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12 11:07

노르웨이 홀란드 해트트릭.gif

조회 수 25769 추천 수 146 댓글 117


.

  • BEST [레벨:3]피에르오빠머양 2020.10.12 02:32
    씨발 아드리아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25]지프는지프 2020.10.12 11:11
    한준희는 어케 지난 챔스 시작전에

    케인<<<홀란드 라는 포텐을 본걸까...
  • BEST [레벨:31]황슠 2020.10.12 02:32
    루카쿠 보이냐 너한테 바란게 저런거라고
  • BEST [레벨:28]독수리5 2020.10.12 11:11
    한편으로는 한준희는 대단하네ㅋㅋ 찰즈 경기만 보고서는 케인보다 더 나은 선수가 될거라는걸 장담하긴 쉽지 않았을 텐데 점점 현실이 되어가는 중 ㄷㄷ
  • [레벨:9]김민주 2020.10.12 11:25
    아직 빅리그 한시즌도 안 뛰었는데 너무 띄워주는거 아닌가
    물론 저 재능이면 끝도 없이 올라가겠지만
    빅리그 반시즌 뛴 선수를 음바페 소환하고 케인 소환하고 흠..
  • [레벨:13]쏘영선배 2020.10.12 11:50
    김민주 근데 반시즌 임팩트가 미친놈수준이긴 해 ㅋㅋㅋ 저번시즌만 놓고 보면 동나이대 메날두랑 비벼도 안꿀릴정도로.. 챔스에서도 광탈하긴 했지만 골은 많이 넣었고.
  • [레벨:1]강부토레스 2020.10.12 12:08
    김민주 저 나이에 저렇게 골박는애를 안띄워주면 누굴 띄워줘야 되냐ㅋㅋㅋㅋ
  • [레벨:9]김민주 2020.10.12 12:09
    강부토레스 빅리그 반 시즌 뛴 선수를 케인 음바페 넘었다고 지랄하는게 맞나 ㅋㅋ
  • [레벨:1]강부토레스 2020.10.12 12:17
    김민주 그 지랄하는 댓글 딱 두개 딱봐도 씹어그로댓글인데 그거보고 지랄하는게 맞나ㅋㅋ
  • [레벨:9]김민주 2020.10.12 12:18
    강부토레스 베댓부터가 케인 넘는게 점점 현실이 되어간다는데?
    케인이 좆박은것도 아니고
  • [레벨:1]강부토레스 2020.10.12 12:37
    김민주 포텐 얘기하는데 저게 틀린말이라도 됨?
  • [레벨:9]김민주 2020.10.12 12:38
    강부토레스 포텐이 눈에 보이는것도 아니고 나도 홀란드 재능은 인정하지만 벌써 넘는게 현실이 되어간다 이정도 반응은 넘 성급하다 생각하는데 ㅋㅋ
  • [레벨:1]강부토레스 2020.10.12 12:40
    김민주 기록이 눈에 보이는데 뭐가 성급함 저 나이때 케인을 보고오면 되잖아 홀란드가 챔스에서 좆박은거도 아닌데
  • [레벨:9]김민주 2020.10.12 12:44
    강부토레스 챔스 16강 빅리그 반시즌이잖아
    적어도 한시즌은 풀로 뛰어봐야 평가 제대로 할수있을거같음
    누구말로는 당장 전경기? 암것도 못했었다는데
  • [레벨:26]YorkTown 2020.10.12 11:54
    진짜 전술이 있다기 보다는 피지컬로 다 뚜까패고 때려박는 느낌이네
  • [레벨:22]ddrewq 2020.10.12 12:12
    외모때문에 실력이 저평가되는 선수
  • [레벨:21]W.Saliba 2020.10.12 12:18
    얘 만큼 골을 밥먹듯이 넣는 애는 첨봄;;
  • [레벨:36]아미리 2020.10.12 12:27
    좆머갈도 3어시네ㅋㅋ
  • [레벨:24]검정색.스타킹 2020.10.12 12:31
    노르웨이 황금세대 오는거냐?
  • [레벨:19]강대병 2020.10.12 12:33
    진짜 진짜 잘하네
  • [레벨:22]ddrewq 2020.10.12 13:11
    슛이 임팩트가 어떻게 맞추길래 저 자세에서 궤적이 저리 나가지..

    저런 선수 진짜 오랜만에 본다....

  1. ??? "형 우리가 해냈어..." [42] 첨부파일

    농구 2020.10.12 데용셀로나 조회21436 추천206
    ??? "형 우리가 해냈어..."
  2. 갈매기 曰 릅형 파엠 내꺼야 내놔.gif [24] 동영상첨부파일

    농구 2020.10.12 NSR 조회24869 추천162
    갈매기 曰 릅형 파엠 내꺼야 내놔.gif
  3. 수유실에 왜 남자가 들어오나요? [122] 첨부파일

    유머 2020.10.12 보신탕달인강형욱 조회71299 추천464
    수유실에 왜 남자가 들어오나요?
  4. 나이가 들어간다는 것 (feat.유전자 그리고 주식투자)
  5. 이근대위 고소한다네? [124] 첨부파일

    유머 2020.10.12 염기훈을국회로 조회109449 추천564
    이근대위 고소한다네?
  6. [오피셜] 파이널 MVP : 르브론 제임스 [136] 동영상첨부파일

    농구 2020.10.12 득점머신정성룡 조회20517 추천217
    [오피셜] 파이널 MVP : 르브론 제임스
  7. 몇년전만 해도 상상도 못할 장면 [25] 동영상첨부파일

    농구 2020.10.12 득점머신정성룡 조회30319 추천119
    몇년전만 해도 상상도 못할 장면
  8. 반박할 수 없는 최고의 우승청부사 [34] 첨부파일

    농구 2020.10.12 곰탕 조회18971 추천204
    반박할 수 없는 최고의 우승청부사
  9. "씨발 하워드도 우승했네" [56] 첨부파일

    농구 2020.10.12 데용셀로나 조회21409 추천198
    "씨발 하워드도 우승했네"
  10. 하워드의 딥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6] 동영상첨부파일

    농구 2020.10.12 득점머신정성룡 조회18657 추천97
    하워드의 딥쓰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노르웨이 홀란드 해트트릭.gif [117] 동영상첨부파일

    해외축구 2020.10.12 Azpi 조회25769 추천146
    노르웨이 홀란드 해트트릭.gif
  12. ㅇㅎ) 유명 안마기 리뷰.manhwa [60] 첨부파일

    유머 2020.10.12 러셀기숙학원 조회95326 추천348
    ㅇㅎ) 유명 안마기 리뷰.manhwa
  13. [20.4.4] 펩시티 실축 전술(전술 게시판에서 욕 처먹고 내렸습니다.)
  14. 포켓몬스터 시리즈별 사천왕들을.ARABOZA [69] 첨부파일

    포켓몬 2020.10.12 꼬꼬댁꼬꼬꼬꼬 조회20753 추천119
    포켓몬스터 시리즈별 사천왕들을.ARABOZA
  15. 시발 내가 우승이라니 ㅜㅜㅜ 눈물흘리는 갈매기.jpg
이전 맨앞 다음
- +
6428 6429 6430 6431 6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