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4.04 00:46

나이 똥꼬로 쳐먹은 씨발련들 왜이리 많냐

조회 수 207 추천 수 7 댓글 4



랜쿼드 돌리는데 3쿼드 개저씨발련들이 로딩렉 때문에 마이크 안하니까 마이크 안되는줄 알고 패드립에 욕 전나 박다가 목소리 내니까 
마이크되는 줄 모르고 욕 했다네ㅋㅋ 마이크 안하면 패드립 박아도되나 씹새들이 목소리 들으니까 나이도 앵간히 쳐먹은거 같은데 기분 좆같네.. 대부분 밤새벽시간대 아재들 못해도 즐겜게 매너는 좋던데 기분 존나 잡침 씨발..

카배하는 사람들 10시 이후에사녹 랜쿼드 돌리다가
Spider man ~~
Supee man~~-어쩌고
하고 뭔 병신같은 닉 3인방 걸리면 걍 나가라 애미없는 새끼들임
[포텐 금지 설정된 글]
7 -
  • [레벨:7]니그로어그로 2020.04.04 14:13
    좋은 정보 ㄳ
  • [레벨:22]SAD! 2020.04.05 01:34
    원래 아재들 게임은 못해도 나긋나긋하고 매너좋은 맛이 있는데...
  • [레벨:22]From 2020.04.05 20:33
    랜쿼드 병신들 존나많음
  • [레벨:3]롯시 2020.04.08 20:15
    같이하던 병신새끼랑 똑같네

  1. 인기 움짤모음 [7]

    2020.05.28 잡담 데커드 조회97 추천5
    움짤모음
  2. 인기 오랜만에 배그 열심히 한 후기 [1]

    2020.05.27 잡담 마시로 조회237 추천3
    오랜만에 배그 열심히 한 후기
  3. 인기 PCS 아시아 1일차 [6]

    2020.05.16 잡담 짱죽 조회145 추천4
    PCS 아시아 1일차
  4. 솔직히 배틀그라운드 만큼 유저 친화적인 게임도 없을듯
  5. 짱깨한테 해킹당해서 며칠째 문의하는데

    2020.04.13 잡담 21다비드실바 조회119 추천1
    짱깨한테 해킹당해서 며칠째 문의하는데
  6. 배린이 인데요 사운드 세팅 어떻게 해야 하나요 ㅠ
  7. 시즌7에 비켄디 다시 나오면 어떤맵이 빠질까? [6]

    2020.04.12 잡담 뉴캐슬EPL우승 조회96 추천2
    시즌7에 비켄디 다시 나오면 어떤맵이 빠질까?
  8. 디스코드 링크클릭해도 참가안되는데

    2020.04.11 잡담 뱡뱡매앤 조회108 추천1
    디스코드 링크클릭해도 참가안되는데
  9. 피방가는디 판타지모드하실분

    2020.04.11 잡담 뱡뱡매앤 조회22 추천1
    피방가는디 판타지모드하실분
  10. ?? 뭐져 [9]

    2020.04.11 잡담 검증의쓰나미 조회173 추천3
    ?? 뭐져
  11. 가게 사장님 배그 할 확률 얼마? [1] 첨부파일

    2020.04.10 잡담 지성아자르 조회303 추천4
    가게 사장님 배그 할 확률 얼마?
  12. 판타지모드 첨부파일

    2020.04.07 잡담 짱죽 조회71 추천2
    판타지모드
  13. 요즘 3배가 좋네용.. [7] 동영상첨부파일

    2020.04.06 잡담 멍뭉잉 조회213 추천6
    요즘 3배가 좋네용..
  14. 뜬금없이 24시간 정지??? 첨부파일

    2020.04.06 잡담 리암갤러거 조회223 추천1
    뜬금없이 24시간 정지???
  15. 패드를 바꾸니 겜이 잘풀리네요 첨부파일

    2020.04.04 잡담 디지몬갤러리 조회288 추천3
    패드를 바꾸니 겜이 잘풀리네요
  16. 카배는 그냥 섭종때리자... [3]

    2020.04.04 잡담 올바른닉네임 조회244 추천4
    카배는 그냥 섭종때리자...
  17. 나이 똥꼬로 쳐먹은 씨발련들 왜이리 많냐 [4]

    2020.04.04 잡담 주지목사님 조회207 추천7
    나이 똥꼬로 쳐먹은 씨발련들 왜이리 많냐
  18. 사녹 카라킨 말고 에란겔 미라마 하고싶다 ㅅㅂ [3]

    2020.04.03 잡담 니그로어그로 조회157 추천2
    사녹 카라킨 말고 에란겔 미라마 하고싶다 ㅅㅂ
이전 맨앞 다음
- +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