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15 05:03

약약혐)배달음식 먹다 암살당할뻔한 개드립유저..JPG

조회 수 76273 추천 수 350 댓글 169
20201115040817_bf658d61199662712836bc6bbab6f455_b1mq.jpg 약약혐)배달음식 먹다 암살당할뻔한 개드립유저..JPG20201115041042_bf658d61199662712836bc6bbab6f455_v45h.jpg 약약혐)배달음식 먹다 암살당할뻔한 개드립유저..JPG

20201115040824_bf658d61199662712836bc6bbab6f455_kxcq.jpg 약약혐)배달음식 먹다 암살당할뻔한 개드립유저..JPG

20201115040834_bf658d61199662712836bc6bbab6f455_1rxe.jpg 약약혐)배달음식 먹다 암살당할뻔한 개드립유저..JPG

20201115040846_bf658d61199662712836bc6bbab6f455_yped.jpg 약약혐)배달음식 먹다 암살당할뻔한 개드립유저..JPG
20201115040859_bf658d61199662712836bc6bbab6f455_eo6w.jpg 약약혐)배달음식 먹다 암살당할뻔한 개드립유저..JPG

현재 진행형..


  • BEST [레벨:34]FMM 2020.11.15 04:33
    와 시발 몸에 들어간 유리는 어떻게 뺴내냐
  • BEST [레벨:35]바세린 2020.11.15 04:57
    바세린 원글 봤는데 응급실 가기도 전에 죽을 수 있다고 해도 하트 쓰고 드립 치고있고 어지간히 관종이라 보기만 해도 빡치네
  • BEST [레벨:36]Torukia9 2020.11.15 04:31
    와 ㅆㅂ 개소름이네. 근데 만약 주작이라면 그만큼 후폭풍이 훨씬 더 심하겠네
  • BEST [레벨:31]난착한사람이야 2020.11.15 05:07
    이거 저 가게사장이 좆되는건가 ㅋㅋ 사장이 이글 보고 있으면 심장 좆나게 뛰겠네
  • [레벨:19]비숑 2020.11.15 09:43
    헐 돌앗네
  • [레벨:13]이름없음56 2020.11.15 10:05
    이거 최신글이야?
    나는 왜 예전에 비슷한 사진을 본것 같지
  • [레벨:30]도봉산막걸리 2020.11.15 10:10
    유리 먹었다고 바로 빵꾸는 안 날 거야 내가 예전에 바늘 먹은 적 있는데 의사가 존나 태연하게 며칠 있음 똥으로 나올 거니까 안 나오면 그때 수술하자고 함
  • [레벨:20]우랏차차차 2020.11.15 12:01
    도봉산막걸리 신기하네
  • [레벨:4]HalfLove 2020.11.15 10:57
  • [레벨:24]대니스서킨 2020.11.15 11:10
    ㅁㅊ 살아있나??
  • [레벨:7]잉마 2020.11.15 11:11
    이거 저 글 작성자 미친놈이네 위 겁나 아플텐데? 예전에 마트에서 만두 시식하다가 녹말 이쑤씨개 반틈 씹어 삼켰을때도 위 쑤시는 느낌 나서 아프던데 대단하네
  • [레벨:5]아르투로비달사순 2020.11.15 11:33
    ?근데 저걸 어떻게먹음? 배에 들어가서 아프고 나발이고 하기전에 이미 입안에서 씹을때 이상한거 느끼고 뱉지않나?
  • [레벨:15]딩거장인13 2020.11.15 18:30
    아르투로비달사순 원글에 물회 먹다가 얼음인줄 알고 씹었다고 적혀있음
  • [레벨:5]아르투로비달사순 2020.11.15 18:51
    딩거장인13 ㅇㅇ봤지 근데 아무리 맛있고 배고파서 허겁지겁먹어도 유리를 어떻게 물회에 있는 살얼음인줄알고 그대로 씹어서 삼키기까지 할수가있나 싶어서...
  • [레벨:24]빙그레아이스크림 2020.11.15 11:35
    난 돌솥 씹은적있는데
  • [레벨:20]자이온 2020.11.15 11:48
    뭐야.. 무섭다
  • [레벨:7]do군 2020.11.15 11:59
    ㄷㄷ
  • [레벨:36]폴라빌포그바 2020.11.15 12:28
    근데 글을 쓰기전에 아파뒤질텐데 저정도면..
  • [레벨:22]해커스빨갱이 2020.11.15 12:47
    블랙컨슈머 ㅇㅈㄹ 사장새끼 정신나갔네
  • [레벨:17]아스날을살려줘요 2020.11.15 12:58
    몸 아파 뒤지겠는데 글을 쓴다...? 흠
  • [레벨:13]조학주 2020.11.15 13:09
  • [레벨:8]gkgk14523 2020.11.15 15:29
    ㅈㄴ 아프겠네
  • [레벨:10]안자냐. 2020.11.15 16:00
    한시간전 피드백
    https://www.dogdrip.net/290768197

  1. [U23 한국vs브라질] 실점위기 넘기는 한국 ㄷㄷㄷ .gif [3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5 사슴가슴 조회31381 추천72
    [U23 한국vs브라질] 실점위기 넘기는 한국 ㄷㄷㄷ .gif
  2. 한국 키퍼 풀 좋게 만든 원인.jpg [94]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UOL 조회89702 추천637
    한국 키퍼 풀 좋게 만든 원인.jpg
  3. [대한민국 vs 멕시코] 구성윤 선방 [97]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5 승아짱 조회30656 추천176
    [대한민국 vs 멕시코] 구성윤 선방
  4. [한국 VS 멕시코] 흥민 크로스 - 의조 선제골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gif
  5. 한국 황의조 선제골ㄹㄹㄹㄹㄹㄹㄹㄹㄹㄹ [ 대한민국 vs 멕시코 A매치 평가전 ]
  6. [대한민국 vs 멕시코] 대한민국 황의조 선제골 (흥민어시)
  7. 가수 청하 NBA 2K21 행사 참여.jpg ㄷㄷㄷ [90] 동영상첨부파일

    PC/콘솔 2020.11.15 로켓단 조회61944 추천208
    가수 청하 NBA 2K21 행사 참여.jpg ㄷㄷㄷ
  8. 조선판 크리에이터 '전기수' [46]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15 볼빨간고구마 조회34553 추천134
    조선판 크리에이터 '전기수'
  9. 약약혐)배달음식 먹다 암살당할뻔한 개드립유저..JPG [169]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쏘주우우우 조회76273 추천350
    약약혐)배달음식 먹다 암살당할뻔한 개드립유저..JPG
  10. 놀토 제작진이 하차하는 혜리를 위해 낸 마지막 문제.jpg [109]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괜찮아잘될거야 조회82690 추천547
    놀토 제작진이 하차하는 혜리를 위해 낸 마지막 문제.jpg
  11. Air force 1 / Paranoise [41] 첨부파일

    패션 2020.11.15 브릴엠볼로 조회17198 추천116
    Air force 1 / Paranoise
  12. 진짜 애들이 옷 이쁘다고 해주니깐 넘 행복함 [118] 첨부파일

    패션 2020.11.15 청토 조회61304 추천190
    진짜 애들이 옷 이쁘다고 해주니깐 넘 행복함
  13. [공홈] 대한민국 선발 라인업 (Vs 멕시코) [117]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11.15 쪽빛 조회31050 추천115
    [공홈] 대한민국 선발 라인업 (Vs 멕시코)
  14. (약혐) 82년생 야붕이 말벌술 개봉기 [302]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Na_fla 조회80870 추천365
    (약혐) 82년생 야붕이 말벌술 개봉기
  15. ㅇㅎ) 여친과 경찰과도둑하는 ..manwha [29] 첨부파일

    유머 2020.11.15 구찌c 조회122952 추천532
    ㅇㅎ) 여친과 경찰과도둑하는 ..manwha
이전 맨앞 다음
- +
7183 7184 7185 7186 7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