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13 20:56

침착맨이 생각하는 테슬라 사이버트럭.JPG

조회 수 62732 추천 수 386 댓글 109
  • BEST [레벨:34]아이스트레 2020.10.13 20:34
    자기관리 ㅇㅈㄹㅋㅋㅋ
  • [레벨:21]윤바바 2020.10.13 20:34
    침착맨 자동차 썰푸는거 재밌더라
  • [레벨:4]negak 2020.10.13 20:57
    윤바바 ㄹㅇ 디자인 구린 자동차 월드컵 ㅈㄴ 웃김ㅋㅋㅋㅋ
  • [레벨:24]paxsky 2020.10.13 21:00
    negak 쌍용 킹디우스 ㅋㅋㅋ 볼매차
  • [레벨:26]생명의땅으뜸전남 2020.10.13 21:03
    윤바바 저 자동차 잘 모르는데로 시작했는데 은근 해박함ㅋㅋㅋ
  • [레벨:24]대단함 2020.10.13 20:34
    막타 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6]키미히 2020.10.13 20:35
    일론머스크 막타충행 ㅋㅋㅋ
  • [레벨:33]팩트구타존문가 2020.10.13 20:57
    키미히 야동배우가 벗고 있어도 막타는 못참지
  • [레벨:29]고타마싯다르타 2020.10.13 20:41
    막타 드립 ㅅㅂ ㅋㅋ
  • BEST [레벨:23]정지 2020.10.13 20:46
    대량생산 가능하게 저런 디자인아닌가ㅋㅋㅋㅋ
  • [레벨:1]호놀룰루랄라 2020.10.13 20:50
    정지 맞음
  • [레벨:24]선아 2020.10.13 20:59
    호놀룰루랄라 저래야하는 이유가 있어?
  • [레벨:22]매직팬더 2020.10.13 21:10
    선아 재료가 워낙 강해서 일반 자동차 처럼 프레싱 해서 곡면 만들기가 어려움 그래서 레이저로 반쯤 잘라서 접는걸로 알아요. 그리고 저 겉면 자체가 차량 골조 그자체임. 그럼 충격에 대한 내구성도 고려 되야하니까 저렇게 직선적으로 만든걸로 암
  • [레벨:3]크후하후 2020.10.13 21:19
    선아 우리가아는 자동차랑 다름 프레임뼈대가 아예없는 자동차임 그래서 강도도 아주강하고
  • [레벨:34]존조셸비 2020.10.13 20: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멕시카나땡초치킨 2020.10.13 20: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헬창은다르지
  • [레벨:35]꼬마공주유시 2020.10.13 20:55
    점보 지우갴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3]CrpCream 2020.10.13 20:56
    어째 트럭 처음 봤을때 낯설지가 않다 했어
  • [레벨:32]피장파장의오류 2020.10.13 20:57
    와 근데 나 힙스터기질 있어서 존나 사고 싶다

    이목 존나 집중될듯 시벌
  • [레벨:6]감동님사랑해 2020.10.13 20:58
    피장파장의오류 저게 힙스터 감성으로 길에 한대 정도 있으면 뭔가 있어보이지 그런데 저게 대량생산되서 길에 흔하게 굴러다니면 저것만큼 구려보이는 차도 없을듯
  • [레벨:32]피장파장의오류 2020.10.13 20:59
    감동님사랑해 가격보니까 당분간은 그럴리는 없을듯
  • [레벨:6]감동님사랑해 2020.10.13 20:59
    피장파장의오류 엘런 머스크 목표가 저거 대량생산해서 파는게 목표라 ㅋㅋㅋㅋㅋ
  • [레벨:22]매직팬더 2020.10.13 21:10
    감동님사랑해 겉에다 랩핑하면 괜찮을지도?
  • [레벨:22]나랑드0칼로.리 2020.10.13 20:57
    썰을 어떻게 저렇게 웃기게 푸냐 ㅋㅋㅋㅋ
  • [레벨:10]정발산기슭곰발냄 2020.10.13 20:57
    ㅅㅂㅋㅋㅋ버스에서 이거 유툽으로 보다가 끅끅대면서 쳐웃음ㅋㅋㅋㅋ
  • [레벨:15]레올로 2020.10.13 20:57
    확실히 일상 대화하는거에 천부적인 재능이 있음ㅋㅋ
  • [레벨:23]윙드후사르 2020.10.13 20:57
    지우개는 인정이지
  • [레벨:26]슬라이다 2020.10.13 20:57
    슬플 때 볼 거 ㅇㄷ ㅋㅋㅋ
    침착맨 썰 푸는 거 재밌는 줄 몰랐네
  • [레벨:25]주작과연출사이 2020.10.13 20:57
    머스크새끼 일부러 연출한거 아님? ㅋㅋ
  • [레벨:32]식빵맨 2020.10.13 20:57
    이편 존나 웃김 ㅋㅋㅋㅋ
  • [레벨:25]하이깐프 2020.10.13 20:57
    막타충ㅋㅋㅋ
  • [레벨:23]상감청자 2020.10.13 20:57
    진짜 침착맨 ㅋㅋ
  • [레벨:16]로간지 2020.10.13 20:57
    막타 ㅋㅋㅋㅋㅋㅋ
  • [레벨:22]Apparat 2020.10.13 20:58
    그거랑 별개로 존나 간지나긴해 ㅋㅋㅋㅋ
  • [레벨:21]달재인 2020.10.13 20:58
    이거 뒤에 제네시스 사진 삐뚫어진 거 설명도 재밌음
  • [레벨:20]맞춤법이단심판관 2020.10.13 20:58
    달재인 삐라는 게 뭔진 모르겠지만 뚫어버릴 정도로 미워하시는군요 선생님께선
  • [레벨:21]달재인 2020.10.13 21:00
    맞춤법이단심판관 에헿 죄송..
  • [레벨:21]달재인 2020.10.13 20:59
    달재인 https://youtu.be/CXijdB6FxM4?t=764
  • [레벨:25]병거니우스 2020.10.13 20:59
    달재인 ㅋㅋㅋㅋ 사진작가도 실물에 반해서 카메라 앵글 잘 못잡았다는 그거?? ㅋㅋㅋㅋ 개웃김
  • [레벨:20]맞춤법이단심판관 2020.10.13 20:58
    차 하나 갖고 저렇게 웃긴 얘기할 수 있는 것도 재능이다
  • [레벨:21]저탱이 2020.10.13 20:58
    저게 이쁨? 걍 컨셉카 같아서 이쁘단건가
    디자이너가 2시간만에 뚝딱 만든 디자인같은데
  • [레벨:28]축구 2020.10.13 20:58
    뭐 기술적 혁신 이런건 모르겠고 걍 존나 미국식 상남자 간지가 느껴져서 사고싶긴함ㅋㅋ
  • [레벨:33]우민끼 2020.10.13 20:58
    파장은 무슨 파장이야 시바 그냥 3d 모델링 처음배우면 저렇게 만들겠구만
  • [레벨:3]일대일망겜 2020.10.13 20:59
    우민끼 침착맨 : 이거 랜더링 덜 됐는데요? 아니 캐드에 있는걸 그냥 올리면 어떡해
  • [레벨:27]한낮 2020.10.13 20:59
    막타 시발 듣고 쥰내 처웃었다 ㅋㅋㅋㅋ
  • [레벨:24]Assenal 2020.10.13 20:59
    침소리ㅋㅋㅋㅋㅋ
  • [레벨:13]한립 2020.10.13 20:59
    이사람 테슬라주식 물렸나요 ?
  • [레벨:2]조글렛 2020.10.13 20:59
    폴리곤인가?
  • [레벨:34]오연서 2020.10.13 20:59
    구린그래픽으로 gta하면 저런 자동차 나온다는거 개웃기네ㅋㅋㅋ
  • [레벨:2]맑코롱스 2020.10.13 20:59
    나중에 쉐보레 볼때 머시깽이 된다 이거 개웃김 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8018 8019 8020 8021 8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