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6 23:44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조회 수 52516 추천 수 355 댓글 310

DPXN.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에투 - 레알 마드리드

가봉맨.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가봉맨 - AC밀란



가투소.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가투소 - 레인저스




다비즈.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에드가 다비즈 - 토트넘



다이어.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에릭 다이어 - 스포르팅





로비 파울러.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로비 파울러 - 맨체스터 시티



리베리.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리베리 - 갈라타사라이




마테라치.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마테라치 - 에버튼



서터리지.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다니엘 스터리지 - 맨체스터 시티




슈케르.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다보르 슈케르 - 웨스트햄



스콧 파커.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스콧 파커 - 첼시




우드게이트.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조나단 우드게이트 - 레알 마드리드



이에로.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페르난도 이에로 - 볼튼 원더러스




이카르디.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마우로 이카르디 - 바르셀로나




지코.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지쿠 - 가시마 앤틀러스



콰레스마.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히카르두 콰레스마 - 첼시




크루이프.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요한 크루이프 - 레반테




클리스만.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위르겐 클리스만 - 토트넘




허정무.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허정무 - 아인트호벤



아르테타.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미켈 아르테타 - 파리 생 제르망


파비뉴.jpg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파비뉴 - 레알 마드리드


  • BEST [레벨:31]르브론페이크월드 2020.10.06 20:21
    아자르 - 레알 마드리드
  • BEST [레벨:34]ELSA 2020.10.06 20:29
    확실히 연령대가 옮겨갔다는 생각이 드는 게 생소한 게 몇개 없음
  • BEST [레벨:24][INF0] 2020.10.06 20:24
    다이어는 뻥글인데 홈그로운 아닌걸로 유명한걸로 아는데ㅋ
    토트넘 다큐에서도 무리뉴랑 포르투갈어로 대화하는 장면 있고
  • BEST [레벨:34]언포도 2020.10.06 20:22
    가봉맨 밀란은 ㄹㅇ 전혀 몰랐다
  • [레벨:16]김민규의레프트훅 2020.10.07 01:05
    뭐여 ㅅㅂㅋㅋㅋㅋㅋ 중간에 보다가 " 뭐? 이카르디 바르샤?ㅋㅋㅋㅋㅋ 구라도 적당히 쳐야지 선 넘네" 하고 몇개 표본추출해서 보니까 ㄹㅇ 맞네 ㅋㅋㅋ
  • [레벨:2]P.Dybala 2020.10.07 01:24
    슈케르를 써커로 읽었네...
  • [레벨:22]판타지스타델피에로 2020.10.07 01:52
    크루이프 레반테는 첨알았냌ㅋㅋㅋㅋㅋ나머지는 거진 유스아님 말년에 깔짝이구만
  • [레벨:11]등딱 2020.10.07 02:21
    이카르디랑 크루이프는 처음 알았다
  • [레벨:16]박해윤 2020.10.07 03:00
    가투소 리베리 크루이프는 진짜 몰랐네
  • [레벨:24]Pinocchio 2020.10.07 03:00
    스터리지도 맨시티 유스 출신인데... 오일머니 막 들어올 시점까지 있다가 첼시 간 것으로 앎
  • [레벨:22]tnrordl 2020.10.07 07:23
    Pinocchio 볼턴에서 이청용이랑 뛴거 기억남
    월셔도 볼턴가고
  • [레벨:21]장독래고희사망 2020.10.07 04:13
    허정무가 진짜 잘했다던데, 바르셀로나 오퍼 올 정도로.. 아닌가..?
  • [레벨:1]요하 2020.10.07 04:51
    요한크루이프가 허정무 코뼈부러뜨리고 기자들이 왜그랬냐 물어보니깐 너무잘해서 어쩔수없었다고했지
  • [레벨:7]오른발로벤 2020.10.07 04:57
    가봉맨이랑 파비뉴는 피3하는사람이라면 알듯
    ac밀란 윙어고자+레알수미 카세미루말고 노답이고 파비뉴는 풀백세워도 스텟안떨어짐

  1. 나의 군대 이야기 ( 난쟁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 제보썰 manhwa
  2.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310] 첨부파일

    유머 2020.10.06 오스마르 조회52516 추천355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3. 정보) 박용택의 2500안타는 '통산 2222번째 경기'에서 나왔다 [34] 첨부파일

    야구 2020.10.06 득점머신정성룡 조회14982 추천157
    정보) 박용택의 2500안타는 '통산 2222번째 경기'에서 나왔다
  4. [0티어] 후훗 1티어 소식통 확보하느라 돈좀 썼어 후후훗 [31]

    해외축구 2020.10.06 이걸왜지냐고 조회19793 추천158
    [0티어] 후훗 1티어 소식통 확보하느라 돈좀 썼어 후후훗
  5. [폴란드볼] 일본의 랜덤뽑기.jpg [20]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06 형수소송법 조회21283 추천126
    [폴란드볼] 일본의 랜덤뽑기.jpg
  6. [폴란드볼] 억울한 폴스카.jpg [20]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06 형수소송법 조회9691 추천108
    [폴란드볼] 억울한 폴스카.jpg
  7. 한국 관련 최초의 메달오브아너 수상자.Jpg [32]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06 킬리만자로의표범 조회44759 추천145
    한국 관련 최초의 메달오브아너 수상자.Jpg
  8. [TEAMtalk] 루카스 토레이라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임대 이적 세부사항
  9. 스타1 고인물 생태계 파괴시키는 BJ .jpg [311] 첨부파일

    유머 2020.10.06 타이판 조회77070 추천378
    스타1 고인물 생태계 파괴시키는 BJ .jpg
  10. [공홈] 히우 아브, 파비우 코엔트랑 영입 [35]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0.06 콘세이상경질 조회18268 추천130
    [공홈] 히우 아브, 파비우 코엔트랑 영입
  11. [MesutOzil] 외질, 거너사우루스 임금 지불 및 재고용 약속
  12. 강백호의 초대형 투런포 ㄷㄷ [134]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10.06 득점머신정성룡 조회20308 추천117
    강백호의 초대형 투런포 ㄷㄷ
  13. 텔레스, 솔샤르 인터뷰 [38] 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10.06 CAVANI 조회16976 추천94
    텔레스, 솔샤르 인터뷰
  14. 결혼 한 유부남들의 공통된 의견 [320] 첨부파일

    유머 2020.10.06 펩의수비 조회89610 추천413
    결혼 한 유부남들의 공통된 의견
  15. ???:블랙핑크가 간호사복 입은건 성상품화라구욧 깨앵액!!! [55] 첨부파일

    유머 2020.10.06 연남동김장김치 조회66806 추천451
    ???:블랙핑크가 간호사복 입은건 성상품화라구욧 깨앵액!!!
이전 맨앞 다음
- +
6502 6503 6504 6505 65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