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5.16 00:24

흰벽 바탕에서 춤만 추고 그해 뮤비상 휩쓴 노래

조회 수 53765 추천 수 273 댓글 118




비욘세 마지막 빌보드 1위 곡이자 


MTV 올해의 뮤직비디오상 

273 9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9]리버풀우승고파 2019.05.16 00:25
    힐을 신고 어케 저렇게 추냐 오지네 ㄷㄷ
  • [레벨:12]미세스스미스 2019.05.16 00:25
    좆나 맛있게 잘춰
  • [레벨:19]고찰이 2019.05.16 00:27
    킹욘세
  • BEST [레벨:22]박잇쓴 2019.05.16 00:27
    확실히 프랑스문화권 혈통에는 댄스본능이 피안에 흐르나봐
  • BEST [레벨:31]promes_9 2019.05.16 00:29
    박잇쓴 그의 이름 폴 ㅍ
  • [레벨:22]박잇쓴 2019.05.16 00:30
    promes_9 심지어 춤선도 좀 비슷하지않아???ㅋㅋㅋㅋ
  • [레벨:25]로밥 2019.05.16 02:06
    박잇쓴 저 댄스스타일이 유행해서 이런저런 춤들에 느낌이 많이 있는듯??? 굳이 포그바 아니어두 ㅋㅋ
  • [레벨:1]바단킬 2019.05.16 03:13
    promes_9 폴 피닉스
  • [레벨:13]Reventon 2019.05.16 03:31
    promes_9 내가 장담하는데 그새키 언젠간 앨범냄
  • [레벨:2]언제나꿀꺽 2019.05.16 08:29
    promes_9 폴 포츠요?
  • [레벨:8]얀오블락 2019.05.16 00:35
    박잇쓴 댄스형 미드필더 폴 포그바
  • [레벨:24]메가스터디 2019.05.16 01:33
    박잇쓴 https://www.fmkorea.com/index.php?document_srl=1661589863&s_comment_srl=1661722727#comment_1661722727
    이말 들으니까 이거 생각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NIN 2019.05.16 00:27
    와..이게 나온지 벌써 10년이 넘었네;
  • [레벨:36]래드키 2019.05.16 00:28
    NIN 08년이니까 벌써 11년 됐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Hendo 2019.05.16 02:16
    래드키 싸이월드 브금에 많이있었쥐 엣헴
  • [레벨:24]대충의의지 2019.05.16 00:29
    그런데 진짜 한번보면 비트라던지 춤이라던지 기억에남음 진짜잘만든곡인듯
  • [레벨:22]빵팥단 2019.05.16 02:42
    대충의의지 그러네 나는 이노래를 딱히 좋아한적은 없는데 거의 십년전에 나온노래인데 아직까지 뭐라해야되나 노래가 기억나고 춤이 기억나고 뮤비가 기억남 ㄷㄷ 노래 비트에서 쿵쿵쿵 하면서 약간 문 삐걱거리는거같은 소리도 기억나고 ㅋㅋ 슈퍼스타는 달러 역시
  • [레벨:23]밤과다람쥐 2019.05.16 00:31
    비욘세 첫 유명세 얻은 뮤비 진짜 도움 많이 받았는데 이젠 생각도 안나네
  • [레벨:21]페르시의작은아이 2019.05.16 02:07
    밤과다람쥐 쿠레이제 인 라브?
  • [레벨:28]마빡에두딱밤 2019.05.16 02:10
    밤과다람쥐 비욘세 솔로 이전 데스티니 차일드때도
    인기는 장난 아니었음.
  • [레벨:24]Oasis 2019.05.16 00:31
    엉덩이가 다했지
  • [레벨:24]인간우머나이저 2019.05.16 00:31
    뚜치와뿌구~
  • BEST [레벨:24]Zizzzz 2019.05.16 00:36
    비욘세 인피니티 건틀렛 끼고 있네
  • [레벨:35]DEADP00L 2019.05.16 02:09
    Zizzzz 즐기시게 냅둬
  • [레벨:34]느그스장이랑인마 2019.05.16 00:43
    꿀렁꿀렁 오진다 ㄷㄷ
  • [레벨:17]worstguy 2019.05.16 01:18
    비트 존나 좋다 ㅋㅋㅋ
  • [레벨:26]정준하 2019.05.16 01:23
    이것도 10년 넘었네 씹;;ㅋㅋ
  • [레벨:8]베르바통풍 2019.05.16 01:25
    정준하 형이 췄었잖아
  • [레벨:20]dypp 2019.05.16 01:46
    난 이거 보면 한치두치세치네치 뿌꾸빵 리믹스 버전만 생각나
  • [레벨:24]솔져상향좀 2019.05.16 01:50
    싱글레이디?
  • [레벨:17]로만 2019.05.16 01:50
    간격 안맞는거 불편...
  • [레벨:25]무호 2019.05.16 01:50
    난 이거 비욘세가 춘것보다 유이가 춘걸 더 많이 봤다ㅋㅋㅋㅋㅋㅋㅋ 티비틀면 유이가 맨날 추더라
  • [레벨:24]Marquand 2019.05.16 01:52
    칸예가 흠뻑 빠져버린 그 뮤비...
  • [레벨:25]구리스 2019.05.16 01:53
    ppap인줄
  • [레벨:24]호돚 2019.05.16 01:55
    페미걸스가 뮤비에서 저거 따라하는거보고 존나 쪽팔렸다
  • [레벨:1]ㅜㅜ 2019.05.16 01:57
    진짜 존나 섹시하고 춤 존나 잘춘다
  • [레벨:30]담근할아버지 2019.05.16 01:58
    비욘세 2013년 하프볼 하프타임쇼 유튜브가서 한번 봐봐 무대장악력 개지림 ㄹㅇ 왜 월클인지 한 방에 알 수 있음
    펨코에선 링크가 안열린다
  • [레벨:30]alcides 2019.05.16 02:00
    굉장히 감각적이라고 보여짐 지금도
  • [레벨:26]행복시티시민 2019.05.16 02:01
    ㅋㅋㅋㅋㅋㅋㅋㅋㅋ뮤비제작비 절감 ㅁㅊ다
  • [레벨:24]므흣한토끼 2019.05.16 02:07
    저정도면 육덕의 정석이라 해도 됨?
  • [레벨:5]leo420 2019.05.16 02:21
    므흣한토끼 외국에선 저게 글래머 기준임
  • [레벨:24]므흣한토끼 2019.05.16 02:22
    leo420 니키 미나즈는 좀 과한거 같긴 하던데
  • [레벨:5]leo420 2019.05.16 02:23
    므흣한토끼 니키 좋다고 환장하는애들도 많긴하더라 확실히 엉덩이 큰거좋아하더라 북미나 아프리카나 남미나
  • [레벨:24]므흣한토끼 2019.05.16 02:24
    leo420 엉덩이에 보형물 넣는 수술 엄청 한다던데 그쪽 동네는...
  • [레벨:5]leo420 2019.05.16 02:25
    므흣한토끼 원래타고난 종특인애들있긴한데 어릴때부터 큰
    근데 대부분은 보형물인듯? 아니면 운동+지방흡입술한담에 엉덩이에넣거나
    보형물은 아예 없던애들이 많이하더라
  • [레벨:24]므흣한토끼 2019.05.16 02:32
    leo420 딱봐도 티나는 애들 있던데 그래도 다들 좋아하나보더라구. 어짜피 눈에만 보기 좋으면 그만이라는건가..
  • [레벨:5]leo420 2019.05.16 03:50
    므흣한토끼 ㅇㅇ 보형물은 티가남 근데 티안나는데 크면 원래 크던가 아님 어느정도 사이즈에서 지가 키운거더라
  • [레벨:8]가카 2019.05.16 02:07
    제이지 존나 부러워 ㅠ
  • [레벨:21]페르시의작은아이 2019.05.16 02:08
    가카 저런분을 놔두고 바람피다가 조카뻘 처동생에게 후두려맞은 미스터 카터..
  • [레벨:14]하니킹 2019.05.16 02:09
    페르시의작은아이 처제는 싱어송라이터 솔란지

이전 맨앞 다음
- +
2386 2387 2388 2389 2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