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통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18.03.14 14:23

2000년대 아재들 인싸템

조회 수 37281 추천 수 198 댓글 176
  • BEST [레벨:8]몬디로 2018.03.14 14:24
    크 바이오니클
    광고 오지게 봣는데
  • BEST [레벨:22]병자보면똥쌈 2018.03.14 19:25
    이거 불 쓰는 캐릭터 같은 모델도 있었는데 무기가 불검이었음ㅋㅋㅋ친구가 다 만들어 놓고 불검에 진짜 불지져서 무기 녹아 내렸자너~ㅋㅋㅋㅋㅋ아직도 친구가 울부짖던게 생각난다
  • [레벨:24]#G 2018.03.14 20:13
    바이오닉클 진짜 많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다버렸다 비쌌는데 저거 ㅅㅂ
  • [레벨:21]도파민 2018.03.14 20:17
    97년생인데 진짜 추억이다..... 어릴때 잠시 있었던 수집욕이 조금 불타오른다
  • [레벨:12]제국의쌍벽 2018.03.14 20:18
    2000년 아재는 뭐냐
  • [레벨:22]김연정 2018.03.14 20:19
    뚝배기 안에 마스크 이쁜거 뽑으면 ㅆㅅㅌㅊ
  • [레벨:21]마르코스세나 2018.03.14 20:23
    몇개 가지고 있었지ㅋㅋㅋ
  • [레벨:7]자레드레토 2018.03.14 20:27
    저거 사돌라고 엄마한테 쪼르다가 맞았느 ㄴ데
  • [레벨:22]울림의사막여우 2018.03.14 20:29
    와 나도 이거 있었음ㅋㅋㅋ
  • [레벨:16]호랑이호랑삼 2018.03.14 20:30
    이거 관절 동그란 부분 뺏다꼇다 엄청함 ㅋㄹ
  • [레벨:15]Laporte 2018.03.14 20:36
    마지막꺼랑 하나 더있었는데 그 대가리열면 가면같은거 잃어버려서많이슬펐죠
  • [레벨:19]MlCROSOF 2018.03.14 20:36
    나도 이거 있었는데 아싸 아이템 아님?
  • [레벨:1]모모노기칸나 2018.03.14 21:23
    나도 이거 있었다ㅋㅋ
  • [레벨:21]대음도 2018.03.14 21:53
    와 시발 씹소름ㅋㅋㅋㅋㅋ 잊혀진 기억 하나 강제로 끄집어내내 ㅊㅊ
  • [레벨:22]서장훈 2018.03.14 21:55
    와진짜 씹소름 돋네 진짜 1도모르겠다. 달려라 부메랑은 알겠는데 이건 첨보네
  • [레벨:5]맷돌손잡이없네 2018.03.14 21:59
    다 ㄷㅊ 어릴때 안사줘서 트라우마있다
  • [레벨:10]leo420 2018.03.14 22:19
    다모았는데 ㄹㅇ
  • [레벨:27]Bf-109 2018.03.14 22:41
    와 시바 추억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조세호올라타는 2018.03.14 22:52
    저거 단골 생일선물이었는데 초딩때..
  • [레벨:24]Supreme 2018.03.14 22:55
    와 저거 나만의 디자인으로 로봇 만들었는데 좆간지 였는데... 진심 그때 발명왕을 꿈꿨는데...
  • [레벨:6]정신병원탈출함 2018.03.14 23:02
    1세대 바이오니클 다모았었다
  • [레벨:1]밥을먹어야산다 2018.03.14 23:02
    와 가끔가다 구슬로 연결하는 장난감 뭐엿더라...
    추억에 잠길때 많았는데 이걸 여기서 찾게되네.

    작성자 복받아라 아직 팔고있는지 검색하러간다. 고맙다
  • [레벨:22]R00NEY 2018.03.14 23:03
    ㅈㄴ추억이당...
  • [레벨:21]낙지겨털 2018.03.14 23:04
    클스마스선물로 하나씩 받았는디...
  • [레벨:22]다니엘스터리지 2018.03.14 23:21
    와 미쳤다 ㅋㅋㅋ 이거 게임도 했었는데
  • [레벨:4]Jarim 2018.03.14 23:37
    미친추억이당
  • [레벨:19]세조 2018.03.15 01:47
    오랜만에 보네 ㅋㅋㅋ
  • [레벨:24]부산광역시 2018.03.15 07:28
    비싸서 못삼..ㅜㅜ

이전 맨앞 다음
- +
2762 2763 2764 2765 2766

©에펨코리아 | 문의/신고 | fmkoreacom@gmail.com | 8,502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