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펨코리아 모바일 -  유머, 축구, 게임, 풋볼매니저 종합 커뮤니티

로그인 가입 메뉴
2020.07.22 16:51

양준혁 여자친구 고백, 김수미 "정자 살아있냐?"

조회 수 77039 추천 수 417 댓글 406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22&aid=0003433330


20200126505441_20200720210405033.jpg 양준혁 여자친구 고백, 김수미 "정자 살아있냐?"



또 잠시 뜸을 들이던 김수미는 “애 낳을 수 있어? 정자 살아 있니?”라는 질문을 해 모두를 당황케 했다. 이에 양준혁은 손으로 ‘많다’라는 제스처를 취해 웃음을 자아냈다.

솔직히 넘어갈 법도 한데

요즘같은 세상에 그게 가능??


누가봐도 성희롱 발언

청원 ㄱㄱ

  • BEST [레벨:39]오망곰 2020.07.22 16:54
    수미할매가 원래 촌할매같이 막말잘하고 양준혁이랑 개인적인 친분에 저렇게 말할수는 있다고 본다. 근데 편집하는 애들은 저거 잘라내야지 뭔 좋은 포인트라고 방송에 태우냐
  • BEST [레벨:24]아크라손 2020.07.22 17:00
    반대로 아직생리해요? 이러면 매장각인데
  • BEST [레벨:26]크리스찬베일 2020.07.22 16:52
    난자 나오냐?
    철컹철컹


    이거 성희롱이네요
  • BEST [레벨:34]대장오리 2020.07.22 16:5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아니 애초에 피디라는 새끼가 편집해야하는거 아니냐 ㅋㅋㅋㅋㅋ
  • [레벨:22]영점을향하여 2020.07.22 19:54
    저 나이대 분들은 아들딸자식과 남편한테 온갖 희생 다한 시대라서 저런 농담해도 됨
  • [레벨:16]Zoro20 2020.07.22 20:05
    남자 여자 바꿔보면 저건 성희롱이지
  • [레벨:8]숙갓케이 2020.07.22 20:05
    이게 무슨 성희롱임. 김민아는 지상렬보고 이제 나이들어서 올챙이 없지않냐고 하더만 그것도 두번이나
  • [레벨:22]엄마야누나야 2020.07.23 10:13
    숙갓케이 성희롱맞음.
  • [레벨:4]grinch 2020.07.22 20:15
    남녀 바뀌면 앰뒤불편녀들이 들고 일어날 일이긴 하지 ㅎ 조영남이 늦게 시집가는 여자한테 폐경할때 안됬냐 난자살아있냐 질렀어봐 쿵쾅대면서 방송테러하고 일주일안 에 방송 폐지당할듯
  • [레벨:5]플마챌똥 2020.07.22 20:21
    이순재도 욕먹었는데

  1. [스카이스포츠] 최신 맨유 이적 루머들 (영입, 방출 둘 다)
  2. TES 유안지아가 서포터가 된 이유 [99] 첨부파일

    LOL 2020.08.28 Afreeca 조회31688 추천224
    TES 유안지아가 서포터가 된 이유
  3. (ㅇㅎ) 라이자의 아틀리에 2 매장특전 일러스트 [146] 첨부파일

    PC/콘솔 2020.08.28 영구차단 조회80826 추천153
    (ㅇㅎ) 라이자의 아틀리에 2 매장특전 일러스트
  4. 태풍을 부르는 봉미선.jpg [77] 첨부파일

    유머 2020.08.28 인터스텔라장 조회90500 추천349
    태풍을 부르는 봉미선.jpg
  5. [공홈] 페페 레이나는 라치오로 완전 이적 합니다 [26]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8.28 초록나무g 조회7407 추천65
    [공홈] 페페 레이나는 라치오로 완전 이적 합니다
  6. 오덕들 슬픈 소식: 애니24 폐쇄 [208] 첨부파일

    유머 2020.08.28 레드베이 조회87813 추천337
    오덕들 슬픈 소식: 애니24 폐쇄
  7. 의대 들어가려면 수능 공부 잘해야되는 이유 [166] 첨부파일

    유머 2020.08.28 파서낙스 조회64716 추천442
    의대 들어가려면 수능 공부 잘해야되는 이유
  8. 달리기가 빠른 토끼.manhwa [41] 첨부파일

    유머 2020.08.28 족제비와토끼 조회29163 추천325
    달리기가 빠른 토끼.manhwa
  9. [스카이스포츠] 티아고 실바, 첼시 메디컬 완료 [72] 첨부파일

    축구소식 2020.08.28 멘다 조회23128 추천141
    [스카이스포츠] 티아고 실바, 첼시 메디컬 완료
  10. 백수감독(2부) -11화- 던캐스터 로버스 vs 브래드포드
  11. 차암나 꼰틀러만 포텐가냐 오늘의주인공은 따로있는데
  12. 호식이 두마리 치킨 1호 떴다.news [134] 첨부파일

    유머 2020.08.28 이과생집요정 조회61364 추천295
    호식이 두마리 치킨 1호 떴다.news
  13. [HITC] 토트넘의 겨울 목표였던 무사 마레가는 PL행을 열망한다. (토트넘이 그를 영입해야하는 이유)
  14. 야구부장 ㅡ 취재한바에 따르면 NC에서 피해자학부모와 연락을 취했는데
  15. 요새 특이점이 온 좀비만화 ㅎㄷㄸ...jpg [110] 첨부파일

    유머 2020.08.28 야끠 조회62982 추천396
    요새 특이점이 온 좀비만화 ㅎㄷㄸ...jpg
이전 맨앞 다음
- +
2824 2825 2826 2827 2828