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2.14 17:14

아줌마가 우유배달에 별점테러한 이유.JPG

조회 수 83377 추천 수 622 댓글 594
chicken-20200214-171315-000.jpg 아줌마가 우유배달에 별점테러한 이유.JPG
아줌마 - 유통기한 6일남은거 받아서 빡침

사장 - 아줌마가 유통기한 지난 상품받아서 빡친걸로 오해 및 리뷰 삭제요청
622 21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5]NIRO-HEV 2020.02.14 17:15
    못배운 애들 많구나
  • [레벨:25]돌스스톤 2020.02.14 17:15
    저럴까봐 서울우유 생산일자 표기는 광고도 엄청한거 같던데 아직도 모르는 사람도 있네 ㅋㅋㅋㅋ
  • [레벨:12]에릭바이 2020.02.14 18:05
    돌스스톤 너도 글볼줄 모르잖아
  • [레벨:25]돌스스톤 2020.02.14 18:19
    에릭바이 원래 제목이 유통기한 지난 우유보냈다고 별점테러함 이었고 내용없이 사진만 올라와 있었음
    밑에 댓글보고 글 수정한듯 ㅅㅂ ㅋㅋㅋㅋ
  • [레벨:23]쌈자를몰라 2020.02.14 18:09
    돌스스톤 본인도 글을 못읽는데..
  • [레벨:27]직거래살인마임 2020.02.14 17:15
    이렇듯 병신은 존느 많음
  • [레벨:22]훔바와함께춤춤 2020.02.14 17:16
    생각보다 세상엔 병신이 정~말 많다
  • [레벨:24]파케타 2020.02.14 17:17
    무식한년
  • BEST [레벨:30]그리운미켈 2020.02.14 17:23
    파케타 얘 언어평균 8등급
  • [레벨:24]파케타 2020.02.14 17:30
    그리운미켈 아줌마가 또 좆같이 따지는 건 줄 알고 대충 거르고
    사장 댓글만 보고 댓글 쓴 건데 아니었네ㅋㅋㅋ
  • [레벨:22]머구흐구 2020.02.14 18:02
    파케타 무식한년
  • [레벨:24]파케타 2020.02.14 18:03
    머구흐구 ㅋㅋㅋㅋㅋ병신
  • [레벨:8]건축이냐혁명이냐 2020.02.14 18:06
    파케타 남 무식하다고 욕하기는 쉽고 재밌어 하면서 지가 무식하다고 욕먹으니까 바로 병신 ㅇㅈㄹ하네ㅋㅋ
  • [레벨:24]파케타 2020.02.14 18:08
    건축이냐혁명이냐 ㅋㅋㅋㅋ 잘못 이해하고 댓글 달았다고 했는데 지랄하면 그냥 듣고있으면 됨?ㅋㅋ
  • [레벨:20]루보사태 2020.02.14 18:22
    파케타 잘못 이해한걸 알았으면 원댓은 삭제하는게 낫지 않음?
  • [레벨:24]파케타 2020.02.14 18:25
    루보사태 내 잘못인 거 알고 그냥 비추 감수하려고
    뒀는데 삭제하는 게 나음?...
  • [레벨:20]루보사태 2020.02.14 18:29
    파케타 따로 생각 있었으면 굳이 지울 필요는 ㅋㅋ 맘대로 해
  • [레벨:34]대구시민 2020.02.14 17:49
    그리운미켈 아 나도 8등급 될 뻔...
  • [레벨:24]일리가있네 2020.02.14 17:59
    그리운미켈 언어ㅋㅋ
  • [레벨:24]바로크 2020.02.14 17:29
    파케타 안타깝다 공부할때 깝깝했겠는데?
  • [레벨:24]파케타 2020.02.14 17:34
    바로크 뭐 굳이 안타까울 것까지야ㅋㅋㅋ
    난 제조일자보다 유통기한 넉넉하게 남았는지만 보고 사는 편이라
    윗댓에서도 말했듯이 사장 댓글만 보고 또 제조/유통 구분 못하고
    진상 부린 아줌마라고 생각해서 썼을 뿐인데 공부 얘기까지 나오네ㅋㅋ
    언어 1등급이었다고 얘기해도 개소리로 치부하겠네ㅋㅋㅋㅋ
  • [레벨:2]펨붕 2020.02.14 18:00
    파케타 그래 알겠으니까 제대로 읽고 댓글 쓰자
  • [레벨:5]용병출신포도 2020.02.14 18:06
    파케타 언어 1등급이면 이렇게 찐내나게 안우기지도 않았을까
  • [레벨:9]사우스햄튼 2020.02.14 18:10
  • [레벨:24]파케타 2020.02.14 18:10
    용병출신포도 ㅋㅋㅋㅋㅋㅋ글 잘못 이해하고 댓글 달았다고 인정했는데 뭘 우김ㅋㅋㅋ
    그냥 공부 운운하길래 그대로 대답해준 것 뿐인디ㅋㅋㅋㅋ
  • [레벨:2]쓰레기파티 2020.02.14 18:30
    파케타 에휴
  • [레벨:2]통할머니 2020.02.14 17:17
    조선족아니냐?
  • [레벨:30]그리운미켈 2020.02.14 17:23
    통할머니 얘 진짜 조선족
  • [레벨:2]펨붕 2020.02.14 18:00
    그리운미켈 통할머닌데?
  • BEST [레벨:7]은진서비 2020.02.14 17:17
    아줌마가 제조일 유통기한 구분을 못하는 게 아니라
    9일인데 3일에 생산된 우유를 줘서 기분이 상한것 같은데
  • BEST [레벨:22]빙슈 2020.02.14 17:19
    은진서비 이게맞긴하지 ㅇㅇ ㅋㅋㅋㅋ 여기 댓글에서도 핀트 못잡는 얘들이 있긴하네 ㅋㅋ
  • [레벨:21]비비빅바 2020.02.14 18:06
    빙슈 뭐가됐든 병신년이 글싸질렀단건 알듯
  • [레벨:2]유사펨창 2020.02.14 18:07
    빙슈 누가 별점테러를 빨리 상하는 우유 그것도 6일이나 남은 우유를줘서 클레임 걸었다고 생각하겠음.. 걍 상식 외의 클레임이라서 사장 핀트로 보는거지.
  • [레벨:23]검증의쓰나미 2020.02.14 18:16
    빙슈 유통기한 안넘어도 6일 지난거 주면 화낼수도 있는거 처음알았네. 난 걍 주는대로 먹어서 별생각없었지 ㅇㅇ
  • [레벨:31]사비 2020.02.14 18:18
    빙슈 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애
  • [레벨:34]Na_fla 2020.02.14 18:27
    빙슈 입으로 소리내서 말할때도 애, 얘 구분 못함?
  • [레벨:12]노답보면점찍는놈 2020.02.14 23:59
    Na_fla 그냥 좋게 알려주면 될것이지 꼭 그렇게 듣는 사람 기분 안좋게 말해냐됨??
  • [레벨:34]Na_fla 2020.02.15 00:06
    노답보면점찍는놈 다른건 몰라도 평생 한국에서 살고 의무교육 9년동안은 강제로 학교를 다녔을텐데 애, 얘 구분못하면 이게 조선족이지 시발
  • [레벨:12]노답보면점찍는놈 2020.02.15 00:25
    Na_fla 초면에 알지도 못하는 사람한테 시발시발거리는거나 애랑 얘구별못하는거나 또이또이인거같은데
  • [레벨:23]허언증 2020.02.14 18:56
    빙슈 .
    핀트 못 잡긴 누가봐도 아줌마가 개진상이지.

    저렇게 깐깐하게 따지고, 애들 건강관리 신경 쓸거면

    지가 나가서 꼼꼼하게 보고 사와야지.

    그냥 맘충임.
  • [레벨:22]나는우리베일믿어 2020.02.14 19:03
    허언증 저게 개진상이라고? 우유배달을 시켜먹는 이유 신선한 우유 직접 받아먹으려고 하는건데
  • [레벨:14]캬캬캴 2020.02.14 19:04
    나는우리베일믿어 지랄하지마 미친새끼야

    파는사람이 유통기한 많이 남은거 줘야지 생각하는게 정상이지

    배달시켰으니까 생산일자 존나 빠른거만 골라서 보내야지 이생각하고 하는게 정상임?

    후자여도 이 업자 괜찮네,고맙네 수준이지 후자를 강요하는건 뭔 개좆같은소리인지

    배달을 시켜먹는건 지가 나가긴 사정상 곤란하거나 귀찮거나 해서 배달시켜먹지

    누가 씨발 생산일자랑 존나 가까운거 받으려고 배달시킴 싸이코새끼인가
  • [레벨:23]허언증 2020.02.14 19:05
    나는우리베일믿어 .
    뭔 개소리야 편의점 배달을 신선하게 먹으려고 시키냐

    나가기 귀찮아서 시키지

    말 같지도 않는 개소리 좀 하지마
  • [레벨:22]나는우리베일믿어 2020.02.14 19:09
    허언증 아 그렇네.. 편의점배달인지 못봄 ㅈㅅ 우유사 정기배송인줄
  • [레벨:1]싮몺 2020.02.14 20:55
    빙슈 인간적으로 애랑 얘는 구분좀 하고살자 ㅎ
  • [레벨:37]궁디맨 2020.02.14 17:19
    은진서비 나도 이렇게 이해함, 유통기한이라는 말 1도 없는데.. 우유크기를 언급한거보니 크기도 커서 유통기한안에 먹기 힘들어서 쓴 리뷰인듯

    그냥 집주위 마트가면 생산한지 얼마안된 우유 널렸으니
  • [레벨:16]콩콩타이거스 2020.02.14 18:13
    궁디맨 ???: 아 일단 아줌마니까 욕해
  • [레벨:23]허언증 2020.02.14 22:09
    궁디맨 .
    편의점이 유통기한 빠른거부터 주는건 당연한건데
    아줌마편 드는 새끼들은 진짜 뇌가 우동사리인가싶다.
  • [레벨:24]시진핑핑이 2020.02.14 17:24
    은진서비 저걸 다르게 이해한 애들이 있음?ㄷㄷㄷ
  • [레벨:24]바로크 2020.02.14 17:29
    시진핑핑이 댓글봤으면 알거아니냐

이전 맨앞 다음
- +
571 572 573 574 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