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19.05.15 22:36

위인의 자리까지 뺏긴 독립운동가

조회 수 32643 추천 수 292 댓글 64

08e3be191c1431c83251db4db97143c9.png 위인의 자리까지 뺏긴 독립운동가

086067f2c4b643bd817f2016664e5baf.png 위인의 자리까지 뺏긴 독립운동가


오늘인가 어제인가 포텐에서 이러한 글을 보았습니다. 


뭐 이런 책같지도 않는 불쏘시개 출판하는게 원데이 투데이도 아니고 그러려니 하려는 찰나... 저 이름 석자가 눈에 띄더군요.


박경원? 사실 생소할 수 있는 이름입니다. 하지만 나름 2000년대 초 이 사람을 다룬 영화도 나왔을 정도로 인지도가 꽝인 사람은 아니었습니다. 다만 그게 좋은 쪽이 아니라 나쁜 쪽으로 말이죠...


5bf581a455db586fd26c7d839dd3b7682b02cde43284bacdabaee5e12d46b0ac56cc7bb62b4bd04eff8b43c59360eba94fa7831c8ac60fc8cb5ed3a74a9eb7b62257bdcf5aa3967a55f97812daf85f5907e453de875500fdc0c6a00fc6fad0d9.jpg 위인의 자리까지 뺏긴 독립운동가


이 영화는 저 박경원이라는 여자를 주인공으로 다룬 영화입니다.  사실 이 영화는 당시 기준으로도 그렇고 현재로도 굉장한 액수를 투자해서 만든 영화였지만 거하게 말아먹었습니다.


오죽하면 성냥팔이 소녀의 재림과 청연이 충무로 말아먹은 투탑이라고 할까요.


망한데는 큰 이유 없습니다. 영화를 개같이 만들었고 무엇보다 영화의 주인공으로 사용한 인물이 매우 쓰레기같은 년 이기 떄문입니다.



박경원이라는 양반 대단합니다. 일단 꽤 재밌는 역사적 사실이 있는데 이 박경원의 스폰서는 고이즈미 마타지로라는 사람입니다. 


고이즈미라는 성 꽤 익숙하실 겁니다. 아베 이전 시대에 원조 일본 우익을 상징하는 총리의 성입니다. 

고이즈미 마타지로는 고이즈미 준이치로의 외할아버지입니다.  참고로 고이즈미 준이치로는 국회의원 지역구를 상속받았습니다. 외할아버지 - 데릴사위 아버지(고이즈미 준야) - 고이즈미 준이치로 - 고이즈미 신지로 현재 이렇게 대대손손 해먹고 있죠.


하여튼 박경원이라는 여자 당시 체신장관인 고이즈미 마타지로의 스폰서도 받고 비행기에 일장기 그려놓고 열심히 비행합니다. 심지어 뒤지기전 마지막 비행의 목적도 만주국 건국 1주년 기념 비행이었죠.


결론은 박경원이라는 여자는 대표적인 민족반역자라는 것이죠.


그리고 병신같은 영화사는 이런 년을 가지고 영화를 만들었습니다.


여기서 또 재미있는 뒷이야기. 이런 병신년을 또 옹호한다고 물고 뜯고 한 년놈들이 있는데 이게 참 재밌습니다


.common.jpg 위인의 자리까지 뺏긴 독립운동가

이년은 씨네21이라는 한걸레 계열 잡지에서 청연이라는 똥망 영화를 물고 뜯고 빨아줬던 정희진이라는 희대의 레디컬 페미니스트 썅뇬. 사실상 원조 메갈.



f9cbac2d76d13b13320c42361d0b4af0d213a37abb05441c405512c2a7549cd0a029b1f76e586c1d705dec140ca6e9d123c7de69fa5103b7175c7863535c3205db3405ab0d2bad318b8c684017fd0b385bee27385e5c4600dd5b728eaf3df212.jpg 위인의 자리까지 뺏긴 독립운동가

이놈은 청연의 시나리오 작가이자 문제의 시발점이었던 이인화. 이 인간은 유명한 표절러 + 꼴통 보수 인데 박정희/박근혜 바라기에 결정적으로 정유라에게 돈받고 학점퍼줬던 인간이죠. 


이건 뭐 진보건 보수건 양 극단 꼴통 두 년놈이서 거지 발싸개 같은 민족반역자년 억지로 위인 만들어주고 있는 상황.(거의 국공합작 수준!?)



그러면 병신같은 민족반역자년이 어떻게 위인이 됬는지는 여기까지 하고...


진짜 위인의 자리를 뺐긴 위인을 소개하겠습니다.


396d9943b644fbb361d3d0f8afe220144a35fef96feac5c0845b37669697cafa3a40e1d49fcfc31fbf288c844bfbbafee225b334bd133da5dad04bbe0d2a36f110bb3269d1e05f484fa7196dbd02eff720d9b2ac9d5e12cbb5dfc19a69f8c6d2.jpg 위인의 자리까지 뺏긴 독립운동가


건국 훈장 독립장을 수훈하신 권기옥 상장님이십니다. (국민혁명군(국민당군) 소속 당시 마지막 계급 한국식으로는 대위)


진짜 최초의 여자 조종사이시자  최초의 여자 전투 조종사이시고 대한민국 공군의 창설 주역중 한분이신 분입니다.

국민혁명군 소속으로 일본과 교전경험도 있으셨으며 오랜 시간동안 국민혁명군에서 조종사로 몸담으셨던 분이죠.


또한 중일전쟁 당시에는 충칭에서 육군참모학교 교관으로 활동하시면서 항일전선의 최선두에서 활약하셨던 분입니다.


부창부수라는 말이 틀린 말은 아닌것이 이분의 부군되시는 분도 평범한 분이 아니셔서 더 인상적입니다.



d3cf58719981dd345fc31249c4e1d226.png 위인의 자리까지 뺏긴 독립운동가


권기옥 상장님의 부군되시는 이상정 선생님도 권기옥 상장님과 똑같이 충칭에서 교관으로 복무하시면서 무력 항일운동을 하셨고 이분의 두 동생분은 항일 저항시인 이상화 선생님과 역시 독립운동가이신 이상백 선생님이십니다. 사실상 이분 가족전체가 독립운동을 하셨습니다.



이렇게 훌륭하신 위인이 존재하는데 정작 이분의 업적과 행보는 인정하지 않고 민족반역자를 위인이라고 올리고 있으니 누구 대가리에서 나온 생각인지는 모르지만 정말이지 대가리를 깨버려야...


진짜 독립운동을 하신 위인을 대신하고 민족반역자를 위인이라고 하는 책 이게 시중에 출판되서 유통되고 있다는 사실 그 자체가 암담할 따름입니다.


2019년은 3.1운동 100주년을 기념하는 뜻깊은 해임에도 불구하고 저런 좃같은 책이 시중에 유통되고 있다는 사실 자체가 참....


여튼 펨코인들이라도 박경원이라는 썅년을 기억하지 마시고 권기옥 상장님을 기억해주십사 글을 써봅니다.







  • BEST [레벨:19](엉덩이벌리며) 2019.05.15 22:59
    페미 ㅋㅋ진짜 반역자라는게 어울린다
    페미=반역 이수준임
  • BEST [레벨:18]히트 2019.05.16 01:59
    (엉덩이벌리며) 나라분열시키고 갈등조장하는데 당연히 반역이지
  • [레벨:22]늨네 2019.05.16 04:43
    히트 아니...엉덩이는 왜 벌리시는지
  • [레벨:13]h2de 2019.05.15 23:48
    진짜 유유상종이라는 말이 괜히 나온게 아님
  • [레벨:22]BLNKTIME 2019.05.15 23:54
    저 시대에 여성 전투기 파일럿이라니... 어마어마하신 분이네
  • [레벨:31]-10포텐 2019.05.16 00:10
  • [레벨:28]FMM 2019.05.16 01:12
    청연 영화 자체는 볼만하던데.
  • [레벨:21]졸령 2019.05.16 01:42
    권기옥 상장님 ㅇㄷ
  • [레벨:15]키레 2019.05.16 01:58
    잘 읽었습니다
    뭔가 참..
  • BEST [레벨:21]레오니스 2019.05.16 01:59
    페미의 기원이 약자의운동이라고 볼수없는 이유가 이거지
    약자로써의 저항보다는 지들 이익을 위해 살던애들인데ㅋㅋㅋㅋ

    김어준이 한겨레 꼴페미들한테 "아무리 여자라도 그렇지 박근혜를 어떻게뽑냐"
    ㅇㅈㄹ하고 싸우던게 기억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고개숙인남자 2019.05.16 02:03
    레오니스 난 존나 얼탱이없는게 페미니즘 뜻 자체가 여성주의인대 그렇게 안쓴다는거임. '이게 민주주의다!' 라고 할때 '이게 데모크라씨다!' 라거나 '공산당 개새끼들 ㅋㅋ' 을 '커뮤니스트 개새끼들 ㅋㅋ' 이라고 안하잖아?
  • [레벨:5]아바타구세주 2019.05.16 02:09
    레오니스 한걸레 페미년들이 박근혜 지지함?
  • [레벨:21]레오니스 2019.05.16 02:10
    아바타구세주 그땐 그랬지..
    지금은 다소 약해졌고..
  • [레벨:5]아바타구세주 2019.05.16 02:10
    레오니스 한걸레 극좌 매체 인데 거기 직원들이 어케 & 왜 극우인 박근혜를 지지해? ㅋㅋㅋㅋㅋㅋ
  • [레벨:21]레오니스 2019.05.16 02:12
    아바타구세주 그니까 모순이라는거지. 걔넨 여성이라는 이유만으로 지지한거니까
    황상민이 '생식기만 여성' 발언이 이 모순을 해결해줄수있는 발언이었는데
    또 여성한테 했으니 여성혐오고.. 이런거때문에 당시에 좀 헤맸음
  • [레벨:5]아바타구세주 2019.05.16 02:19
    레오니스 아 황상민이 좌익이라서 문재인 당선 되게 하려고 글케 말한 거구나.
    문재인이랑 그쪽세력들이 2012년 대선에서 보지들 페미들이 여자라고 박근혜 뽑는거 겪어서
    2017년 대선에서 & 당선후 개페미 지랄하는거구나
    그걸로 표 존나 가져갈수 잇단거 알아서
    이러면서 사회 나라 민족은 개씹창 나는거고
    이런게 현대 민주주의, 여자투표권, 좌익빨갱이 세상의 결과로군.
  • [레벨:21]레오니스 2019.05.16 02:20
    아바타구세주 ㄴㄴ 황상민은 늘그렇듯이 아무생각없이 말한거고
    그걸 한겨레가 어떻게 반응할거냐가 논란이었던거
  • [레벨:7]가카 2019.05.16 01:59
    저런일이 한두명이겠냐. 궁금한 이야기Y인가 거기서도 나왔더만. 가짜 독립운동가
  • [레벨:4]요로결석 2019.05.16 02:00
    청연 남주 여주 다 죽었네
    아이고..
  • [레벨:11]쓰읍 2019.05.16 02:01
    메갈, 한걸레는 좌파 반일 라인 아니었누..
  • [레벨:1]첼좆모니터 2019.05.16 02:01
    진짜 지능낮은 새끼들
    진심 저딴새끼들이랑 같은나라에서 산다는거 자체가 모욕이다 씨발
    어떻게하면 저렇게 지능이 낮을수가있지?
    길에있는 개미도 페미년들보단 지능이 높겠다
  • [레벨:2]Coldcity 2019.05.16 02:01
    최승희랑 신사임당도 까임?
  • [레벨:32]욘스사랑해요 2019.05.16 02:09
    Coldcity 신사임당같은 경우는 까일 건 없다고 보는데, 최승희는 1940년대에 친일반민족 행각을 벌여서 친일인명사전에도 등록되어 있음
    이후 북한으로 냅다 튀었지만 숙ㅡ청엔딩
  • [레벨:6]모자이크냥 2019.05.16 02:01
    현충원에서 저분 이야기 들었던거 기억난다
  • [레벨:7]장원영최고야 2019.05.16 02:02
    역겹네
  • [레벨:23]솔져상향좀 2019.05.16 02:03
    허미
  • [레벨:15]코티저스 2019.05.16 02:03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1]리얼스틸야드 2019.05.16 02:08
    코티저스 아들 손자가 변변치 않아서리...
  • [레벨:15]코티저스 2019.05.16 02:12
    리얼스틸야드 그건 개인적으로 정말 아쉽게 생각하는데 업적에도 연좌제들이는건 너무하다고 생각함..
  • [레벨:21]리얼스틸야드 2019.05.16 02:15
    코티저스 나도 독립운동 경력, 김대중 내란음모 사건 재판 때 보인 기개 때문에 존경하는 분임.

    정대철 정호준 부자 때문에 연좌하는게 아니라 이 2명 때문에 묻히는 느낌이라고
  • [레벨:15]코티저스 2019.05.16 02:18
    리얼스틸야드 아이고 그러쿠나 내가 너무 건너서 이해했네ㅠㅠ
    개인적으로 이태영변호사 정말 존경함 화폐에 여성 쿼터 활용할거면 들어가야할 인물 1순위라고 봄
  • [레벨:8]므어 2019.05.16 02:13
    코티저스 킹무위키 켜봤는데 대단하신 분이네. 영화로 만들어도 손색이 없을 파란만장한 삶을 사셨어
  • [레벨:15]코티저스 2019.05.16 02:20
    므어 20세기 한국 여성인물 중에 손꼽히는 분이심 ㅇㅈ
  • [레벨:9]라랄라 2019.05.16 02:05
    근데 고이즈미 아들이 그렇게 잘나간다는게 사실임?
  • [레벨:15]코티저스 2019.05.16 02:07
    라랄라 잘나가는 수준은 아니고 우리나라로 치면 대권 잠룡쯤?
    아직은 자민당 주요 인사들이 똥지를때마다 간간히 스포트라이트받는 그런 존재임
  • [레벨:22]dr쨈 2019.05.16 02:05
    청연은 망했지만 OST인 이승철의 '서쪽하늘'은 전설이 되었지.
  • [레벨:24]틱텍톡 2019.05.16 02:45
    dr쨈 아 여기 ost구나 몰랏네
  • [레벨:7]기미중이 2019.05.16 02:08
    영화는 안봤는데 노래랑 장진영나왓다는거는 알고있는 영화
  • [레벨:34]데어데블 2019.05.16 02:10
    저시대에 국민당군 파일럿 ㄷㄷ
  • [레벨:17]bandiera 2019.05.16 02:12
    박경원도 기억하고 권기옥 님도 기억해야지 박경원은 민족반역자로 권기옥 님은 독립운동가로
  • [레벨:8]구난이 2019.05.16 02:14
    근데 예술가편에 조수미 선생님도 드가야 되는거 아닌가요?? 왜 없지??
  • [레벨:24]라면국물 2019.05.16 02:20
    그러고 보니 청연의 두 주인공 모두 고인이네
  • [레벨:2]뻬어 2019.05.16 02:24
    멀쩡한 위인 놔두고 참
  • [레벨:21]므흣한잉야잉야 2019.05.16 02:34
    아따 피해자를 위한 운동이라
    지 학생 위안부로 팔아넘긴
    이화여대 학장 김활란을 빰
  • [레벨:3]우리집꼬맹이 2019.05.16 02:40
    이게 나라지 시발
  • [레벨:2]순헌철 2019.05.16 02:43
    민족반역자들이 세운 나란데 문제라도?
  • [레벨:21]딜러 2019.05.16 02:46
    권기옥 이분은 아는데 박경원은 첨들어봄; 다행이네 몰라도되는 썅년 몰랐던거여서 이제 알았으니 욕박아줘야지
  • [레벨:1]2SENS 2019.05.16 02:53
    팩트에 기반하면 절대 남을 이길 수가 없는 '그 분' 들임
    날조 없이 못살아~
  • [레벨:25]tak쥬리 2019.05.16 02:54
    청연 영화도 저 논란 때문에 흥행 참패 했고,주연이었던 장진영이 청룡영화제 시상식에서 시상 하러 나왔다가 자기 영화 흥행 안된거 푸념 했다가 또 엄청 욕먹고...이후에 급속도로 건강 악화 되고 결국엔....
  • [레벨:21]진정해 2019.05.16 03:02
    ㄹㅇ 시발 역겨운것끼리 똘똘 뭉치는게 ㅈ같음.

이전 맨앞 다음
- +
402 403 404 405 406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help@fmkorea.com | 23,89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