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13 21:16

현재 로건이 안타까운 이유.jpg

조회 수 104098 추천 수 565 댓글 382
현재 로건이 안타까운 이유.jpg

성매매가 잘못되지 않았다는게 아님


지금 이런 글들 뉴스 사람들 인식은 이미 로건이 소라넷 초대남인거 그게문제인거지

정은주가 로건전여친인줄 아는 사람도 많더만
  • [레벨:33]오호오허오호 2020.10.13 21:32
    성매매/초대남 VS 타인 약점, 과거 들춰내서 돈벌이

    후자가 더 나쁘다고 생각되는데..
  • [레벨:2]김오성 2020.10.13 21:33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3]김갑성 2020.10.13 21:34
    김오성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김오성 2020.10.13 21:35
    김갑성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3]김갑성 2020.10.13 21:36
    김오성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김오성 2020.10.13 21:37
    김갑성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조현병우울증히키 2020.10.13 21:38
    김오성 개인톡에서 ㅅㅅ하고싶다라고 하는게 불법임 ㅎㅎ??
  • [레벨:2]김오성 2020.10.13 21:38
    조현병우울증히키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조현병우울증히키 2020.10.13 21:43
    김오성 국평오 ㅇㄷ
  • [레벨:14]안뇽하이 2020.10.13 21:33
    근데 노래방도우미 같은 것들도 다 성매매 아닌가?
    우리나라에서 남자로 살면서 사적인 자리 아님 직장관련 자리에서 노래방도우미 안 불러본 남자 몇 있을까
  • [레벨:27]올라가즘 2020.10.13 21:34
    안뇽하이 일단 영업직은 90%
  • [레벨:24]히보 2020.10.13 21:34
    안뇽하이 애초에 피해자가 없는데 무슨 죄가 있다는거야? 나라에서 불법이면 야동도 불법인데. 그걸 쳐본 새끼들 다 범죄자임?
  • [레벨:22]씨홀리 2020.10.13 21:34
    맘놓고 볼수있는게 없네...
  • [레벨:27]올라가즘 2020.10.13 21:35
    씨홀리 맘놓고 볼 수 있는 건 이제 82톤 김지영일 듯 ㅋㅋㅋㅋㅋㅋ 콘텐츠 다 나가리되서 남은거라곤 페미 콘텐츠 뿐
  • [레벨:23]여기가어디냐 2020.10.13 21:36
    올라가즘 '군무새 김민교 500배'
  • [레벨:27]올라가즘 2020.10.13 21:36
    여기가어디냐 꺄아ㅓ아ㅏ아아아아악
  • [레벨:27]언더도그마틱 2020.10.13 21:34
    소크라테스가 "악법도 법이다"라고 했다고 하면 잡아먹으려고 하면서 (실제로 그런 취지의 테스형 발언이 플라톤의 저서 크리톤에 있는데 ㅋㅋㅋ) 아 몰랑 불법이니까 일단 나빠! 식인 친구들 많네.

    막상 지들은 VPN으로 야동 보면서 준법정신 ㅇㅈㄹ
  • [레벨:5]kokoo551 2020.10.13 21:36
    난 근데 성매매 이거 시발 불법이라고 욕하는데 성을 판 여자들도 결국 불법한거아니냐? 맨날 남자들만 욕 쳐먹네
  • [레벨:24]히보 2020.10.13 21:36
    kokoo551 야한 동영상에 나오는 여자도 불법임
  • [레벨:2]조현병우울증히키 2020.10.13 21:37
    kokoo551 창녀가 욕 안먹았던 적도 잇냐
  • [레벨:2]카쿠볼 2020.10.13 21:43
    kokoo551 오히려 남자가 욕 덜먹으면 덜먹었지 뭔 ㅋㅋ
  • [레벨:1]abv12 2020.10.13 21:36
    야짤올라오면 품번 도리 ㅇㅈㄹ하면서 법법거리는거 안추함?
  • [레벨:24]히보 2020.10.13 21:37
    abv12 존나 추하지. 야짤도 막겠다고 불법화 시킬려는 판국에
  • [레벨:33]모반무마니마니 2020.10.13 21:40
    abv1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abv12 2020.10.13 21:43
    모반무마니마니 [관리자에 의해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33]모반무마니마니 2020.10.13 21:46
    abv1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abv12 2020.10.13 21:47
    모반무마니마니 ㄹㅇ 추하네
  • [레벨:33]모반무마니마니 2020.10.13 21:47
    abv1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abv12 2020.10.13 21:47
    모반무마니마니 시팔년은 착한말이였어???
  • [레벨:33]모반무마니마니 2020.10.13 21:47
    abv1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abv12 2020.10.13 21:48
    모반무마니마니 어디모자람?
  • [레벨:33]모반무마니마니 2020.10.13 21:49
    abv1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abv12 2020.10.13 21:49
    모반무마니마니 ㄹㅇ로 시팔년이 아무문제없는 착한말이라고생각하는거야?
  • [레벨:33]모반무마니마니 2020.10.13 21:50
    abv1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abv12 2020.10.13 21:51
    모반무마니마니 왜 말돌려 착한말이냐고
  • [레벨:33]모반무마니마니 2020.10.13 21:51
    abv1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abv12 2020.10.13 21:52
    모반무마니마니 니가 나쁜말해서 나도 나쁜말한건데 추하게 왜그래
  • [레벨:1]abv12 2020.10.13 21:57
    abv12 누가봐도 선욕이 악질인데 블라튀하고 너무 유치하다
  • [레벨:24]잠이안온다 2020.10.13 21:38
    여초 테라포밍 거의 확실한 듯
    평소 펨코 스탠스로 봐선 로건이 절대 까일수가 없음
    말도 안되는 개소리로 어그로 끄는 댓글들
    비추수 등등 테라포밍 아니면 갑자기 다들
    대가리가 깨진 듯
  • [레벨:24]히보 2020.10.13 21:39
    잠이안온다 펨코에 은근 여초년들 졸라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Twily 2020.10.13 21:49
    잠이안온다 니 글과 비추수 보니 갑자기 소름돋는다
  • [레벨:2]알렉싼더아놀드 2020.10.13 21:39
    그냥 와이프가 제일 안타깝다
  • [레벨:13]페이크남 2020.10.13 21:40
    알렉싼더아놀드 팩트.. 임신초기던데..
  • [레벨:21]니콜라스로데이로 2020.10.13 21:39
    창녀 몸파는거 욕하고,룸동국 포텐간게 몇번인데 이 포텐들에서 몸파는게 뭐가 문제고 룸간게 뭐가 문제냐가 주 여론이었으면 이글에서 성매매할수도 있지라고 하는게 당연히 이해가 가는데, 그때 포텐때마다 다 존나 욕해놓고 이제와서 성매매가 뭐가 문제냐고 하니까 이해가 안 가지ㅋ 창녀나 룸동국글 올라왔을때도 몸팔수도 있지, 룸갈수도 있지 그러지 그랬냐ㅋ
  • [레벨:24]히보 2020.10.13 21:41
    니콜라스로데이로 에펨 여론이고 뭐고 로건이 뭐 공인이 되서 다 잣대가 잔혹하다고 쳐. 그렇다고 자기가 공인이 되기 전에 성매매 한걸 뭐라 하기엔 너무하다고 생각된다. 이건 그냥 마녀사냥일 뿐이지. 일반인이 지돈주고 지가 풀었는데 왜?
  • [레벨:11]베라써리원 2020.10.13 21:43
    히보 약간 궤를 넘은거 같지만 배우, 가수 ,아이돌 연습생이 몸팔다 대뷔했어. 근데 걸렸어
    대중의 인기를 먹고 사는 직업이 버틸수 있음?
  • [레벨:24]히보 2020.10.13 21:45
    베라써리원 애초에 로건이 배우,가수,아이돌을 지망하던 사람이였음? 만약 인기가 터졌고 사람들이 다 보고 자기 지위가 공인급이 된 상황에서 성매매를 했으면 문제인데. 이건 마치 결혼 전에 성매매 했다고 이혼 원인 되는거랑 뭐가 달라. 말이 성매매지. 다른 남자 여자랑 떡친거랑 성매매랑 뭐가 달라? 한번 떡 치면 나중에 결혼해도 딴 사람이랑 이혼 원인이 되는거임?
  • [레벨:11]베라써리원 2020.10.13 21:51
    히보 유튜브가 미디어냐 아니냐부터 생각좀하지?
    여기가 미국이었으면 가쉽거리로 넘어가고 말았지. 축구팀이 에스코트녀 불러다 논것처럼 멘유던가 레알이던가 멘시티인가?
    거기선 그래도 되는데 한국에서 그게 됨? 법제정에 필요한 2/3까지 아니더라도 최소한 국민의 인식 의식 여론이 반반까지 가야 논쟁을 하던 말던 하는데 이게 반반까지 감? 안되잖아? 단순히 남녀 반으로 갈라서 반반이라 치고 절반은 무조건 반대한다 쳐. 그러면 남은 절반인 남성 모두가 찬성하느냐는데 그것조차 아니잖아?

    그 법의 회색이란게 무서운게 버젓이 미아리에 사창가가 있던 나라지만 그걸 언급하는건 터부시되던 기성사회가 그걸 건들일수 있었냐는거지

    뭔소리냐
    하여간 한국사회에서 한국인을 대상으로 하는 미디어 채널에 나오건 팔리는 순간 도덕적 윤리에 대해 자유롭지 못하다는거임. 그게 대한민국 국민들 다수의 인식이니까

    남자들끼리나 사창가를 가네마네 해도 그 소리를 여자들 있는 자리에서 하질 못하고 부모 앞에서 하질 못하는 그런 사회인데 뭘 바래?
  • [레벨:24]히보 2020.10.13 21:53
    베라써리원 국민 인식 같은 소리하고 있네. 니 인식부터 바꿔.
  • [레벨:11]베라써리원 2020.10.13 21:55
    히보 옛말에 절이 싫으면 중이 떠나야지
    내 인식 운운하기 전에 너거 부모앞에서 나 사창가 다녀올게 란 소리를 니가 할수 있냐가 문제지
    자기 가족도 설득이 안되는데(가족간 정치이야기하는거 조차 꺼리는 마당에 성문제에 대해서 터놓고 이야기할수조차 없잖아, 넌 가능하냐? ) 미국 드라마보면 아들이 아빠한테 나 동정 때러 가요 ㅇㅇ 하더라. 님 가능?

이전 맨앞 다음
- +
8554 8555 8556 8557 8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