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2.01 22:57

배달시킨 족발에서 살아있는 쥐 나옴

조회 수 65720 추천 수 310 댓글 133
  • [레벨:2]강화유리필름 2020.12.01 22:59
    햄스터는 귀여운데 쥐는 시발 꼬리때문인지 존나 징그러움
  • [레벨:20]1일1피터슨 2020.12.01 22:59
    저런 가게는 제발 코로나탓으로 망한다고 생각좀 안했으면 좋겠다
    위생이 제일 기본인데 기본도 안지키면서 무슨
  • [레벨:29]Parrott 2020.12.01 22:59
    우욱 씨발
  • [레벨:25]빰바라빤쮸 2020.12.01 23:00
    세스코협력(정기검사) 식당만 가야겠네 ㅠㅠ
  • [레벨:21]Allez3 2020.12.01 23:02
    빰바라빤쮸 저기도 그거 한다고 했음
  • [레벨:25]빰바라빤쮸 2020.12.01 23:02
    Allez3 소잃고 외양간 고치네 ㅠㅠ
  • [레벨:21]Allez3 2020.12.01 23:02
    빰바라빤쮸 아니 관리 받는데도 나온거..
  • [레벨:25]빰바라빤쮸 2020.12.01 23:03
    Allez3 우린 뭘 믿고 식당가냐 ㅠㅠ
  • [레벨:31]쿠리하라 2020.12.01 23:00
    이건 진짜 빡치겠다ㅋㅋ 쥐를 배달해줘?
  • [레벨:13]씨맥x규남 2020.12.01 23:00
    쥐 곁들인 족발추
  • [레벨:6]사나는왜사나 2020.12.01 23:00
    쥐못미... ㅠㅠ
  • [레벨:13]Nuckduri 2020.12.01 23:01
    엄마가 치킨집하는데 튀김기에 쥐들어가서 엄마 기겁할뻔 했다고했음

    엄마 청소 엄청 꼼꼼히 하시고 하는데 건물 노후된거라 방법이 없음
  • [레벨:24]ㅠㅅㅠ 2020.12.01 23:03
    Nuckduri 낡은 건물은 ㄹㅇ 답없긴함
  • [레벨:1]김달비 2020.12.01 23:08
    Nuckduri 와그거손님한테나갔으면..
  • [레벨:13]Nuckduri 2020.12.01 23:09
    김달비 쥐라서 못알아보는게 이상한거고 튀김기에 아무것도 없을때 들어가서 바로건지고 기름 빼고 다 닦았다고 그랬어요
  • [레벨:30]툰코맨 2020.12.01 23:08
    Nuckduri 와 쥐튀김ㄷㄷ
  • [레벨:30]토끼는래빗 2020.12.02 00:36
    Nuckduri 그 쥐 갈때도 예술로 가는구먼
  • [레벨:7]노랭이 2020.12.01 23:01
    나도지금 이거보는중인데
  • [레벨:22]MUGN 2020.12.01 23:01
    군머 취사병할때도 쥐 가끔 나왔는데 ㅋㅋㅋ 2년가까이하면서 바퀴벌레나 쥐나온적 한번도 없는데 저건 ㅋㅋ
  • [레벨:34]밍굴몽글 2020.12.01 23:01
    어우
  • [레벨:20]향고래 2020.12.01 23:01
    태어나서 쥐를 본적이 없는데 집에서 나오면 기겁할듯
  • [레벨:10]미끄래곤 2020.12.01 23:01
    주방장을 못알아보네 ㅋㅋ
  • [레벨:20]뿌리뿌리 2020.12.01 23:01
    영상보니깐 부추무침에 밀봉되서 배달옴 ㅋㅋ
  • [레벨:24]초승달 2020.12.01 23:01
    군대에서 쥐 찍찍이 붙었을 때 가까이가면 존나 시끄럽던데
  • [레벨:32]호드 2020.12.01 23:01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프로놀이터 2020.12.01 23:05
    호드 저지점이 본사고소해야하는거 아니냐 ㅋㅋ
  • [레벨:32]호드 2020.12.01 23:08
    프로놀이터 아 그래? 글쿤
  • [레벨:24]하늘bb 2020.12.01 23:02
    백만으로 무마하려했다는건 빠졌네
  • [레벨:25]에펨폐인인증 2020.12.01 23:02
    이거는 암만 생각해봐도 일단 프차본점이 젤 병신임 대응을 보면

    손님들이 무슨 가맹점 상태보고 주문하나? 프차본사 브랜드보고 시키는거지 뭐가 어찌되엇건간에 일단 프차가맹점에서

    문제가 터졌으면 관리미흡으로 사과박고 시작해야되는데 대응보면 망해야되는수준
  • [레벨:1]뻥쟁이 2020.12.01 23:02
    본인 손톱 한 번 당해보고 불고기 찌꺼기 갖다 주는 거 당해 봤는데 진짜 이정도도 세상 좆같을 수가 없음ㅋㅋㅋ 근데 쥐면 그 자리에서 쓰러진다 진짜 ㅋㅋㅋ
  • [레벨:20]kalize02 2020.12.01 23:03
    족발에서 나온 쥐 사진 보고싶다.
  • [레벨:21]콘스탈레리움 2020.12.01 23:15
    kalize02 쥐는 모자이크로 되어있는데.. 쌍추쌈 사이에 나왔다고 하더라. 거기에 살아있는 쥐였댄다 ㄷㄷㄷㄷ
  • [레벨:21]noregret 2020.12.01 23:03
    쥐고기 다 판다.
  • [레벨:15]2020년이온다 2020.12.01 23:03
    정확시 한페이지 뒤에 똑같은 글있네 ^^
    적당히 좀 하자
  • [레벨:4]ZARA 2020.12.01 23:03
    나 떡볶이 먹을때 하수도 꼭지 들어있던거보다 충격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곤살로 2020.12.01 23:04
    저거 없앨려면 저집말고 몇미터 블럭까지 싹다 방역해야댐 ㅋㅋ 저집만 방역한다? 몇주내 또 나옴
  • [레벨:22]뻐꾹뻐꾹이 2020.12.01 23:04
    와 ㅅㅂ 살아있는 쥐...나는 그거 봤으면 기절 했을듯
  • [레벨:25]하루5만원 2020.12.01 23:04
    아 시발 생각만 해도 소름 존나 돋는다
  • [레벨:4]나라말싸미듕귝 2020.12.01 23:05
    ㅅㅂ 일부러 배달해주기도 힘들겠다 저거는ㅋㅋㅋ
  • [레벨:22]QUOKKA 2020.12.01 23:05
    쥐무침... ㅋㅋ
  • [레벨:7]컄컄 2020.12.01 23:06
    쥐:ㅎㅇ
  • [레벨:21]밤디기디 2020.12.01 23:07
    나 연식좀 된 아파트에서 자취하는데 여기 쥐나온다 시발 ㅋㅋㅋ 층수 좀 높은데 어케 들어오는건지...
    내가 살다살다 가정집에서 쥐를 볼줄은 상상을 못했다 주방 근처만 가도 존나 닭살 올라옴 트라우마다 ㄹㅇ
    저거 배달시킨사람 진짜 배달시켜먹을때마다 계속 생각나서 힘들꺼임
  • [레벨:21]죽은자의날 2020.12.01 23:11
    본사에서 책임 안지는거면 프랜차이즈 뭐하러하냐
  • [레벨:21]에바뮌 2020.12.01 23:11
    예전에 맥날 딜리버리시켰는데 감튀봉지에서 소변 키트같이 생긴거 뭉탱이로 들어있어서
    맥날에 전화했더니 무슨 기름튀길때 쓰는용도라고 그러던데
  • [레벨:17]전작가 2020.12.01 23:12
    이거 보고 저 브랜드 주문 안하려고
  • [레벨:3]ifbb 2020.12.01 23:15
    전작가 저브랜드가 이름이 뭐죠? 짤상으로는 안나오는데
  • [레벨:17]전작가 2020.12.01 23:20
    ifbb 7r장 delicious 족발
  • [레벨:15]쇼교쿄 2020.12.01 23:27
    전작가 헐 진짜? 가 그거라고?
    한달에 2번은 시켜먹는데 손절한다
  • [레벨:3]ifbb 2020.12.01 23:33
    전작가 감사합니다
  • [레벨:17]전작가 2020.12.01 23:37
    ifbb 참고로 공홈 터짐

이전 맨앞 다음
- +
6228 6229 6230 6231 6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