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0.12.09 15:06

[UCL 라이프치히vs맨유] 아 래쉬포드 결정적 찬스에서..!!

조회 수 23714 추천 수 68 댓글 113




.

  • BEST [레벨:2]말랑말랑사르르 2020.12.09 13:25
    슬뀨 장차 영국 복지부 장관이 되실 몸이라.. 축구는 잠시 뒷전으로 미루신듯
  • BEST [레벨:1]럭키레몬 2020.12.09 05:42
    기사보러온사람 누가 월클이래? 저새끼 뇌없는 씹창년인데 ㅋㅋ
  • BEST [레벨:35]작두부 2020.12.09 14:38
    슬뀨 애가 착하면 됐지 축구 못하면 어때
  • BEST [레벨:25]킹린이 2020.12.09 06:01
    기사보러온사람 맹구팬도 월클이라 안 하는데 뭔 시발 ㅋㅋ
  • [레벨:7]그람그람 2020.12.09 15:34
    올랜도블룸 ㅇㅇ 저런애들이 상대팀입장에서 존나 무서움 주력 플러스 슛팅 좋으면 그냥
    비대칭전력임 맨유가 뒷공간 넓은 팀한테 강한것도 래쉬포드 몫이 5할 이상이라고 생각함

    패스 주는 역할은 그게 브페가 아니더라도 아예 못하는 건아닌데 상대보다 빠르고 슛팅해야하는 선수는

    필수요소기 떄문에 손흥민 음바페 래쉬포드 이런 류의 선수가 있으면 선수비 후역습을 맘대로 쓸 수있지
    이런애없이 선수비하면 그냥 처맞고 역습도 제대로 안됨 브페나 덕배가 있어도 ㅋㅋ
  • [레벨:4]로제안 2020.12.09 15:41
    올랜도블룸 아직 많이 어려서 그런점은 충분히 보완 가능하다고 생각함

    현재 래쉬 나이가 손흥민 레버쿠젠에서 10골도 간당간당하게 넣던 시절이니...
  • [레벨:24]트래비스켈시 2020.12.09 15:56
    로제안 래쉬포드는 또 고무적인게 강팀 상대로 항상 잘해와서 양학만 키워주면 됨
  • [레벨:14]딱밥맛이야 2020.12.09 15:29
    유효슛은 햇어야 햇다
  • [레벨:11]매운맛쌈무 2020.12.09 15:33
    애들아 스프린트 원툴 뇌우동사리랑 양발 월클 스코어러를 비교하면 쓰냐?
  • [레벨:18]무갓 2020.12.09 15:35
    곧 죽어도 오른발
  • [레벨:15]구르망디 2020.12.09 15:40
    흥민이면 저 볼 속도 안죽이고 슈팅때렸을텐데 주발로 차려니깐 저렇게 되네 양발이 확실히 메리트가 있어
  • [레벨:21]책사러갈래 2020.12.09 15:46
    팀이 벵스날 유치원 시절 보는거 같네
  • [레벨:21]집요정도비찡 2020.12.09 15:55
    얘는 솔직히 몇년째 발전이 없는거 같은데...
    그냥 얘는 그릇이 준수한 공격수지 그 이상은 힘들듯
  • [레벨:3]무키배추 2020.12.09 16:03
    레쉬포드랑 그린우드 이새끼들이 좀만 이타적으로 플레이했으면 이 지경은 안 났을 텐데 ㅋㅋㅋㅋㅋ
  • [레벨:22]키위키위 2020.12.09 16:21
    근데 진짜 이거보니까 흥민이가 대단하긴하네
  • [레벨:13]리져브60 2020.12.09 17:05
    방향 전환으로 수비 벗겼는데 왜 헛다리질 하는지 벗기고 나서 바로 슛 했으면 들어갈수 있었는데 어휴
  • [레벨:4]손케호 2020.12.10 02:21
    축구지능이 배워서 돼는거면 좋겟지만...아무리 어려도 모르겟네 알리보면

  1. [UCL 라이프치히vs맨유] 아 래쉬포드 결정적 찬스에서..!!
  2. 중국 불법토토 인벤기사에 대한 중커뮤 반응 [119] 첨부파일

    LOL 2020.12.09 ㅇㅇㄹㄴ 조회51091 추천263
    중국 불법토토 인벤기사에 대한 중커뮤 반응
  3. 이건 뭔 만화야 ㅋㅋ [113] 첨부파일

    오덕양성소 2020.12.09 초량아델 조회53629 추천340
    이건 뭔 만화야 ㅋㅋ
  4. 징동사장은 처남 한가족이 같이 살 수 있게 아파트를 제공할 것이다
  5. 이 시대 유일한 낭만파 미드라이너... [70] 첨부파일

    LOL 2020.12.09 iKidi 조회46125 추천325
    이 시대 유일한 낭만파 미드라이너...
  6. MBTI와 학점의 관련성 [145] 첨부파일

    유머 2020.12.09 PL득점왕SON 조회69379 추천822
    MBTI와 학점의 관련성
  7. 수능 끝나고 어느 수학 강사 인스타그램 [195] 첨부파일

    유머 2020.12.09 작은방 조회133115 추천1178
    수능 끝나고 어느 수학 강사 인스타그램
  8. [직격 인터뷰]'코로나 후유증' 조현우 "카타르에 있는 동료들에 미안, 심리치료까지 받고 있어"(박찬준 기자)
  9. 40대 아재가 쓴 20~30대 사회생활/연애 생활하면서 느낀 점.jpg [493] 첨부파일

    유머 2020.12.09 미스터리좋아 조회85590 추천245
    40대 아재가 쓴 20~30대 사회생활/연애 생활하면서 느낀 점.jpg
  10. [RMC] 반복하는 투헬 "재계약 논의한 적 없다" [66]

    축구소식 2020.12.09 무버지 조회11763 추천70
    [RMC] 반복하는 투헬 "재계약 논의한 적 없다"
  11. 3040 아재들도 잘 모른다는 라면 모음.jpg [295]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09 BJ박민정 조회64700 추천136
    3040 아재들도 잘 모른다는 라면 모음.jpg
  12. 고려 최전성기를 허무하게 날려버린 여진 정벌: 전쟁의 서막 [124]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0.12.09 질라르디노.11 조회36597 추천173
    고려 최전성기를 허무하게 날려버린 여진 정벌: 전쟁의 서막
  13. 스윙스 레이블 쇼미 징크스...jpg [270] 첨부파일

    힙합 2020.12.09 디루쿠카윗 조회55663 추천242
    스윙스 레이블 쇼미 징크스...jpg
  14. 사랑니 4개 한꺼번에 빼봤습니다. [605] 첨부파일

    유머 2020.12.09 냥뇽냥 조회81210 추천486
    사랑니 4개 한꺼번에 빼봤습니다.
  15. 다시 보는 미르 스페셜 [74] 첨부파일

    LOL 2020.12.09 마가렛토 조회39895 추천214
    다시 보는 미르 스페셜
이전 맨앞 다음
- +
5431 5432 5433 5434 5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