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22 13:03

[그린맨게이밍] 레드 데드 리뎀션 2 역대 최저가 (37,587원) (없음)

조회 수 26322 추천 수 49 댓글 149
관련 URL
쇼핑몰
그린맨게이밍
상품명
레드 데드 리뎀션 2 역대 최저가
가격
37,587원
배송
없음

https://youtu.be/eaW0tYpxyp0

gfdgregr.PNG [그린맨게이밍] 레드 데드 리뎀션 2 역대 최저가 (37,587원) (없음)
평가 정리 출처: 나무위키

이번 세대 최고의 게임 중 하나로 꼽히는 레드 데드 리뎀션 2입니다

서부 시대를 배경으로 한 오픈 월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최고의 게임이라지만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도 있으니 살펴보고 구매하세요



fdbdfgff.PNG [그린맨게이밍] 레드 데드 리뎀션 2 역대 최저가 (37,587원) (없음)

sdfewwfd.PNG [그린맨게이밍] 레드 데드 리뎀션 2 역대 최저가 (37,587원) (없음)

스팀이나 에픽 등록판이 아닌 락스타 직접 등록 코드입니다!

락스타 런처나 웹사이트에서 활성화가 가능합니다




dfgrereg.PNG [그린맨게이밍] 레드 데드 리뎀션 2 역대 최저가 (37,587원) (없음)

출처:https://steamsale.windbell.co.kr/History?keyword=Red%20Dead%20Redemption%202&detail=app1174180

스팀 가격 변동

78768.PNG [그린맨게이밍] 레드 데드 리뎀션 2 역대 최저가 (37,587원) (없음)
출처: https://gg.deals/game/red-dead-redemption-ii/?tab=history
역대 할인가 그래프

정식 셀러들을 통틀어서 역대 가장 낮은 가격입니다

곧 할로윈 세일, 블랙프라이데이 세일이 다가오니 스팀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조금 기다리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자, 마스터카드, 구글페이 등 해외 결제수단이 필요하고 카드 수수료, 환율 변동으로 인해 결제 가격에 다소 차이가 생길 수 있습니다


  • [레벨:10]육손 2020.10.22 10:49
    9400F 1660으로 가능할까요? 옵션은 어느정도 타협가능할까요?
  • [레벨:15]움직이는소세지 2020.10.22 11:18
    육손 거능 중 중하 해야할듯
    2060 9400f 였는데 중 중상 이였음
  • [레벨:10]육손 2020.10.22 11:25
    움직이는소세지 stay 해야겠군요
  • [레벨:7]piano89 2020.10.22 14:37
    육손 중상으로 i7 4770 rx580으로도 했었음 ㅋㅋ
  • [레벨:24]지자왕 2020.10.22 13:03
    ''11900원''
  • [레벨:24]순수악 2020.10.22 13:04
  • [레벨:34]오리너굴맨 2020.10.22 13:04
    흐음.. 락스타 게임 런처라 고민되네
  • [레벨:2]clus 2020.10.22 13:05
    스팀이면 바로 구맨데 으으으
  • [레벨:24]Assenal 2020.10.22 13:05
    “데스크탑 구매 시 설치”
  • [레벨:20]짬지덜덜이 2020.10.22 13:05
    여운이 남는 게임
  • [레벨:25]고로고로고로지롱 2020.10.22 13:05
    뇌 삽니다...암튼 사요
  • [레벨:2]쥬브나일 2020.10.23 04:58
  • [레벨:8]벙커왕홍진호 2020.10.22 13:05
    1~3장 지루하고 4장 좀 재밌고 5~6장은 숨 못쉴정도로 몰입되고 다시 에필로그 지루함

    웃긴점은 진행하면 할수록 편의성이 점점 좋아지는데 처음부터 이렇게만들었으면 챕터2클리어율 40퍼 이딴식으로 안되었을것..
  • [레벨:31]이문드어억 2020.10.22 13:05
    이게 그 글픽카드 고문하는 겜이죠?
  • [레벨:14]밍나잇 2020.10.22 13:05
    재밌었음
    이런류의 게임은 처음해봤는데 쌉꿀잼
  • [레벨:21]호에에앵 2020.10.22 13:05
    하도 갓겜이라고 해서 한달전에삿는데 아직15% 진행 어떤부분이 갓겜인거지
  • [레벨:26]테스동생 2020.10.22 13:07
    호에에앵 초반 넘기고 챕터 2~3 정도 가면 몰입되기 시작함 거기까지 갔는데도 노잼이면 그냥 게임이랑 안 맞는거고... 나는 진짜 인생게임이었어서 몇 달 동안 레데리만 했음
  • [레벨:12]멀레니 2020.10.22 13:07
    호에에앵 15퍼면 그 맨처음 농장아니냐. 딱 그쯤부터 다음 마을로 넘어갈때부터 재밌어지면서 클라이막스까지 유지됨
  • [레벨:25]끼야아아아앍 2020.10.22 13:07
    호에에앵 영화같은 게임, 현실같은 게임이라는 면에서 고평가 받은듯
  • [레벨:22]눈누나나 2020.10.22 13:06
    ㄹㅇ수면제
  • [레벨:32]버스왜안와 2020.10.22 13:06
    이건 좀 낭만을 꿈꾸는 사람들이 해야 재밌음
  • [레벨:3]궁금한게많은나이 2020.10.22 13:06
    할까 말까 고민했는데 GTA5 그닥으로해서 계속 미뤄두고있는데 재밌을라나
  • [레벨:24]사틴무드 2020.10.22 13:11
    궁금한게많은나이 GTA5 는 전체적으로 게임이 많이 가벼웠다면 레데리2는 다 묵직함 스토리 게임성 모든게 거의 정반대임
  • [레벨:10]칸트H 2020.10.22 13:06
    내 인생 최고의 게임
  • [레벨:30]월급루팡중 2020.10.22 13:07
    1060 6기가 가능?
  • [레벨:7]열패스 2020.10.22 13:09
    월급루팡중 친구가 1060쓰는데 어제 하고있드라ㅎㅎ가능할듯
  • [레벨:30]월급루팡중 2020.10.22 13:09
    열패스 그럼 스팀할인 노려봐야겠다. 땡큐
  • [레벨:7]열패스 2020.10.22 13:17
    월급루팡중 옵션타협 좀 하면 할만하다네 ㅎㅎ
    https://gall.dcinside.com/mgallery/board/view/?id=rdr2&no=37938
    참고해바바
  • [레벨:2]술담배아스날 2020.10.22 13:07
    누군가에게는 인생게임
    누군가에게는 수면제
  • [레벨:12]멀레니 2020.10.22 13:07
    술담배아스날 랜덤인카운터 별에 별게 다있어서 졸릴틈 없이 재밌던데....
  • [레벨:31]사회적거리두기 2020.10.22 13:11
    멀레니 게임자체가 느려서..
  • [레벨:25]주작과연출사이 2020.10.22 13:08
    술담배아스날 수면제인 사람은 롤이나 피파처럼 역동적이지가 않아서 그런건가?
  • [레벨:24]도지마의용 2020.10.22 13:13
    주작과연출사이 그런가? 세키로, 둠터널 이런거는 재밋게했는데 이건 영 재미가없음, 근데 재밋게한건 전부 속도감있네
  • [레벨:23]케파제발경질 2020.10.22 13:07
    3070사고 하고싶은데 3070 올해안에 살수있을까?
  • [레벨:26]테스동생 2020.10.22 13:07
    이거는 게임보다는 영화라고 생각하고 주인공한테 몰입하면서 해야 인생게임이 됨
  • [레벨:24]도지마의용 2020.10.22 13:07
    이거 명작이라고 엄청 평이 좋더라 나는 라오어1,레데리2,데스스트렌딩 이런류 게임 전부 안맞더라
  • [레벨:25]주작과연출사이 2020.10.22 13:08
    안해본뇌 삽니다 진짜
  • [레벨:24]파돌 2020.10.22 13:08
    명작이라 불리는 게임중 가장 호불호 갈리는 게임ㅋㅋ

    그다음이 위쳐일듯
  • [레벨:30]월급루팡중 2020.10.22 13:10
    파돌 내가 위쳐 초반에 그 궨트카드게임인가 에서 1차 지겨움오고
    용인지 그리핀인지 쳐잡는데 접음 ㅋㅋㅋ 다시설치할 생각도 안하는중
  • [레벨:24]노드괴 2020.10.22 13:15
    월급루팡중 ㅋㅋㅋ 프롤로그는 넘겨봐보셈 똑같이 그리핀에서 삭제후 1년 뒤에 꾹참고 해보니 쌌음
    레데리도 비슷했고
  • [레벨:30]월급루팡중 2020.10.22 13:16
    노드괴 롤 브론즈 아이언 똥손도 즐겜 가능함? 그 스킬쓰고 그런거 타이밍 잘모르겠던데
  • [레벨:24]노드괴 2020.10.22 13:22
    월급루팡중 어짜피 전투는 병신게임이니까 난이도 낮춰서 해보셈 글고 검술위쳐면 뭐 스킬 쓰지도 않음
  • [레벨:34]펩빡이머리짝 2020.10.22 13:08
    초반만 버티셈 중후반부터 대존잼임
    갠적으로 갓오브워 보다 더 재밋게 함

    근데 불편한건 엔딩 볼때까지 적응 안되드라
  • [레벨:13]큐룽 2020.10.22 13:09
    펩빡이머리짝 허? 그정도면 해야지ㅠ 갓옵워가 내 인생겜인데
  • [레벨:1]잉토뭐같네 2020.10.22 13:08
    갓ㅡㅡㅡㅡㅡㅡㅡ겜
  • [레벨:3]모든걸놓친 2020.10.22 13:08
    진짜 이거 스포한 ㅆ새끼 죽이고싶어 진짜로 ㅡㅡ 아니겠지 아니겠지 하면서 끝까지 갔는데 하..
  • [레벨:24]사틴무드 2020.10.22 13:10
    진짜 안해본 사람들 너무 부럽다 ㅅㅂ...
  • [레벨:7]전주현대 2020.10.22 13:11
    사놓고 안하고있네
  • [레벨:12]공담 2020.10.22 13:11
    역대급 게임이다 꼭 해라
  • [레벨:20]해골13 2020.10.22 13:11
    무조건 사라 갓겜 마지노선도 아니고 갓겜맞아 이건

이전 맨앞 다음
- +
8027 8028 8029 8030 8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