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5.19 20:01

세나 복귀하려다 다시 삭제했다...

조회 수 234 추천 수 0 댓글 0
풍연이랑 소이 니아방덱 결장에 쓰던 시절 시작해서 무과금으로 마스터까지 가보고 신화각성나오면서 좀더하다 접었었다...
요즘 모바일게임 땡겨서 afk아레나 하다가 세나생각나서 다시 깔아봤는데 ㅋㅋㅋ
너무 복잡하고 새로운게 많이생겨서 뭐부터 해야할지 감이 안잡혀서 에이 귀찮다하고 다시 삭제ㅠㅠ
그냥 신캐만 주구장창 찍어내고 무기 보석 더 좋은거나오고 그런거같네 


[포텐 금지 설정된 글]

  1. 인기 헥헥헥 세린이 목표 이뤘습니다 [4]

    2019.09.14 자유 타가리옌대너리스 조회551 추천3
    헥헥헥 세린이 목표 이뤘습니다
  2. 인기 결국 실결 크리스탈 찍었읍니다... [2]

    2019.08.14 자유 김광현 조회621 추천3
    결국 실결 크리스탈 찍었읍니다...
  3. 인기 이제 5만 남았다 [2]

    2019.08.12 자유 로봉이 조회2355 추천6
    이제 5만 남았다
  4. 리부트 이후로 완전히 접었습니다.. [2]

    2020.06.30 자유 상자새끼 조회105
    리부트 이후로 완전히 접었습니다..
  5. 좆픽세븐도 1군인데 세나가 2군이네 [1]

    2020.06.30 자유 히비키오츠키 조회108
    좆픽세븐도 1군인데 세나가 2군이네
  6. 세나 복귀 할만 한가여 [1] 첨부파일

    2020.06.30 자유 벚꽃누나 조회89
    세나 복귀 할만 한가여
  7. 결투장 이벤트 오늘 막차길래 달려봤는데 첨부파일

    2020.06.29 자유 엄마보고싶네 조회66 추천1
    결투장 이벤트 오늘 막차길래 달려봤는데
  8. 루팅 후 세나 데이터를 까보면 첨부파일

    2020.06.24 자유 히끌 조회24 추천1
    루팅 후 세나 데이터를 까보면
  9. 망갤에 기만짤 하나 올림 [2] 첨부파일

    2020.06.16 자유 야돈 조회195 추천2
    망갤에 기만짤 하나 올림
  10. 세나재밌넹 [2]

    2020.06.16 자유 데뷔 조회167 추천1
    세나재밌넹
  11. 계정 구매해서 해보려고하는데. [18]

    2020.06.15 자유 데뷔 조회82
    계정 구매해서 해보려고하는데.
  12. 7년만에 처음 그랜드 가보네요. [1] 첨부파일

    2020.06.13 자유 사과문 조회75 추천2
    7년만에 처음 그랜드 가보네요.
  13. 6성 스폐셜 선택권 뭐 받아야 함? [2] 첨부파일

    2020.06.09 자유 JJJ2 조회163
    6성 스폐셜 선택권 뭐 받아야 함?
  14. 복귀한 김에 써보는 결투장 메타 [11] 첨부파일

    2020.06.06 자유 히끌 조회262 추천1
    복귀한 김에 써보는 결투장 메타
  15. 이 게임 아직 살아있네 ㅋㅋㅋㅋ 첨부파일

    2020.06.05 자유 Rv예리 조회154 추천1
    이 게임 아직 살아있네 ㅋㅋㅋㅋ
  16. 공지 다 밀어버리는게 낫지 않을까.....

    2020.05.31 자유 엄마보고싶네 조회425
    공지 다 밀어버리는게 낫지 않을까.....
  17. 세나 복귀하려다 다시 삭제했다...

    2020.05.19 자유 올뺌이 조회234
    세나 복귀하려다 다시 삭제했다...
  18. 핵망겜 아직도 하는 흑우들 있능가.. [1]

    2020.05.19 자유 Ronaldo 조회230
    핵망겜 아직도 하는 흑우들 있능가..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