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25 22:44

전설의 레전드였던 현피... 근황...gif

조회 수 89632 추천 수 372 댓글 139

 

 


 

 

  • BEST [레벨:21]wiswis 2020.11.25 22:15
    의외로 돼지가 아웃복싱타입wwwwwwwww
  • BEST [레벨:25]거북이는엉금엉금 2020.11.25 22:51
    축구도사피올리 ㅇㅇ 놀랍게도 저게 현피임
  • BEST [레벨:15]짤주우러다닙 2020.11.25 22:09
    영상두개ㅜ싱크 맞는것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 BEST [레벨:12]주드송 2020.11.25 22:12
    호오.. 나루호도.. 범상치 않은 회피능력에 중간에 치명타 한번 터진걸 보니 암살자계열 일까나?! 치명타를 견디고 반격을 한 이쑤시게도 제법이군요?! 무언가 저력을 감추고 있는 느낌이랄까~?
  • [레벨:2]깡총토끼 2020.11.25 22:57
    저거 사실 초고속 카메라로 찍은거임.빡고수들 싸움이라 실제론 우리눈으로는 제대로 못봄
  • [레벨:22]급하니까피까츄 2020.11.25 22:57
    내가 기대했던 그 근황이 아닌데...
  • [레벨:37]신유나 2020.11.25 22:57
    그 상가 근처에서 싸우는 아재들 영상도 예전에 핫했는데
  • [레벨:26]스토미웨더 2020.11.25 22:58
    저때는 낭만이 있었는데
  • [레벨:3]일단뛰어 2020.11.25 23:00
    뮤짤 치는애가 졌다고 했던가 ㅋㅋ 저번글에서 댓글본거같은데
  • [레벨:27]초선등애사정한당 2020.11.25 23:00
    둘다 막상막하처럼 보이지만 사실상 뚱땡이가 계속 혼자 때리고있음
  • [레벨:22]빰빰오 2020.11.25 23:00
    ㄷㄷ자기전에 상상하면서 뿌듯해하면서 잤겠네
  • [레벨:12]꼬마다냥 2020.11.25 23:03
    그러고보니 짤은 존나많이 봤는데 싸우는 이유 적혀있는건 한번도 못본듯..
    아무도 모르는건가?
  • [레벨:22]omnqs 2020.11.25 23:12
    꼬마다냥 저번에 펨붕이 중에 저거 실관갔던 사람 있던데. 디씨엿엇나
  • [레벨:22]키레 2020.11.25 23:04
    왜 싸웠을까? 화해했을까? 궁금하구만
  • [레벨:18]리부엉 2020.11.25 23:04
    위 화질안좋아서보기불편해서 밑에영상으로보는중
  • [레벨:24]고슴도치루비 2020.11.25 23:06
    ㅋㅋㅋㅋㅋ개웃기네ㅋㅋ
  • [레벨:2]비요뜨존맛탱 2020.11.25 23:07
    스치면 치명타!
  • [레벨:33]으엉 2020.11.25 23:11
    싱크 ㅋㅋㅋㅋ
  • [레벨:26]송골매 2020.11.25 23:12
    현피 근황 ㅇㄷ
  • [레벨:23]중증또라이 2020.11.25 23:13
    보통 저런 찐따력은 가족에게서부터 나오더라
  • [레벨:26]주작이즈원 2020.11.25 23:17
    누가 이김
  • [레벨:20]톰크루즈 2020.11.25 23:23
    이런승부에 이기고 지고가 있다고???
  • [레벨:21]쿠이잉 2020.11.25 23:24
    꼬추찼으니까 승리
  • [레벨:22]릅신의8걸음 2020.11.25 23:25
    타미힐피거 바이럴이네ㅋㅋㅋㅋㅋ
  • [레벨:22]PPppppIP 2020.11.25 23:26
    미미쨩이 나은지 하쿠쨩이 나은지 싸우다가 현피뜬거임?
  • [레벨:21]탄산조아 2020.11.25 23:26
    역시 고수들의 싸움이라 옛 카메라로는 수십번의 순간적인 무빙을 담지 못하는군요...
  • [레벨:10]너구리구너 2020.11.25 23:27
    전설의 무림고수들이 탐색전을 벌이는 모습이다
  • [레벨:23]햇살효주 2020.11.25 23:33
    댓글다는 우리가 싸우면 남들이 보기엔 저거랑 똑같을듯ㅋㅋㅋㅋ
  • [레벨:34]DD충 2020.11.25 23:33
    ㄷㄷ
  • [레벨:23](정색을하며) 2020.11.25 23:37
    현대무용좀하는데?
  • [레벨:3]네아4 2020.11.25 23: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5]쥬레곤냉동빔 2020.11.25 23:53
    둘중에 누가 껌팔이임
  • [레벨:26]세게때리다 2020.11.26 00:01
    아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8oner 2020.11.26 00:29
    단도닌자 뭐냐고 ㅋㅋㅋㅋㅋ 긁고빠지네 카이팅 ㄷㄷ;
  • [레벨:2]둠바움바 2020.11.26 00:32
    진짜 현존 최강자들의 싸움이다
  • [레벨:27]주말마다칰파티 2020.11.26 01: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폴카킹 2020.11.26 01:33
    꼬추 아픈척하고 있다가 반격하네ㅎㅎ
  • [레벨:26]흥퀴 2020.11.26 01:40
    진짜 개찐따 싸움의 정석ㅋㅋ
  • [레벨:16]Anen 2020.11.26 02:36
    근데 인터넷에서 씹가오 잡는애들 보다 실제로 나와서 맞다이 하는 근성이 대단하긴 함 ㅋㅋ
  • [레벨:33]대구팡역시 2020.11.26 05:02
    '칼이있다는 가정하에'는 굉장히 실용적인 움직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8]모월아 2020.11.26 05:40
    ㅋㅋㅋㅋㅋㅋ
  • [레벨:22]아파룸파 2020.11.26 05:49
    칼침 놓고 가네 ㅇㄷ
  • [레벨:20]가버려어엉 2020.11.26 10: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 맨앞 다음
- +
6250 6251 6252 6253 6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