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03.13 22:29

미투 레전드.jpg

조회 수 28222 추천 수 161 댓글 75
161 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2]훔바는천국에 2018.03.13 22:31
    얼마나 배신감에 치를 떨으셨을까
  • [레벨:18]할렐루야염불 2018.03.14 01:09
    나 이거 다큐봤는데 선생님은 마지막까지 제자들 원망안했음. 부인이랑 딸이 그러더라고
    처음에는 무죄라고 주장했고 중간에 애들도 자백했는데 검찰조사 마쳐도 전라남도교육청에서 복직명령 안 내려줘서 더 이상 교단에 못 서면 죽은거나 다름없다고 생각했대
    물론 그렇다고 저년들이 쌍년이 아닌건 아니지만
  • [레벨:18]할렐루야염불 2018.03.14 01:11
    http://entertain.naver.com/comment/list?commentNo=1049494992&oid=416&aid=0000209021
  • [레벨:25]이란 2018.03.13 22:31
    슬프다 진짜
  • [레벨:24]gkgk14523 2018.03.13 22:32
    ㄷㄷㄷ 상서
  • BEST [레벨:34]연우늘보 2018.03.13 22:32
    저년들 살인자들임
  • [레벨:21]잘먹는빵돌이 2018.03.13 22:33
    미친년들
  • [레벨:2]금은동 2018.03.13 22:33
    살인자들
  • [레벨:20]애플소스 2018.03.13 22:33
    살인자들...
  • [레벨:22]황정음3 2018.03.13 22:33
    근데 저런 자기멋대로 하는 좆같은 속죄조차 없었으면 저 분은 아직도 성추행범이라고 손가락질 받았을거야. 좆같은 세상
  • [레벨:20]카스미노아 2018.03.13 22:37
    꽃뱀유망주
  • BEST [레벨:8]리암갤러거 2018.03.13 22:39
    이렇게 될줄 몰랐다는 말로 시작하는 주제에 반성은 개뿔 애미 뒤진 년들
  • [레벨:1]생각없는니놈 2018.03.13 22:40
    ??? 무슨사건이냐 ㄷㄷ
  • [레벨:7]eeueus 2018.03.14 01:18
    전북 전교조랑 여학생이 선생하면 묻어버린 사건
  • [레벨:27]흑점폭발 2018.03.14 01:28
    수학선생이 야자시간에 폰 하지말라고 폰 압수
    여학생 기분 나빠서 수학선생이 성추행했다고 신고
    친구들 몇명 꼬드겨서 평소에도 성추행 했다고 신고
    수학선생 성추행범으로 몰려서 징계 먹고 경찰 조사 받음
    너무 억울해서 자살....
  • [레벨:1]적분전사 2018.03.13 22:55
    그냥 무고죄랑 비리(특히 군 관련) 사형정도로 형량 올리면 안되나? 목숨 정도는걸어야지 법 잘아는 펨코형들 왜 형량 안올리는거? ㅈㄴ답답함
  • [레벨:23]Kiriku 2018.03.14 01:13
    개인적으로 무고죄 처벌은 허위고소한 죄의 형량만큼 처벌받았으면 좋겠음 성폭행이면 성폭행범만큼, 살인누명이면 살인범만큼
  • [레벨:3]부심 2018.03.14 01:15
    비이성적인 판단... 법익 형량의 원칙이라는게 있음
    같은 논리대로라면 명예훼손이나 모욕죄, 성범죄 싹다 사형감이게?
  • [레벨:2]산신령 2018.03.14 01:16
    현실은 무고죄 폐지 추진
  • [레벨:11]박정무어 2018.03.14 01:23
    그럴거면 그냥 경범죄포함 모든 범죄 1회 사형으로 하면 되겠네
  • [레벨:1]적분전사 2018.03.14 07:35
    군 비리랑 무고죄는 진짜 나라를 팔아먹는 일 + 한 사람 인생 망치는 일인데 형량을 좀 무겁게 하는게 맞지 않을까? 법알못이어서 잘 모르지만 형량이 좀 더 무거워질 필요가 있다고 생각해
  • [레벨:3]아스나리오 2018.03.13 23:37
    이게 뭐야 ... 왜 선생님이 이런꼴을 당해야돼
  • [레벨:2]뜨거운마테차 2018.03.14 01:02
    누명이 진짜 무서운거야
  • [레벨:2]리빅버풀클럽 2018.03.14 01:08
    걍 죄책감 덜어내려고 쑈하는거 같다
  • [레벨:22]호롤룰리 2018.03.14 01:10
    폭로자체가 위법이야; 폭로가 대중에 의해 보호받는건 판결에 영향을 미칠만한 위치의 권력자를 상대로 할 때 뿐이어야 함.

    실제 피해자라도 상대방이 공권력을 휘두를 수 있는 사람인거 아니면 미투운동하면 안되는거야 고소를 해서 법적으로 해결해야지.
  • [레벨:29]Icecube 2018.03.14 01:10
    꼭 자기가 한대로 돌려받길
  • [레벨:18]할렐루야염불 2018.03.14 01:11
    http://entertain.naver.com/comment/list?commentNo=1049494992&oid=416&aid=0000209021

    교육청이 개 씨발 개새끼들임
  • [레벨:24]지금와서 2018.03.14 01:11
    개 씨팔년들
  • [레벨:23]AJ_Styles 2018.03.14 01:12
    선생님을 용서하라고 할 게 아니라 본인 용서 해달라고 빌어야 될 것 같은데?
  • [레벨:2]핰핰다리 2018.03.14 01:13
    사춘기 여자애들 선생들 터치에 민감하긴 한데 저건 미친년들 맞음
  • [레벨:22]상감청자 2018.03.14 01:13
    진짜 평생 죄책감 가지고 불편하게 살았으면 좋겠다
  • [레벨:38]초사이언쿠티뉴 2018.03.14 01:13
    총기 합법화하면 몇명이나 죽을까
  • [레벨:26]개발날도 2018.03.14 01:13
    룸망주들 사형좀..
  • [레벨:12]mr기본기 2018.03.14 01:14
    저런애들이 성인되서 멀쩡한 남자들 인생 또 망치겠지 애혀
  • [레벨:24]아포노 2018.03.14 01:14
    하...
  • [레벨:6]광역어그로시전 2018.03.14 01:15
    ㅋㅋㅋㅋㅋ 무고죄 폐지 돼봐라. 아주 개판 될듯. 그나저나 딱봐도 조사관 꼴페미일듯
  • [레벨:2]AlwayCFC 2018.03.14 01:16
    무고죄 폐지는 무슨 ㅈㄴ 강화해야지 폐지하면 먼 지랄이 나라고
  • [레벨:24]동전수집가 2018.03.14 01:16
    자기들이 얼마나 큰일을 벌였는지 몰랐겠지
    어휴
  • [레벨:2]felisis 2018.03.14 01:17
    미투운동이 본래 이런 운동임?
    원래 자기가 정말 사회의 도움을 받지 않고는 해결하기 힘든, 사회적 지위를 지닌 권력자들의 추악한 면을 낱낱이 드러내는 그런 취지 아닌가.
    무슨 개인 대 개인으로 해결할 일까지 끌고와서
    온 사회를 대학 대자보 마냥 바꾸어놓는지 모르겠다
  • [레벨:2]felisis 2018.03.14 01:18
    이에 더불어 자신의 행동이 무슨 영향을 끼칠지도 모르고
    그저 한순간의 감정에 치우쳐 다른 사람 인생 조지는 사람들까지..
    이제는 무엇을 위한 운동인지는 잊혀진 시점인듯한데
  • [레벨:20]눈기린 2018.03.14 01:19
    이미 병한신국에서는 그게 디폴트.

    그냥 "아몰랑, 어쩨둔 뇌셍각이 그러니까 니새끼 엿만들꺼야." 하고 올려버리는게 대다수.
    물론 그 진위는 엿바꿔먹음.

    대표적인 예로, 한 남자두고 썸타던 두여자 사이에서 이케저케 관계가지고하다가, 다른여자가 " 남자 성추행, 강간으로 미투할꺼라고 같이하자"고 했는데, 다른여자가 얼척이없어서 SNS에서 까발린거.
    #me too 한번 찾아보면 안밝혀진 허위날조 주작들 넘침.
  • [레벨:24]지금와서 2018.03.14 01:45
    트위터 짤 올라오는거 보니까 얼척이 없더라

    자기가 미투를 하는데 좀 과장되게 말했다고 이거 나중에 처별 받냐고

    이런글이 수두루빽빽 이더라 그거보고 진짜 탄식했다 탄식 ㅋㅋ
  • [레벨:20]눈기린 2018.03.14 01:46
    탄식만하셨다니, 멘탈이 튼튼하신 분이시군요
  • [레벨:24]지금와서 2018.03.14 01:49
    만약 사람의 마음을 읽는 능력이 1회 한정이던 1일 한정이든 생긴다면 걔네들 마음좀 들여다 보고싶음

    관심을 받고 싶어서 미투운동이라는 유행에 타고 싶어서 그런 병신같은짓을 한건지

    아니면 진짜 진짜 악인들이 벌인 악행인지
  • [레벨:20]눈기린 2018.03.14 01:51
    음, 생각해봤는데, 그러면 억울한사람이 줄어들듯
  • [레벨:22]ㅓ를못쓰는사람 2018.03.14 01:18
    평생 안고가야지
  • [레벨:20]눈기린 2018.03.14 01:18
    씨발새끼들.

    너희도 당해야해.
    동조한 새끼들도 전부.
  • [레벨:1]탄핵근짱 2018.03.14 01:18
    저따위로 저런식으로 저렇게 죽기 위해 열심히 살아왔을까 존나 억울해서라도 못죽을꺼 같다
    살인자년들
  • [레벨:24]마이너한팀팬 2018.03.14 01:20
    이거 학생들이 무죄 주장해서 풀려났다가 성평등센터선생님이 지랄해서 결국 재판받은거로 아는데 팩트좀 알려주실분
  • [레벨:20]눈기린 2018.03.14 01:26
    사실 :
    1. 선생님이 나무람.
    2. 학생이 고발아닌 고발 시전
    3. 고발 접수, 학생들로 번져서 "아, 마자여! 꼴보기싫음 ㅋㅋ 쥬거라 " 시전
    4. 사건이 진짜 수사되도록 착수됨
    5. 학생들 " 어.. 어어.. 어어어어... " 얼탐
    6. 선생님 일단 학교측 제지받기시작
    7. 선생님 항변, 애들도 분위기 싸한거 느끼고 발뺌
    8. 청 : ㅇㅋ 접수됨, 그만하라하께
    9. 성평등센터 : 이거! 이거잡아야함! 어! 말이야! 어!
    10. 수사관 : (전체 상황모름, 일단 수사)
    11. 주변의 의식, 압박수사 강압적. 이미 소문퍼짐, 학부모 항의, 애들은 사과함=진정서 냄, 학교 "어쩔수없음 ㅈㅅ.."
    12. 안사그라들음, 선생님은 괜찮다고 버팀
    13. 근데 버틴게아니라, 무너지신거임. 자살.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8-03-14 01:46:42]

이전 맨앞 다음
- +
2773 2774 2775 2776 2777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 | 7,781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