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08 18:03

하버드대학 졸업한 사람이 듣는말

조회 수 71902 추천 수 475 댓글 125
  • BEST [레벨:23]이든k 2020.11.08 10:46
    군대에서 저런말 듣는 후임있었음. 후임이 실수하면 니 명문대 나온거맞냐고 비꼬는 애들있었음
  • BEST [레벨:1]서형욱배리나커플 2020.11.08 17:51
    무쵸똘뚜가 쟤가 말하는건 상류층 명문가 집안 말하는거 같은데 그 케이스면 틀린말도 아님. 일반인들이야 취업때문에 주립대든 뭐든 공대가서 성과내고 어쩌구 하는데 상류층 집안이면 명문대 문과나 경영대 나오고 인맥빨로 좋은직장 구해서 몇년하다 MBA가는게 정석루트임
  • BEST [레벨:1]서형욱배리나커플 2020.11.08 18:02
    Goknow ㄹㅇ ㅋㅋ 그런 케이스 보다보면 솔직히 기업들 간판보고 뽑는거 쌉 이해됨
  • BEST [레벨:30]Goknow 2020.11.08 18:00
    이든k 근데 군대에서 보니깐 머리는 좋은데 공부에 아예 손 놓은 놈 아니고서야 종합적인 사람 수준이 학교 수준이랑 정비례 하던데
  • [레벨:26]갓밝이 2020.11.08 19:01
    수능10수 근데 우리나라만큼은 절대 아님. 상위권 애들도 루트가 ㅈㄴ 다양함. 컴싸도 많이 가고 로스쿨도 많이 가고 파이낸싱도 많이 가고
  • [레벨:16]사치꾼 2020.11.08 18:21
    나도 매일 저소리 듣지
  • [레벨:13]대기만성킹갓날둠 2020.11.08 18:22
    기분 나쁠말인가? 잘모르겠는데 난 그냥 웃으면서 넘길수 있을거같은데
  • [레벨:16]에반젤린부스헛 2020.11.08 18:24
    대기만성킹갓날둠 이게 자주 반복되다보면 질리겠지. 힘들 때도 있고.. 어느 한 순간 너무 피곤한데
    ㅋㅋㅋㅋ 하버드 나왔으면서 이런 실수를 해? ㅋㅋㅋ 이지랄 하는 순간
    폭발하는 순간이 분명 있을듯.
    여기서 간과해선 안되는게, 참다못해 화를 내도 '저새끼 하버드 나와서 그런가 존나 띠껍게 구네'
    이렇게 이어져버리는 경우가 생긴다는거지 ㅋㅋ
  • [레벨:21]페이커사생팬 2020.11.08 18:25
    대기만성킹갓날둠 뭐만하면 비꼰다고생각해보면됨
  • [레벨:32]옥토넛흥신소 2020.11.08 18:23
    그래서 코난 하버드 나왔다구?
  • [레벨:24]trippie 2020.11.08 18:28
    ㄹㅇ
  • [레벨:14]오도이 2020.11.08 18:29
    코난 오브라이언이 미국 유재석 맞음? 아니면 미국 유재석 따로 있음?
  • [레벨:26]갓밝이 2020.11.08 18:58
    오도이 그 정도는 아님. 애초에 코난 오브라이언쇼가 케이블이기도 하고 시청률도 많이 밀려서 없어질뻔도함ㅋㅋㅋㅋㅋ 유재석같이 독보적인 존재는 딱히 없는듯
  • [레벨:14]오도이 2020.11.08 19:05
    갓밝이 ㅇㅎ 한국에서도 인기 많길래 현지에선 탑인줄ㅋㅋ
  • [레벨:21]어니언팝콘 2020.11.08 18:29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8]dadapapa 2020.11.08 18:30
  • [레벨:21]어니언팝콘 2020.11.08 18:31
    dadapapa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5]치프위검 2020.11.08 18:47
  • [레벨:7]박지현 2020.11.08 18:31
    수시없던시절에는 모르겠는데 군대후임 고려대인데 ㅈㄴ 골때렸음 ㅋㅋ 나중에 수시라하던데 나 말고 다른 선임이 그럴줄알았다 이럼 ㅋㅋ
  • [레벨:33]아는여자나영 2020.11.08 18:33
    코난 졸업축사 두개 다 너무 좋음
  • [레벨:1]21살모쏠 2020.11.08 18:40


  • [레벨:23]Poincare 2020.11.08 18:42
    다 경험담인가....
  • [레벨:16]잉잘 2020.11.08 18:43
    근데 우리부대가 화학부대라 그런가 이상하게 고학력자가 많았는데
    공부머리랑 일머리는 따로 있는거같다..
    알아듣기는 잘 알아듣는데 잘 못하드라
  • [레벨:7]키작은엔지니어 2020.11.08 19:23
    잉잘 군대일들은 사무라기보다는 현장일들이 많아서...
    사무업무들은 명문디ㅐ애들이 잘하긴함.
    군대일같은것들이야 정비하디온애들, 노가다하다온애들이 잘하고, 그들시각(부사관들이나 중위이하급장교)에서는 그런거잘하는애들이ㅣ 일머리가 좋은것처럼보이는것뿐
  • [레벨:7]디엠카르페 2020.11.08 18:45
    이거 하도 봐서 음성지원된다 ㅋㅋㅋㅋ볼때마다 유쾌해
  • [레벨:5]축구랑음악 2020.11.08 19:02
    그냥 bmw를 타고 그 자리를 떠나세요~
  • [레벨:22]난아무것도몰라요 2020.11.08 19:11
    코난ㅋㅋ 개웃김ㅋㅋㅋ
  • [레벨:24]키신 2020.11.08 19:23
    ㅋㅋㅋㅋㅋㅋ
  • [레벨:14]OEM 2020.11.08 20:03
    수능 한개틀리고 서울대 의대나온 사람도 몸이 피곤하거나, 익숙치 않은 일 하면 흔하게 실수함. 그 밑의 명문대야 뭐...
    명문대 나왔다고 모든 면에서 완벽하고 스마트한게 절대로 아님

  1. [AT마드리드 VS 카디스] 콘도그비아 투입 - 아틀레티코 데뷔전 ㅅㅅㅅ
  2. (스압주의) 곧 죽어도 EPL을 해야하는 펨린이께 바치는 글, 날씨와 전술
  3. [바르셀로나 vs 베티스] 베티스 만디 "손"방 -> VAR 판독 결과 PK+퇴장
  4. 감독님 지금까진 모두 꿈이었습니다 다시 팀을 선택할 수 있다면 어느 팀으로 가실건가요?
  5. [공홈] 파브르: "우리는 좋은 축구를 했다" [53]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08 메넬라오스 조회11817 추천74
    [공홈] 파브르: "우리는 좋은 축구를 했다"
  6. 매치엔진 해례본 5판 + 종결판 [85] 첨부파일

    FM20자료실 2020.11.08 dskflsdn 조회41651 추천166
    매치엔진 해례본 5판 + 종결판
  7. 뜬금없지만 인생 선배들이 하는 소리 거의 틀린게 없음
  8. 고백하는 척 철벽치는.manhwa [85] 첨부파일

    유머 2020.11.08 Eyebrow 조회54586 추천541
    고백하는 척 철벽치는.manhwa
  9. 4500년전 만들어진 조각상 [136]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08 동강동강열매 조회81380 추천167
    4500년전 만들어진 조각상
  10. 발전해가는 디씨 여장갤 근황.jpg [168] 첨부파일

    유머 2020.11.08 직진금지 조회144752 추천547
    발전해가는 디씨 여장갤 근황.jpg
  11. 용갤펌) drxshop에 관한 개인적인 후기 [49]

    LOL 2020.11.08 잉여인간32호 조회26307 추천147
    용갤펌) drxshop에 관한 개인적인 후기
  12. 스타크래프트 게시판에 이 펨코닉네임이면 근본이지 ㅇㅇ
  13. 하버드대학 졸업한 사람이 듣는말 [125] 첨부파일

    유머 2020.11.08 고예림 조회71902 추천475
    하버드대학 졸업한 사람이 듣는말
  14. 9급공무원vs유튜버.jpg [444] 첨부파일

    유머 2020.11.08 녹차. 조회104261 추천604
    9급공무원vs유튜버.jpg
  15. KBO 플레이오프 1차전 선발투수 예고 [72] 첨부파일

    야구 2020.11.08 득점머신정성룡 조회20151 추천143
    KBO 플레이오프 1차전 선발투수 예고
이전 맨앞 다음
- +
7463 7464 7465 7466 74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