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0.16 12:21

(늦었지만) 담원-DRX 8강 포스트매치 레딧반응 모음

조회 수 33894 추천 수 133 댓글 48

조별스테이지에서 한번 하고 반응 괜찮았는데 개인사정으로 나머지 경기들은 보지도 못하고 컴도 없어서 못함 쏘리 요

8강부터는 각 경기마다 해보겠음


원문: https://www.reddit.com/r/leagueoflegends/comments/jbmvhv/damwon_gaming_vs_drx_2020_world_championship/


Just watched the replay of the LCK summer finals, was a bit of a stomp by DWG but still so hyped for these quarters! Is it starting now? :)

방금 LCK 섬머 결승전 재방송 봤는데, 담원이 졸라 쳐발라버리긴 했지만 그래도 8강전 기대되네! 이제 시작하나?


TSM had the decency to at least int some kills when giving up objectives.

적어도 TSM은 오브젝트 내줄 땐 킬이라도 몇개 헌납하는 센스라도 있었다고.


"Did ShowMaker use a blue orb to make Pyosik hit it?", After 5 hours to get a replay, observers move the camera as soon as the specific play is made. What the fuck are they doing?

"쇼메가 망원형 장신구 써서 표식이 그거 때리게 만든건가?" 리플레이 하나 트는데 5시간 정도 걸렸는데, 그 장면이 나오자마자 카메라를 다른데로 옮기네. 이 옵저버들 ㅆㅂ 뭐하는 놈들임?


KR went 3-3 today ... overrated region

한국 오늘 3승 3패 기록......졸라 과대평가된 리그네


call me crazy but getting a ridiculous amount of stats purely by hitting level 13 is kinda broken

13레벨 되었다고 말도안되는 스탯보너스를 받는건 좀 미친 것 같은데, 내가 이상한 건가? (서구에선 오른이 op챔으로 악명높음)


Has more n’s in a four letter name than skins.

챔피언 이름이 4글자인데(Ornn) 보유한 스킨 수보다 이름에 n이 더 많다는 거 실화냐


A perfectly balanced Tank Mage Assassin

밸런스를 완벽하게 맞춘 탱크 마법사 암살자 챔


Pyosik didn't get jungle gapped here, it was a jungle canyon

이건 표식이 ㅈㄱㅊㅇ 당한 것도 아냐. 둘 간에는 무지막지한 협곡(canyon) 정도의 차이가 존재했지.


Did they voice comm of drx crash during the game or why did they start to play soloq?

게임중에 DRX 마이크가 다 끊겼음? 갑자기 왜 게임 중에 솔랭에서 할짓만 골라서 하고 난리임

  • BEST [레벨:21]Ake 2020.10.16 11:15
    보유한 스킨 수보다 n이 많다 ㅋㅋㅋ 이게 왤케 웃기지
  • BEST [레벨:2]HANWHA 2020.10.16 12:22
    옵저버 좆병신인건 모두가 인정하네 ㅋㅋ
  • BEST [레벨:24]댄스머신포그바 2020.10.16 12:27
    3세트 멘탈 안터지고 끝까지 누웠으면 한 세트는 땄다

    내가 본 듀렉스 경기중에 제일 멘탈 터진 겜이었음
  • [레벨:30]담원침착해 2020.10.16 10:56
    마지막 뼈때리네
  • [레벨:24]월월멍멍컹컹 2020.10.16 12:32
    담원침착해 ㄹㅇ 보면서 욕나오던데...
    솔랭도 브실골에서나 볼법한 솔랭플레이 ㅅㅂ
  • [레벨:5]Soltia 2020.10.16 10:57
    막판 거의 솔랭수듄이긴했지
  • [레벨:24]척도 2020.10.16 10:57
    요약: 오른 이게 챔프냐
  • [레벨:7]Renfri 2020.10.16 11:01
    ㄹㅇ 3세트는 솔랭 같았다
  • BEST [레벨:21]Ake 2020.10.16 11:15
    보유한 스킨 수보다 n이 많다 ㅋㅋㅋ 이게 왤케 웃기지
  • [레벨:5]아유1 2020.10.16 12:44
    Ake 아,, 개리형 운다
  • [레벨:1]세체원고스트 2020.10.16 11:18
    3승3패 드립읏기네ㅋㅋㅋ
  • [레벨:26]오롤롱로로 2020.10.16 11:59
    3승3패 시발ㅋㅋㅋㅋㅋㅋ
  • [레벨:21]서울대생 2020.10.16 12:12
    ㅋㅋㅋㅋㅋ
  • [레벨:2]BEENZㅣNO 2020.10.16 12:18
    맵다매워
  • [레벨:33]C.풀리식 2020.10.16 12:22
    3승3패드립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DRXdoran 2020.10.16 12:22
    구구절절 맞는소리네
    야발 담원 우승해라
  • BEST [레벨:2]HANWHA 2020.10.16 12:22
    옵저버 좆병신인건 모두가 인정하네 ㅋㅋ
  • [레벨:17]Chainer 2020.10.16 12:46
    HANWHA 레딧엔 아예 그거 대놓고 집중적으로 까는 글 몇개 올라옴
    근데 들은 바로는 중국어 스트림은 옵저버가 다르다함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음
  • [레벨:24]티모준장 2020.10.16 16:04
    Chainer 서버가 다름 중국은 중국서버에서 돌리고 나머지는 글로벌 서버에서 송출하는 거로 앎

    원래는 다 현장에 가니까 자국 껄로 하는데 이번엔 받아쓰는거라 그렇다함. 챔프 사운드도 영어쓰자나
  • [레벨:33]배슷 2020.10.16 12:22
    Has more n’s in a four letter name than skins.

    챔피언 이름이 4글자인데(Ornn) 보유한 스킨 수보다 이름에 n이 더 많다는 거 실화냐


    ㅋㅋㅋㅋㅋ
  • [레벨:18]듀랑고 2020.10.16 12:22
    사람들 생각은 다 똑같군!
  • [레벨:20]Elland 2020.10.16 12:23
    담원 우승해서 DWG 오른 스킨 가즈아!!!
  • [레벨:25]유아니수 2020.10.16 12:25
    Elland 결승에서 너구리가 카밀로 캐리하고
    카밀 스킨 나옴ㅅㄱ
  • [레벨:24]포흥민 2020.10.16 12:23
    오른 보유한 스킨보다 이름글자수가 많다는거 존나 너무하네 ㅋㅋㅋㅋㅋ
  • [레벨:34]Supreme 2020.10.16 12:24
    3세트 ㄹㅇ 솔랭겜
    유리한데 하나씩 하나씩 짤리다가
    게임도 끝나는 개 ㅈ같은 상황
  • [레벨:34](밥상을엎으며) 2020.10.16 12:25
    탱크 마법사 암살자 챔피언은 무슨 좆같은 챔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4]Supreme 2020.10.16 12:26
  • [레벨:2]파산한알등이 2020.10.16 12:26
    Lck 승률 50% 밖에 안되넹
  • BEST [레벨:24]댄스머신포그바 2020.10.16 12:27
    3세트 멘탈 안터지고 끝까지 누웠으면 한 세트는 땄다

    내가 본 듀렉스 경기중에 제일 멘탈 터진 겜이었음
  • [레벨:25]카이베르 2020.10.16 12:31
    댄스머신포그바 ㄹㅇ 심하긴 했지
  • [레벨:22]V7 2020.10.16 12:28
    트슴 ㅋㅋㅋ
  • [레벨:22]핑크와드 2020.10.16 12:28
    3승3패 드립은 ㄹㅇ 좋았다 ㅋㅋㅋㅋㅋ
  • [레벨:35]메시1발롱도르7 2020.10.16 14:00
    핑크와드 ㄹㅇ ㅋㅋㅋㅋㅋ
  • [레벨:2]휴식 2020.10.16 12:29
    3세트는 ㄹㅇ 이성없이 본능으로만 겜하던데
  • [레벨:1]금화룡 2020.10.16 12:31
    옵저버 이상하긴함 ㅋㅋ
  • [레벨:12]오리예나 2020.10.16 12:31
    ㅋㅋㅋㅋ3승3패에 솔랭ㅋㅋㅋㅋㅋ
  • [레벨:10]zxc123as 2020.10.16 12:34
    3승3패가 무슨 뜻임??
  • [레벨:3]테스키 2020.10.16 12:36
    zxc123as 담원3승 듀렉스3패
  • [레벨:24]아스날화이팅 2020.10.16 12:36
    zxc123as 담원3승 듀렉3패ㅋㅋ
  • [레벨:30]월급루팡중 2020.10.16 12:38
    zxc123as 한국리그 두팀이 8강에서 붙어서 하나는 3승 하나는 3패
  • [레벨:21]에일로이 2020.10.16 12:37
    5꽉채웠으면 5승5패 나올뻔 했자너~
  • [레벨:1]랜디존슨 2020.10.16 12:38
    Overrated region ㅋㅋ
  • [레벨:3]필포덴 2020.10.16 12:58
    lck 간신히 승률 50% 나왔네 아 ㅋㅋ
  • [레벨:21]뮐러짱짱맨 2020.10.16 13:06
    오른도 아이템업그레이드 한개로 해야대 두개나 업그레이드하니까 너무 단단해
  • [레벨:27]시공 2020.10.16 13:09
    Overrated
  • [레벨:23]유비관우장비 2020.10.16 13:21
    뭔가저항도못하고 끝나서 아쉽긴했음
  • [레벨:28]세쿠스 2020.10.16 13:41
    양놈들도 드립 좀 치네ㅋㅋ
  • [레벨:8]Aesop 2020.10.16 14:21
    번역을 굉장히 잘하셨네요
  • [레벨:4]킹수 2020.10.16 14:46
    근데 원래 국제대회할때 각 리그별로 옵저버들이 따로 있지 않았음?
  • [레벨:17]Chainer 2020.10.16 15:08
    킹수 리그별로 옵저버는 따로있음 근데 지금 하는 애들은 그 어느 리그 옵저버도 아닌 느낌임 개못함
  • [레벨:4]킹수 2020.10.16 15:44
    Chainer 아 생각해보니저번 중국에서 국제대회할때도 욕엄청 먹은거같음 리그 옵저버 안쓰고 다른 라이엇에서 알바썻다고 한거같앗는데

  1. 신차받아라!!! [73] 첨부파일

    자동차 2020.10.16 하시는중이세요 조회31225 추천85
    신차받아라!!!
  2. 아이유와 지연의 딜교.JPG [244] 첨부파일

    유머 2020.10.16 카와사키아야 조회92767 추천471
    아이유와 지연의 딜교.JPG
  3. 반찬계의 커쇼 다시 보는 그 비유 [92] 첨부파일

    야구 2020.10.16 루이스카팔디 조회75210 추천658
    반찬계의 커쇼 다시 보는 그 비유
  4. 집값 5억 오른 부장님 [825] 첨부파일

    유머 2020.10.16 카와사키아야 조회107354 추천515
    집값 5억 오른 부장님
  5. (장문, 스포주의) 어크 현대 파트 스토리가 망한 이유 [96] 첨부파일

    PC/콘솔 2020.10.16 유스타프 조회23657 추천95
    (장문, 스포주의) 어크 현대 파트 스토리가 망한 이유
  6. 버스기사와 결혼한 일본 연예인 [223] 첨부파일

    유머 2020.10.16 에불발희세호 조회104218 추천428
    버스기사와 결혼한 일본 연예인
  7. 애기 리트리버.gif [54]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0.16 곰산당 조회52127 추천327
    애기 리트리버.gif
  8. 2경기 DRX 봇이 망가지는 과정.jpg [154] 첨부파일

    LOL 2020.10.16 낭천 조회64733 추천212
    2경기 DRX 봇이 망가지는 과정.jpg
  9. 머리없는 대머리들 다 와봐라 [131] 첨부파일

    야구 2020.10.16 탑칰 조회32284 추천217
    머리없는 대머리들 다 와봐라
  10. 외향적 vs 내향적 구분 이걸로 완결 [164] 첨부파일

    유머 2020.10.16 토박자사 조회83492 추천607
    외향적 vs 내향적 구분 이걸로 완결
  11. 첫 글 ! 안녕하세요 [129] 첨부파일

    패션 2020.10.16 오만 조회37787 추천135
    첫 글 ! 안녕하세요
  12. 커쇼 3실점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89] 동영상첨부파일

    야구 2020.10.16 득점머신정성룡 조회35449 추천204
    커쇼 3실점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3. 치질 수술 후 하반신 마비된 27세 남자 [199]

    유머 2020.10.16 개랑회랑 조회70889 추천428
    치질 수술 후 하반신 마비된 27세 남자
  14. 얼마전 상장한 빅히트 근황 [274] 첨부파일

    유머 2020.10.16 1004 조회82199 추천438
    얼마전 상장한 빅히트 근황
  15. 분노 조절 잘하는 비겁한 벤츠운전자 [261] 동영상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0.16 개땡깡 조회88402 추천204
    분노 조절 잘하는 비겁한 벤츠운전자
이전 맨앞 다음
- +
8192 8193 8194 8195 81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