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1.15 02:54

연출력 오지는 드라마.gif

조회 수 88535 추천 수 374 댓글 149

드라마 안본지 오래됬는데 편집이나 연출이 오져서 관심가게됨
  • BEST [레벨:31]이자성과김루트 2020.11.15 02:19
    공중파에서 방송된다는 이유로 시청률 패널티 먹는 세상이 올 줄 누가 알았을까...
  • BEST [레벨:22]정기구독 2020.11.15 00:54
    카리우스라 읽어버렸다 ptsd 오네..
  • BEST [레벨:24]무인시대 2020.11.15 00:48
    내가 일일드라마 거의 몇년만에 본방사수 해서 보는데 ㄹㅇ 수작임
    소재자체는 약간 짬뽕 느낌인데 연출이 개 ㅈ됨
    내가 궁금해서 이거 작가 찾아봤는데 신비한tv서프라이즈 작가 입봉작이더라
    러브라인도 없고 매번 새로운 국면 터지는게 미쳤음 등장인물 누구하나 못믿고
  • BEST [레벨:24]무인시대 2020.11.15 00:51
    굳굳굳 카이로스
    jtbc나 tvn에서 했으면 분명 인기 끌었을거 같음 방영시간대도 애매하고 mbc라 ㅋㅋ
  • [레벨:31]리암갤러거 2020.11.15 03:07
    이거 주요 인물들이 지내는 시간대 다른것도 다른거ㄴ데 막 사건 보여주고 이런거 교차로 보여줘서 몰입감 떨어지더라
  • [레벨:2]박채원 2020.11.15 03:08
    이거 나름 볼만한데 ㅋㅋ 펜트하우스라고 sbs에서 30분 늦게 하는게 있음 그게 더 인기 많음
    이유는 개막장이라서 ㅋㅋ
  • [레벨:23]몽이용 2020.11.15 03:13
    박채원 갈등 만큼 흥미진진한게 업어 ㅋㅋ
    로맨스도 갈등업으면 노잼이자나
  • [레벨:34][곽철용] 2020.11.15 03:09
    카이로스라고 퉁 뜨는거 보니깐 그 한석규 나온 왓쳐 이거 뜨는거랑 비슷하네
  • [레벨:29]오메가헌터 2020.11.15 03:15
    공중파 드라마는 억지 러브라인이랑 되도 않는 PPL 때문에 거른지 오래...
  • [레벨:21]bewㅣ근놏 2020.11.15 03:15
    딱히..
  • [레벨:22]MUGN 2020.11.15 03:15
    퀸스 갬빗보고오니까 다른거못보겟다 ㅠㅠ
    주인공 매력 개터져
  • [레벨:19]Reece잼 2020.11.15 03:39
    MUGN ㅋㅋㅋㅋ나는 무슨 주제인지 모르고 시작해서 스릴러물인지 알고 엄마가 언제 쟤 감금하나 생각하면서 봤음
  • [레벨:22]MUGN 2020.11.15 03:54
    Reece잼 다른것보다 주인공 매력이 너무 넘쳐서 못잊겟다 ㅠㅠㅠㅠ
  • [레벨:6]리르 2020.11.15 03:57
    Reece잼 ㅋㅋ 나랑 같네 엄마 표정 존나 묘했음
  • [레벨:20]dalton 2020.11.15 15:04
    MUGN ㄹㅇ난 영화인줄 알고 1화봤었는데 와 영화 개재밌다했는데 드라마였음
    2화로 넘어가는거보고 미쳤네 이랬음 ㅋㅋㅋ
  • [레벨:25]불멸 2020.11.15 03:19
    이런 류 드라마는 초반은 항상 다 재밌어서 중후반이 중요함
    완결나고도 호평이면 봐야지
  • [레벨:3]킹갓황왕 2020.11.15 07:23
    불멸 좀 아시네
  • [레벨:24]리차드밀 2020.11.15 03:20
    초반에 a8 존나이쁘네
  • [레벨:22]가나단풍 2020.11.15 03:29
    이거 재밌음
  • [레벨:15]스카베이더 2020.11.15 03:30
    요즘은 mbc가 걸작 스릴러 드라마를 잘만듬.365도
    걸작이었고 카이로스도 수작임.근데 시청률이 안나오
    는게 진짜 안타깝다.아줌마들이 좋아할 스타일이 아니
    라서 그런듯..
  • [레벨:25]데이비드보위 2020.11.15 03:30
    저기 전화번호로 전화걸면 어케됨?
  • [레벨:21]heymondayN 2020.11.15 03:31
    mbc가 신선한 소재하면 밤11시 드라마로 몰아넣지않나 ㅋㅋ
  • [레벨:2]쥬지17cm 2020.11.15 03:39
    w도 처음에는 개꿀잼이었다...
  • [레벨:21]S37 2020.11.15 03:39
    연출력 오지는 드라마 카이로스 ㅇㄷ
  • [레벨:21]82년생손예진 2020.11.15 03:58
    나중에 정주행해야겠네
  • [레벨:20]콩국수라면 2020.11.15 04:07
    저남자가 걔인가 취하는게아니라 마비가오는거야
  • [레벨:34]Vardy7 2020.11.15 04:09
    미드 느낌 나네
  • [레벨:26](예의바르게) 2020.11.15 04:11
    저렇게 자막 크게 하는거 어디서 많이 본거 같은데
    무슨 영화감독이더라
  • [레벨:13]꼬깔콘 2020.11.15 09:44
  • [레벨:24]건아갤홍보대사 2020.11.15 04:17
    연출 ㅇㄷ
  • [레벨:24]오컴의면도날 2020.11.15 04:18
    누슨 네임드 외국 영화감독 연출같당..
  • [레벨:1]까똑 2020.11.15 04:32
    휴대폰 번호는 뭐한다고 자세하게 보여주냐
  • [레벨:21]Azir 2020.11.15 04:32
    요새 유일하게 보는 드라마 재밌음 이거 시청률이 왜안나오지
  • [레벨:24]금발태닝문죄인 2020.11.15 04:56
    근데 너무 보여주기식 연출 같아보임

    아예 보여줄꺼면 미쟝센이랑 제대로 맞추던가
  • [레벨:3]22세기소년 2020.11.15 06:18
    비밀의숲이 더 재밌죠?
  • [레벨:2]남양주평내신시우 2020.11.15 06:31
    움짤 옛날에 24시 인가 미드
    그런 앵글 생각나네
  • [레벨:20]주붕이. 2020.11.15 06:35
    건설현장 직접 드가서 찍었나보네
  • [레벨:27]인간중독 2020.11.15 06:37
    엠비씨라서 시청률 안나오는 이유도 있음

    낮게 나올 급은 아닌데

    글고 티비엔 제이티비씨도 솔직히 한해에 다 퀄리티 좋고 탈공중파스런 드라마가 널린것도 아닌데

    고평가 심함 ㅋㅋ
  • [레벨:25]스카너 2020.11.15 07:02
    드라망ㄷ
  • [레벨:22]비센테14 2020.11.15 07:09
    엠빙신이라 아쉽네.
    월화드라마던데 월화드라마 아얘 없앤 엠빙신이라
    시청률이 낮을수밖에...
    하던데서 해야 보는 사람들이 알텐데..
  • [레벨:15]옷브젝 2020.11.15 07:35
    ㅇㄷ
  • [레벨:27]도도르르 2020.11.15 07:36
    이것보다 올해 초에 같은 방송사에서 했던 365가 진짜 지리던데
  • [레벨:24]냄새성애자 2020.11.15 08:04
    막장이나 신데렐라 스토리가 여자들한테 잘 먹히니 그것만 주구장창 찍는데 이런게 흥할리가 요거 시작하고 40분 뒤에 방송하는 펜트하우스 막장스토리로 14%로 나옴 ㅋㅋ
  • [레벨:30]한석희 2020.11.15 08:26
    kbs 닥터프리즈너 드라마 상영했을 때도 연출이 전형적인 한드같지않아서 좋더라
    신선하고 몰입력좋아서 매주마다 기다리는 맛이 있었는데
  • [레벨:1]커피좋아요 2020.11.15 10:21
    한석희 kbs 유툽에 요즘 올라옴
  • [레벨:30]한석희 2020.11.15 12:15
    커피좋아요 오 다시봐야겠답 감사합니다!
  • [레벨:4]애덴하자드 2020.11.15 08:28
    ㅇㄷ
  • [레벨:20]엉빠성 2020.11.15 08:58
    나 이거 매주 봄. 재밋어. 실시간이나 재방은 못봐서 매주 화요일에 도합 3000원주고 두편 다운받아서 보고 있는데, 매주 돈써서 볼만큼 돈 안아까워. 단지 여주 이세영이 예전엔 참 이뻣는데 ..
  • [레벨:1]쿠쿠우 2020.11.15 09:23
    주연배우들이 별로라 딱히 안땡긴다
  • [레벨:5]의성마늘 2020.11.15 09:49
    드라마 ㅇㄷ
  • [레벨:17]유지현 2020.11.15 10:38
    드라마 ㅇㄱ
  • [레벨:19]39.맥토미니 2020.11.15 11:02
    연출 지리는 드라마 ㅇㄷ
  • [레벨:10]안자냐. 2020.11.15 16:07
    배우들이 별로임..연출을 깍아먹음

  1. 전 세계 석유 생산량 순위 [145]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15 꼰대맨 조회61735 추천312
    전 세계 석유 생산량 순위
  2. ㄹㅇ 꿀잼각인 플스5 신기술 [20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5 베나비데즈JR 조회96039 추천337
    ㄹㅇ 꿀잼각인 플스5 신기술
  3. 악역 전문 배우에게 탈모가 온 이유 ㅎㄷㄸ.jpg [87]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킹종부 조회92447 추천344
    악역 전문 배우에게 탈모가 온 이유 ㅎㄷㄸ.jpg
  4. 새벽에 빡빡이 봄 ㅋㅋ [97]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0.11.15 고메스빌런 조회30252 추천362
    새벽에 빡빡이 봄 ㅋㅋ
  5. 서울시 제작 조선족 인식개선 웹툰ㅋㅋㅋㅋ.jpg [224]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세무회계좋아 조회63184 추천624
    서울시 제작 조선족 인식개선 웹툰ㅋㅋㅋㅋ.jpg
  6. 논란이 되고 있는 세상에 이런일이 '실종된 지 50년 만에 발견된 남자'
  7. 전국노래자랑 훈남 연어 장인.mp4 [109] 동영상

    유머 2020.11.15 242 조회58579 추천262
    전국노래자랑 훈남 연어 장인.mp4
  8. 연출력 오지는 드라마.gif [149]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5 리벨 조회88535 추천374
    연출력 오지는 드라마.gif
  9. (스압) 만리장성 행군외 여러장.jpg [29]

    미스터리 2020.11.15 블라호비치 조회27469 추천94
    (스압) 만리장성 행군외 여러장.jpg
  10. 한국웹툰이 일본만화를 이길 수 없는 이유.jpg [207]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막구피 조회70113 추천393
    한국웹툰이 일본만화를 이길 수 없는 이유.jpg
  11. 혜민스님이 풀소유 추구하는 이유.jpg [200]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비내리는오후 조회78254 추천733
    혜민스님이 풀소유 추구하는 이유.jpg
  12. [스포티비 뉴스] 로버트슨 "햄스트링 경련왔어"…'수비 초토화' 리버풀, 초긴장 상태
  13. 프로포즈 받았어요.... [266]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모우라의추억 조회63770 추천561
    프로포즈 받았어요....
  14. 조성환 감독, "아길라르 영입 완료, 오반석은 구단과 논의중."
  15. 댓글 폭격 이후 혜민스님 인스타 상황 [260]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오호오허오호 조회98721 추천489
    댓글 폭격 이후 혜민스님 인스타 상황
이전 맨앞 다음
- +
7176 7177 7178 7179 71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