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01 18:31

입이 트이는 페미니즘.jpg

조회 수 76100 추천 수 519 댓글 193
입이 트이는 페미니즘.jpg 입이 트이는 페미니즘.jpg 입이 트이는 페미니즘.jpg

이라는 책

얼마나 줏대없고 자기주장 없으면 이런책을 읽냐

  • BEST [레벨:36]탑티모 2020.11.01 17:24
    ??: 보지년아
  • BEST [레벨:24]고담 2020.11.01 17:32
    논리가 없으니깐 토론은 못하고 논쟁만 가르치지
    교수라는 년들도 중학생한테 논파당하는게 페미니즘 논리니까 ㅋㅋ 저런 책이 있다는게 그 증거임
  • BEST [레벨:21]호로롭쩝쩝 2020.11.01 17:25
    공부좀 하라는게 저거였나 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34]차돌박이쌈한입 2020.11.01 17:26
    탑티모 소심하시군요
  • [레벨:20]스티븐제리드 2020.11.01 19:01
    무슨 게임 공략집마냥 해놨네ㅋㅋㅋ
  • [레벨:6]현자 2020.11.01 19:04
    메이플가이드북같은 느낌이다 ㅋㅋㅋㅋㅋ
  • [레벨:6]IIIllIIl 2020.11.01 19:05
    읽으라는 책이 저거였냐
    초딩들이 말싸움할때 할만한 답변인거 같은데
  • [레벨:7]오메가정보통신 2020.11.01 19:05
    빡대가리년들 ㅋㅋㅋㅋ
  • [레벨:22]히오스그마 2020.11.01 19:05
    저 저자 검색해보면 저것만 쓴게 아니라 존~나 많이 씀. 페미코인 제대로 타신분..
  • [레벨:2]flWI 2020.11.01 19:06
    저런걸 책으로 쓰는구나
    나무가 지하에서 통곡하겠다
  • [레벨:25]리디북스 2020.11.01 19:06
    결혼할때 가부장제에 업혀가는건 어떻게 생각할까
  • [레벨:34]KaliRose 2020.11.01 20:58
    리디북스 와 닉좋다 나 리디북스좋아함
  • [레벨:7]파라곤 2020.11.01 19:07
    막타는 모르면 공부좀 해
  • [레벨:8]뚜루뚜루뚭 2020.11.01 19:08
    ㄹㅇㅋㅋ만 친다ㅏ
  • [레벨:34]DD충 2020.11.01 19:08
    ㄷㄷ
  • [레벨:15]프록비 2020.11.01 19:08
    와 역겹다
  • [레벨:5]궁금해서여 2020.11.01 19:08
    반문하기 : 어쩌라고 가로채기 : 너 그러면 여자들이 싫어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라고가 반문하기였구나 공부하고간다
  • [레벨:1]전용준 2020.11.01 19:10
    가로채기래 ㅅㅂ 씨름 용어냐???ㅋㅋㅋㅋㅋ
  • [레벨:4]야스필리쿠에타 2020.11.01 19:13
    ~하기 라고 나와있는게 다 그냥 떼쓰기, 징징거리기 처럼 보이는데 ㅋㅋㅋㅋ 진짜 저걸 논리라고 생각하지는 않겠지?
  • [레벨:22]담백질 2020.11.01 19:16
    왜 저런 생각을 못했을까. 홍보만 잘하면 존나 팔릴거 같은데
  • [레벨:18]UAENA 2020.11.01 19:17
    저 책 많이 팔리긴 함?
    아무리 빡대가리년들이라도 저딴책이 정상적인 논리구조로 쓰여져있다는 느낌을 받지는 못할텐데
  • [레벨:21]마셀린 2020.11.01 19:19
    UAENA 잘 팔리니까 쓸듯.
  • [레벨:21]3성징스크 2020.11.01 19:45
    UAENA 국어 평균 5등급이자너 ㅋㅋ
  • [레벨:21]컨버스처돌이 2020.11.01 19:18
    어쩌라고? 가 반문인 것부터 무식한 티가 폴폴
  • [레벨:21]마셀린 2020.11.01 19:18
    맞는말 하네. 기본적인 의무도 다하지 않으면 기본권 보장받을 자격이 없지.
  • [레벨:8]카이사사랑해 2020.11.01 19:20
    피 한마디만 하면 딜교 이득 본다
  • [레벨:31]나나사와미아 2020.11.01 19:26
    픽업아티스트 새끼들 하던짓똑같이하네 ㅋㅋㅋㅋㅋ
  • [레벨:25]제미키두 2020.11.01 19:30
    킹쩌라고 ㅋㅋㅋㅋㅋ
    책이름이 혹시 한남대처법 인가?
  • [레벨:12]써머워커 2020.11.01 19:31
    그런데 이런 걸 받아주는 정부가 있다?!
  • [레벨:3]쫄깃 2020.11.01 19:31
    븅신논리ㅋㅋㅋㅋㅋ
  • [레벨:24]병지킴 2020.11.01 19:33
    어쩌라고는 저걸 답변이라고 쳐 적어놓은건가
  • [레벨:21]보나쮸 2020.11.01 19:41
    어쩌라고 ㅋㅋㅋㅋㅋ진짜 빡대가리네 ㅋㅋㅋㅋ
  • [레벨:27]킹탄소년단 2020.11.01 19: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논리적인게 하나도없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7]지용초 2020.11.01 19:42
    와 저런책을.사서 보는샠기들이있다는게 소름이네
  • [레벨:9]Thekthx 2020.11.01 19:52
    숨막힌다 넘김
  • [레벨:21]아이디업ㅂ어 2020.11.01 19:55
    찐따들 일진이 때리면 이렇게 막고 이렇게 말해야지
    하고 혼자 생각하는거같네
  • [레벨:20]K.K하우스 2020.11.01 19:56
    저딴말투 열심히 배워서 입으로 똥싸는순간 옆에 있는 사람들은 손절 대상 1호로 못박음ㅋㅋ
  • [레벨:14]뾰융뾰융 2020.11.01 20:09
    약간 싸이비들이 상황별 대답법 같은거 책으로 만들어 가르치잖아ㅋ그거같네ㅋㅋㅋㅋ
  • [레벨:3]크리젤 2020.11.01 20:14
    여자들이 싫어해는 꼭있네 ㅋㅋ 저런게 성 상품화 아닌가? ㅋㅋ 여자라는걸 조건에 두니까 ㅋ
  • [레벨:21]Lizzy 2020.11.01 20:25
    너 그러면 여자들이 안좋아해 이거 페미들이 존나쓰지않냐 공식매뉴얼 맞네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수ㅇ대ㄱ 2020.11.01 20:26
    페미년들 모르면 공부하라던게 이거였냐 ㅋㅋㅋ
  • [레벨:22]뭐랄 2020.11.01 21:02
    나는 저걸 돈 주고 사는 사람들이 더 불쌍하다 지들 이용당하는것도 모르고
  • [레벨:21]인간극장 2020.11.01 21:02
    이거좋다
  • [레벨:9]noobee 2020.11.01 21:50
    어쩌라고 ㅇㅈㄹ
  • [레벨:33]존킴|뉴제네 2020.11.01 22:44
    죄다 반론이나 논거가 아니고 시비털기... 와 개쓰레기다
  • [레벨:5]빛새오름 2020.11.01 23:25
    말문이 막히게 하는,답변을 알려주고 그게 한남한테 논리에서 이겼다고 정신승리(본인들 마음속으로만 논리의 승리)하는 바이블인가
  • [레벨:25]토토오오 2020.11.02 02:20
    저게 일반적이지 않으니 별도의 개지랄 요령이 나오는거지.
    그나마도 초딩이하 수준이다만.

  1. 프랑스에서 한국인이 프랑스인 20명한테 집단폭행당함 [229] 동영상

    유머 2020.11.01 초코꼬북칩 조회64608 추천445
    프랑스에서 한국인이 프랑스인 20명한테 집단폭행당함
  2. 입이 트이는 페미니즘.jpg [193] 첨부파일

    유머 2020.11.01 플랜에이 조회76100 추천519
    입이 트이는 페미니즘.jpg
  3. 당시 논란이었던 도라에몽 회차 [93]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01 햇반가져오세요 조회62035 추천443
    당시 논란이었던 도라에몽 회차
  4. 핵폭발, 방사능 유출의 걱정을 전혀 할 필요가 없는 곳 [60]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01 루다나 조회39353 추천137
    핵폭발, 방사능 유출의 걱정을 전혀 할 필요가 없는 곳
  5. [엑스포츠뉴스] 은돔벨레 "손흥민-케인 잘맞는 이유 경기장 밖에서도 친해"
  6. 짧은영어로 엄정화 누님 돌려 멕이는 효리누나.jpg
  7. ㅇㅎ) 여성의 성감대 Top8.Araboza [352] 첨부파일

    유머 2020.11.01 버블버블팝팝 조회148359 추천450
    ㅇㅎ) 여성의 성감대 Top8.Araboza
  8. 아니 이 숫자가 원래 흔한건가요? [72] 첨부파일

    LOL 2020.11.01 DWG아르테타 조회55676 추천286
    아니 이 숫자가 원래 흔한건가요?
  9. 방금 형새기 살려주고 왔다. [123]

    패션 2020.11.01 이회영 조회31001 추천293
    방금 형새기 살려주고 왔다.
  10. K리그 팬들, 故 김남춘 자발적 추모… 공식행사 대신한 애도
  11. 3개월동안 돈 안갚는 친구가 카톡도 씹네요... [297] 첨부파일

    유머 2020.11.01 아르투로 조회81701 추천447
    3개월동안 돈 안갚는 친구가 카톡도 씹네요...
  12. 온라인게임에서 결혼한 아내.JPG [96] 첨부파일

    유머 2020.11.01 카와사키아야 조회78298 추천372
    온라인게임에서 결혼한 아내.JPG
  13. 롤드컵에서 가장 황당했던 장면.jpg [77] 첨부파일

    LOL 2020.11.01 삐슈웅빠슝 조회66114 추천450
    롤드컵에서 가장 황당했던 장면.jpg
  14. [오피셜] 2020 하나원큐 K리그1 종료 [21]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1.01 북패야 조회11288 추천189
    [오피셜] 2020 하나원큐 K리그1 종료
  15. 시즌 첫 승리의 인삼팬들 출첵 박읍시다 !!!!!!!!!!!!!!!!!!!!!!!!!!!!!
이전 맨앞 다음
- +
5673 5674 5675 5676 56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