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2.09 14:22

님들 셀프 브라질리언왁싱 팁알려드림

조회 수 62036 추천 수 218 댓글 350

저도 초보지만 혼자서 거의 20번 가까이 해봤습니다 .

한 번도 안해보신 분들을 위해 적어봅니다.


전문가가 아니니까 흘려들어주세용


1) 장비 - 저는 바나다 왁싱제품만 써봤어요

               워머기 쿠팡에서 2~3만원이고 , 스틱100개입 + 왁싱약 500g 까지 해서 5~7만원으로 왁싱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왁싱약도 바나다제품만 써봤는데, 하얀색이랑 골드를 추천드림. 초록색은 잘 안굳는 느낌이 들었어요


2) 왁싱


 1. 먼저 왁싱은 몸에 물기가 없는 상태에서 해야해요

   물기를 잘 말려주고 땀도 닦아주세요


 2. 털이 난 방향으로 약을 발라주고, 뗄 때는 반대방향으로 떼주세요 (개인적으로 저는 약을 두껍게 많이 바르는편임 그러면 뭔가 덜아픈거같음)


 3. 뗄 때 다른 한 손은 피부를 당겨주면 좋아요  ex) 꼬추 기둥털 왁싱 시 - 꼬추를 주욱 잡아당기고 뗀다.

                                                         뿡알털 왁싱 시 - 우리의 뿡알은 온도가 높아지면 추욱 처지는 성향이 있는데

                                                                            이러면 떼기 힘들다. 온도가 낮은곳에서 뿡알을 쪼그라들게 한 뒤 실시한다.


 4. 뗄 때 1~2번에 떼는게 좋아요. 어짜피 아픈거 꾹참고 딱 잡고 확~  한 번에 떼주세요

   한 번에 못 떼고 뚝....뚜욱 ..뚝 ..뚜둑 이렇게 떼면 ㅈㄴ아픕니다 (경험담)


 5. 저는 다른부위도 해봤지만 꼬추가 제일 아픕니다 . 저만의 팁을 드리자면, 확 ~ 떼줄 때 슈퍼마리오처럼 점프를 둥~ 해주면 뭔가 콤보쌓는

   느낌도 들면서 덜 아픈것 같습니다.


 6. 털이 많이 기신분들은 가위로 적당길이까지 잘라준 뒤 하는게 좋은것 같습니다.




제가 아는건 다 적은것 같은데 궁금하신거 있으신분들은 댓글남겨주세용....



  • [레벨:3]아이들 2020.12.09 14:38
    상남자면 그냥 손으로 한움큼 잡아서 뜯는거지뭐
  • [레벨:32]죄와벌 2020.12.09 14:47
    아이들 상남자면 가슴털을 하트 모양으로 길러야지
  • [레벨:2]딩구리디이딩 2020.12.09 14:38
    ㅇㅅㅇㄷ
  • [레벨:24]싸이월드 2020.12.09 14:38
    왁싱할 때 콤보를 쌓기 위해 점프해라 개꿀팁 가져갑니다
  • [레벨:2]꿀잼ㅋㅋ 2020.12.09 14:38
    셀프왁싱
  • [레벨:18]심이켄 2020.12.09 14:39
    라인정리만하다가 걍 면도기로 빽 만드러봤는데 고츄ㅈㄴ기여움...ㄸㄲ는 어떻게 해야돼? 소독은 알로에 젤로하면되나?
  • [레벨:24]진심참치 2020.12.09 15:07
    심이켄 떵꼬는 )*( 이렇게 있을 때 ) 이쪽바르고 ( 이쪽 바르잖아여
    바르고나서 )*( 이렇게 됐을 때 서로 안붙게 잘 발라준 뒤에 하세요 . 바를 때 앉아서 바르실텐데 절대 일어나지마세요 그럼 평생 덩꼬막힌채로 살아야해요
  • [레벨:18]심이켄 2020.12.09 15:09
    진심참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쪽바르고떼고 다른쪽 바르고떼고 해야겟다
  • [레벨:23]평도 2020.12.09 14:39
    바나다 이걸로 얼굴도 할수있숨요?
  • [레벨:24]진심참치 2020.12.09 15:02
    평도 네저는 바디용으로 다 했어요
  • [레벨:2]흰고양 2020.12.09 14:39
    으허.. 아플거 같네요
  • [레벨:24]홈런최정 2020.12.09 14:40
    점프 ㅋㅋㅋ 참고해서 셀프왁싱해봐야겠네요... 샵은 부끄러워서 도저히못갈거같은..
  • [레벨:21]@수지 2020.12.09 14:40
    그냥 면도기로 슥싹함
  • [레벨:21]미스딮쓰롯 2020.12.09 14:40
    고량주 한 병 까고 시작하면 덜 아프냐
  • [레벨:22]브룩라디옥토모어 2020.12.09 14:41
    미스딮쓰롯 술먹고 해도 메인 털 존 뽑을때 술 다 깸ㅋㅋ
  • [레벨:24]캐논링 2020.12.09 14:42
    브룩라디옥토모어 ㅅㅂㅋㅋㅋㅋ 나도 준비해놓고 술마시고 함해봐야겠답싶었는데
  • [레벨:22]브룩라디옥토모어 2020.12.09 14:44
    캐논링 부랄 기둥 똥꼬는 따끔따끔인데 제일 많이 나는 그곳은 ㄹㅇ 질질짬
  • [레벨:2]황소족첼시 2020.12.09 14:40
    왁싱 ㅇㄷ
  • [레벨:19]코리안세수킹 2020.12.09 14:42
    걍 남자답게 손으로 한웅큼 쥐고 뜯음
  • [레벨:21]금연실패 2020.12.09 14:44
    코리안세수킹 씹상남자네 ㅋㅋㅋ
  • [레벨:3]Pologang 2020.12.09 14:42
    쥬지 막대기 털 뗼때가 뒤짐 ㄹㅇ
  • [레벨:5]익스탠션 2020.12.09 14:42
    너무 짧으면 못하나여 ?
  • [레벨:24]진심참치 2020.12.09 15:03
    익스탠션 네 적당히 길어야 떼집니당
  • [레벨:5]익스탠션 2020.12.09 15:07
    진심참치 몇센치 정두여 ?
  • [레벨:24]진심참치 2020.12.09 15:12
    익스탠션 이게 몇센치지... 손등에 털 나셨나여 사람마다 다르긴한데 손등털길이정도? 아니면 겨드랑이털 반 길이정도..
  • [레벨:3]백암님의크로스 2020.12.09 14:43
    기둥털 뽑을 때 지옥을 맛본다... 엉덩이랑 에그는 안아픔
  • [레벨:21]금연실패 2020.12.09 14:43
    5때 존나 신나서 비명지를듯
    나도 빽 몇번 만들어보고나서 존나 편하고 깔끔해서 왁싱은 귀찬고 샤워할때 면도함
    똥털은 반드시밈...정말 똥꼬에 털 왜나는지 모르겠음
    똥털 민 다음부터는 똥누고나서 몇번안닦아도 시진핑 주둥이보다 깨끗한상태로 닦임
  • [레벨:4]크로스알론소데용 2020.12.09 14:44
    근데 왁싱 하면 좋음 ?
  • [레벨:22]김개굴 2020.12.09 15:41
    크로스알론소데용 서양애들은 많이 함.. 소변볼때 털에 남아있으면 냄새를 유발하고 불청결하고 큰것도 털에 남아있을 수 있는데 깨끗하게 처리 가능 그리고 털이 있으면 속옷안이 습해져서 냄새도 나고 세균이 이런게 번식한다고 생각함 확실히 확싱하면 금방 마름... 우리가 제대로 말리고 속옷을 입는 건 아니니깐 속옷 안이 습하긴 하지
  • [레벨:22]모찌핑키 2020.12.09 14:45
    부랄털밀기 ㅇㄷ
  • [레벨:2]64% 2020.12.09 14:46
    ㅇㄷ
  • [레벨:34]황게로 2020.12.09 14:46
    똥꾸멍에 난 털은 어케함? ㅠㅠㅠ 수북수북한데
  • [레벨:21]간보기장인 2020.12.09 14:46
    난 그냥 ㄹ크림 듬뿍 발라서 면도기로 밀음
  • [레벨:24]랄라룰루루 2020.12.09 14:46
    왁싱 ㅇㄷ
  • [레벨:24]민물달팽이 2020.12.09 14:46
    왁싱샵 거 돈 얼마한다고...
  • [레벨:9]한븅이 2020.12.09 14:55
    민물달팽이 비쌈 ㅋㅋ10만원넘어감
  • [레벨:11]조은비 2020.12.09 14:48
    휴대용제모기로 제모하는데 밑에는 절대못하게ㅅ음 너무아파
  • [레벨:28]오이오 2020.12.09 14:49
    왁싱샵가서 하는게 더 좋더라..
    요즘은 마스크끼지만 호호불어줄때 개꼴
  • [레벨:10]가르봉 2020.12.09 14:50
    다들 똥쌀때 한움큼씩 뜯지않음?
  • [레벨:21]금연실패 2020.12.09 14:50
    가르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꾸레봉선동 2020.12.09 14:50
    왁싱 ㅇㄷ
  • [레벨:19]재인이와또 2020.12.09 14:52
    고추살 안찢어지나요?
  • [레벨:19]네이마르짜응 2020.12.09 14:56
    왁싱하고픈데
  • [레벨:2]LMNOP 2020.12.09 14:56
    왁싱 ㅇㄷ
  • [레벨:26]빡계 2020.12.09 14:56
    왁싱 ㅇㄷ
  • [레벨:9]눈떠보니아침 2020.12.09 14:56
    인그로운 때문에 짜증나서 안함
  • [레벨:21]금연실패 2020.12.09 14:56
    개인적으로 느낀 왁싱 혹은 면도 장점

    1 일단 가끔씩 굴러다니던 곱털 안보여서 좋음
    2 똥누고나서 존나깔끔하게 금방닦임. 털에 뭍은거 존나 안닦여서 똥꼬까질때 까지 닦아본사람은 알거임 그 ㅈ같음을
    3 씻고나서 금방 마름, 여러모로 냄새 확실하게 줄어듬
    4 ㄱㅊ길이가 2센치 정도 길어진 느낌이 듬
    5 생각보다 피부가 존나 부드러워짐. 아니 원래 부드러웠던건가..
    6 수영복, 스포츠레깅스 입고 벗을때 가끔 쥐어뜯기는 ㅈ같은 느낌 느낄 필요없어짐

    단점

    1 면도의 경우 힘조절 처음에 못할땐 피부 베여서 존나 아플수있음
    2 대중목욕탕 가기 껄끄러움 명절에 가족 친척 들이랑 목욕탕 가기 힘듬

    그거빼곤 없다
    진짜 개 강추
    특히 똥꼬 잘까지는친구들은 딴덴 몰라도 똥꼬 주변은 밀어라
    피똥딲고 치질인지 대장암인지 진지 하게 고민해본사람 있을거아냐
    보통 휴지에 피뭍으면 단순히 빡세게 닦다 똥꼬 까진거일 확률 높음 ㅈ같은거
  • [레벨:24]라울히메네스 2020.12.09 14:58
    혼자 할 때도 섬 ?
  • [레벨:24]진심참치 2020.12.09 15:04
    라울히메네스 쥬지안서도 할수있어용
  • [레벨:24]라울히메네스 2020.12.09 15:05
    진심참치 헤헤 감사합니당 !!

이전 맨앞 다음
- +
5769 5770 5771 5772 57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