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27 17:00

여혐하는 20대 남자들은 다 존나 못생겼음...jpg

조회 수 89889 추천 수 720 댓글 327
  • [레벨:17]우리말지킴이 2020.11.27 17:10
    시즌그라탕 애초에 번역을 자극적으로 해서 그렇다는데 미소지니를 여성혐오라고 번역한건데 시선강간처럼 자극적으로 단어를 만듦
  • [레벨:24]볼진 2020.11.27 17:12
    시즌그라탕 페미들도 남혐 같은건 없다라고 주장함
  • [레벨:1]제롭부터시작함 2020.11.27 17:16
    볼진 남혐이나 여혐이나, 혐오라는 사회적으로 합의가 안된 불분명한 말로 말장난 쳐놨지만 실은 똑같은거임. 자기객관화가 안되는거뿐임
  • [레벨:21]해쉬머신 2020.11.27 17:16
    볼진 서로 이성에게 심각한 트라우마가 생길만한 일을 겪지 않고서야 둘다 없는 게 당연함.

    주위에서 하는 말만 듣고 남혐하는 페미들이 존나 비정상적인 거임.
  • [레벨:1]제롭부터시작함 2020.11.27 17:25
    해쉬머신 그건 또 아니라고봄. 일단 혐오라는단어가 의미가 불분명하지만, 무의식속 원형으로 접근하면 또 다른 원인을 찾을수있다고봄. 생각해보셈 왜 이쁜여자가 페미하고 남혐하겠음?
  • [레벨:21]해쉬머신 2020.11.27 17:28
    제롭부터시작함 뭔 소린지 모르겠음. 혐오는 단순하게 생각하면 그냥 싫어하는 거임. 페미들이 이상한 것까지 다 끌고 가져와서 혐오라고 하는 게 이상한 거지.
  • [레벨:1]제롭부터시작함 2020.11.27 17:34
    해쉬머신 단순히 싫어한다는 차원의 문제가 아님
    누군가를 공격하고, 괴롭히고 망가뜨리는데
    흥미를 느낀다는거임
  • [레벨:21]해쉬머신 2020.11.27 17:34
    제롭부터시작함 대체 뭔 말을 하고 싶은 거임?
  • [레벨:1]제롭부터시작함 2020.11.27 17:36
    해쉬머신 인간 본성에대해서 말하는거임ㅇㅇ
  • [레벨:21]해쉬머신 2020.11.27 17:36
    제롭부터시작함 "주위에서 하는 말만 듣고 남혐하는 페미들이 존나 비정상적인 거임."

    이게 정상적이라는 거?
  • [레벨:1]제롭부터시작함 2020.11.27 17:32
    해쉬머신 나치에 동조하던 독일국민들이 유대인한테
    일일히 피해를본 경험이 있어서 나치를 지지했을까? 절대 아니라고봄
  • [레벨:21]해쉬머신 2020.11.27 17:32
    제롭부터시작함 독일 국민과 유대인과의 관계가 남자, 여자와의 관계와 같냐?
  • [레벨:1]제롭부터시작함 2020.11.27 17:35
    해쉬머신 그니까 그 혐오라는 기저에 같은 심리가 있다는거임
  • [레벨:21]해쉬머신 2020.11.27 17:35
    제롭부터시작함 그래서 그게 뭐 어쨌단 거임?
  • [레벨:1]제롭부터시작함 2020.11.27 17:37
    해쉬머신 서로 이성에게 심각한 트라우마가 생길만한 일을 겪지 않고서야 둘다 없는 게 당연함.
    그니까 잠시 삼천포로 빠졌는데 님이 하신 개인적인 트라우마 이외에도 또 다른문제가 있다는거
  • [레벨:21]해쉬머신 2020.11.27 17:38
    제롭부터시작함 그니깐 남녀 관계에서 개인적인 심각한 트라우마를 겪지 않는 이상 서로 혐오하는 게 이상하단 거임.

    당연히 다른 문제가 있으니 그렇겠지. 근데 그게 정상이 아니라는 거
  • [레벨:1]제롭부터시작함 2020.11.27 17:41
    해쉬머신 그게 생각보다 정상적인걸수도 있음
    일단 여기까지하고 저도 공부좀 더할게여 뭔가 설명할수있을만큼 배우지 못한듯 햇갈리게했다면 ㅈㅅ
  • [레벨:21]해쉬머신 2020.11.27 17:41
  • [레벨:20]보리로지은보리밥 2020.11.27 17:05
    자신이 갖지 못한것에 대한 열등감
  • [레벨:12]asdfsgd 2020.11.27 17:06
    이쁘고 잘생긴 애들 중에 사회활동 잘하는 애들은 인터넷을 많이 안보더라 ㅋㅋ
  • [레벨:21]존카비라 2020.11.27 17:13
    asdfsgd 하루하루 인스타스토리 올리기도 바쁘지
  • [레벨:32]식빵맨 2020.11.27 17:06
    못난것들끼리 인터넷에서 개지랄떨지 낄낄
  • [레벨:21]일단밥을먹어 2020.11.27 17:06
    베댓들 보니 현재 남자들이 '당하고 있다'는걸 지들도 인식하고는 있네?
    알면서 온갖 지랄이란 지랄은 다 하고 있는거였네?
  • [레벨:23]이진번 2020.11.27 17:12
    일단밥을먹어 몰랐어? 알면서 일부러 맥이는거...
  • [레벨:21]일단밥을먹어 2020.11.27 17:14
    이진번 정신병자년들 진짜로 지들이 세상의 온갖 손해란 손해는 다보고 피해란 피해는 다 입고 사는 것마냥 피해의식에 찌들어 있어 보이길래 정말로 지들이 한국이란 나라에서 차별받는 성별이라고 생각해서 페미니즘 하는줄 알았음
    근데 그게 아니고 그냥 남자들 좆돼보라고 하는게 페미니즘인가보네 좆버러지년들
  • [레벨:2]역배팅 2020.11.27 17:07
    어떤 남자가 여혐을 해 ㅅㅂ
    페미를 혐하지
  • [레벨:24]꼼꼼히배울것 2020.11.27 17:09
    역배팅 여기 존나 많으심
  • [레벨:9]추위올킬 2020.11.27 17:11
    역배팅 펨코논리
    여자=페미
  • [레벨:27]화끈한고추 2020.11.27 17:07
    휴 30대라 다행이다 ㅎㅎ
  • [레벨:14]주모오늘샤따내려 2020.11.27 17:07
    일단 이쁘고 잘생기면 인생을 사는데있어서 무조건 무조건 무조건 이득보고 시작한다 무조건 팩트
  • [레벨:21]JudeLaw 2020.11.27 17:07
    못생긴년돔들끼리 익명성뒤에 숨어서 치고박고하는거임 결국ㅋㅋ 근데 꼴페미는 와꾸안가림
    걍 20대여자는 거진 꼴페미기질임
    이걸 대놓고 티내냐 안내냐차이지
    주변에 멀쩡하게 생긴여자애들 대부분 겉으로는 페미 이해못하는척하는데 취업얘기 낙태얘기하면 다 본색들어냄ㅇㅇ
  • [레벨:23]이진번 2020.11.27 17:13
    JudeLaw 페미=한녀인데 아직도 현실파악 못함
  • [레벨:2]에펨용아이디 2020.11.27 17:07
    아이러니하게 씹인싸남자들이 여자함부로 대하고 당한 여자들은 집에와서 컴퓨터로 여혐당했다고 글싸지름. 정작 아싸남자들은 한것도 없는데 욕만먹는상황 ㅋㅋ
  • [레벨:27]화끈한고추 2020.11.27 17:09
    에펨용아이디 이거 완전 586때문에 욕쳐먹는 2030...
  • [레벨:16]우암송시열 2020.11.27 17:10
    에펨용아이디 ㅇㄱㄹㅇ 못생긴 아싸들은 가만히 있어도 욕먹음 ㅋㅋㅋ
  • [레벨:29]빅버드 2020.11.27 17:13
    에펨용아이디 586이 보통 여자 함부로 대하고 우리 세대에는 진짜 미친놈들 아닌 이상 잘 없지않음?
    내가 보기에는 씹인싸 남자들은 씹인싸 여자들이랑 놀고,
    씹아싸 여자가 상상해서 여혐당했다고 인터넷에 글싸지르고 씹인싸 남자들이 인터넷에서 쳐맞음
  • [레벨:21]존카비라 2020.11.27 17:14
    빅버드 님 말이 제일 맞는거같움
  • [레벨:2]REUS 2020.11.27 17:07
    짧은 문장 하나로 줘패네 ㅋㅋ
  • [레벨:21]네사시오 2020.11.27 17:08
    아니 티내는애들은 양반이고 오히려 고마운거라니까
    진짜 지능적인 애들은 속에만 꾹꾹 눌러담았다가
    좀 빠르면 사귈때 혹은 진짜 독하면 결혼하고 드러내는거지
  • [레벨:1]도리학박사 2020.11.27 17:08
    맞는말이고 반대로도 맞는말이고 ㅋㅋㅋ
  • [레벨:22]a+b+c=d 2020.11.27 17:08
    페미는 와꾸 안 가리고 다양하다
  • [레벨:27]화끈한고추 2020.11.27 17:11
    a+b+c=d 왜냐면 레즈들이 주축인데 레즈가 존못만

    있는건 아니라서
  • [레벨:22]a+b+c=d 2020.11.27 17:12
    화끈한고추 애초에 요즘 여초발 남혐 단어 대다수가 레즈 커뮤에서 만들어진거임 ㅋㅋㅋ 똥게이들은 지들끼리 노는데 레즈년들은 남혐 퍼뜨리고 다님
  • [레벨:29]빅버드 2020.11.27 17:14
    화끈한고추 레즈들이 선동해서 존못녀들이 보통 선동 당하지 ㅋㅋ
  • [레벨:28]강혁 2020.11.27 17:08
    게이 아니고서야 여혐이 어딨어 병신년이
    못생긴여자혐, 페미니스트혐이겠지

    못생긴 도태남들도 맨날 여자 벗은거 보고 딸친다
    보지가슴최고
  • [레벨:23]무히려 2020.11.27 17:09
    강혁 6글자로 세상의 진리를 설파할 수 있다니
  • [레벨:22]pickout 2020.11.27 17:08
    사실 여혐은 페미니즘이 키운거지 어딜 순서를 바꾸고 있어..
  • [레벨:8]Woan 2020.11.27 17:08
    남혐하는 여자도 마찬가지ㅋ
  • [레벨:34]파이어인더애스홀 2020.11.27 17:09
    지들도 ㅈ같이 생기긴 매 한가지면서 사이좋게 지내자 하등가 어쩌라는거
  • [레벨:6]catchyou 2020.11.27 17:09
    첫베댓에 왜 무고죄도 쳐 막으려고 드는지 잘 나와있네. 여자 눈치보고 굽신거리는 걸 디폴트로 만들고 싶어하니까ㅡㅡ

이전 맨앞 다음
- +
6280 6281 6282 6283 6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