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06 23:45

나의 군대 이야기 ( 난쟁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 제보썰 manhwa

조회 수 33760 추천 수 247 댓글 42
나의 군대 이야기 ( 난쟁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 제보썰 manhwa 나의 군대 이야기 ( 난쟁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 제보썰 manhwa 나의 군대 이야기 ( 난쟁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 제보썰 manhwa 나의 군대 이야기 ( 난쟁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 제보썰 manhwa

https://blog.naver.com/mask_1948

  • BEST [레벨:28]DAMOIM 2020.10.06 22:07
    부츠를 신고 부추를 부추기면 안돼
  • BEST [레벨:21]기러기차표범 2020.10.06 22:44
    군생활중에 딱한번 야전샵을 쓸때가 있었음 생활관에서 딸기 키우려는데 흙이 필요해서 주임원사 개인정원에서 훔쳐 퍼올때 였음ㅅㅂㅋㅋ
  • BEST [레벨:32]바라램 2020.10.06 23:44
    나 대딩때 파키워가지고 아침 라면먹을때 짤라먻음
  • BEST [레벨:9]선풍기맨 2020.10.06 23:49
    핸드폰 불출 하기 전의 시절...

    주말만 되면 상병장들이 볼 까러 가자고 꼬시고 농구파냐 축구파냐고 나뉘고...
    싸지방 돌격 노래방 돌격
    전화기는 오래 붙잡고 전화 하고...
    뮤직비디오 수십번 재탕
    아이돌 춤 따라하기
    보드게임 하기
    개인 운동 하기
    등등 다채로웠지
  • [레벨:25]배고파요 2020.10.06 22: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8]DAMOIM 2020.10.06 22:07
    부츠를 신고 부추를 부추기면 안돼
  • [레벨:24]두만한 2020.10.06 23:46
    DAMOIM 약간 억진데 라임 3개라 통과해드림다
  • [레벨:22]삼각형 2020.10.06 23:47
    DAMOIM 부추랑 보초서면 안돼요?
  • [레벨:10]15분57초 2020.10.06 23:48
    DAMOIM 아 씨 자존심 상하네
  • [레벨:24]vpdls 2020.10.06 23:49
    DAMOIM ㅂㅊ로 라임하나보네 난 비추
  • [레벨:20]ㅗㅏㅜㅓㅡㅣ 2020.10.06 23:50
    DAMOIM 상혁아 내년 준비는 잘 하고있고?
  • [레벨:20]CPFM 2020.10.06 23:50
    DAMOIM 오 유머센스 ㄷㄷ 여자친구 있을것 같아 ㄷㄷ 배워야겠다
  • [레벨:22]밀복절 2020.10.06 23:55
    DAMOIM 그러다가 넘어지면 부축해야하니까
  • BEST [레벨:21]기러기차표범 2020.10.06 22:44
    군생활중에 딱한번 야전샵을 쓸때가 있었음 생활관에서 딸기 키우려는데 흙이 필요해서 주임원사 개인정원에서 훔쳐 퍼올때 였음ㅅㅂㅋㅋ
  • [레벨:32]고은실 2020.10.06 23:52
    기러기차표범 훈련가서 텐트안침?
  • [레벨:21]기러기차표범 2020.10.06 23:54
    고은실 우린 중대단위 인원이 적어서 24인용 텐트썼음 샵이야 리얼 삽 가꼬댕겼지
  • [레벨:3]꾸륵캬르투스 2020.10.07 00:02
    기러기차표범 상황실에서 다 보고 있었을듯
  • [레벨:32]피장파장의오류 2020.10.07 00:15
    기러기차표범 난 지뢰병이라 존나 많이 썼는디.. 야전삽이랑 다른거지만..
  • [레벨:21]기러기차표범 2020.10.07 00:15
    피장파장의오류 대신 정비병이라 드라이버 항상 가지고 다녔음 ㅋㅋ
  • [레벨:7]솔야 2020.10.07 00:41
    기러기차표범 우리 보급관 밭 가꾼다고 펌프병한테 산 들어가서 좋은흙 퍼와라 시킴 ㅋㅋㅋㅋㅋ근데 맨낳 사슴이 다 내려와서 쳐먹고 올라감 ㅋㅋㅋㅋ
  • [레벨:24]함달 2020.10.06 22:45
    나도 식물이나 키워볼걸
  • [레벨:6]더모베이트 2020.10.06 23:13
    난 상말때 작대기 4개 달 생각에 매일 두근거렸는뎅 ㅎㅎ
    09군번
  • [레벨:28]dadapapa 2020.10.06 23:41
    근데 이거 작가이름이 효찬인가?
    효찬이란 이름은 매번 등장하던데
  • [레벨:17]번개낭랑 2020.10.06 23:46
    dadapapa 그러면 왠지 친구이름이 효찬이일거같은데 ㅋㅋㅋㅋ
  • BEST [레벨:32]바라램 2020.10.06 23:44
    나 대딩때 파키워가지고 아침 라면먹을때 짤라먻음
  • [레벨:35]B.트라우트만 2020.10.06 23:47
    바라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대구탕탕이 2020.10.06 23:48
    바라램 그거 요즘 유행이자너 ㅋㅋㅋ
  • [레벨:25]포단 2020.10.07 01:32
    바라램 아침부터 라면 끓여먹고 부지런하네
  • [레벨:23](정색을하며) 2020.10.06 23:47
    ㅋㅋㅋㅋ
  • [레벨:37]초고속 2020.10.06 23:47
    ㅋㅋㅋ
  • [레벨:24]기저귀 2020.10.06 23:4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9]선풍기맨 2020.10.06 23:49
    핸드폰 불출 하기 전의 시절...

    주말만 되면 상병장들이 볼 까러 가자고 꼬시고 농구파냐 축구파냐고 나뉘고...
    싸지방 돌격 노래방 돌격
    전화기는 오래 붙잡고 전화 하고...
    뮤직비디오 수십번 재탕
    아이돌 춤 따라하기
    보드게임 하기
    개인 운동 하기
    등등 다채로웠지
  • [레벨:2]슈슈는못말려 2020.10.06 23:56
    선풍기맨 ㄹㅇ전역 몇달전부터 핸드폰 사용가능하게 됐는데
    말년이어서 그런지 몰라도 핸드폰 쓰기전이 훨씬 재밌었음... 축구도하고 다같이 티비도보고
  • [레벨:1]어우설 2020.10.06 23:56
    선풍기맨 불출이라는 단어도 오랜만에 들어보네ㅋㅋㅋ
  • [레벨:23]만두찐빵국밥 2020.10.07 00:52
    선풍기맨 그걸 매주하니까 또 존나질림 ㅋㅋㅋㅋ
  • [레벨:24]퇴물 2020.10.07 00:56
    선풍기맨 ㄹㅇ 아침에 축구하고 점심때 뱅 하고 저녁에 싸지방하면 주말 순삭이지
  • [레벨:23]무히려 2020.10.06 23:55
    ㅋㅋㅋㅋㅋㅋ 이거보니까 병장 때 부사수 받고 다 인수인계하고 나니깐

    진짜 할게 없어서 고구마 수경재배로 뿌리내린 후에 땅에 심었던거 생각나네...

    잘 자랐을까..
  • [레벨:26]페미학살자 2020.10.06 23:56
    얘도 짤툰처럼 애니로 만들면 뜰 거 같은데
  • [레벨:16]오르브 2020.10.06 23:56
    올림픽때 베드민턴, 탁구유행하다가
    타짜 한창볼때 선임들 화투들고와서 섯다하다가 걸려서 군기교육대갔다가 그다음에 타로카드 들고와서 병장들 밤에 군종실에서 포커치다 일주일만에 걸리고 군기교육대 또 끌려간걸 본 기억나는군...
  • [레벨:31]소이치킨 2020.10.07 00:01
    난 그냥 산가서 잣 따왔는데.
    그거 커피에 띄워서 먹고 그랬음
  • [레벨:12]dsldsldl 2020.10.07 00:06
    소이치킨 그거 햇빛에 말려서 먹는거 아님?
  • [레벨:31]소이치킨 2020.10.07 00:06
    dsldsldl 그냥 먹었는데?
  • [레벨:34]등유등유 2020.10.07 00:08
    dsldsldl 나도 그냥 근무서다가 떨어져있으면 발로까서 먹고그랫는데 px도없어가지고
  • [레벨:26]카나유메 2020.10.07 00:35
    등유등유 ㅋㅋㅋㅋ 상남자만 낼 수 있는 이런 날것의 느낌 너무 좋아
  • [레벨:20]RADEON 2020.10.07 00:11
    부추 동네 놀이터서도 자라고 디게 튼튼한듯
  • [레벨:25]햇반스님 2020.10.07 09:43
    나의 군대 이야기 ( 난쟁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 제보썰 ㅇㄷ

  1. 장문) 결국 지금 이새끼들은 좋은 게임 만드는덴 관심없음
  2. 요즘 20대 초반 애들은 을질이 쩌는군요;; [225] 첨부파일

    유머 2020.10.06 펩시 조회107519 추천842
    요즘 20대 초반 애들은 을질이 쩌는군요;;
  3. [댄킬패트릭]메디컬테스트이후 베일의 1달부상이 확정되자 베일의 연봉 1M파운드를 성공적으로 줄인 다니엘레비
  4. 나의 군대 이야기 ( 난쟁이가 쏘아올린 작은 공 ) 제보썰 manhwa
  5.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310] 첨부파일

    유머 2020.10.06 오스마르 조회54060 추천355
    의외로 축구 선수들이 거쳐간 커리어
  6. 정보) 박용택의 2500안타는 '통산 2222번째 경기'에서 나왔다 [34] 첨부파일

    야구 2020.10.06 득점머신정성룡 조회15204 추천157
    정보) 박용택의 2500안타는 '통산 2222번째 경기'에서 나왔다
  7. [0티어] 후훗 1티어 소식통 확보하느라 돈좀 썼어 후후훗 [31]

    해외축구 2020.10.06 이걸왜지냐고 조회20035 추천158
    [0티어] 후훗 1티어 소식통 확보하느라 돈좀 썼어 후후훗
  8. [폴란드볼] 일본의 랜덤뽑기.jpg [20]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06 형수소송법 조회21880 추천126
    [폴란드볼] 일본의 랜덤뽑기.jpg
  9. [폴란드볼] 억울한 폴스카.jpg [20]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06 형수소송법 조회10038 추천108
    [폴란드볼] 억울한 폴스카.jpg
  10. 한국 관련 최초의 메달오브아너 수상자.Jpg [32]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06 킬리만자로의표범 조회45095 추천145
    한국 관련 최초의 메달오브아너 수상자.Jpg
  11. [TEAMtalk] 루카스 토레이라의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임대 이적 세부사항
  12. 스타1 고인물 생태계 파괴시키는 BJ .jpg [310] 첨부파일

    유머 2020.10.06 타이판 조회79547 추천378
    스타1 고인물 생태계 파괴시키는 BJ .jpg
  13. [공홈] 히우 아브, 파비우 코엔트랑 영입 [35]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0.06 콘세이상경질 조회18729 추천130
    [공홈] 히우 아브, 파비우 코엔트랑 영입
  14. [MesutOzil] 외질, 거너사우루스 임금 지불 및 재고용 약속
  15. 강백호의 초대형 투런포 ㄷㄷ [133]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10.06 득점머신정성룡 조회21249 추천117
    강백호의 초대형 투런포 ㄷㄷ
이전 맨앞 다음
- +
8499 8500 8501 8502 8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