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01.19 19:33

sbs에 나타난 릅신

조회 수 36905 추천 수 267 댓글 87
sbs에 나타난 릅신

한국예능마저 잠식해버린 릅신

  • BEST [레벨:31]Agger 2020.01.19 19:33
    릅 이란 단어가 사실 일본에서 온거거든요?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20-01-19 20:29:23]
  • BEST [레벨:37]브미셔너 2020.01.20 10:05
    7.주앙펠릭스 서장훈이 개빡겜해서 예능반 다큐반이라 농구 좋아하는 사람들은 개잼씀
  • BEST [레벨:22]해리카네 2020.01.20 10:08
    7.주앙펠릭스 뭉찬 : 레전드들 데리고 순한맛 축구하는 예능
    핸섬 : 연예인데리고 매운맛 농구하는 다큐

    핸섬의 단점으로 생각하는건 프로그램명이 핸섬타이거즈가 뭐냐.....잘생긴호랑이들 이게 뭐냐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 줄임말하면 핸타임
  • [레벨:21]84년생릅택동 2020.01.20 11:35
    츄코리아 우당탕보다는 움직임이 딱 필요한만큼만 움직입니다.
    하지만 패스를 잘 안 하는 것 같아서, 나중에 1대1 깨지면 멘탈 터지지 않을까 좀 걱정되는 부분도 있었습니다.
  • [레벨:20]츄코리아 2020.01.20 11:36
    84년생릅택동 하든스타일인가보네여
  • [레벨:21]84년생릅택동 2020.01.20 11:37
    츄코리아 맞아요.
    음... 포스트 플레이 즐기는 하든 스타일입니다.
    3점은 지금까지 봤을 때, 없는 것 같아요.
  • [레벨:20]츄코리아 2020.01.20 11:38
    84년생릅택동 3점없는하든스타일이라..
  • [레벨:21]최리 2020.01.20 10:07
    ㅋㅋ 저 친구가 그렇게 잘못했냐..
  • [레벨:1]슬픈바나나 2020.01.20 10:09
    최리 극찬인데요 릅신음해 ㄴ
  • [레벨:9]드록신님 2020.01.20 10:10
    최리 허허 농구할땐 극찬입니다 리얼월드서는 릅갈통이 될뿐 ..외우세요
  • [레벨:32]네라주리 2020.01.20 10:09
    ㅇㅅㄹㅅ
  • [레벨:22]달건이 2020.01.20 10:09
    시청률 잘 나오나?
  • [레벨:4]귀요밍캉테 2020.01.20 10:09
    1화때는 차은우보고 역시 아이돌 띄어서 시청률확보하겨고 실력없는얘 쓰나햇는데 2화되니까 사실상 차은우가 보물이엇음 개잘함
  • [레벨:10]최어진 2020.01.20 10:30
    귀요밍캉테 잘하는 정도는 아니고 이해도가 빨라서 팀전술에 빨리 적응한 거지 멤버들 실력은 제일 떨어짐
    그래서 지켜보는 맛이 있겠지만
  • [레벨:22]갈통 2020.01.20 10:10
    그저릅신뿐
  • [레벨:11]아칸지뇌절그만 2020.01.20 10:10
    ㅇㅅㄹㅅ
  • [레벨:29]오팔황금용 2020.01.20 10:12
    릅수인 릅수인 릅수인 릅수ㅣㄴ 릅쉰 릅신...... 모든 릅은 릅신으로 통한다

    ㅇㅅㄹㅅ
  • [레벨:23]개씹쟈카 2020.01.20 10:15
    ㅋㅋㅋㅋ 하루만에 갑자기 잘해짐 ㅅㅂ
    원래부터 손에 다 익은 동작들인거같더만
  • [레벨:16]치킨마요 2020.01.20 10:15
    이 또한 릅신의 위엄이네요
  • [레벨:4]윤정환 2020.01.20 10:16
    스토브리그에서 릅동규좀 떳다고...
    이것도 릅신의 위엄이겠죠
  • [레벨:26]한지민 2020.01.20 10:17
    이거 존나꿀잼이더라 ㅋㅋ
  • [레벨:26]폴조지13 2020.01.20 10:19
    이거 개꿀잼임ㅋㅋ꼭 봐라 문수인 ㅈㄴ잘한다
  • [레벨:23]IzOne유진 2020.01.20 10:21
    ㅇㅅㄹㅅ
  • [레벨:2]킹토미니 2020.01.20 10:21
    이 프로 재밌음
  • [레벨:25]친절한유자씨 2020.01.20 10:22
    난 이게 더 볼만하던데
  • [레벨:18]유진빵야 2020.01.20 10:24
    릅수인 내가 처음으로 만든 거임 ㅋㅋhttp://m.dcinside.com/board/baseball_new8/11029652
  • [레벨:8]디랙의바다 2020.01.20 10:30
    역시릅수인
  • [레벨:21]먼데이키즈 2020.01.20 10:31
    릅쉰
  • [레벨:30]검빨좋아함 2020.01.20 10:34
    이또한 릅신의 위엄이네요
  • [레벨:8]Anpanman 2020.01.20 10:35
    ㅇㅅㄹㅅ
  • [레벨:2]조나탄99 2020.01.20 10:36
    이거 진짜 재미있던데 카메라 잡는것도 좋고 농구 기술도 자막으로 설명해주고 뭉찬도 공좀 차는 젊은애들도 좀 섞어 놔야 볼맛도 있는데
  • [레벨:7]아츠레나 2020.01.20 10:37
    근데 확실히 30넘은 사람들 40분 뛸거 감안하고 체력테스트 하는디 참..
  • [레벨:26]JayDee 2020.01.20 10:37
    꿀잼이긴 함
  • [레벨:1]금지된닉네임포함 2020.01.20 10:53
    ㅇㅅㄹㅅ
  • [레벨:3]안전공사 2020.01.20 11:04
    지석이형 기대했는데 몸 상태가 별로인듯...
  • [레벨:21]겜돌의 2020.01.20 11:04
    볼만하긴하던데 30대후반아재들 불쌍해..
  • [레벨:29]xSpecter 2020.01.20 11:10
    커는 없나?
  • [레벨:2]당장벌려 2020.01.20 11:29
    릅수인 ㅇㅈㄹ ㅋㅋ
  • [레벨:18]프로메테우스 2020.01.20 12:50
    제왚나옴?
  • [레벨:37]브미셔너 2020.01.20 12:58

  1. "플스4 사기 전 허락받기" VS "사고 나서 용서받기"
  2. [단독] "알바가 진료과장에 명령"..직원 단톡방에 '몰카' 사진 올린 종합병원장..경찰 내사 착수
  3. 기계군단 없던시절 엠넷 시상식.jpg [128] 첨부파일

    유머 2020.01.20 글잘퍼오는사람 조회60085 추천501
    기계군단 없던시절 엠넷 시상식.jpg
  4. 가끔 사람 사는 곳인가 궁금해지는 나라 [143]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01.20 [곽철용] 조회63741 추천473
    가끔 사람 사는 곳인가 궁금해지는 나라
  5. 정액을 평생 본적이 없는 여시 언냐들........JPG [216] 첨부파일

    유머 2020.01.20 소리빙 조회101219 추천580
    정액을 평생 본적이 없는 여시 언냐들........JPG
  6. 오늘 현건졌다고 윰누나 중계중에... [64] 첨부파일

    기타스포츠 2020.01.20 84년생한송이 조회43834 추천122
    오늘 현건졌다고 윰누나 중계중에...
  7. 나라의 어원 찾기 04 - 감비아편 [33]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01.20 Etym. 조회9143 추천69
    나라의 어원 찾기 04 - 감비아편
  8. 김연경의 바지 구입.JPG [66] 첨부파일

    유머 2020.01.20 고예림 조회68174 추천377
    김연경의 바지 구입.JPG
  9. 지금 데뷔해도 외모로 탑 먹을지 궁금하다는 배우 [353] 첨부파일

    유머 2020.01.20 천상천하유아섹존 조회103399 추천562
    지금 데뷔해도 외모로 탑 먹을지 궁금하다는 배우
  10. [interfootball] ‘이동경 프리킥골’ 김학범호, 요르단에 2-1 극적승...4강서 호주전
  11. 네팔 안나푸르나 실종 사건 교육청이 욕먹고 있는 이유.jpg
  12. ???: 와ㅋㅋ 감독님, 이동경 완전 잘하는데요?? [18]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01.20 울릉도또가고싶다 조회20860 추천123
    ???: 와ㅋㅋ 감독님, 이동경 완전 잘하는데요??
  13. 리버풀 매수 오지긴 하네 [37] 첨부파일

    유머 2020.01.20 Zerowest 조회31042 추천244
    리버풀 매수 오지긴 하네
  14. 공산주의 국가들의 시체팔이 [121]

    미스터리 2020.01.20 아헿헿 조회49129 추천297
    공산주의 국가들의 시체팔이
  15. sbs에 나타난 릅신 [87] 첨부파일

    농구 2020.01.20 브미셔너 조회36905 추천267
    sbs에 나타난 릅신
이전 맨앞 다음
- +
6677 6678 6679 6680 6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