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13 18:19

[스포르트1] 바이에른의 결정에 크게 놀란 보아텡

조회 수 19782 추천 수 101 댓글 67

1229454009.0.webp.ren.jpg [스포르트1] 바이에른의 결정에 크게 놀란 보아텡

제롬 보아텡과 바이에른 뮌헨은 시즌이 끝나면 작별한다. 이것은 바이에른 뮌헨의 결정으로 제롬 보아텡은 이 결정에 매우 놀랐다.



빌트는 2014 월드컵 챔피언과 재계약을 할 의도가 없다고 보도했다. 바이에른 뮌헨과 제롬 보아텡은 21년 계약이 종료된다. 지난번 제롬 보아텡의 에이전트는 제롬이 뮌헨에 오랫동안 남기를 원했으며 이를 위해 논의를 했었다.고 말하며 뮌헨과 대화를 시작할 준비가 되어 있음을 시사했다.


최근 에이전트의 인터뷰에도 불구하고 보아텡은 더 이상 뮌헨과 협상은 없을 것이다. 바이에른은 스쿼드의 대격변을 앞두고 베테랑인 제롬 없는 계획을 준비하고 있다. 


스포르트1 정보에 따르면 이 같은 상황은 제롬 보아텡 측이 전혀 예상하지 못한 상황이다. 그들은 클럽으로 부터 어떠한 소식도 듣지 못했다.


게다가, 이 결정은 현재로서는 매우 시기상조인것 같다. 보아텡은 지난 몇 달 동안 최고의 능력을 발휘해 왔다. 한지 플릭은 그의 프로페셔널한 태도에 감사하며 그에게 의지했다. 게다가, 알라바라는 또 다른 수비수 리더가 팀을 떠날 가능성도 있다.



https://www.sport1.de/fussball/bundesliga/2020/11/fc-bayern-jerome-boateng-vor-aus-beim-fc-bayern-und-davon-ueberrascht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40]Noel갤러거 2020.11.13 15:49
    아르옌로벤 높은 주급, 잦은 부상, 많은 나이
  • BEST [레벨:16]내사랑브페 2020.11.13 16:12
    화성인 아마도? 루카,쥘레,쿠아시,하비,보아탱,알라바 인데
    알라바 보아탱 자계풀고
    쿠아시는 아직 유망주고
    하비는 원래 이번시즌 나가려고 한걸로 봐서는 애도 담시즌에는 없을듯
    그럼 최소 2명 영입할듯
  • BEST [레벨:26]사으아비 2020.11.13 18:20
    작두부 스쿼드에 유리가 몇이여ㅋㅋㅋㅋㅋ
  • BEST [레벨:35]작두부 2020.11.13 15:29
    https://salarysport.com/football/player/jérôme-boateng/

    이 사이트에 따르면 보아텡 주급이 20만 파운드라는데

    센터백 급한 리버풀이 겨울에 관심 가져볼련지....본래라면 관심도 안 갸졌겠지만 상황이 상황이고, 티실 같은 활약해줄수 있다면....
  • [레벨:21]spoik33 2020.11.13 18:37
    스즈야
    프로계약 맺어야하는데 얘가 때려치고 뮌헨간거
    아마 출장시간 어쩌고 하면서 재계약 파토냈는데 뮌헨가서 파리 보드진 개빡쳤을걸?
  • [레벨:21]미야와키 2020.11.13 18:27
    근데 암만 팀 핵심이라도
    Fm에서 29살만 찍혀도
    일단 팔까하는마음 ㅈㄴ 많이듬
    근데 거기에 부빈높고 주급도 높고
    어빌떨어지는것도 보인다?
    십중팔구 다팔아재꼈었어 ㅋㅋㅋ
    실축에서 바르샤 기동성 다죽은
    부스케츠 붙잡고 같이 꺼꾸러지는거보면
    ㄹㅇ ㅈㄴ 답답함
    바이에른이 선수단 핵심이라도
    단도리 잘치는거보면 부럽다 진짜
  • [레벨:23]똒꼬 2020.11.13 18:28
    재계약 박아서 은퇴까지 하는 거 봤음 좋겠는디 ㅜ
  • [레벨:24]방구석드리블 2020.11.13 18:30
    무리뉴 눈돌아가는 소리 들린다
  • [레벨:10]philia 2020.11.13 18:32
    긴터 우파메카노
  • [레벨:24]melkor3 2020.11.13 18:32
    우파메카노 경쟁자 넘 많은거 아니냐?
    다 노릴거같은데
  • [레벨:1]아파트뷰지가좃네 2020.11.13 19:30
    melkor3 사전합의 됬으니 재계약 안박았겠지 뮌헨 내년이면 센터백 두명임ㅋ보드진이 병신아닌이상
  • [레벨:2]파티아스날 2020.11.13 18:33
    주급 세려나? 아스날 센백 정리하고 노리면 괜찮을거 같은데
  • [레벨:14]1a2a3b 2020.11.13 18:35
    보아탱 ㄹㅇ인기많겠네 누가데려갈려나
  • [레벨:2][엄마] 2020.11.13 18:37
    코로나때문에 긴축재정들어간다고밖에 생각이 안드네...
    보아텡은 진짜 아쉬울듯
  • [레벨:16]초록버섯 2020.11.13 18:44
    무리뉴 웃고있네 ㅋㅋ
  • [레벨:1]회사안다녀! 2020.11.13 18:45
    솔직히 무리뉴가 한시즌만 쏠쏠하게 써도 개이득아님?
  • [레벨:20]hi5hlite 2020.11.13 19:01
    티실 보아텡 ㅇㄷ
  • [레벨:28]야마도리 2020.11.13 19:07
    토트넘 올래?
  • [레벨:2]PACKMAS 2020.11.13 19:38
    보아텡이 노이어 뮐러급 대우 받을순없지 형 미안해
  • [레벨:23]말벌꿀벌꽃등에 2020.11.13 20:04
    ㅋㅋㅋ 알라바 보아텡 기사 보면 크게 놀랐다라는 내용 많이 나오네
  • [레벨:26]버발 2020.11.14 05:15
    좆트넘 와서 쏘니랑 같이 뛰자👀

  1. 북한말 일기 쓰기 대회 압도적 우승예정자.jpg [124] 첨부파일

    유머 2020.11.13 정치는대국적으로 조회60167 추천457
    북한말 일기 쓰기 대회 압도적 우승예정자.jpg
  2. 사카이 모음 [67] 첨부파일

    패션 2020.11.13 헬무트랭 조회30414 추천98
    사카이 모음
  3. 기아 중형전술차량 [166]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13 츄는사랑입니다 조회51629 추천160
    기아 중형전술차량
  4. 태평양전쟁의 서막을 알린 전문 [35]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13 Jokeman 조회24798 추천203
    태평양전쟁의 서막을 알린 전문
  5. [골닷컴] 사우스게이트는 마운트와 그릴리쉬를 동시 기용했다. [42]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13 8.프랭크램파드 조회10189 추천82
    [골닷컴] 사우스게이트는 마운트와 그릴리쉬를 동시 기용했다.
  6. 환빠에 대한 임용한 박사님의 생각 (게임야화) [107]

    미스터리 2020.11.13 모기에는홈키퍼 조회23346 추천229
    환빠에 대한 임용한 박사님의 생각 (게임야화)
  7. 코로나 양성 떴던 선수명단 [80]

    해외축구 2020.11.13 매탄 조회38063 추천208
    코로나 양성 떴던 선수명단
  8. 자연산 6V 메타몽 잡았습니다... [74] 첨부파일

    포켓몬 2020.11.13 여자없는남자들 조회25567 추천216
    자연산 6V 메타몽 잡았습니다...
  9. [스포르트1] 바이에른의 결정에 크게 놀란 보아텡 [67]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13 Noel갤러거 조회19782 추천101
    [스포르트1] 바이에른의 결정에 크게 놀란 보아텡
  10. [오피셜] LG, 류지현 수석코치 감독 선임... 총액 9억원
  11. [풋볼 런던] 토트넘 팬들 "윙크스 이놈은 왜 국대가니까 잘하냐?"
  12. 소개팅 야카오톡...jpg [168] 첨부파일

    유머 2020.11.13 아이건좀 조회98701 추천509
    소개팅 야카오톡...jpg
  13. 정조국 [54]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1.13 정조국 조회8338 추천182
    정조국
  14. 연금복권 당첨됐다. 내일 사직서 내러 간다 [217] 첨부파일

    유머 2020.11.13 아가개랑 조회97633 추천580
    연금복권 당첨됐다. 내일 사직서 내러 간다
  15. [뽐뿌 펌] 남자친구가 준 프로포즈 반지를 잃어버렸습니다
이전 맨앞 다음
- +
6950 6951 6952 6953 69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