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11.10 19:17

반동을 잡지못해 5탄총 포기

조회 수 215 추천 수 3 댓글 2
벡터를 취한다

  • [레벨:24]보즤유봥 2019.11.12 16:50
    비겁한변명입니다
  • [레벨:15]jethro 2019.11.12 20:47
    벡터 반동은 갑자기 확 튀는 느낌이라 더 빡세던데;;;

  1. 인기 이잉 내 나이 스물 열한살 [1]

    2021.01.16 오늘의 배그 가고만세 조회197 추천5
    이잉 내 나이 스물 열한살
  2. 인기 복귀유저 1년여만에 치킨먹었읍니다 [2]

    2021.01.14 잡담 말씀중에죄송합니 조회170 추천10
    복귀유저 1년여만에 치킨먹었읍니다
  3. 인기 맵방리뷰 담원편 [12]

    2021.01.14 잡담 bron 조회235 추천9
    맵방리뷰 담원편
  4. 배그한지 7-8개월만에 드디어 10킬넘겨봄 ㅠㅠ [5] 첨부파일

    2019.11.17 잡담 갓지뉴 조회237 추천11
    배그한지 7-8개월만에 드디어 10킬넘겨봄 ㅠㅠ
  5. 배그 안한지 꽤 됐는데 질문좀... [5]

    2019.11.16 잡담 고구마854 조회174 추천2
    배그 안한지 꽤 됐는데 질문좀...
  6. 이 게임의 가장 큰 문제는 핵쟁이가 아니러 [1] 첨부파일

    2019.11.16 잡담 훔바춤추는제라드 조회367 추천2
    이 게임의 가장 큰 문제는 핵쟁이가 아니러
  7. 밀베원 ㄹㅇ ㅈ같네;;;; [1]

    2019.11.14 잡담 똥막대기야 조회194 추천5
    밀베원 ㄹㅇ ㅈ같네;;;;
  8. 배린이인데 배그 스쿼드나 듀오 돌려도 될까 ????????
  9. 랭게매치 나온건가요? [2]

    2019.11.14 잡담 마티아칼다라.. 조회128 추천2
    랭게매치 나온건가요?
  10. 반동을 잡지못해 5탄총 포기 [2]

    2019.11.10 잡담 쯔갓 조회215 추천3
    반동을 잡지못해 5탄총 포기
  11. 배린이 배그 점 갈켜 주실뿐 [6] 첨부파일

    2019.11.09 잡담 리륙 조회370 추천6
    배린이 배그 점 갈켜 주실뿐
  12. PGC 1경기 치킨 OGN 엔투스 에이스~~~~ [4]

    2019.11.09 잡담 코체 조회392 추천5
    PGC 1경기 치킨 OGN 엔투스 에이스~~~~
  13. 잼체스터 투샷 투킬 [1] 동영상첨부파일

    2019.11.08 잡담 명철신 조회275 추천6
    잼체스터 투샷 투킬
  14. Fps 입문이 배근데 [8] 첨부파일

    2019.11.08 잡담 리륙 조회345 추천7
    Fps 입문이 배근데
  15. 팜그립 마우스 추천좀 해주실분! [4]

    2019.11.07 잡담 마티아칼다라.. 조회204 추천2
    팜그립 마우스 추천좀 해주실분!
  16. 총쏘면 걷는거뭔가요? 렉인가 [5]

    2019.11.06 잡담 아조니양 조회419 추천3
    총쏘면 걷는거뭔가요? 렉인가
  17. 혹시 에어팟으로 디코하면서 게임하는 배갤러 있음??

    2019.11.06 잡담 뚝배기만세 조회202 추천3
    혹시 에어팟으로 디코하면서 게임하는 배갤러 있음??
  18. 치킨까지. [1] 동영상첨부파일

    2019.11.06 잡담 꾸잇 조회211 추천7
    치킨까지.
이전 맨앞 다음
- +
38 39 40 41 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