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신청하기
2021.01.03 01:00

은돔 인스타에 등장한 한국제품.jpg

조회 수 159666 추천 수 463 댓글 239
은돔.png 은돔 인스타에 등장한 한국제품.jpg
부항ㅋㅋㅋㅋㅋ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6]삼다수좋아 2021.01.03 02:05
    몇십억 쓰면서 몸관리라면 미친놈인 르브론도 부항함
  • BEST [레벨:35]Sion 2021.01.03 01:57
    부항항ㅋㅋ부항항항ㅋㅋ
  • BEST [레벨:25]honaldo 2021.01.03 01:58
    흥민이 뭘 준거야 ㅋㅋ
  • BEST [레벨:34]취향준종 2021.01.03 02:04
    뜸이랑 부항은 모르겠고 일단 침은 내 경험상 백퍼 효능있음
  • [레벨:17]Kukudas 2021.01.03 02:17
    군대에서 발톱무좀 생겨서 진짜 개지랄 다 해봤는데 안되더라
    8년 이상 안고쳐짐

    집에 부항기 있어서 책보고 발에 부항뜸
    그리고 발톱무좀 없어졌음

    수지침으로 존나 찌르고 나서 부항기로 압착해서 피를 뽑음
    그럼 존나 꾸덕한 피가 존나 나오는데 그걸 5번 정도하면 됨

    존나 신기하더라
  • [레벨:24]아리베데르찌 2021.01.03 02:44
    Kukudas 발톱쪽은 부항크기가안맞는데 어떻게함? 신기하네 기술이좋구만 난 신체 각진곳에 해야할곳이있는데 크기가안맞아서못하는데
  • [레벨:17]Kukudas 2021.01.03 03:01
    아리베데르찌 부항기 크기가 큰 것도 있고 작은 것도 있음
    엄청 큰 것에서부터 작은 것까지 있는데 발에는 엄청 작은 걸로 했음
    아마 10만원? 정도면 가정용 부항기 사는 걸로 암

    심천 사혈요법이라는 책이 있는데 거기 보면 여러 병명에 따라서 부항 뜰 자리가 있어서 부항은 그거 보고 떴음
  • [레벨:24]아리베데르찌 2021.01.03 03:02
    Kukudas 아그책봤구나 책값20마넌이라서 못샀는데 ㅅㅂ 그걸산건가
  • [레벨:17]Kukudas 2021.01.03 04:01
    아리베데르찌 방금 네이버 검색하니까 권당 2만원대임ㅋㅋ
    3권짜리네

    내꺼는 보니까 9천원짜리 책이네
    2000년에 나온거

    근데 이거 대표가 고발 당했었네
    여튼 책값도 안비싸네
    다른 사람한테 시술용 아니고 본인이 해보는 거면 나쁘지 않은듯
  • [레벨:24]피쟁이 2021.01.03 04:55
    Kukudas 아 근데 저번에 어떤 보디빌더 선수님 한분 부항뜨다가 세균감염되서 사망했다고 포텐글온거보고 부항만보면 겁나더라;;
    안전한게맞나싶어..
  • [레벨:17]Kukudas 2021.01.03 05:01
    피쟁이 그래서 소독약으로 계속 소독하고 수지침도 계속 갈아줌
    일단 내 몸에 내가 쓰는 거니까 최대한 안전하게 해야지
  • [레벨:22]시리익 2021.01.03 02:17
    효과 있는 사람이 있긴함 부항이나 침같은거
  • [레벨:27]달리는자동차. 2021.01.03 02:18
    K-부항
  • [레벨:24]펨종원 2021.01.03 02:19
    솔찍히 침,부항같은건 정형외과 물리치료수준아님? 추나요법도 도수치료 하위호완이고
  • [레벨:10]1등급흑우 2021.01.03 02:22
    펨종원 ㅇㅇ비슷함 근데 가성비따지면 한의원이 괜찮다 이정도 물리치료에서 하는 찜질+전기치료에 침과 부항까지 해주니까 뜸은 요즘은 냄새때문에 안하는 곳도 많고
  • [레벨:24]펨종원 2021.01.03 02:24
    1등급흑우 가성비는 한의원이 건강보험적용되서 추나,부항,침 세트로 맞아도 2만원정도밖에 안나오긴하더라
    물론 물리치료는 이것만 받으면 5천원도 안나오지만 도수나 체외충격파같은거 들어가면 5만원넘어가이까
  • [레벨:20]닥터제이 2021.01.03 09:03
    1등급흑우 뜸은 잘하는데 가서 해야됨. 화상 입을 수도 있음.
  • [레벨:13]얼음은얼음 2021.01.03 02:21
    부항은 못참지 ㅋㅋ
  • [레벨:22]1호선 2021.01.03 02:21
    근데 금 가 있는데...?
  • [레벨:24]기모딱기모찌 2021.01.03 02:25
    부항이 무슨효과야
  • [레벨:34]최유화 2021.01.03 02:43
    기모딱기모찌 근육통 해소 할 때 주로 씀 혈액순환이랑
    효과 개좋음ㅋㅋ
  • [레벨:22]에어 2021.01.03 02:25
    얘는 왜 이런걸 올려ㅋㅋㅋㅋㅋㅋ 신기하네
  • [레벨:22]그리폰즈 2021.01.03 02:38
    난 이거 내가 효과 보면서도 대체 왜 회복되는지 알수가없음 한의사들도 모르는거 아닐까
  • [레벨:5]cartman6 2021.01.03 02:41
    저거 우리집에 잇는거랑 똑같은 제품같은데ㅋㅋㅌ
  • [레벨:23]맨유사랑나라사랑 2021.01.03 02:42
    한의원이 딴건 몰라도 발 살짝 삐끗하던가 근육 놀라서 담걸린건 가장 잘푸는것 같음
  • [레벨:24]LCK 2021.01.03 02:51
    피뺄때 존나아퍼...
  • [레벨:35]그대와 2021.01.03 02:58
    나도 허리아파서 침 오래맞았지만 침 때문인지 침맞고 받는 물리치료들 때문인지 안하면 아팠던 허리도 하면 덜아프게 그꼈었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의학에 대한 믿음은 없는데 포텐 자주오는 글중에 동상걸려서 잘라야한다는 발 침으로 치료한거 보고 이정도라고? 싶긴했음
  • [레벨:21]공랭조아 2021.01.03 03:17
    그대와 침술은 입증 됨(기 타령하는 부분 제외하면)
  • [레벨:7]망준 2021.01.03 03:13
    국내 배구 용병들 보면 부황 엄청 뜸 ㅋㅋㅋㅋ
    중계보면 부황자국 개많음 ㅋ
  • [레벨:10]아쌈후 2021.01.03 03:19
    망준 올림픽땐가 여자 배구 국대 팀닥터는 한의사였던거 봤는데
    프로까지 하나보네ㅋㅋ
  • [레벨:7]망준 2021.01.03 03:20
    아쌈후 한국 오기전부터 했다고 보면 될듯. 전세계적으로 스포츠스타들이 애용함.
  • [레벨:19]축구광2 2021.01.03 03:15
    부항이 근데 조심해야되는게
    세균감염되서 사망한 사례가 있음
    작년에 헬스트레이너 였나??
  • [레벨:7]망준 2021.01.03 03:21
    축구광2 약물 사용자들은 진짜 조심해야함.
    약물 사용해서 면역력떨어진 상태에서 시술 부위로 세균 감염되면 진짜 개 위험함.
  • [레벨:22]정동윤 2021.01.03 10:09
    축구광2 피안빼는 부항해달라고 하면 됨
  • [레벨:4]김미김미 2021.01.03 03:26
    이 놈 왤케 잘하나 했더니 국뽕을 맞았구나 ㅋㅋ
  • [레벨:20]룩삼 2021.01.03 03:43
    근데 부항뜨면 뭐가좋음? 피빼서 새로운피만들게하는목적임?
  • [레벨:10]Valletta 2021.01.03 04:07
    부항용 컵? 저거 국제 표준이 한국 걸로 되어 있어서 한국어 써져 있는 건가 보네 ㅋㅋㅋㅋ 개인적으론 한의학 안 믿어서 부항 안 해봤는데 외국인들이 하는 거 보니까 신기하네 벤제마도 하던데
  • [레벨:23]얄미로운꼴통 2021.01.03 04:28
    부항을 뜨네 ㅋㅋㅋ
  • [레벨:25]주작과연출사이 2021.01.03 06:03
    부항
  • [레벨:24]펨종원 2021.01.03 06:16
    근데 부항이나 침이 한국이 원조임? 일본이나 중국도 다 있던데
  • [레벨:34]산왕 2021.01.03 07:37
    K부항 ㄷㄷㄷ
  • [레벨:22]앞구르기 2021.01.03 09:31
    침, 부황 세균감염 위험성 높음...침은 거기다가 잘못 찌르면 생명까지 위험함...찌른놈 책임 거의 무죄라고 보면 될정도임
  • [레벨:2]피곤할땐공진단 2021.01.06 11:32
    앞구르기 근거는? 원내에서는 멸균된 일회용침 일회용 부항컵 쓰고 시술시 피부소독하고 하는데 감염 위험성이 높다?

  1. 쇼메이커의 칼같은 적군와해.gif [32] 동영상첨부파일

    LOL 2021.02.18 flexible 조회80334 추천122
    쇼메이커의 칼같은 적군와해.gif
  2. 개강전 책상정리 했습니다 [187] 첨부파일

    디지털 2021.02.18 장모님과딮긱스 조회74095 추천169
    개강전 책상정리 했습니다
  3. 인종의 짬뽕 터키인 (1) [62]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2.18 동무박수치라우 조회36546 추천97
    인종의 짬뽕 터키인 (1)
  4. [Qoo10] AMAZEFIT GTS 2 MINI (69,230원) (짭플워치) [67] 첨부파일

    핫딜 2021.02.18 04/08/31 조회36545 추천57
    [Qoo10] AMAZEFIT GTS 2 MINI (69,230원) (짭플워치)
  5. 뚱뚱해도 상관없다고 하는 여자가 죽은것은 포도다
  6. 알렉스 송을 이적시키는 로빈 반 페르시.gif [145] 동영상첨부파일

    유머 2021.02.18 개굴단장 조회62449 추천309
    알렉스 송을 이적시키는 로빈 반 페르시.gif
  7. 낭만적인 대항해시대의 진실 [100] 첨부파일

    미스터리 2021.02.18 도라이언 조회62264 추천317
    낭만적인 대항해시대의 진실
  8. 갑자기 15만명이 사라진 우한 후베이성 [105] 첨부파일

    유머 2021.02.18 lolkkkkk 조회132680 추천447
    갑자기 15만명이 사라진 우한 후베이성
  9. 정준하가 악플때매 유튜브 안하는건 아님 [126] 첨부파일

    유머 2021.02.18 권경원 조회121138 추천607
    정준하가 악플때매 유튜브 안하는건 아님
  10. 반올림피자샵 인스타 아이유 [79] 첨부파일

    연예인 2021.02.18 신유나 조회82507 추천146
    반올림피자샵 인스타 아이유
  11. KBS 배경화면 참사 ...jpg [120] 첨부파일

    유머 2021.02.18 속도 조회90879 추천318
    KBS 배경화면 참사 ...jpg
  12. 박규영 쌈마이웨이 [77] 동영상첨부파일

    연예인 2021.02.18 박규영 조회62404 추천283
    박규영 쌈마이웨이
  13. 전기차 예비오너에게 전하고 싶은 말 [195]

    자동차 2021.02.18 코나EV 조회74945 추천324
    전기차 예비오너에게 전하고 싶은 말
  14. 오늘자 어메이징 코리아.jpg [43] 첨부파일

    디지털 2021.02.18 새폴더 조회88148 추천270
    오늘자 어메이징 코리아.jpg
  15. ㅇㅎ) 멜티즈 퀘스트 후기 [137] 첨부파일

    PC/콘솔 2021.02.18 꼬부기부기맨 조회163236 추천284
    ㅇㅎ) 멜티즈 퀘스트 후기
이전 맨앞 다음
- +
2571 2572 2573 2574 25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