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12.01 20:00

소련여자 근황.jpg

조회 수 199401 추천 수 1920 댓글 218

판단력 20.png 소련여자 근황.jpg


판단력 20

  • BEST [레벨:10]사격지휘병 2020.12.01 20:02
    말하는 드립수준이나 말투보면 댓글이랑 대본쓰는사람은 한국인일것같은데ㅋㅋ
  • BEST [레벨:22]잉토없인못살아 2020.12.01 22:41
    유튜브계의 콰레스마임 이렇게 짤로만 보면 ㅈㄴ웃긴데 막상 풀영상 보면 재미없어서 바로끔
  • BEST [레벨:28]Erams 2020.12.01 21:08
    기획형 유투버라는 소문은 잇더만
  • BEST [레벨:29]Astroboy 2020.12.01 22:42
    얘 이런 컨셉인거 하루이틀도 아닌데 얘 글 올라올때마다 한국인이 써주네 마네 댓글 항상 있음ㅋㅋ
  • [레벨:20]80세노인 2020.12.02 12:05
    그 편의점가서 복권 사는 영상 보니깐 말 잘한다

    영상에선 컨셉같은데
  • [레벨:20]오자스민 2020.12.02 12:17
    저게 뭔드립임?? 난 이해가 안가는데? 영어단어랑 apple service ceter랑 뭔상관이야?? 나도 웃고싶어
  • [레벨:8]홀홀홀츠 2020.12.02 14:44
    오자스민 애플 서비스 센터가 태도 논란 있었음
    서비스 받고싶으면 영어배우고 오라는 식으로 말해서
  • [레벨:34]이글은성지가됩니 2020.12.02 12:34
    진리의 펨까흥
  • [레벨:23]송금왕뱅킹 2020.12.02 13:22
    왤케 얘한테만 엄근진임? 누가 설명좀
  • [레벨:3]다시다시다시 2020.12.02 14: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드립평가좀 ㅋㅋㅋㅋㅋㅋ
  • [레벨:19]떼골이친구 2020.12.02 14:44
    진짜 찐따들 말투 그 자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튜버 하나 가지고 웃고 넘기면 되는데 재고 따지는거 보면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7]Nel 2020.12.02 15:28
    떼골이친구 ㄹㅇ ㅋㅋ
  • [레벨:2]ukukukuk 2020.12.02 14:5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볼때마다 웃겨디짐
  • [레벨:12]우웅치킨우웅 2020.12.02 15:46
    항상 너무 노골적으로 호응받으려하는거같아서 노잼이던데 ㅋㅋ신기하네
  • [레벨:6]골아파닥 2020.12.02 20:13
    우웅치킨우웅 와꾸도 러시아여자치곤 크흠이지만 날강두 코인잘탔지
  • [레벨:24]오묘한맛 2020.12.02 19:25
    이미 컨셉자체가 광고포기한거 아니였어??
  • [레벨:6]골아파닥 2020.12.02 20:12
    뒤에 기획자가 쓰고 쟤는 소화력이 부족하니까 영상이 재미가없지
  • [레벨:17]버스기사 2020.12.03 10:46
    골아파닥 이거 ㄹㅇ ㅋㅋ
    문자로서의 드립은 좋은데 연기력이 너무 별로
    딱봐도 남이 대본 짜준게 티나서 재미없음
  • [레벨:11]asura88 2020.12.02 22:08
    유튜버나 인터넷 방송하는사람들도 자기만의 캐릭터를 만들어서 어느정도 연기한다는걸 모르는 바보들이 왜케많냐 ㅋㅋㅋ.
  • [레벨:21]잉초보 2020.12.03 12:57
    제발 그소식만
  • [레벨:18]페놉티콘 2020.12.04 13:28
    열등감에 사로잡힌 사람들이 와이리만녿ㄷㄷㄷ
  • [레벨:21]에우슈리 2020.12.05 13:43
    ㅋㅋㅋㅋㅋㅋㅋ

  1. 메이웨더의 복싱 테크닉.gif [182]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1.03 Canelo 조회123193 추천336
    메이웨더의 복싱 테크닉.gif
  2. 박주호 유럽리거 출신이였다는게 이거 보니 확 느껴지네ㅋㅋㅋㅋㅋㅋ
  3. 엠팍펌) 스코틀랜드 클랜 문화 이거 완전 무협지 같네요 ㅋㅋㅋ
  4. 거품이 꺼지다못해 언급조차 안되는 선수 [494] 첨부파일

    유머 2021.01.03 졸개2 조회123687 추천543
    거품이 꺼지다못해 언급조차 안되는 선수
  5. 다시 한번 증명된 적폐 판타스틱 4 [55] 첨부파일

    유머 2021.01.03 스완턴밤 조회61783 추천236
    다시 한번 증명된 적폐 판타스틱 4
  6. 역대급 호러쇼를 보여주었던 댄 번 선수에 대한 고찰. [32] 동영상첨부파일

    해외축구 2021.01.03 안필드킹 조회34188 추천110
    역대급 호러쇼를 보여주었던 댄 번 선수에 대한 고찰.
  7. 2030세대 우리나라에 가장위협이 되는 나라는 [324] 첨부파일

    유머 2021.01.03 레릿고 조회121199 추천563
    2030세대 우리나라에 가장위협이 되는 나라는
  8. 공포의 아동 강간마...JPG [35] 첨부파일

    유머 2021.01.03 아이스트레 조회110664 추천462
    공포의 아동 강간마...JPG
  9. 신년 기념 풀백 졸업 강화 떳냐? [35] 첨부파일

    피온자유 2021.01.03 에펨말기환자 조회23430 추천195
    신년 기념 풀백 졸업 강화 떳냐?
  10. 소멸 완성 단계에 진입한 지방 상황.JPG [877] 첨부파일

    유머 2021.01.03 킬리만자로의표범 조회128100 추천295
    소멸 완성 단계에 진입한 지방 상황.JPG
  11. 고양이 공장.gif [54] 첨부파일

    유머 2021.01.03 실버탈출의희망 조회79638 추천203
    고양이 공장.gif
  12. 약혐) 노르웨이 사슴 대몰살 결과..jpg [139] 첨부파일

    유머 2021.01.03 잊혀져가는기억 조회129169 추천540
    약혐) 노르웨이 사슴 대몰살 결과..jpg
  13. 아자르 맘들이 잘했다고 물고빠는 셀타비고전 활약상.gif
  14. 블라인드에서 정인이사건으로 욕먹는 경찰들의 반응 [702] 첨부파일

    유머 2021.01.03 스펜서딘위디 조회113088 추천233
    블라인드에서 정인이사건으로 욕먹는 경찰들의 반응
  15. 올해 만들어진 국군 최초의 사단급 공수부대 - 제2신속대응사단
이전 맨앞 다음
- +
2571 2572 2573 2574 2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