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1.11 21:02

맨유 퍼거슨 은퇴 이후 가장 치욕스러운 경기.gif

조회 수 83979 추천 수 296 댓글 105

그것은 14/15시즌 5라운드...

루반팔을 가동시킨 현질러 맨유와

승격팀 뉴비인 레스터와의 리그 경기였다.











12분만에 팔카오-반 페르시가 합작하며 골을 만들어낸다.







그리고 얼마 지나지 않아 16분에 디마리아의 칩슛이 들어간다.


그렇게 손쉽게 승점을 쌓을 것처럼 보이는 맨유...








그러나 1분만에 우조아에게 한대 얻어맞고만다.








그러나 당시 신입생이였던 에레라의 달아나는 골로 3 : 1의 스코어를 만들어낸다.








그러나 논란이 생길만한 판정을 보여주는 심판

아마 앞으로 있을 치욕에 대한 예고인듯하다.





그대로 골이 삽입.







그리고 나중에 캉테한테 밀릴 캄비아소에게 관광타며 동점골까지 허용한다.







여기서 끝났으면 좋으련만 병신같이 또 한번 대주는 모습이다.







저기서라도 끝났으면 좋으련만 검은고양이의 무뇌수비 덕에 한번 더 패널티킥을 양보.




그대로 처맞는다.









f5051e60ef9328f29544506c88cfef05.jpg 맨유 퍼거슨 은퇴 이후 가장 치욕스러운 경기.giff53504768ee2ab739c76038dbeae2a9c.jpg 맨유 퍼거슨 은퇴 이후 가장 치욕스러운 경기.gif



그대로 경기는 끝.









109343_134809_5736.png 맨유 퍼거슨 은퇴 이후 가장 치욕스러운 경기.gif


퍼거슨이 가장 그리운 경기였다.

  • [레벨:34]루기영내 2019.01.11 21:03
    fm이었으면 샷건 쏘는 겜이네
  • [레벨:21]약수터 2019.01.11 21:04
    저때 디마리아 골보고 감탄했는데
  • [레벨:34]난멋지지롱 2019.01.11 21:04
    디마리아골 개멋있었는데
  • [레벨:2]최강제토 2019.01.11 21:46
    난멋지지롱 디마리아 ㄹㅇ 처음왔을때는 맨유 이달의 선수상 먹고 씹어드실줄 알았더니 반할이 또 포변 쳐 해서 제로톱 세우기 시작하더니 폼망해서 PSG간걸로 기억
  • [레벨:34]난멋지지롱 2019.01.11 21:53
    최강제토 폼더 저하되고 새똥먹은 영이 각성해서 밀림 ㅋㅋㅋ
  • [레벨:2]우나이에메리 2019.01.11 21:06
    이때 감독인 피어슨 관중석에서 경기 지휘할때잖아 ㅋㅋㅋㅋ이때 레스터 ㅈㄴ열심히 응원함
  • BEST [레벨:20]P.클루이베르트 2019.01.11 21:08
    광고로 인해 5뚜기 3분요리 라는 굴욕을 남김
  • [레벨:7]H.오도이 2019.01.11 21:23
    P.클루이베르트 ㅋㅋㅋㅋ오뚜기 광고로 놀림받을때인데 저경기 나오고 전설의 5뚜기3분요리경기 만들었지
  • [레벨:22]리버풀무패우승 2019.01.11 21:34
    P.클루이베르트 맨뚜기 3부 요맄ㅋㅋㅋ
  • [레벨:21]김덕배 2019.01.11 21:10
    반할때가 ㄹㅇ 흑역사였다 기록머신 갓 할
  • [레벨:6]또미네이터 2019.01.11 21:29
    김덕배 반할 제일좋을때가 리버풀 로또시절잘잡았던거
    그거빼곤없음
  • [레벨:17]갓팅엄포레스트 2019.01.11 21:47
    또미네이터 시티도 잘잡음 그때 감독이 펠레그리니 ㅋㅋ
  • [레벨:6]또미네이터 2019.01.11 21:53
    갓팅엄포레스트 아 맞다ㅋㅋㅋ
    근데 진짜 로또때는 그전경기들 경기력씹망이어도 케리해서 더기억나는거같음 특히 마타가 그때마다 미쳤던걸로기억ㅋㅋ
  • [레벨:29]곰타 2019.01.11 21:11
    치욕스럽다기보단 존나 화딱지나는 경기였음ㅋㅋㅋ
    주심도 ㅈ같고 그렇다고 멘탈관리 못하고 우르르 무너지는 선수들도 병신같고 ㅋㅋ
  • [레벨:6]김오월 2019.01.11 21:13
    디마리아 칩샷 들어가는 거 보고 와 이건 맨유가 이기겠네 했는데ㅋㅋㅋ
  • [레벨:22]Bear 2019.01.11 21:15
    에효 망갈 시절
  • [레벨:21]할말은해야 2019.01.11 21:21
    하지만 퍼거슨과 반할이 만났을 때는 반할이 다 이겼지.
  • BEST [레벨:11]은대구 2019.01.11 21:22
    치욕 최근 원탑은 MK성님들 경기 아님?
  • [레벨:6]에펨코리아120 2019.01.11 21:24
    은대구 4대0경기
  • [레벨:21]조혜련의태보 2019.01.11 21:37
    은대구 그건 치차리토 카가와 데헤아정도 빼면 거의 유스급이어서 정신승리라도할수있지 레스터전은 저 스쿼드로 5골 쳐먹혔는데ㅋㅋㅋㅋㅋ
  • [레벨:8]네빌 2019.01.11 21:59
    은대구 그건 ㅈ밥들나와서 진거라 이거는 풀주전이었는데
  • [레벨:13]J.Verton 2019.01.11 21:24
    QPR전이랑 이거 초반 보고

    디마리아가 리그 씹어먹을줄 알았음 ㅋㅋ
  • [레벨:35]주님 2019.01.11 21:26
    J.Verton 디마리아 첫 경기인가에 엄청 멋있는 스루패스 해가지고 기대 많이 했는데
  • [레벨:24]dorogo 2019.01.11 21:34
    J.Verton 집 털리기 전엔 존나 잘함 진짜
  • [레벨:17]긍정의힘 2019.01.11 21:25
    이름 값 ㅎㄷㄷ이네
  • [레벨:23]콥등콥등콥등이 2019.01.11 21:27
    14-15면 1라운드 맨유 스완지에서 기성용이 골넣고 이긴 시즌인가
  • [레벨:6]황정음 2019.01.11 21:29
    콥등콥등콥등이 ㅇㅇ 2:1 스완지 승
  • [레벨:21]매디슨맘 2019.01.11 21:31
  • [레벨:22]킹갓제너럴대황족 2019.01.11 21:27
    mk돈스한테 4대0
  • [레벨:24]타락한선인 2019.01.11 21:28
    퍼거슨 은퇴경기였나 웨스트브롬전에도 그지랄한적 있었는데 ㅋㅋ
  • [레벨:6]황정음 2019.01.11 21:30
    타락한선인 5:5 무승부 루카쿠 해트트릭
  • [레벨:34]ㅋ.ㅋ 2019.01.11 21:29
    이 경기 개꿀잼
  • [레벨:37]부산홍보대사 2019.01.11 21:29
    퍼거슨이 지금도 건강한 상태로 감독했으면 현재 스쿼드로 챔스권 경쟁 가능했을까요
  • [레벨:9]진행좌또경영 2019.01.11 21:30
    부산홍보대사 경쟁 쌉가능에 ㅈ같은 춤도 안볼수 있음
  • [레벨:11]불.가.능 2019.01.11 22:37
  • [레벨:3]헤리케인팬 2019.01.11 21:29
    블랙캣 지금 뭐하냐 ㅋㅋㅋㅋㅋㅋ
  • [레벨:27]홍찔이 2019.01.11 22:05
    헤리케인팬 레딩에서 뛰는듯
  • [레벨:25]감자마요 2019.01.11 21:29
    저때 오뚜기 광고 찍는답시고 we love 3분 어쩌고 한게 문제였어
    맨날 we love 3 we love 3 하고다니니
    3골밖에 못넣어서 졌지
  • [레벨:20]보아하니이수만 2019.01.11 21:29
    저 때 레스터 시즌막판 호성적 거두고 다음시즌 우승하지 않았나
  • [레벨:20]레디정 2019.01.11 21:29
    이경기 기억나지 맨유에걸었다가 뽕빨났거든 시ㅡ팔색기덜
  • [레벨:9]진행좌또경영 2019.01.11 21:30
    근데 피케이부터 오심아니냐 ㅋㅋ
  • [레벨:2]아이즈원조유리 2019.01.11 21:30
    또 5대3하면 첼시토트넘경기가생각남 코스타있을때
  • [레벨:24]삐뚜러진 2019.01.11 21:30
    ㄷㄷ
  • [레벨:9]Dijk 2019.01.11 21:30
    저거 pk 아니죠?
  • [레벨:16]보라돌잉 2019.01.11 21:30
    하파엘 개오랜만
  • [레벨:18]동영배 2019.01.11 21:31
    반할 ㅄ진짜 디마리아를 드리블+크로서로 썼어야지
  • BEST [레벨:7]마친쓰리백 2019.01.11 21:31
    캄비아소가 무슨 캉테한테 밀려. 1년 뛰고 나가서 애초에 같이 뛴 시즌이 없는데
  • [레벨:34]너도좀나가 2019.01.11 21:31
    저거 4번째 골이 바디임ㅋㅋㅋㅋ 이름 존나 특이하네 라고 생각했는데
  • [레벨:22]축신아이오비 2019.01.11 21:32
    캉테한테 밀린게 아니라 캄비아소 나가고 캉테가 대체자로 영입됐음
  • [레벨:16]부진금각곤곤래 2019.01.11 21:32
    엔딩곡 money for noth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2114 2115 2116 2117 2118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help@fmkorea.com | 9,527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