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11.08 21:21

Fps 입문이 배근데

조회 수 255 추천 수 7 댓글 8
Fps 입문이 배근데

플탐 8시간인데

치킨 0회
솔로킬 0회
최고 성적 사진

총 진짜 어케 쏘는지 모르겠음
특등사수 출신인데 사녹에서는 셀프 간디?ㅋㅋㅋㅋ

걍 상대를 갈기는거 말고 맞춰본 적이 없음

7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4]식혜. 2019.11.09 11:24
    갈기다 보면 맞게 되고 맞게 되면 죽이리라
    총쏘는걸 머뭇거리지말라
  • [레벨:24]리륙 2019.11.09 11:57
    식혜. 정말 어지간 해선 상대가 어디서 쏘는지도 모르고
    와 ㅅㅂ 깜짝이야! 하면 죽고

    정말 드물게 내가 먼저 발견하면 문 안에서 존버하다가 상대가 문 열고 들어와도 못맞춰서 짐
  • [레벨:6]Munn619 2019.11.09 11:58
    일단 훈련장에서 총좀 쏴보셈. 위아래로 반동 잘 안잡히면 감도조절하고. 전현 프로들 감도관련 유튜브영상 찾아보면서 감도찾아보셈.
    그외에 사플이랑 교전센스 그런건 실전이 중요해서..
  • [레벨:24]리륙 2019.11.09 12:02
    Munn619 내가 애초에 rpg 전문이고 fps는 살면서 sd건담 캡슐파이터 밖에 안해봤음...

    옵치 첨 나왔을 때 친구들이랑 해볼려다가 시점 전환에 울렁거려서 못하고..

    그래도 한번 쯤은 총게임 해보고 싶어서 배그 샀는데 역시나 대갈빡 깨질거 같긴 한데 참고 열심히 해보려는데

    템 열심히 줍고 자기장 두탐 정도 살아남고 있다가 갑자기 의문사 하면 너무 허탈함
  • [레벨:6]Munn619 2019.11.09 12:38
    리륙 혼자하려면 엄청 빡세긴 할거임. 일단 초반 짤파는 하지말고 무조건 대도시 내려서 교전플레이 연습부터 해야함. 그걸 해야 사플연습도 되고 교전연습도 되는거라... 3인칭이면 엄폐잡는거랑 3인칭으로 보는것도 연습해야하고
    나도 중딩때 서든 잠깐한거 말곤 fps경험 1도없어서 배그할때 고생 엄청 함. 반동잡는다는 개념도 제대로 없던시간이 많아서.. 연사반동제어 안된다싶으면 감도관련 영상 보면서 감도맞추고 훈련장에서 계속 총쏘면서 하면 늘긴함
  • [레벨:24]리륙 2019.11.09 12:44
    Munn619 오우야ㅜ난 맨날 중앙 옆탱이 짝은 건물에만 내려서 템 줍고 존버만 했는데...

    근데 대도시 가면 게임 로딩보다 플탐이 더 짧던데 정상? ㅋㅋㅋㅋ
  • [레벨:6]Munn619 2019.11.09 12:53
    리륙 ㅋㅋ 대도시 가라는게 붓캠 y자나 뜨집같은데 가서 운빨총망게임 하라는게 아니라 대도시에서 건물 하나 혼자 들어가서 총먹고 주변 적들이랑 싸우라는거 ㅋㅋ 물론 붓캠y자도 총만 먹으면 연습되고 다른곳들도 대도시인만큼 적이랑 겹쳐서 총 나오는지여부가 중요할순있는데 일단 총을 먹어야 싸울수있으니.. 1대1 이길수있는 실력을 기르는 거지 뭐.. 사플연습 하면서
  • [레벨:24]동강 2019.11.09 14:37
    대도시보단 그냥 짤파먹고 치킨먹는거 시도하는게 더 좋은거같아요. 총은 훈련장에서 충분히 쏠 수 있고, 생각보다 이게임이 능지게임이라 능지차이로 실력갈린다고 생각함

  1. 인기 팀 전체가 핵쟁이 ㅋㅋㅋ [11]

    2019.12.05 잡담 메이저공돌이 조회177 추천4
    팀 전체가 핵쟁이 ㅋㅋㅋ
  2. 인기 승자예측한거 스킨세트 언제줌? [1]

    2019.12.02 잡담 레아고티 조회126 추천3
    승자예측한거 스킨세트 언제줌?
  3. 인기 움짤방출.gif [2]

    2019.11.27 잡담 데커드 조회207 추천10
    움짤방출.gif
이전 다음
-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