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0.22 11:58

????: “돈되는 인기과에만 남성들 카르텔이 형성되어 있다”

조회 수 69619 추천 수 549 댓글 195

6BCF85C8-1F68-4D00-A247-B403EFE79B3B.jpeg ????: “돈되는 인기과에만 남성들 카르텔이 형성되어 있다”

https://news.v.daum.net/v/20201022094405592

권인숙 의원 “체력보다는 돈이 되는 인기과에 남성들의 카르텔이 형성되어 있다는 것이 이번 감사를 통해 확인됐다”



외과  기피과의 현원 대비 여성전공의 비율을 살펴보니 

외과는 11년간 평균 36.9%였다

흉부외과는 2010 27.3%에 불과했으나 
   2020년에는 45.5% 현원의 절반 가까이를 채웠다

산부인과 여성전공의 비율은 11 평균 86.4%이며
   2017년과 2018년에는 무려 95%대에 달했다










???????? 
산부인과에 남자가 지원 안하는건 너무 당연한거고 

의대생의 절반이 여자인데 
외과 흉부외과에 30%, 40% 여자로 채워지는게 

뭐가 잘못됐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 




비뇨의학과 4.8%, 

정형외과 5.6%,

신경외과 11.9%, 

재활의학과 28.1%, 

성형외과28.3% 



라는데, 

신경외과 비뇨기과는 인기과도 아니구만 


여기서 남성카르텔 저딴 결론을 내내 ㅋㅋㅋㅋㅋㅋㅋ 








서울대병원을 포함한 국립대병원은 공공기관으로,

여성 근로자의 일정 비율을 유지하고 개선할 의무가 있고

성차별 없이 우수한 의학 인재를 양성할 의무가 있다 


ㅡ 이에 유은혜 교육부 장관은 성차별 실태조사를 실시하고전공의 면접 배점기준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진짜 ㅋㅋㅋㅋㅋㅋㅋ 

이딴 말도안되는 소리에도 대책 마련하겠다고 해야하는 

교육부장관도 극한직업이다 

국회의원 권력 대단하네 

  • [레벨:2]스즈네쨩 2020.10.22 12:38
    favorous 서류-면접인데 뭘 신체능력을 고려해 개소리하고있네
  • [레벨:15]favorous 2020.10.22 12:39
    스즈네쨩 의대면 ㅅㅂ 인바디를 찍던 뭔 검사를 하던가 해서 일정 수준 근육량 확보한거 지원서류에 첨부해서 내면 되잖음
    순전히 신체능력이 여성을 뽑지 않는 이유라면 신체능력을 판별할 수 있는 방법은 얼마든지 있음.
    결국 이렇게 질질끌면서 니가 하고싶은 말이 뭔데? 여자는 차별해도 싸다고?
  • [레벨:2]스즈네쨩 2020.10.22 12:40
    favorou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바디측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간다
  • [레벨:15]favorous 2020.10.22 12:43
    스즈네쨩 ㅋㅋ 헛소리 질질 끌면서 하지 말고 얼렁 낮잠이나 쳐자 점심시간 끝나간다
  • [레벨:31]촉촉한촉촉이 2020.10.22 12:13
    favorous 님 댓글 보면 정형외과 가고싶은 여자들이 없는 이유가 다 적혀있네요
    실제로도 QOL 많이 따져서 여자분들은 안과 정신과 마취과 많이감
  • [레벨:1]스피릿오브원더 2020.10.22 12:07
    favorous 정형외과 인기과 맞아요. 재활-피부-성형-정형
  • [레벨:23](헤으응) 2020.10.22 12:08
    favorous 무슨소리여 정형외과 전통의 인기과인데..
    수술이 끝이 아니고 시작이지 정형외과는..
  • [레벨:20]막국수요정 2020.10.22 12:06
    저 발언은 성별 갈등을 떠나서 자신의 위치에서도 열심히 근무하는 여성 의사들도 모욕하는 행위임
  • [레벨:24]그림판빌런 2020.10.22 12:06
    내가 의사면 비뇨기과가 제일 가기 싫을 듯
  • [레벨:22]이지후니 2020.10.22 12:06
    문재앙과 패거리가 정권 다 잡아먹고나선 아무리 개소리나 씹소리해도 뭐라하는놈들이없네
    대깨문 대가리 쓸모도없는 대가리 다깨부셔버리고싶네
  • [레벨:20]막국수요정 2020.10.22 12:07
    이지후니 뭐라하면 양념 당하거든 ㅋㅋㅋ 말이 양념이지 당하는 입장에선 죽고싶을거다
  • [레벨:11]Kati 2020.10.22 12:07
    개소리할때마다 대가리좀 찍어버렸으면 좋겠다
  • [레벨:34]빵쟁이축덕 2020.10.22 12:07
    이게 다 국민의 뜻아님?ㅋㅋㅋㅋ
    깨문이들도 페미 좋아하자너
  • [레벨:23]오호옷 2020.10.22 12:07
    보지들 선생수 부터 할당제 하자 그럼. 공무원 격오지 파견도 다 하나하나 따지고. 그건 또 싫지? ㅋㅋㅋㅋ
  • [레벨:24]맨유챔스가서닉변 2020.10.22 12:07
    장관에 여자 존나많네
  • [레벨:22]테르미도르 2020.10.22 12:09
    대한민국 국회에 여성민우회, 한국여성단체연합 라인인 민좆당 의원
    김상희, 정춘숙, 남윤인순, 진선미, 권인숙 등
    이련들을 또 뽑아준 남자 물소씹새끼들은 다 쳐뺏겨도 아가리 닥치고 그냥 때리는대로 쳐맞아라
    저련 개쌍련들을 제도권에 들어오게 만들었고 족같은 논리로 남여를 편가르고 상상할 수도 없는 혈세를 빨대꼽아 줄줄새게 만든 장본인들이다 니들은..
    재앙이와 더불어 대한민국을 망조의 길로 쳐박은 일제시대 을사오적 새끼들과 동급으로 취급해야하는 매국노 새끼들이다
  • [레벨:32]헬린이 2020.10.22 12:09
    '이화여대 의과대학'
  • [레벨:28]스트렛포드엔드 2020.10.22 12:09
    진짜 정신병자들인가?
  • [레벨:22]죠뚜루 2020.10.22 12:10
    아가리만 존나텀
  • [레벨:30]김유식 2020.10.22 12:10
    야가다판에도 대부분 남자인데 아재들끼리 카르텔 형성한거였나
  • [레벨:26]처제의진동토템 2020.10.22 12:28
    김유식 군대도 남성 카르텔인데 위험한거아님? ㄷㄷ 총들고있는데 먼짓을 못할까
  • [레벨:22]유성팬더 2020.10.22 12:10
    도대체 저 남성 카트텔은 모든 직종에 있네. 나도 좀 끼워주라
  • [레벨:34]호세페르난데스 2020.10.22 12:11
    국정감사 때마다 느끼는건데 국회의원들 어떻게든 스타 되고싶어서 말도 안돼는 소리 존나 해대고 지지자들은 또 좋다고 덥석 물고있음 걍 노답 그 자체임;;
  • [레벨:25]호드의재앙가로쉬 2020.10.22 12:12
    카르텔은 능력은 ㅈ도 없는데 장관 달고있는 윤은혜 추미애같은 새끼들 아님?
  • [레벨:32]가스라이팅 2020.10.22 12:31
    호드의재앙가로쉬 성님 유은혜요ㅋㅋㅋ
  • [레벨:25]호드의재앙가로쉬 2020.10.22 13:31
    가스라이팅 앗 ㅋㅋ
  • [레벨:22]Cervaza 2020.10.22 12:36
    호드의재앙가로쉬 가만히 있던 윤은혜 누나: ???
  • [레벨:20]Cmaj7 2020.10.22 12:13
    시발 징병 당해서 끌려간 군대가 사실 카르텔이었다는 식의 개소리를 당당하게 하네
    군대는 신체적으로 능력이 되는 남자가 가고 정형외과는 신체적으로 능력이 딸려도 돈 많이 버니까 여자가 가야한다? 이게 무슨 좆같은 소리냐
  • [레벨:22]피구왕비룡 2020.10.22 12:13
    자기 과로 지원하는 여자는 그냥 떨어트리는 교수 많긴 함
  • [레벨:2]RFLP 2020.10.22 12:14
    정형은 여자 선호 안 하는 거 팩트임
    근데 나약한 남자도 선호 안 함
    좀 마초과라서
  • [레벨:2]RFLP 2020.10.22 12:16
    RFLP -꼰-스러운 집단이라 여자 선호 안하는 과들이 있는 것도 맞는데 외과 계열은 남자들도 선호 안 함
  • [레벨:26]방수방진 2020.10.22 12:19
    RFLP 뼈 자르려면 힘 세야 하냐?
  • [레벨:21]우잉이 2020.10.22 12:20
    방수방진 http://i30.tcafe2a.com/2002/20200226204512_4bef64e3f69bd7507d29b8fb1b42e1cb_tlz0.gif
  • [레벨:1]용개와트롤들 2020.10.22 12:15
    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 클라스
  • [레벨:22]G.디로렌초 2020.10.22 12:16
    돈달라는거지 ㅋㅋㅋ 기피과여성지원 돈내놔
  • [레벨:24]쿤라이 2020.10.22 12:17
    '외과만큼 책임은 지고싶지않지만 돈은 그만큼 받고싶다'
  • [레벨:34]카카오TV 2020.10.22 12:18
    진짜 탁상공론 밥그릇 정치인 짤라야한다.
  • [레벨:9]발레론의쓰루패스 2020.10.22 12:19
    존나멍청하네
  • [레벨:23]SHEEE 2020.10.22 12:20
    그냥 국회를 통체로 싹 갈아치우는 거 말고 이 나라에 답은 없어보임
  • [레벨:9]발레론의쓰루패스 2020.10.22 12:20
    니들이 조져놓은 정책때매 애는 안 낳고
    낙태 찍찍해대니 돈안되지 ㅅㅂㅋㅋ
  • [레벨:32]아이스모찌 2020.10.22 12:20
    의대생 여자비율 절반 훨 안되지않나? 상위권 의대일수록 남초된다는데
  • [레벨:21]우잉이 2020.10.22 12:21
    아이스모찌 학생부 많이 뽑으면 여자 많음
    오히려 상위권이 학생부로 많이 뽑음
  • [레벨:2]스즈네쨩 2020.10.22 12:21
    아이스모찌 설의는 반반이래 ㅇㅇ 보통은 남자가 더 많긴하지
  • [레벨:32]아이스모찌 2020.10.22 12:31
    스즈네쨩 연의는 80퍼이상이라고 들음
  • [레벨:25]신병모시 2020.10.22 13:12
    아이스모찌 20학번은 여자남자 거의 반반인듯
  • [레벨:32]커피콜라 2020.10.22 12:21
    한패거리인데 뭘 극한직업 ㅋㅋㅋㅋ
  • [레벨:23]발푸르기스의밤 2020.10.22 12:21
    아 나도 그 남자 카르텔인가 뭔가 좀 태워달라고 아 ㅋㅋ 또 나만빼놓고 지들끼리만 노네 ㅋㅋ
  • [레벨:23]파티션 2020.10.22 12:22
    통계를 보기전에 결론을 정한다음 통계를 보니까..
  • [레벨:25]라면국물 2020.10.22 12:23
    ???: 돈되는 자리 줘~~~니들이 꼬추달렸으니 희생 좀 해줘~~
  • [레벨:20]K.K하우스 2020.10.22 12:24
    자승자박 씹가능 빡머가리들 논리

이전 맨앞 다음
- +
8025 8026 8027 8028 8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