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1.19 22:32

나의 군대 이야기 (불주먹 에이스 제보썰) manhwa

조회 수 46043 추천 수 223 댓글 123
나의 군대 이야기 (불주먹 에이스 제보썰) manhwa 나의 군대 이야기 (불주먹 에이스 제보썰) manhwa 나의 군대 이야기 (불주먹 에이스 제보썰) manhwa 나의 군대 이야기 (불주먹 에이스 제보썰) manhwa 나의 군대 이야기 (불주먹 에이스 제보썰) manhwa

https://blog.naver.com/mask_1948

  • BEST [레벨:25]깔라만시2 2020.11.19 22:24
    불 붙었을 때 군인 처우를 개선하라!!! 했으면 영창 안 갔을까?
  • BEST [레벨:27]에드가르 2020.11.19 22:14
    미친새끼 아니냐 저거 ㅋㅋㅋㅋ 기름통에 손 담구고 난 뒤에 라이터를 켜?
  • BEST [레벨:25]MSDS 2020.11.19 22:31
    기적이다 ㅅㅂ 솔벤트에 불똥 튀었으면 다뒤졌음
  • BEST [레벨:22]인도뭄바이코끼리 2020.11.19 22:28
    깔라만시2 에이스 열사니뮤ㅠㅠㅠㅠ
  • [레벨:23]만두찐빵국밥 2020.11.20 00:01
    ㅅㅂ 솔벤트 불 존나 잘붙는데 ㅋㅋㅋ
    살면서 기름 불 잘붙는다는 말만 들어봤지 솔벤트 뿌리고 불붙은 보루 던지니까 0.1초만에 화염 용솟음 치는데 개지리더라
  • [레벨:7]최대수 2020.11.20 00:06
    울부대 불광낸다고 전투복 입은 상태서 했다가 전투복에 불붙어서 그대로 온몸에 번져서 죽은애 있다 장난으로라도 군대에서 불장난하지마라
  • [레벨:21]마셀린 2020.11.20 00:10
    ㅋㅋㅋㅋㅋ 레전드네 이건 ㅋㅋㅋ
  • [레벨:8]벤투벤트탐 2020.11.20 00:12
    히겐~~! ㅍ
  • [레벨:5]에펨콜리 2020.11.20 00:16
    우리부대 수송부에서 솔벤트로 인명사고나서 수통 장례식장 조문갔다왔는데.. 재밌는 만화인데 급생각나서 울컥해짐 ㅈㅅ
  • [레벨:2]이소영 2020.11.21 00:57
    에펨콜리 5공병?
  • [레벨:5]에펨콜리 2020.11.21 03:24
    이소영 ㅇ ㅇ 14군번 123대대
  • [레벨:2]이소영 2020.11.21 03:37
    에펨콜리 나두 121 의무병
  • [레벨:5]에펨콜리 2020.11.21 03:45
    이소영 1대대 경계파병 많이 갔는디 몇년 군번? 저때 사고 들었으면 비슷하겠넹
  • [레벨:2]이소영 2020.11.21 03:46
    에펨콜리 ㅇㅇ나두14 본부대랑 가까워서 자주들낙함..
  • [레벨:20]법선벡터 2020.11.20 00:24
    허브 작업 진짜 많이 했는데 부대가 특수해서 그런가 100번은 넘게 했다.
  • [레벨:35]디파잉그래비티 2020.11.20 00:55
    이게 시리즈 1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헬쓰크림 2020.11.20 01:06
    에이스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로라이마 2020.11.20 01:54
    혹시 운전병중에 탬버린친다는 용어 아는 사람 설명좀
  • [레벨:24]장화맛 2020.11.21 14:24
    로라이마 베어링에 구리스 친다는 말
  • [레벨:7]로라이마 2020.11.21 18:23
    장화맛 ㄱㅅㄱㅅ
  • [레벨:2]시든 2020.11.20 08:09
    ㅋㅋ 아니근데 저걸로 영창을 보내..?? ㅋㅋㅋ 뭔가 웃픈데
  • [레벨:23]나크홀릭 2020.11.20 08:25
    이 작가 재미도 있고 다 좋은데
    작주에 니미 라는 욕이 너무 거슬림 ㅋㅋ
    매화에 항상 등장
  • [레벨:11]윈터펠 2020.11.20 08:54
    으으.. 한겨울에 솔벤트로 손 씻을 때 그 느낌 다시 떠올랐다. 손에서 냄새도 안 빠지고 극혐ㅜㅜ
  • [레벨:23]은바 2020.11.20 09:43
    ㅣㄱㅋㅋㅋ
  • [레벨:11]밍뚜이 2020.11.20 10:01
    우리 부대에도 예전에 상병 둘이서 폐유에 불 붙나 안붙나로 말싸움하다가 둘이 내기해가지고 안붙는다고 한쪽이 폐유 가져와서 불 붙여본적 있었음....
  • [레벨:25]햇반스님 2020.11.20 10:03
    나의 군대 이야기 (불주먹 에이스 제보썰) ㅇㄷ
  • [레벨:2]안녕하세요제이름 2020.11.21 01:30
    저 정도 폐급이면 솔벤트가 가연성이라는것도 모르는거 아냐?

  1. 여친이 칼국수 끓여준대! [84] 첨부파일

    유머 2020.11.19 제비 조회94344 추천570
    여친이 칼국수 끓여준대!
  2. 자자 아챔. 수원유니폼. !! ㅋㅋ [63] 첨부파일

    국내축구 2020.11.19 수원B유니폼사랑 조회15742 추천110
    자자 아챔. 수원유니폼. !! ㅋㅋ
  3. 아시아 주요 도시 시리즈 3탄 [78]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1.19 hidKai 조회27477 추천64
    아시아 주요 도시 시리즈 3탄
  4. 형들 대가리 깨지러왔습니다 [56] 첨부파일

    FM21자유 2020.11.19 맥씨무스 조회14461 추천109
    형들 대가리 깨지러왔습니다
  5. [스포] 드래곤볼 슈퍼 근황.jpg [162] 첨부파일

    유머 2020.11.19 우리의미래 조회70157 추천225
    [스포] 드래곤볼 슈퍼 근황.jpg
  6. [미러, 사이먼 멀록] 얻어맞고 멍든 상태로 타이틀을 지키는 것은 위르겐 클롭의 가장 위대한 업적이 될 것이다
  7. [용갤만화] 가지말아요 [41] 첨부파일

    LOL 2020.11.19 벚꽃두송이 조회19247 추천164
    [용갤만화] 가지말아요
  8. 스윗중남 빠진 놈들 참교육하는 법.gif [5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0.11.19 빠른말꼬운말 조회80835 추천303
    스윗중남 빠진 놈들 참교육하는 법.gif
  9. [익스프레스] 두 번째 코로나 양성을 보인 후 모하메드 살라는 3경기 이상 결장한다.
  10. 씨젠 처물려서 포텐간 그 사람입니다 이번엔 모더나 입니다
  11. 일본 초등학교 수학여행단 62명 탄 여객선 침몰 jpg [336] 첨부파일

    유머 2020.11.19 역사를남길자 조회96254 추천555
    일본 초등학교 수학여행단 62명 탄 여객선 침몰 jpg
  12. 나의 군대 이야기 (불주먹 에이스 제보썰) manhwa [123] 첨부파일

    유머 2020.11.19 복면 조회46043 추천223
    나의 군대 이야기 (불주먹 에이스 제보썰) manhwa
  13. [폴 조이스] 아놀드, 3주 추가 결장 [134]

    해외축구 2020.11.19 아닛고 조회26305 추천150
    [폴 조이스] 아놀드, 3주 추가 결장
  14. 슼마갤로보는 조선붕당의 이해.. [71] 첨부파일

    LOL 2020.11.19 일하자라이언 조회28914 추천249
    슼마갤로보는 조선붕당의 이해..
  15. 와 얼마나 설탕 때려 부었으면 [74] 첨부파일

    음식/여행 2020.11.19 로쏘 조회67995 추천370
    와 얼마나 설탕 때려 부었으면
이전 맨앞 다음
- +
7046 7047 7048 7049 7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