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11.01 18:13

I7 9700에 2080이면 옵션 어케 하는 게 좋아요?’

조회 수 204 추천 수 2 댓글 6
자주가는 피방이 저 사양인데


국민옵이 제일 무난한가유??
  • [레벨:3]레아세이두 2019.11.02 15:47
    국민옵에 효과까지 높음정도 해두시면 될듯
  • [레벨:2]런던스타손흥민 2019.11.02 16:41
    레아세이두 어떤 효과오!?
  • [레벨:3]레아세이두 2019.11.02 16:43
    런던스타손흥민 그래픽 옵션중에 효과 높게 두시면 총구 화염 잘보여서 적 찾기 용이해요, 저는 집에서 할땐 프레임 떨어질까봐 끄는데 님 사양이면 충분하실듯, 지금 헷갈리는데 이펙트라고 쓰여있을수도 있어요
  • [레벨:24]동강 2019.11.02 17:08
    좆그는 컴 아무리 좋아도 걍 국민옵쓰는게 젤좋은듯
  • [레벨:5]똥막대기야 2019.11.03 06:23
    저는 안티 높으면 안보여서 안티는 무조건 매낮으로씀 그래픽도 낮음 아님 중간이 젤 잘보이는듯 개인적으로
  • [레벨:16]라크로케타 2019.11.06 00:25
    걍 풀옵 ㄱ

  1. 공지 1인칭대회 신청란

    2020.01.19 대회 가고만세 조회21 추천0
    1인칭대회 신청란
  2. 이번달 마지막주에 1인칭 솔로 대회 생각중입니다. 킹문조사좀하겟읍니다.
  3. 인기 나 땁이야 이 개xx야 [3]

    2020.01.09 잡담 멍뭉잉 조회241 추천4
    나 땁이야 이 개xx야
  4. 인기 요새 가끔 배그 하는데 핵 대전 다됐네요 [5]

    2020.01.09 잡담 시공 조회287 추천5
    요새 가끔 배그 하는데 핵 대전 다됐네요
  5. 서버 병신맞죠? [2] 동영상첨부파일

    2019.12.26 잡담 명철신 조회242 추천4
    서버 병신맞죠?
  6. 안녕하세요

    2019.12.26 잡담 한국1 조회53 추천2
    안녕하세요
  7. 대고인물 및 핵대전 시대에 [2]

    2019.12.26 잡담 saveus 조회238 추천2
    대고인물 및 핵대전 시대에
  8. 1인칭 솔로는 아시아로 잡아서 해야함? [4]

    2019.12.26 잡담 뉴캐슬EPL우승 조회112 추천4
    1인칭 솔로는 아시아로 잡아서 해야함?
  9. 로자르 [6] 첨부파일

    2019.12.24 잡담 3종계원 조회273 추천8
    로자르
  10. 혹시 다들 이거 몇으로 설정함? [9] 첨부파일

    2019.12.24 잡담 손만잡고넣을게 조회195 추천3
    혹시 다들 이거 몇으로 설정함?
  11. qc20 질렀습니다. [2]

    2019.12.23 잡담 나착해 조회63 추천2
    qc20 질렀습니다.
  12. 핵쟁이 참교육하는 로자르 [9]

    2019.12.23 잡담 타미힐피거진 조회226 추천6
    핵쟁이 참교육하는 로자르
  13. 접습니다..

    2019.12.23 잡담 멍개링 조회65 추천4
    접습니다..
  14. 요즘은 도트가 더안좋은거같음 [12] 동영상첨부파일

    2019.12.23 잡담 댕.댕.2 조회210 추천3
    요즘은 도트가 더안좋은거같음
  15. PUBG Community Awards 당첨이네

    2019.12.21 잡담 무리뉴토트넘종신 조회53 추천4
    PUBG Community Awards 당첨이네
  16. 나 해킹때문에 정지먹었는데 [1]

    2019.12.21 잡담 맨유는리빌딩이딱 조회136 추천2
    나 해킹때문에 정지먹었는데
  17. 배그 요즘 튕김(멈춤) 심하지 않음? [3]

    2019.12.20 잡담 지성아자르 조회142 추천3
    배그 요즘 튕김(멈춤) 심하지 않음?
  18. 모터글라이더 나오는거임? [1]

    2019.12.20 잡담 이이이이이이 조회370 추천1
    모터글라이더 나오는거임?
  19. 근데 사람들 카배를 많이함? 스배를 많이함? [3]

    2019.12.20 잡담 +발렌시아가+ 조회209 추천3
    근데 사람들 카배를 많이함? 스배를 많이함?
이전 맨앞 다음
- +
2 3 4 5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