안나오네
  • [레벨:24]Redsun 2020.10.13 21:25
    3편 기다리는 사람은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보셈
  • [레벨:34]DD충 2020.10.13 21:25
    ㄷㄷ
  • [레벨:32]펨코왕자 2020.10.13 21:27
    프로메테우스는 진짜 걸작임
    마지막 엔딩까지 걸작이였는데 너무 용두사미로 만들어져버림 전작이 넘 기대시켜놔서.....
    다음편도 그냥 따로 따로 생각하면 괜찮긴함
  • [레벨:25]천화신 2020.10.13 21:29
    펨코왕자 난 암것도 모르고 봤는데 마지막장면 에이리언에서 지려버림
  • [레벨:21]zelda2 2020.10.13 21:36
    천화신 나도 에이리언이랑 관련 있는 영환지 전혀 모르고 보다 깜놀
  • [레벨:7]얼굴제거전문의 2020.10.13 21:27
    프로메테우스에서 철학적인 내용으로 갈듯하다가 커버넌트에서 에일리언 시리즈로 꼬라박고 개연성+억지반전때문에 너무 실망함
  • [레벨:22]차가운도시의복서 2020.10.13 21:43
    얼굴제거전문의 고2때 개봉하자마자보고 제목에서 부터 느껴지는 우주적 장엄함과 끊임없이 화두를 던지는내용에 어린마음에 질질싸고 성인되서 본 커버넌트에 할말을 잃음. 좆병신같아서
  • [레벨:12]마니피캇캇츄 2020.10.13 21:28
    에일리언 판권이 디즈니로 넘어가서 언제 제작될지는 모르겠지만 3편 어웨이크닝 기다리는사람은
    리틀리 스콧 최근작 미드 레이즈드 바이 울브스 보면서 해소하면됨 물론 1시즌만나옴
  • [레벨:24]무리뉴손흥민 2020.10.13 21:29
    프로메테우스도 개봉당시는 큰반응 없다가 뒤늦게 재평가 받는듯
  • [레벨:22]갈비헌터 2020.10.13 21:34
    The trick, William Potter, is not minding that it hurts.
  • [레벨:24]상식적으로생각해 2020.10.13 21:34
    3편이나와서 마무리를 해줘야하는데
    메트릭스 1 대박
    메트릭스 2 엔딩보고 뭥미?
    메트릭스 3 대단원
    여기서 딱 메트릭스 2편까지만 나온기분
  • [레벨:32]Umagun 2020.10.13 21:37
    프로메테우스 남녀 주인공은 별로 기억에 남은 게 없어. 실제 역할도 그렇고.
    그보단 조연들의 이야기가 더 흥미로웠지

이전 맨앞 다음
- +
8577 8578 8579 8580 85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