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9.09.11 13:24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조회 수 35828 추천 수 265 댓글 88
1.jpg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공포의 쿵쿵따 게임도중

유재석이 '낙지찜'을 얘기했는데

2.jpg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3.jpg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PD가 모른다고 오답처리해서
벌칙 받음

4.jpg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5.jpg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그리고 그 다음주 녹화때

'낙지찜'이 있는 단어라며 억울함을 표출하는데


6.jpg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7.jpg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12.jpg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13.jpg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14.jpg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15.jpg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평상시에 덕을 좀 쌓으세요


16.jpg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



;;


22222 (1).png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유재석 뿐만 아니라 다른 MC들도 순간적으로

그자리에서 몇초간 굳음


(특히 강호동은 진짜 당황했는지 한마디도 안함)


1111 (1).png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안좋은 화질에서도 눈에 보일정도로 시뻘개진 얼굴


2343123 (1).png 포텐간 \'2002년 유재석이 담당 PD로 부터 들은 말\' 전후사정 설명.jpg

이후 세트장에 려원 놀라온걸로 화제 돌려서

어떻게 수습되긴 함

  • [레벨:28]조선왕조씰룩 2019.09.11 13:25
    말투가 진짜 싸가지 없더라
  • BEST [레벨:22]카카FCFC 2019.09.11 13:26
    저때 PD새끼가 씹새기이긴햇음 군대특집할때도 강호동이 뚱뚱해서 면제라니까 다시물어보는것도 그렇고 쿵쿵따 재밋어서 다시보기로 많이봣는데 PD새끼가 씹새끼라고 생각든게 한두번이아님
  • [레벨:35]오니온 2019.09.11 14:23
    카카FCFC PD를 옹호하는건 아닌데 당시 예능이 지금보다 더 날것같은 드립치고 웃기면 더 허용되는건 있던거 같음. 유재석도 당시 컨셉이 깐족거리고 잠못드는 밤 그대에게였나? 다른 개그맨 한명이랑 참가해서 문제푸는 방송에서 퀴즈내주던 피디랑 싸우고 언쟁 하는게 일종의 컨텐츠기도 했어서. 피디 병신새끼가 그때 이미지 때문에 일부로 자극하려고 저딴 말 했었을수도 있겠다 싶음.
  • [레벨:22]잉여임니다 2019.09.11 18:39
    카카FCFC 진짜 왜안갔어요? 뚱뚱하니까~!!
  • [레벨:22]타이거 2019.09.12 07:49
    카카FCFC 면제는 진짜 궁금해서 물어본거아니냐 농담인줄알고 ㅋㅋ
  • BEST [레벨:25]왠만하면재밌다 2019.09.11 13:27
    지들 판정이 좆 같았으면서 주변 스탭이 동조 안해줬다고 바득바득 우기는 피디넘 ㅋ
    그래 놓고서는 덕을 쌓으래 ㅋㅋㅋㅋㅋㅋㅋㅋ
    하긴 지금도 그렇지만 저때는 피디 파워가 죤나 미칠때이니깐.
  • [레벨:8]NO.2린델로프 2019.09.11 18:58
    왠만하면재밌다 PD말투 팸코 머법관들이랑 똑같아서 소름;;
  • [레벨:22]음메페 2019.09.11 13:28
    저피디 지금 뭐하냐? 덕은 좀 쌓았나?
  • BEST [레벨:19]짤줍 2019.09.11 13:30
    김시규 현 jtbc 제작총괄
  • [레벨:24]Oasis 2019.09.11 18:31
    짤줍 이잉..잘나가는구마잉
  • [레벨:25]반코 2019.09.11 18:40
    짤줍 그 방송국이구마잉...
  • [레벨:8]죳두 2019.09.11 18:42
    짤줍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4]아이유조아여 2019.09.11 23:24
    죳두 지상파에서 걸러진 병신들이 모인 것 뿐..
  • [레벨:2]설원저격 2019.09.11 18:42
    짤줍 아직도 존나쌔네
  • [레벨:22]초3럭키 2019.09.11 18:45
    짤줍 김시규였음?김석윤이라고들었는데
  • [레벨:7]혜지야도와줘 2019.09.11 19:06
    초3럭키 포도 존나게 파는거지 뭐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오크 2019.09.11 18:47
    짤줍 아직도 존나쌔도 유재석이 개떡바를거같은데

    번돈만해도 유재석이 걍압승할듯
  • [레벨:33]헥토르 2019.09.11 19:10
    짤줍 역시 '그 방송국'..........
  • [레벨:26]크눌프 2019.09.11 13:38
    햐...시벌거
  • [레벨:35]오니온 2019.09.11 14:16
    유재석도 저런 걸 다 버티고 견뎌서 지금의 위치에 간거란걸 잊지말자. 이휘재가 ㄹㅇ 유재석 친구인게 분위기 다시 글로 안 가게 끊으라고 하면서 그럴만한 계기를 만들어 줘서 유재석 체면을 살려주네.
  • [레벨:2]천천히 2019.09.11 18:32
    오니온 많이 까여도 나름 커리어 좋고 능력잇는 mc니
    상황 잘바꿔쥬네
  • [레벨:26]우리엄마는 2019.09.11 18:33
    어차피 예능이고 게임 문제 틀리는 게 뭐가 중요하겠냐만
    PD가 "저는 낙지를 별로 안 좋아해요" 이 얘기했을 때
    지금 내가 알고 있는 평소의 유재석 모습이라면
    웃으면서 받아치고 웃음꽃 피우는 걸 기대했는데
    예상과 다르게 정색하고 위아래로 훑어보는 거 보니까
    정말 기분 상했던 지, 평소에 뭔가 둘이 감정의 골이
    있었나보다고 장문의 궁예질을 해봅니다
  • [레벨:7]뮎헪 2019.09.11 18:40
    개싸가지없네;;
  • [레벨:15]LGTWINS 2019.09.11 18:41
    AC황란 마크달린옷은 왜입고잇는거지 ㄷㄷ
  • [레벨:10]Sakura 2019.09.11 18:41
    AC황란;;
  • [레벨:3]카들렠 2019.09.11 18:41
    ㄹㅇ 얼굴 씨뻘게졌네ㅋㅋ
  • [레벨:5]브페맘 2019.09.11 18:41
    셔츠에 밀란엠블럼 뭐야
  • [레벨:16]안나푸르냥 2019.09.11 18:41
    니가 낙지 안좋아하는거랑 대체 무슨 상관인데ㅋㅋ
  • [레벨:5]분해띵 2019.09.11 18:42
    유재석이 약간 만만한 인간 유형인가 ㄷㄷ 나름 탑엠씨였을텐데 대우 왜저러냐
  • [레벨:10]blonblo 2019.09.11 18:42
    분해띵 잘몰라서그런데 저때 탑 되기 전 아님?
  • [레벨:2]맛있는녀석들 2019.09.11 18:43
    분해띵 저때는 탑이 아니라 그랬겠지
  • [레벨:3]아레티아유에 2019.09.11 18:43
    분해띵 저때는 탑급은 아니고 한창 주가 올라갈때
  • [레벨:28]Cech신 2019.09.11 18:43
    분해띵 저때는 지금 정도의 입지는 아님
  • [레벨:4]매애애애엥 2019.09.11 18:44
    분해띵 저시절 pd파워 미치던 시절이지 연예인들 프로그램 나오려면 상납하고 그러던시절
  • [레벨:7]아시방꿈 2019.09.11 18:58
    분해띵 저때가 pd갑질 하고 다닐때. 지금 pd들 상황이랑 딴판이지
  • [레벨:8]NO.2린델로프 2019.09.11 19:05
    분해띵 당시엔 되게 깐족거리는 이미지라서 만만하게 본듯
  • [레벨:22]주작듀스 2019.09.11 18:42
    유재석 진짜 빡친짤은 따로있었네ㅋㅋ
  • [레벨:2]쪼코맛감귤 2019.09.11 18:43
    연예인이 힘들ㅈ
  • [레벨:22]쿠니모토 2019.09.11 18:43
    예전에 종석 재석 둘이서 퀴즈 하는거 보면 더 할껄? 의도적으로 유재석 지게 만드는게 보였음 ㅋㅋㅋ
  • [레벨:6]중궈밀란 2019.09.11 18:43
    밀란 뭐지?
  • [레벨:26]kinjacks 2019.09.11 18:44
    갑질이네
  • [레벨:30]hoonie 2019.09.11 18:44
    아니 낙지찜있다는데 덕을쌓으라는말은 왜한거냐 그냥 시비터는수준인데? ㅋㅋㅋ
  • [레벨:5]Archer 2019.09.11 18:45
    말투가 한 몫한듯 ㅋㅋ 진지하게 안해도 될 말인데
  • [레벨:22]맹구챔스가면닉변 2019.09.11 18:45
    2002년이면 깝칠만했네
    2012년이었으면 어림도없지 ㅋㅋ
  • [레벨:23]공인조화드루이드 2019.09.11 18:45
    저정도면 진짜 개빡쳤나보다
  • [레벨:25]김쭈쭈성 2019.09.11 18:45
    티셔츠 AC밀란이야..?
  • [레벨:30]섹시린가드 2019.09.11 18:45
    맞는 말이긴 한데
    저걸 나피디나 김태호가 말했으면 의미전달도 하고 분위기도 살리면서 말했을텐데

    사람은 진짜 사소한 차이가 모여서 인품이 형성되는 듯
  • [레벨:30]포돌섹키 2019.09.11 18:46
    무도였으면 전국다돌아다니면서 원조낙지찜 찾기로 한 2주는 분량뽑음
  • [레벨:24]간장계란참기름 2019.09.11 18:46
    요즘 때 저런 상황이면 존나 까일 텐데 ㅋㅋㅋㅋ
  • [레벨:6]작성자전남친 2019.09.11 18:47
    진짜... 심지어 저 부분을 편집도 안하고 그대로 내보냈네..

이전 맨앞 다음
- +
316 317 318 319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