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12 00:05

[공홈] UEFA 네이션스리그 - 잉글랜드 vs 벨기에 선발 라인업

조회 수 23629 추천 수 102 댓글 265

선발라인업

Screenshot_20201011-185246_Nations League.jpg [공홈] UEFA 네이션스리그 - 잉글랜드 vs 벨기에 선발 라인업
교체명단
Screenshot_20201011-185308_Nations League.jpg [공홈] UEFA 네이션스리그 - 잉글랜드 vs 벨기에 선발 라인업

12일 새벽 1시

https://www.uefa.com/uefanationsleague/match/2030034--england-vs-belgium/

  • BEST [레벨:20]gfgfbettr 2020.10.11 23:59
    네덜란드수비수 리버풀 팬이신건 알겠는데 국대에서 성적 내려면 어쩔수 없죠...
  • BEST [레벨:20]자카제트 2020.10.11 23:43
    스톤에이지 작년에 돌아가심
  • BEST [레벨:20]gfgfbettr 2020.10.11 23:55
    메수뚜외질 트리피어 저평가 오지네 아무리 아스날 팬이라도 이건 아닌데. 트리피어 쓸바에 사카쓰는게 더 좋아보인다니ㅋㅋㅋ
    트리피어가 훨 좋죠
  • BEST [레벨:3]Thiago.A 2020.10.11 23:58
    산초, 그릴리쉬, 래쉬포드, 명단엔 없지만 스털링까지 그좋은 2선자원들 냅두고 밸런스 잡기 힘들답시고 3백 포기못하는게 코미디네 ㅅㅂ 3백인데도 3미들중 무조건 2명은 수비적인놈들박고보고 ㄹㅇ레전드
  • [레벨:5]connolly 2020.10.12 00:49
    이거나 봐야겠다
  • [레벨:9]16rodri 2020.10.12 00:56
    덕배윙???
  • [레벨:22]리자돈 2020.10.12 00:59
    아자르형제는 둘다 부상인가
  • [레벨:23]쥬지에무리뉴 2020.10.12 01:00
    다이어가 국대센터백이라니..
  • [레벨:2]갚자사나이 2020.10.12 01:09
    보아탸 저거 데드릭보아탸임?
  • [레벨:20]라멜라 2020.10.12 01:17
    케인 오늘은 쉬자..
  • [레벨:22]사월이 2020.10.12 01:38
    뭐여 쿠루투와 부상임? 민용래네. 네이션스컵이라 꽤 성적 중요한 대회인데 로테를 돌리는건가? 스페인은 케파, 데헤아가 비슷하니 실험이라도 하는건데 이쪽은 실험할 이유가 없는데?
  • [레벨:24]라울히메네스 2020.10.12 01:39
    워커 아놀드 트리피어가 다 나오네 ㅁㅊ ㅋㅋ
  • [레벨:22]사월이 2020.10.12 01:40
    뻥글 수비라인 왜 저러냐. 아놀드, 워커 동시에 쓸려고 어거지로 저리 한것 같은데 . 펩빡이가 또라이라 워커한테 센백도 강제 주입시켜놓긴했는데 저게 돌아갈려나 ; 그냥 중미 하나 더 쓰는게 나을텐데
  • [레벨:14]살라. 2020.10.12 01:43
    아 헨더슨 아놀드 휴식 했으면 했는데..ㅜㅜ
  • [레벨:12]봉알맨 2020.10.12 01:47
    보야타 오랜만이네
  • [레벨:23]행복한뚱이 2020.10.12 02:18
    진짜 잉글랜드 자원 개많은데 3백으로 하는거 존나 아까움 ㅋㅋㅋㅋㅋㅋ 감독하고싶다
  • [레벨:17]홍shox 2020.10.12 03:20
    잉글 개약하네...무게감이없음
  • [레벨:12]wjswl 2020.10.12 13:00
    추멘 ㄷㄷㄷㄷ 트리피어 레프트백 개소리인줄알았는데
  • [레벨:1]MANCHAST 2020.10.12 19:35
    헨도 국다에선 8번이네

  1. [무도] 길의 미친 드립 ㅋㅋ [113]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12 베니막스레온랄프 조회59943 추천456
    [무도] 길의 미친 드립 ㅋㅋ
  2. [미우새] 실시간 미우새 김희선 미모.GIF [121]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12 Ceril 조회80976 추천321
    [미우새] 실시간 미우새 김희선 미모.GIF
  3.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격하 [237] 첨부파일

    유머 2020.10.12 아!테스형 조회68182 추천340
    사회적 거리두기 1단계로 격하
  4. 펨코는 축구 커뮤니티다 [156]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12 비버빕어 조회28132 추천392
    펨코는 축구 커뮤니티다
  5. 여기 인증하면 무사고라던데 맞나요? [109] 첨부파일

    자동차 2020.10.12 MacX 조회18211 추천91
    여기 인증하면 무사고라던데 맞나요?
  6. 혹시 이 콘솔도 포텐 갑니까? [36] 첨부파일

    PC/콘솔 2020.10.12 지풍화음악단 조회21346 추천91
    혹시 이 콘솔도 포텐 갑니까?
  7. 8강 대진 중커뮤 반응 [105] 첨부파일

    LOL 2020.10.12 ㅇㅇㄹㄴ 조회50759 추천321
    8강 대진 중커뮤 반응
  8. 이경규가 예뻐하는 여자 후배.jpg [97] 첨부파일

    유머 2020.10.12 너구리조아 조회108349 추천403
    이경규가 예뻐하는 여자 후배.jpg
  9. 주말의 데이트 착샷! [48] 첨부파일

    패션 2020.10.12 슉슉퍽퍽전문가 조회39077 추천173
    주말의 데이트 착샷!
  10. 저도 포텐 가능? [31] 첨부파일

    LOL 2020.10.12 이리트 조회18925 추천127
    저도 포텐 가능?
  11. 강민호 역전 쓰리런~~~~ [41]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10.12 득점머신정성룡 조회17676 추천111
    강민호 역전 쓰리런~~~~
  12. 2부리그 강등되는거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ㅋㅋㅋㅋㅋㅋㅋ
  13. [공홈] UEFA 네이션스리그 - 잉글랜드 vs 벨기에 선발 라인업 [265]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0.12 런던의왕하베르츠 조회23629 추천102
    [공홈] UEFA 네이션스리그 - 잉글랜드 vs 벨기에 선발 라인업
  14. 덮죽 표절한 업체 근황 [133] 첨부파일

    유머 2020.10.12 도수아 조회92847 추천508
    덮죽 표절한 업체 근황
  15. 롤드컵 8강부터 불타오르는 방법 [110] 첨부파일

    LOL 2020.10.12 짱주성치 조회34191 추천277
    롤드컵 8강부터 불타오르는 방법
이전 맨앞 다음
- +
6601 6602 6603 6604 66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